티스토리 뷰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전 세계 호텔을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트래블 쇼 -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환상의 호텔쇼’에서는 전세계 모든 도시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호텔 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권 다음으로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목이 호텔”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한다면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강조했다.


동료 배우 김재욱의 사진을 유출한 것이 논란이 되자 즉각 해명한 것.
지난 19일 배우 이엘은 자신의 SNS에 동료 배우 김재욱의 사진을 게재했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김재욱은 2017년 9월 자신의 SNS에 "얼마 전 서프라이즈로 커피차와 함께 본인 등장까지 해주신 엘이.


【서울=뉴시스】김선웅 기자 = bhc가 가맹정 공사를 권유하며 본사 부담 비용을 일부 가맹점주들에게 떠넘기고 의무적으로 공개해야하는 광고·판촉행사 집행 내역을 제때 공개하지 않은 사실이 적발돼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았다.
공정위는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1억4800만원을 부과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21일 오후 서울 시내의 한 bhc 매장의 모습이다.


김연아 아이스쇼 복귀무대.
15:25 수정 2018. 16:10 댓글 0 개.


국내 연구진이 브로콜리에 많은 성분인 설포라판(sulforaphane)에 알츠하이머 치매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아밀로이드-베타(Aβ)와 타우(τ) 단백질 제거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쥐 실험으로 확인했다.
서울대 농업생명과학대 이기원 교수와 김지영 연구교수팀은 20일 설포라판을 유전자변형 치매 쥐에 투여하는 실험을 통해 아밀로이드-베타와 타우 단백질을 제거하고 기억력 손상을 예방한다는 사실을 규명했다고 밝혔다. 김지영 교수는 "이 연구는 알츠하이머 치매 진단·치료의 바이오마커인 아밀로이드-베타와 타우를 제거하는 설포라판의 효능을 확인한 것"이라며 "이를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과 치료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치매 위험군을 대상으로 한 중장기 대규모 무작위 조절 이중 맹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연예가중계’가 두 차례가 일베 이미지를 사용한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의 코너 심야식담’에서는 러시아 월드컵 로고가 일베에 의해 어떻게 조작되는지를 설명했다. 같은 날 방송된 ‘연예가 핫클릭’ 코너에서 이서원의 성추행 논란을 다루던 중 고 김대중 대통령을 비하한 일베 이미지를 삽입한 것.


추모 뜻으로 응원단 운영 중단한 양팀 (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LG그룹 구본무 회장이 숙환으로 별세한 20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KBO 리그 한화 대 LG 경기에서 전광판에 양 팀이 추모의 의미로 응원단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나오고 있다.
고 구본무 회장 추모하는 LG선수단 (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LG그룹 구본무 회장이 숙환으로 별세한 20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KBO 리그 한화 대 LG 경기에서 LG 선수단이 경기 시작에 앞서 추모의 시간을 갖고 있다. LG의 한 관계자는 "한화 구단도 응원단을 운영하지 않기로 협조했다"면서 "LG 선수단은 유니폼에 근조(謹弔) 리본을 달고 뛸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수는 20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시즌 6차전에서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타점 1득점으로 맹활약하며 LG의 6-2 승리를 견인했다.
올 시즌 5번 타자로 출발한 김현수는 다시 2번 타자로 나서 활약하다 지난달 외국인 타자 아도니스 가르시아의 부상 이후 4번 자리를 꿰찼다. LG로서는 임시방편으로 김현수를 통해 4번 타자 자리를 채울 수밖에 없었지만 뛰어난 활약으로 가르시아의 공백을 잊게 하고 있다.


20일 SBS ‘TV 동물농장’은 쓰레기봉투에 새끼고양이 4마리를 버린 남성을 찾아 나섰다.
이날 제작진은 CCTV 속 자전거와 쓰레기봉투 출처 등의 단서를 통해 유기한 남성을 찾아 직접 찾아갔다. 이에 동물농장 제작진은 “주민센터에 전화해 구조요청을 할 수 있지 않았냐”고 묻자 “주민센터에 전화할 줄도 모르고 주민센터가 있는지 없는지 그것도 모른다”며 미안하다는 짧은 사과와 함께 자리를 피했다.


전남 신안군 흑산면 남남동쪽 56㎞ 해역에 규모 2.
지난 20일 낮 1시58분쯤 전남 신안군 흑산면 남남동쪽 56㎞ 해역에서 규모 2. 해상에서 비교적 약한 강도의 지진이 발생해 광주기상청과 소방당국에 진동 감지·피해 신고가 접수된 것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경찰은 유력한 용의자로 이 아파트 입주민인 7살 소녀 B양을 특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일 B양의 가족은 아파트로 출동한 경찰에게 아파트에서 떨어진 아령이 자신들의 소유라고 진술했다는 것. 용인시 수지구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화단에서 고양이 집을 만들고 있던 박모씨가 아파트 위층에서 떨어진 시멘트 벽돌에 머리를 맞아 숨지는 사고가 있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