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4][다음검색 이벤트] 실시간 가격비교는 물론 최저가 상품 구매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JTB 등 주요 여행사들과 협력해 특가 항공권을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각각 여행사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여행경비를 더 아낄 수 있다.


[02/44][김부선 반박]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법정 공방을 예고한 배우 김부선(사진)이 "박훈 변호사를 선임했다"는 보도를 반박했다.
김부선은 22일 '여배우 스캔들' 의혹을 조사 중인 경찰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했으나 "추후 (변호사) 입회하에 고소장 만들어서 정식으로 진술하겠다"면서 30분 만에 귀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27일 조선일보는 "김부선이 박훈 변호사와 이민석 변호사를 공동 법률 대리인으로 선임했다"고 보도했다.


[03/44][김희선 딸] 김희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훌쩍"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딸 연아 양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지난 2008년 세살 연상의 사업가 박주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연아 양을 두고 있다. 보통 아기를 보면 '어머' 다음에 무슨 말이 나오게 돼 있는데 어떤 사람은 너무 당혹스러운 나머지 '어머 따뜻해'라고 말한 사람도 있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4/44][소녀시대 5인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이 ‘소녀시대 - 오!지지’(Oh!GG·사진)를 결성해 다음달 5일 신곡 2곡이 수록된 싱글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닛 이름인 ‘소녀시대 - 오!지지’는 감탄사 ‘오!’와 소녀시대(Girls Generation)의 영문 약자 ‘지지’가 결합해 만들어졌다. SM은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키노 앨범(휴대전화 등에서 사용하도록 스마트카드 형태로 제작한 앨범)을 제작하며 2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05/44][옥천 일가족 사망] 경찰은 빚에 허덕이던 A씨가 가족에게 수면제를 먹여 목 졸라 살해한 뒤 자신도 복부와 손목 등을 흉기로 찔러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 했다고 밝혔다.
그와 가깝게 지낸 옥천군 검도연합회 한 임원은 "한 달 이자가 400만∼500만원에 이른 것 같다"며 "금융기관이나 카드 이자가 쌓이면서 어쩔 수 없이 사채를 끌어다가 빚을 막는 악순환이 되풀이됐다"고 안타까워했다. 점차 빚 감당이 어려웠던 그는 최근 자신의 검도관에서 운동하는 대학생 명의로 대출을 받아 쓴 사실이 해당 학생 부모 등에게 알려져 견디기 힘든 심적 고통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06/44][조성모 아들] 조성모 아들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성모 아들 조봉연 군은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봉태규가 아들 시하의 절친으로 등장했다.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는 지난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했으나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07/44][함승희 데이트 의혹] 함승희 전 강원랜드 사장이 재임 시절 법인카드를 개인적인 용도로 썼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함 전 사장은 2014년 2월부터 3년간 서울 강남 일대 빵집과 슈퍼마켓. 일부 언론은 이와 관련해 함 전 사장이 본인이 설립한 싱크탱크 '포럼 오래' 소속 30대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데도 법인카드를 유용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08/44][광주 침수] 【광주=뉴시스】류형근 기자 = 28일 오전 광주 남구 주월동 한 아파트에서 주민들이 폭우 침수피해 복구작업을 하고 있다.
【광주=뉴시스】류형근 기자 = 28일 오전 광주 남구 주월동 한 아파트에서 주민들이 폭우 침수피해 복구작업을 하고 있다. 【광주=뉴시스】류형근 기자 = 28일 오전 광주 남구 주월동 한 아파트 지하실에서 남구 관계자 등이 양수기를 이용해 물을 퍼내고 있다.


[09/44][김경수 드루킹 공모] 【 앵커멘트 】 허익범 특별검사팀은 김경수 경남지사가 드루킹 김 씨와 함께 댓글 여론조작을 벌였다고 60일간의 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기자 】 허익범 특별검사팀은 김경수 경남지사의 공모 하에 드루킹 일당이 댓글 여론조작을 벌였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 인터뷰 : 허익범 / 특별검사 - "(김경수 지사는) 2016년 11월 9일 댓글작업에 대한 시연을 참석하고 이후 개발 및 운영에 공모한 점과….


