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럴 때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한 데 모아놓고 직접 누워본 뒤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러한 가운데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한 창고형 매트리스 할인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을 통해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것이 특징”이라며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나 의원은 자신의 비서가 한 중학생에게 막말과 욕설을 한 사건과 관련해 또다른 SNS에 사과문을 올렸었는데요.
랍스터 라면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저렇게 좋은 재료를 왜 라면에 넣어 먹느냐"는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비싸도 한번쯤 맛보고 싶다"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피해 선수 등에 따르면 재작년 스피드스케이팅 4차 월드컵이 열린 네덜란드의 한 식당에서 식사 도중 밥풀이 튀었다는 이유로 후배 선수의 머리를 내리쳤다고 하고요.


배우 박형식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차에 간식차 한 번에 보내주시는 통 큰 울 혜교누나.
사진 속 박형식은 소속사 선배인 송혜교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형식은 공손하게 두 손을 모으고 송혜교에게 인사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넥센 포수 박동원과 투수 조상우가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두 선수는 이날 새벽 넥센 선수단이 원정 숙소로 쓰는 인천 시내 한 호텔에서 술에 취한 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넥센은 “성폭행 혐의로 경찰서에 사건 접수가 돼 숙소에서 조사를 받은 두 선수는 조사 과정에서 관련 혐의에 대해 강압이나 폭력은 일체 없었다고 밝혔다”며 “구단은 두 선수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추가 조사에 성실히 임하기 위해 금일 엔트리에서 말소했고 관계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할 방침이다”고 설명했다.


부상으로 월드컵 진출이 좌절된 이근호가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최근 부상으로 러시아 월드컵 출전이 좌절된 축구 대표팀 공격수 이근호(강원 FC)가 교통사고까지 당하며 좀처럼 풀리지 않는 모습이다. 22일 오후 5시께 경기도 하남시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미사IC 인근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상대방 승합차에 부딪히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23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열린 영화 '버닝'의 라운드 인터뷰에서 배우 전종서가 공항 태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18일 칸에서 예정된 '버팅'팀의 국내 매체 인터뷰에 전종서와 스티븐연이 불참하기로 결정되면서 논란은 더욱 거세졌다. 칸 영화제 일정을 소화하고 귀국한 전종서는 현재 국내 매체 인터뷰를 소화 중이다.


강수지 부부의 사진을 함께 "형님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두 분 너무 그냥 막 완전 최고 멋져요!"라는 글을 남기며 축하를 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모 성당에서 지인들과 소박한 혼인서약식을 치렀다.


[뉴스투데이] 군 복무 중인 빅뱅의 대성 씨가 후두염으로 입원 치료를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후두염으로 국군병원에 이틀간 입원했다가 퇴원해 자대에 복귀했다는데요. 최근 같은 그룹 지드래곤도 군 복무 중 발목 수술을 받아 팬들의 걱정을 샀었는데요.


이에 배두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드라마 '센스8'에 출연한 동료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배두나와 손석구는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방송된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2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센스8'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8명의 사람들이 어느 날 갑자기 텔레파시로 정신이 연결되고 생명을 위협하는 의문의 조직과 맞서게 되는 SF 판타지 드라마로.


충남 천안서북경찰서는 지난 20일 오후 2시 50분쯤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길이 25cm가량의 칼이 인도에 떨어졌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5㎏ 무게의 아령은 20층에서 떨어지면 야구 투수의 구속에 준하는 시속 130km로 떨어져 원래 무게보다 330배 이상의 힘이 가해진다”며 “아령의 좁은 면적에 그만한 힘이 가해지는 셈이어서. 2016년 1월 충북 청주시 아파트 고층에서 초등학생들이 낙하실험을 한다며 물 풍선을 떨어뜨리면서 승용차 유리창이 박살 났다.


문체부 "폭행 일시·장소·상황 상세히 진술".
문체부 관계자 "상처 안 보이는 곳 골라 때려". 심석희 선수 폭행 은폐 건 수사 의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