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앱 ‘코인애드’를 개발.
광고를 보거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코인애드(CoinAD)는 기존의 돈버는 앱이나 리워드 앱 등으로 대표되는 포인트 앱들과 유사한 방식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리워드 앱들과는 다르게 가상화폐로의 전환 도입을 통해 가상화폐에 대한 접근성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인애드의 가상화폐 전환 기능을 다른 서비스 앱 서비스에 제휴 입점 하는 것으로 비지니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흥 실종 중학생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백종원 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셋째 딸 세은 양이 튜브를 착용한 채 물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2월 셋째 딸 세은 양을 낳으며 세 아이의 부모가 됐다.


하지만 설리의 라이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악플 탓”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설리는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라이브 영상을 즐겁게 하던 도중 일부 악플러가 선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설리가 악플을 한참 본 후 눈물이 고였다” “도 지나친 댓글에 눈물을 흘린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야노시호 이주 근황이 담긴 하와이 일상 사진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야노 시호는 지난 1월 후지TV 예능프로그램 ‘다운타운 나우’에서 친구와 함께 사랑이를 데리고 신칸센으로 여행하던 중 사랑이가 다른 사람의 전화기를 만지는 등 피해를 주는 동안 혼내지 않고 모른 척 해 양육 방식이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이와 함께 야노시호가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는 하와이 일상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금껏 경찰이 수색하지 않은 '제3의 장소'에서 발견될 가능성이 높다고 조언했다.
용의자가 꽁꽁 숨겼거나 경찰이 찾을 수 있는데 못 찾거나"라며 "개인적으로는 용의자가 꽁꽁 숨겨놨다고 본다"고 분석했다. 실종 당일 밤 9시20분쯤에는 휴대폰을 가지고 13분 동안 나갔다 왔다"며 "휴대폰 추적 들어올 것을 안 상태에서 방향을 딴 쪽으로 돌린게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지난 22일 발생한 범서2터널 차량 화재 사고 당시 짙은 연기가 순식간에 터널을 가득 메운 뒤 터널 밖으로 빠져나오고 있다.
【울산=최수상 기자】 터널 안을 달리던 화물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던 울산~포항 간 고속도로는 비교적 짧은 구간이지만 터널이 48개에 이르는 구조로 돼 있어 운전자에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그러면서 “특히 울산~포항 구간은 대형 제조업체와 철강업체의 물류를 실어 나르는 화물차량의 운행이 많아 대형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터널 외에 한 겨울 도로표면이 자주 얼어붙는 교량도 50곳이나 돼 항상 안전운전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작가 유시민(사진)이 이재명의 경기도지사 당선인의 당선 소감에 크게 실망한 이유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이재명 당선인의 인터뷰 태도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재명 당선인은 13일 당선이 확실시되자 MBC와 인터뷰를 갖고 소감을 밝혔다.


1999년 에서 노래 ‘내 안에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장윤정은 2004년 ‘어머나’로 전국적인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
이번 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전설로 출연한 장윤정은 평소 존경해오던 선배 주현미의 ‘눈물의 블루스’와 김연자의 ‘수은등’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이며 명불허전 트로트 퀸답게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번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와 함께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을 때 남편이 ‘천생연분’이라는 노래에 맞춰 ‘둘째 낳아줘 장윤정!’하며 간절하게 랩을 했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월드컵 스웨덴전 응원 중 실수해 무지개 회원들의 폭풍 질타를 받았다.
22일 오후 방송을 앞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스웨덴 전 관람 도중 무지개 회원들의 폭풍 질타를 받는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만나기만 하면 최강 케미를 발산하는 무지개 회원들의 열띤 응원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조재현의 법률대리인은 이날 오후 여배우 A씨를 상습 공갈과 공갈 미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이후 조재현은 22일 A씨를 고소한 후 법률대리인을 통해 “전 제일교포 여배우 뿐 아니라 누구도 성폭행하거나 강간하지 않았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조재현 입장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장실이라는 장소가 의아하네요” “실망스럽습니다” “진실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