[10/44][문재인 사진 공방] 그래서 야당이 주장하는 것처럼 물론 전임 통계청장을 경질한 문제를 가지고 정치적 공세를 하고 있지만 그 자체도 사실 과학적인 방법으로 분석을 해 보면 이 통계가 잘됐는지 잘못됐는지 충분히 잘 알아낼 수 있다고 보고 같이 일했던 신임 통계청장도 같이 일했던 사람이에요.
문재인 정부 들어서 너무 저평가돼 있는 노동자들의 삶의 질 자체를 높여서 함께 잘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보자라고 하는 데 있다 보니까 시도하지 않은 부분을 시도하다보니 여러 가지 부작용도 있을 수 있고 또 여러 가지 논란도 될 수 있지만 장기적 관점에서 이런 부분들은 언젠가는 시도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김병준 비대위원장이 잘해 보려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자꾸 이렇게 반발하고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되면 과연 보수가 제대로 된 모습으로 다시 변화할 수 있을까 하는 부분에 의문이 생기는 이런 안타까움이 듭니다.


[11/44][손발톱 암진단] 손발톱에 세로로 생기는 검은 선은 흑색종(암)일 수 있다.
문제호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팀(제1저자 온정윤 임상강사)은 손발톱에 나타나는 검은 선(흑색조갑증)의 형태와 크기만으로 보다 손쉽게 흑색종을 예측하는 진단방법을 고안했다. 손발톱의 검은 선은 대부분 증상은 없고 양성인 경우 치료가 필요 없다.


[12/44][에이미 근황]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방송인 에이미가 살찐 근황을 공개한 이유가 협찬 홍보로 밝혀졌다.
에이미는 이를 인증하기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운 것으로 밝혀졌다. 에이미는 “최근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며 지방 분해 등의 효과에 관해 연구를 많이 했는데 그 효능을 내 몸을 통해 검증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13/44][유재석 나경은] 이날 방송에는 전소민이 아내 나경은은 향한 유재석의 애처가 면모를 증명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나경은과의 열애 당시를 회상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유재석은 "그래도 '무한도전' 멤버 중 몇 명에겐 얘길 했다"고 답했고 전현무는 "그 몇 명 중에 박명수는 없냐?"고 궁금해 했다.


[14/44][필리핀 한국인 총격] 필리핀 세부 소재 모텔 복도에서 권총 맞아.
현지 교민 "사고 지역은 우범지역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건 상황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44][한국 우즈벡] 1-0으로 앞서있던 2018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우즈벡 8강 전반 12분 장윤호는 옐로카드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았던 상대의 반칙에 발목이 차이고 밟혔다.
2018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우즈벡 8강전은 지난 1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선수권 준결승의 리턴 매치로 관심을 모았다. 전·후반 90분 동안 한국은 우즈벡과 1-1로 우열을 가리지 못해 돌입한 2018 AFC U-23 챔피언십 준결승 연장전에서 장윤호 없이 10명으로 뛴 체력 열세를 절감하며 3골을 잇달아 허용.


[16/44][모텔 여중생 사망]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지난 26일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의 한 모텔에서 술을 마시던 여중생 A 양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뒤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
이에 경찰은 A 양의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같은 법 제30조 제8호에 따르면 모텔 업주와 종사자는 신분증을 확인해 청소년이 남녀 혼숙하게 하는 등 풍기를 어지럽히는 영업을 하거나 장소를 제공하면 안 되며.


[17/44][베트남 현지반응]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4강 진출 확정에 베트남 현지 반응은 마치 2002 한일월드컵 당시 국내 분위기 못지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27일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서 시리아를 꺾고 4강에 진출하면서 베트남 현지 반응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4강 진출 소식에 베트남 전역에서 수백만 명이 거리로 뛰쳐나와 국기를 흔들며 기쁨을 만끽했으며 폭죽을 터트리고 나팔을 불었고.


