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앱 ‘코인애드’를 개발.
광고를 보거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코인애드(CoinAD)는 기존의 돈버는 앱이나 리워드 앱 등으로 대표되는 포인트 앱들과 유사한 방식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리워드 앱들과는 다르게 가상화폐로의 전환 도입을 통해 가상화폐에 대한 접근성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인애드의 가상화폐 전환 기능을 다른 서비스 앱 서비스에 제휴 입점 하는 것으로 비지니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을 알린 강형욱의 아들과 함께한 사진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강형욱이 오는 24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편에 출연한다”이라고 밝혔다. 강형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6개월이 된 아들 주운 군과의 일상을 보여주며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좋은아침’에서는 네 아이를 위해 네 번 이사한 김혜연이 새 집을 최초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17년 된 가구를 리폼해서 그대로 사용한다는 김혜연은 그 이유를 고백했다. 한편 김혜연 집공개를 본 누리꾼들은 “김혜연 집이 궁궐같다” “마음껏 뛰어다녀도 될 정도의 크기다” “우리 집도 저렇게 컸으면 좋겠다” “김혜연 돈 많이 벌었나 보다” “거실이 운동장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등학생 선배들이 SNS에 올린 글 때문에 훈계한다며 불러내자 A양이 친구들과 함께 따라가는 겁니다.
가해 학생들은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이런 아파트 뒤편 후미진 곳에 피해 여중생을 불러내 폭행했습니다. [옥민호/부산진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 "피해자가 친구의 부모를 SNS상에서 욕했다는 이유로 친구가 선배들을 불러 선배들이 피해자에게 훈계조로 폭행했던 사건입니다.


정겨운 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달달한 일상을 보였습니다.
정겨운 씨 아내는 클래식을 전공한 음대생으로 아내의 연주회로 보이는 곳에 정겨운 씨가 참석해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편 정겨운 씨는 미모의 아내와 1년 열애 끝에 지난해 9월 결혼했습니다.


앵커] 그리고 김주수 군수 같은 경우에도 아까 두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만약에 이런 사건에 대해서 축소해서 얘기를 했다면 그것도 또 문제가 되는 거 아닌가요?.


자유한국당 김재원 의원의 '음주운전 무마' 외압 또는 청탁 고백 동영상 논란이 오늘(21일)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김재원/자유한국당 의원 (2014년 3월 / 화면제공 : 인터넷언론인연대) : '우리 지역의 훌륭한 선배인데 그거 좀 봐줄 수 없냐' 하니까 (검사가) 우리 고향도 가까운데 벌금이나 세게 때리고 그냥 봐줄게요. 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김재원 의원도 문제지만 이 전화에 호응해 '재판 안 받을 수 있도록 벌금이나 세게 주고 봐주겠다'고 한 검사도 문제가 크다고 본다"면서 "강원랜드 사건이 떠오른다.


부모를 흉기로 살해한 뒤 달아났다가 4시간만에 붙잡힌 대학 휴학생이 "악마가 시켰다"며 심신상실 상태서 범행했다고 진술했다.
21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존속살해 혐의로 모 대학교 휴학생 A(30)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면서 "A씨가 과거에 정신과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0시쯤 부천시 원미구 한 아파트에서 아버지 B(61)씨와 어머니 C(60)씨를 흉기로 각각 찔러 살해한 뒤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자신의 오피스텔로 달아났다가 검거됐다.


21일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전 상주시 공성면의 한 농장에서 작업을 하던 불법체류자 태국인 근로자 A(26) 씨가 4m 높이 2층 난간에서 떨어져 다음날 숨졌다.
노동당국은 농장 관리자 등을 불러 관련 법 위반 여부를 조사한 뒤 혐의가 인정되면 처벌할 방침이다. 한편 이 농장은 자유한국당 김종태 전 국회의원 부인 이모(62) 씨가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21일) 울산에서는 매캐한 가스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빗발쳤습니다.
울산 동부소방서 관계자 : 현장에 가보면 그때쯤 되면 또 안 나고 그러다가 다른 곳에 또 가스냄새 난다 하고요.


또한 조재현은 “나는 재일교포 여배우뿐 아니라 누구도 성폭행하거나 강간하지 않았다”라며 “아직도 나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나 또한 그분들께 평생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안다”라며 “하지만 이런 제 처지를 이용해 거짓과 협박으로 불합리한 요구를 한다면. 저에게 사과를 요구한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과를 요구했다면 수도 없이 했을 것이고 그녀 어머니가 협박했을 때 죽고 싶은 고통과 치욕도 맛보았습니다) 그간 단 한번도 그녀 입이나 어머니 입에서 나온 적 없는 '성폭행'이란 말이 들어 있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