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제는'메날두 시대를 잇는 다음 세대의 주인공은?'입니다.
장지현의 원투펀치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비공개 독점영상 배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원투펀치' 검색 후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잊지 마세요!.


40대 여성 "화장품 쓰고 몸에 물집 생겨 화났다".
"내 피부 책임져라"…난동 여성 '갑질' 논란. "두드러기 생겼잖아" 판매직원 머리채 잡고 '갑질'.


오늘(7일) 새벽 0시쯤 부산 사상구 삼락공원 앞 도로를 달리던 49살 김 모 씨의 BMW차량에서 불이 났습니다.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운전 중 엔진룸 부근에서 연기가 보인 뒤 불이 났다"고 진술했습니다. 김 씨의 차량은 BMW 520d 2015년식으로 같은 차종의 주행 중 화재는 알려진 것만 올해 들어 세 번째입니다.


전남 강진 경찰서는 오늘 오전 중간 수사결과 발표에서 16살 이 모양이 아버지 친구 51살 김 모 씨에게 살해당한 것으로 결론 내렸습니다.
경찰은 김 씨 차량과 주거지에서 발견된 흉기와 전기이발기에서 이양의 DNA가 검출됐고 김 씨가 집에서 태운 잔해가 이양이 실종 당시 입었던 바지와 손가방인 사실도 밝혀냈습니다. 숨진 이양은 지난달 16일 아르바이트를 소개해 준다는 아버지 친구 김 씨와 만나러 나갔고 실종 8일 만인 지난달 24일 강진군 매봉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김준현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오후 MBN스타에 “김준현 부부가 이날 오후 3시 서울 방배동의 한 병원에서 2.
두 딸의 아빠가 된 김준현이 건강하고 예쁘게 잘 키우겠다고 전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준현은 지난 2013년 6년 열애 끝에 4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다.


개그우먼 김지혜가 양악 수술의 황당한 부작용을 고백했다.
이날 박명수는 김지혜에 "얼굴이 바뀐 거 같다"며 성형에 대해 물었고. 그러자 박경림은 김지혜에 "그동안 있었던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한 거냐"고 물었고.


러시아 월드컵 브라질 대 멕시코의 16강 경기에서 네이마르가 상대편이 다리를 밟자 이리저리 뒹굴며 과도하게 아파해 구설에 올랐는데요.
16강전에서 멕시코 선수가 네이마르의 다리를 밟자 네이마르는 파울을 유도하려고 과한 액션을 보여줬는데요. 또 영국 BBC의 해설위원은 "네이마르가 마치 악어에 물린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라며 "팔다리를 잃은 것 같다"라며 비꼬기도 했는데요.


'동굴 고립' 태국 소년들 구조 '첩첩산중'?.
'동굴 소년' 구조 동참한 잠수대원 '산소부족' 사망. 태국 현지 언론 "소년들 건강 '정상' 수준 회복" 반박.


배우 송일국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 아들 대한·민국·만세의 근황을 전했다.
삼둥이가 사진을 찍는 자세에서도 각각의 개성이 담겨 있다는 반응이 나왔다. 송일국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즈에서도 대한·민국·만세 성격이 잘 나타난다” “여전히 귀엽다” “폭풍성장중인 삼둥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23년 전 일본 도쿄 지하철에서 사린가스 테러를 저지른 혐의로 체포된 옴진리교 교주 등의 사형이 집행됐습니다.
주동자들이 모두 입을 다문 채 사형이 집행돼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은 영원한 미제로 남았습니다. 무죄를 주장하며 입을 다물었던 아사하라 등 주동자들에 대한 사형이 집행되면서 범행 동기 등 사건의 진실도 함께 사라졌습니다.


배우 윤문식(75·사진)이 폐암 3기를 진단 받고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았던 당시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암 중에서 가장 많이 죽는게 폐암이라고 들어서 물어봤더니 의사가 현재 3기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폐암 3기 진단 당시를 설명했다. 진통제를 먹고 연극 공연에 올랐다"라며 "그 공연이 끝나고 박수를 받는데 이제 여한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