[18/44][새아파트 하자논란] 이날 입주 예정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에 2만 건이 넘는 하자가 발견됐다.
해당 아파트를 살펴보면 기둥이 밑으로 갈수록 줄어드는가 하면 지하주차장 천장에서는 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해당 아파트의 김동철 비상대책위원장은 "아내와 아이들은 처가에 보내고 짐은 창고로 보내고 혼자 회사에서 숙식하는 분도 계신다"며 "(입주하지 못해) 뿔뿔이 흩어진 가족들이 많다"고 말했다.


[19/44][엘제이 류화영] 해당 보도에 따르면 엘제이는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한 배경으로 “남자 문제도 있었고 속상해 공개한 것”이라고 말했다.
엘제이는 또 둘 간의 문제로 경찰을 불렀다는 류화영의 주장에 대해서도 “말할 수 없는 사건이 있어 화영이를 타일르다가 감당이 어려워 내가 경찰을 부르자고 했다”며 “류화영이 나를 스토커로 몰았지만 나는 여자친구라고 말했다. 엘제이가 공개한 메신저 캡처 화면에는 ‘내편 류화영’이라는 애칭과 함께 류화영이 엘제이를 향해 “자기야”라고 부른 정황이 담겨 있다.


[20/44][유현상 최윤희] 유현상은 2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와의 결혼이야기를 밝혔다.
이에 대해 유현상 최윤희는 KBS2 ‘여유만만’에서 비밀리에 결혼해야만 했던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MC들이 '어머니가 언제 마음을 여시게 됐냐'고 묻자 유현상은 "큰아들이 태어났을 때 절 사위로 받아들이신 것 같다"며 "이게 우리 아들이냐며 좋아하셨다"고 답했다.


[21/44][박해미 남편 음주사고] 박해미 남편 A씨는 지난 27일 오후 11시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음주운전 삼진아웃제에 대해 한 전문가는 “사고를 내지 않은 경우라도 3회째 음주운전 적발 시에는 1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상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형량이 높아지고 2년 동안 면허 재취득이 금지되므로. 혈중알코올 농도가 높지 않더라도 횟수 및 반복기간에 따라서는 징역 1년 이상의 형이 선고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2/44][아이비 고은성 결별] 27일 오후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아이비와 고은성이 두 달 전에 결별했다.
그러던 중 지난해 2월 결별 소식을 전한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후 같은 해 8월 아이비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고은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지만 약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23/44][배수진 득남] 배수진의 남편 임현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배수진 임현준은 결혼식은 SBS 연예 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리포터는 배수진에게 "이른 나이 결혼하겠다고 해서 아빠가 걱정은 없으셨냐"고 물었고 배수진은 "결혼 이야기했을 때 언제든지 상관없다고 했다"고 답했다.


[24/44][성유리 남편] 성유리와 그의 남편 안성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성유리과 안성현은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식탁에 차려진 음식을 자랑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25/44][고현정 공식입장] 고현정의 소속사 측은 28일 “고현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 제작진으로부터 출연을 제안 받고 현재 검토 중이다”라며 “아직 출연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고현정은 올초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 방송 도중 제작진과 마찰을 빚으며 극에서 하차한 바 있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박신양이 열혈 검사 조들호가 검찰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서민의 편에 서는 변호사로서 인생 2막을 여는 과정을 담는다.


