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톡 원정대는 캠핑톡 회원 중 후기 작성과 SNS 활동이 활발한 회원들을 제휴 캠핑장에 원정대로 파견하는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이 제휴 캠핑장들을 무료로 이용하고 이용 후기를 캠핑톡과 SNS에 올려 생생한 캠핑장 정보를 공유하는 캠핑톡만의 연간 상시 프로그램이다.
‘캠핑톡 원정대’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업계 절반 수준의 파격적인 반값 예약 수수료를 제공하여 캠핑장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캠핑톡은 네이버와 네이버예약 서비스 공식 협력사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말 1호 제휴 캠핑장인 서울북한산글램핑장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만에 약 150개 캠핑장과 네이버예약 대행 제휴를 맺는 등 빠른 속도로 예약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눈부신 선방을 이어가던 조현우도 스웨덴 주장 그랑크비스트의 노련한 킥에 손을 쓰지 못했습니다.
월드컵 최종 예선과 평가전에서 잇따른 실점 하면서 불안감을 노출했던 수비진은 투혼을 불사르면서 스웨덴의 공격을 잘 막았거든요. [조현우/축구 국가대표 골키펴 : 저는 정말로 분석하고 준비한 대로 (스웨덴전에) 경기했기 때문에 멕시코도 준비 잘하면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과 윤지성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이 악플러 강경대응에 나선 가운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다니엘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끊임없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로 팬 여러분까지 피해 사례가 발생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소속 아티스트 관련 허위 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성희롱 등 명예훼손 사례에 대한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강타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든싱어5 벌칙 수행 기대해주세요ㅠ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강타는 “성원 감사하다”면서 “이 사진은 제 여장과는 관계없는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타는 17일 오후 방송한 JTBC ‘히든싱어 시즌5’에 원조 가수로 출연했다.


김종국과 서은수가 ‘런닝맨’에서 핑크빛 기류를 선보였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이 평소와 다른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게임과 관련 없는 사적인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녹화를 이어나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18일 머니투데이는 조현아 대한항공 전 부사장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갑질 음성파일이 공개됐다.
앞서 '물병 투척 갑질' 논란에 휩싸인 조현민 대한항공 전 전무가 직원에서 고성을 내지르는 음성파일이 공개된 바 있다. 해당 음성파일을 공개한 오마이뉴스 측은 "대한항공 본사에 있는 집무실에서 조 전무가 간부에게 욕을 하고 화를 내던 상황"이라고 밝혔다.


강진 여고생 실종 수색 (강진=연합뉴스) 전남 강진에서 실종된 여고생의 행적이 나흘째 묘연해 경찰이 마지막 휴대전화 신호가 잡힌 지점을 중심으로 수색에 나섰다.
19일 오전 전남 강진군 도암면 일대에서 경찰이 인력과 열 감지 장비 탑재 헬기 등을 동원해 수색하고 있다. A양은 실종 전 친구들에게 '아버지 친구가 아르바이트를 소개해준다고 해 만나서 해남 방면으로 이동한다'는 SNS 메시지를 남겼으며 16일 오후 4시 30분께부터 휴대전화 전원이 꺼졌다.


【 앵커멘트 】 어제(18일) 울산의 한 고속도로에서 7중 추돌사고가 나 1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습니다.
▶ 스탠딩 : 박상호 / 기자 - "사고 현장에는 당시 긴박한 상황을 말해주는 바퀴자국이 선명하게 남았고. ▶ 인터뷰 : 임창식 / 도로교통공단 공학박사 - "졸음운전 사고는 차량이 충돌하기 직전까지 운전자가 달려오는 속도 혹은 그 이상의 속도로 충돌하기 때문에 일반 사고보다 훨씬 (피해가 큽니다.


김부선 '하태경 저격' 의혹 사과 "용서 구합니다".
김부선 "하태경 겨냥 아냐… 상처 받았다면 죄송". 김부선 "거짓이면 천벌" vs 이재명 "마타도어 낭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한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 심석희 선수를 폭행해 국가대표팀 코치에서 제명된 조재범 전 코치가 오늘(18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습니다.
조 전 코치는 평창 동계올림픽 준비가 한창이던 올해 1월 16일 훈련 중 심 선수를 수십 차례 때려 전치 3주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조 전 코치는 심 선수 폭행사건으로 빙상연맹에서 영구제명되자 최근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에 코치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또한번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어제(18일) 아침 발생한 일본 오사카 지역 강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5명으로 늘었습니다.
지진 피해가 심했던 오사카부 다카쓰키시에서 66살 남성이 숨져 다섯 번째 희생자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일본기상청과 재해 당국은 앞으로 며칠 동안 여진이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며 지진피해 지역 주민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