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는 금융투자역량 향상을 위해 디지털 투자교육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고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 홈페이지 '투자가이드' 메뉴에는 자산관리·증권투자·펀드투자·연금관리 등 자산증식과 은퇴준비와 관련된 최신 금융투자 정보를 일반인의 눈높이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영상·웹북·카드뉴스·웹툰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내에 투교협이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과 개편 홈페이지를 연동해 플랫폼 이용자들이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해 콘텐츠를 추가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홈페이지에서 바로 SNS 친구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월 15일 목요일에 치러지는 올 수능은 지난해와 같은 출제 방향과 형식을 유지합니다.
올 수능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기초생활수급자와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지원대상자를 포함한 법정 차상위계층은 응시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평가원은 올해부터 수능이 끝난 뒤 각 문항별로 교육과정 성취기준을 공개해 '교육과정 밖 출제' 논란을 해소하기로 했습니다.


유재석 유령의 성 이광수 지석진 실패 사진=런닝맨 캡처.
이광수의 ‘윙 워킹’ 벌칙 현장과 함께 ‘유령의 성’에서의 하룻밤까지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유령의 성에서 전워 숙박 면제 미션을 위해 유령의 이름을 알아 와야 하는 상황이었다.


장마전선이 남해안에서 중부까지 점차 북상하면서 곳곳에서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밤부터 내일 새벽사이에 경기북부와 영서북부에서는 시간당 30mm 안팎의 집중호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한반도가 태풍 마리아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겠지만 내일 제주남쪽먼바다에서는 간접영향으로 인해 물결이 매우 높게 일고 풍랑특보가 발표될 전망입니다.


같은 날 8일 경북 영양에서는 난동을 부리던 피의자가 경찰관 2명에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사망하고 한 명은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이 피의자 역시 조현병을 앓고 있다고 전해졌다.
행동 이상 등이 나타나는 일종의 만성 사고장애로 전세계 인구 중 조현병 증상으로 영향을 받고있는 사람은 0. 대중들은 조현병 환자가 강력범죄를 일으킬 수 있다는 생각에 불안이 고조되고 있다.


(서울=뉴스1) 허경 기자 =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 두산 김재환이 월간 MVP를 수상하고 있다.
neohk@news1.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지상파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시청률은 평균 21%(이하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지상파 방송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김종국은 세 번째 냉면집을 방문해 1인 1 냉면에 1인 1 수육까지 주문하며 혼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지었다.


텍사스 구단 역사를 새로 쓴 데 이어 메이저리그(MLB) 현역 선수 최장 기록에 도전하는 추신수(36·텍사스)다.
텍사스 구단이 추신수의 47경기 연속 출루로 구단 신기록을 세우자 기념 사진을 공식 SNS에 올렸다. 추신수는 지난달 27일 샌디에이고와 홈 경기에서 4번 침묵하다 9회 2사에서 극적으로 안타를 때려내 39경기 출루에 성공했다.


헤비급에서 13승 무패 전적을 갖고 있고 라이트헤비급을 평정했던 코미어는 어쩌면 현재 로스터에서 미오치치에 대적할 만한 유일한 파이터였다.
8일(한국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23 메인이벤트 헤비급 타이틀전에서 코미어는 미오치치를 1라운드 4분 38초 만에 꺾었다. 경기가 끝나고 코미어는 "레스너를 꺾는 것이 나의 최종목표"라며 관중석에 있던 전 UFC 챔피언 브록 레스너를 호명했다.


[앵커] 태국 동굴에 갇혀있는 나머지 소년들을 구조하는 작업이 다시 시작됐습니다.
당국은 앞으로 몇 시간 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는데요. 축구 소년 12명과 코치 1명은 지난달 23일 오후 훈련을 마치고 동굴에 들어갔다가 갑자기 내린 비로 고립됐습니다.


앞서 보신 배우 우현씨가 맡은 역이 바로 강민창 전 본부장인데요.
[이성한/전 경찰청장 (2013년 11월 14일) : 이 자리에 계신 선배님들은 정말로 68년 경찰 역사를 이끌어오시면서 건국. 박근혜 전 대통령이 지나가자 일어난 전직 경찰청장들 사이에서 강 전 본부장 얼굴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