[26/44][김어준 사과요구] 지난 23일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29회에서는 수학 강사 '십자루' 우형철가 출연해 인터넷 강의 사이트의 댓글 조작 의혹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어준이 실명 공개 요청 한것도 아니고 삽자루가 고소당할 각오하고 공개하겠다고 했다"고 김어준이 최진기의 명예를 훼손할 의도가 없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 최진기는 사과뿐만 아니라 반론기회보장을 요구하고 나선 상황으로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에 출연해 입장을 밝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7/44][박해미 심경]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남편 황 모 씨가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했던 배우 2명이 사망한 것과 관련해 배우 박해미가 언론매체에 입을 열었다.
이 사고는 지난 27일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 씨가 몰고 가던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4명 중 A 씨(20·여)와 B 씨(33) 등 2명이 숨지고 황 씨를 비롯한 2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28/44][황의조 해트트릭] 결론적으로 말씀드려서 손흥민 선수가 경기에 출전하는 것만으로도 우리가 한 골은 이미 잡고 들어간다.
경기 전체로 보더라도 손흥민 선수가 눈에 띄는데 이것이 손흥민 선수를 앞에 두고서 어제도 우즈베키스탄 수비수가 부담감을 느껴서 실수를 연발했거든요. 설욕해야 될 경기가 있었는데 어제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우리가 4:3으로 이기면서 또 우즈베키스탄에서 한 선수가 퇴장을 당했거든요.


[29/44][강다솜 결혼] 강다솜 아나운서 지난 2016년 MB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당시 인터뷰에서 강다솜 아나운서는 “감당할 수 없는 허세가 있는 사람이거나 감정의 기폭이 큰 사람은 싫다”며 “시너지를 만들어가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인터뷰처럼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30/44][노덕래 사망] 베이시스트 노덕래 사망…이적도 추모 “평안하길”.
28일 오후 한 매체는 노덕래의 사망 소식을 보도했다. 노덕래의 사망 소식에 가수 이적은 지난 27일 “노덕래 군 마지막 가는 길에 비가 오네요.


[31/44][김우리 모발이식]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될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는 자신의 단점마저 관리로 극복해낸 김우리의 남다른 자기 관리법이 공개된다.
쇼핑을 마친 후 신화 이민우를 비롯해 지인들과 티타임을 가지게 된 김우리는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무한방출하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오빠 다운 면모를 뽐냈다. 23살 나이에 아빠가 된 김우리는 가수의 꿈을 접고 신화의 스타일리스트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또래보다 조금 더 큰 책임감으로 20대를 보내야 했던 것.


[32/44][장범준 무릎파열] 가수 장범준이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돼 의병 전역 심사를 진행한다.
장범준은 지난해 6월부터 수도방위사령부 52사단에서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돼 국군 수도병원에 입원했다. 수도방위사령부 52사단 정훈과 담당자는 “장범준이 근무 시간 외에 체육활동을 하다 왼쪽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됐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33/44][낙태수술 거부선언] 보건복지부가 낙태에 대해 비도덕적 행위라며 낙태 수술 의사를 1개월간 자격정지하기로 하자 산부인과 의사들이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산부인과의사회는 낙태죄에 대한 위헌소송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복지부가 고시를 강행했다면서 고시가 철회될 때까지 낙태수술을 전면 거부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이에 대해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OECD 30개 국가 중 23개국에서 사회경제적 적응 사유로 낙태수술을 허용하고 있다"면서.


[34/44][대전 침수] 기상청에 따르면 대전 지방의 때아닌 폭우는 남쪽의 덥고 습한 공기와 북쪽의 한기가 만나 대기 불안정해진 탓이다.
기상청 관계자는 “북태평양 고기압이 버티고 있는 가운데 가장자리로 고온 다습한 남서류가 유입돼 전날부터 비가 내렸던 것”이라며 “이 상태에서 밤사이 북쪽에서 한기를 동반한 기압골이 내려와. 29일 아침에서 오전 사이 또다시 강수대의 영향을 받을 전망이라고 기상청은 밝혔다.


