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력교정 수술은 특히 수술 후 지속적으로 안구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는 수술이다.
따라서 시력교정 수술은 수술대에서 내려온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전문가의 관리를 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런데 병원은 큰데 수술 건수가 얼마라는 얘기를 하지 않는다면 그 병원은 주력 수술이 라식/라섹/렌즈삽입술이 아닌 병원일 가능성이 크다.


공개된 영상 속 서정희는 차 안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서정희는 딸 서동주의 웃음소리가 들리자 더욱 흥겹게 춤을 춰 눈길을 끌었다. 서정희 서동주 영상을 접한 팬들은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덕분에 웃음이” “여신님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집트의 유명 축구 해설가가 역전패한 경기를 보고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집트의 유명 축구 해설가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이집트가 사우디아라비아에 역전패한 경기를 보고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그가 월드컵 조별리그 A조 최종 3차전에서 이집트의 부진한 경기력을 보다가 사우디아라비아에 아깝게 역전패하는 것을 지켜보고 격한 감정을 드러냈었다고 전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7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카잔에 위치한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독일과의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김영권.
영국 `BBC' 등 외신들은 "월드컵에서 독일을 2골 이상의 격차로 이긴 역대 4번째 팀이 됐다. 여기에 이번 경기까지 2-0 완승을 거두며 독일과 상대 전적에서 2승 2패로 동률을 이뤘고.


소설 '광장'의 최인훈 작가가 암 말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82세인 최 작가는 석 달 전 대장암 말기 진단을 받고 경기도 고양시 명지병원에 입원해 있으며 "많이 위중한 상태"로 전해졌습니다. 최 작가는 이데올로기가 대립하는 한국 분단 현실을 문학으로 치열하게 성찰해 왔으며 '광장'.


(창원=연합뉴스) 김선경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경남도지사 재임 시절 '채무제로' 달성을 기념해 심은 나무가 철거된 데 이어 기념식수 표지석도 땅에 묻혔다.
땅에 묻히다 (창원=연합뉴스) 28일 오후 경남도청 정문 앞에서 적폐청산과 민주사회건설 경남운동본부 소속 회원들이 채무제로 기념식수 표지석을 땅에 묻고 있다. 적폐청산과 민주사회건설 경남운동본부 소속 회원들은 28일 오후 경남도청 정문 앞에서 채무제로 기념식수 표지석을 땅에 묻었다.


2010년 11월11월 '변호사 출신의 피부 깨끗한 한 정치인'과의 일화를 처음 공개했던 기사에서도 김부선은 1963년 출생한 것으로 소개됐다.
그러나 김부선이 2010년 '동갑내기 정치인과 잠자리를 했다'는 주장에 당시 이재명 당선인의 이름이 거론된 것이 사실이다. 이재명 당선자가 나이를 근거로 김부선과 동갑내기가 아니라며 스캔들을 부인한 것은 2018년부터다.


전두환 전 대통령도 재판정에 서게 되나요.
"김현희가 주범이 아니다" KAL 858기 희생자 유족들이 전두환 전 대통령에 대해 행동에 나섰습니다. 가수 신효범 씨가 처음 공개한 큰 집 영상까지 전해드립니다.


미카엘 열애고백에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특히 미카엘은 “늦게까지 기다려줘서 고마워”라며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미카엘 열애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하다” “용기 있네요!” “행복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YTN 박유라 아나운서는 올해 가을께 서울 모처에서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박유라 아나운서의 예비 신랑은 3살 연상의 언론계 종사자다. 박유라 아나운서 결혼 소식과 함께 그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린다.


박 의원은 지난 27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갓 태어난 딸의 이름표 사진을 게시해 부인 강영구 변호사의 출산 소식을 알렸다.
지음 그리고 그 전에 많은 단어들을 이름으로 고민했다"며 "'솔'이라고 부르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며 "솔에게 그리고 오늘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