[35/44][박용기 별세] 원로 연극인 박용기 씨가 28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경기도 안성에서 태어난 박 씨는 서라벌예대를 졸업한 뒤 1969년 극단 고향 창단 때 산파 역할을 맡으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KBS 1기 성우로 방송 생활을 시작했으며 1975년 TBC드라마 '임금님의 첫사랑'에서 무공스님 역할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36/44][야구 한국 홍콩] 아시안게임 야구에서 한국이 홍콩을 이길 경우 일본과 맞붙게 된다.
일본 사회인 야구팀은 프로야구 주전은 아닐지라도 당장 프로 진출이 가능한 수준으로 알려져 얕봐서는 안 된다는 지적이다. 이시이 아키오 일본대표팀 감독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파워와 스피드로는 한국을 이길 수 없으니 투수를 중심으로 짠물 야구를 펼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37/44][래리 순직] 지난 6년 간 국민을 위해 헌신한 수색 전문 경찰견 '래리' 들어보신 적 있나요?.
그 후 6년 동안 살인 등 강력사건 현장 39곳과 실종자 수색 현장 171곳에 투입돼 수많은 공을 세웠습니다. 경찰은 래리가 그동안 쌓은 공을 고려해 수목장으로 장례를 치렀고 추모 동판을 만들어 과학수사계 입구에 달기로 했습니다.


[38/44][교황 동성애 발언] [앵커] 가톨릭 성직자들의 성 학대 사건으로 공개 사과까지 하는 처지에 몰렸던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번에는 동성애 관련 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최근 사임한 미국 매캐릭 전 추기경의 성 학대 사실을 알고도 이를 은폐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미국 주재 바티칸 대사였던 카를로 비가노 대주교는 가톨릭 매체들에 보낸 장문의 편지에서 자신이 2013년에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매캐릭 전 추기경의 성 학대 의혹을 알렸다고 주장했습니다.


[39/44][여자축구 한일전] MBC는 오늘(28일) 저녁 6시부터 벌어지는 대한민국과 일본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준결승전 경기를 저녁 5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여자대표팀 사상 최초로 아시안 게임 결승전 진출을 노리고 있는 윤덕여 감독의 여자 축구 대표팀은 일본을 잡고 금메달을 획득하겠다는 각오다. MBC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준결승을 저녁 5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40/44][정연주 결핵] 단편 영화 '손님'으로 데뷔해 다수의 독립 영화와 단편 영화로 연기의 내공을 쌓아온 그는 "평범하게 학교생활을 하면서 여러 작품을 찍었을 뿐이다"며 겸손한 답변을 내놨다.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을 통해 동성애 연기를 선보인 것에 대해서는 "모든 드라마가 다루는 내용이 결코 가벼운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드라마가 다루는 중심 소재는 무거울지언정 그것을 잘 풀어내는 게 우리 역할"이라고 소신 있는 답변을 전했다. 또 대중에게 어떤 배우로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기억은 하는 사람들의 마음이지 내가 기억되고 싶다고 해서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다만 좋은 배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고 답했다.


[41/44][학교 커피 퇴출] 내달 중순부터 모든 초·중·고교에서 커피를 포함한 고카페인 함유 식품을 팔 수 없습니다.
가공 유류 중에서 커피 성분이 들어 있는 등 '고카페인 함유 표시'가 있는 제품은 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 커피음료는 성인 음료로 간주해 교사들을 위해 학교에 설치된 자판기 등에서 팔 수 있었습니다.


[42/44][한고은 갈비뼈]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격투기 놀이로 격한 애정을 드러낸 모습이 그려졌다.
추성훈 씨가 1등한 것도 보고 효도르도 좋아한다”고 격투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한고은이 신영수에게 “안경 벗어라”라며 격투기 장난에 나섰다.


[43/44][추석 열차표 예매] “구정 귀성열차와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가 시작된 22일 서울역과 여의도 광장에는 영하 8도의 강추위 속에 서로 표를 사려는 인파로 큰 혼자을 빚었다.
1995년 6월29일 당시 철도청은 그 이전까지 4-5일간 일정한 기한을 정해 실시해온 승차권 예매제를 폐지하고 1996년부터 귀성 350일전부터 연중 어느 때나 열차료를 예매하는 연중예매제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추석 열차승차권 예매가 시작된 28일 오전 서울역에서 고향으로 가는 승차권을 구입하려는 시민들이길게 줄을 서서 발권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44/44][배우남편 음주운전] 유명 배우의 남편이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고를 내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어젯밤 11시쯤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서 45살 황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갓길에 세워진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았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승용차에 함께 탄 4명 모두 박 씨가 운영하는 뮤지컬 극단의 배우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