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3][다음검색 이벤트]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핫스팟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43][부산교도소 도주] 부산교도소에서 수감중인 수용자 A 씨가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하며 피의자 관리가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한편 그제(29일) 부산교도소에서 수용돼 있던 20대 A씨가 외부 병원에서 진료를 받던 중 도주했다가 40분만에 잡힌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법무부 등에 따르면 오후 3시쯤 부산 진구의 한 병원에서 진료를 받언 20대 수감자 A 씨가 2층 창문을 통해 도주를 시도했습니다.


[03/43][유대성 사망]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의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한 뮤지컬 배우 고(故) 유대성을 향한 동료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유대성은 2010년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할 당시 타이틀곡 '그녀가 울어요' 등 4곡의 노래가 담긴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도 했던 뮤지컬 배우다. 유대성의 사망 소식에 동료 배우 등 뮤지컬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04/43][이만수 모친상] 강미경씨 남편상=30일 오전 4시15분 경기 구리시 한양대병원.
발인 9월1일 오전 6시30분. 발인 9월1일 오전 6시30분.


[05/43][하리수 근황] 가수 하리수가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근황을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리수는 차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하리수는 지난 7월 12일 신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로 6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06/43][한수민 사과]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부모를 욕하는 뜻을 지닌 손동작이 논란이 되자 사과했으나 여전히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한수민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한수민이 사과한 이유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코팩 제품의 효능을 설명하던 중 부모를 욕하는 동작을 취했기 때문.


[07/43][김진우 결혼] 김진우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김진우의 예비신부는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진우는 지난해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냐”는 DJ 최화정의 질문에 “있다"고 쿨하게 공개한 바 있다.


[08/43][박해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2명을 숨지게 한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45)가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혐의 대부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황 씨가 음주운전과 칼치기(차량 사이로 급차선 변경) 등 자신의 혐의점 대부분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황 씨는 지난 27일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갓길에 서 있던 25톤 화물차 2대를 들이받는 대형 교통사고가 냈다.


[09/43][백종원 분노] 백종원 분노 서막…‘골목식당’ 또 속터질 예정 (ft.
2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서울. 백종원은 수돗물을 사용한 수제 막걸릿집의 막걸리를 맛보더니 정수기 물을 타 김성주.


[10/43][베트남 반응]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지난 29일 아시안게임 한국과의 준결승에서 패해 결승진출이 좌절됐지만 베트남 축구팬들은 "결과가 어쨌든 너무 자랑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여성은 인터뷰에서 "베트남이 져서 굉장히 아쉽지만 한국이 굉장히 잘했다"며 "결과가 어찌 됐든 여전히 자랑스럽다. 한편 박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오는 9월 1일 아랍에미리트(UAE)와 아시안게임 동메달을 놓고 격돌한다.


[11/43][성현아 아들] 배우 성현아가 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화제다.
성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안아주는 건지 안기는 건지 내 기분은 안기는 느낌. 성현아는 여러 이유로 공백기를 가지다 지난 2월 7년 만에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로 복귀해 황창식(선우재덕 분)의 아내이자.


[12/43][송도 무단주차]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 불법주차로 논란을 일으킨 50대 여성이 결국 입주민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차주 A씨는 어제 저녁 7시쯤 입주자 대표를 만나 사과문을 전달했고. 사과문에서 "과정이 어떻게 되었던 홀로그램 스티커 미부착으로 인해 불법주차 스티커를 부착 당할 만한 충분한 사유가 된다는 것에 대해 인지했고 인정한다"며 거듭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13/43][정의당 표절사과] 이 영상은 정의당 미디어팀의 한 팀원이 자체 제작한 것인데 해당 팀원이 신카이 감독의 팬인데다 마감의 압박에 못이겨서 이 감독의 작품을 트레이싱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법원은 공개변론 결과 등을 종합해 양심적 병역거부자를 처벌할 수 있는지에 대해 올해 안에 확정 판결을 내릴 전망인데요.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해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됐던 플라스틱 빨대만 1억8000만 개 정도라면서 “종이 빨대가 도입되면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4/43][하하 손동작 논란] 하하의 행동은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똑같은 행동으로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더욱 논란이 가중됐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도 SNS 라이브 방송 도중 어머니 비하 표현이 담긴 손동작을 취했다. 이에 한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15/43][한국 일본 야구] 이 영상은 정의당 미디어팀의 한 팀원이 자체 제작한 것인데 해당 팀원이 신카이 감독의 팬인데다 마감의 압박에 못이겨서 이 감독의 작품을 트레이싱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법원은 공개변론 결과 등을 종합해 양심적 병역거부자를 처벌할 수 있는지에 대해 올해 안에 확정 판결을 내릴 전망인데요.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해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됐던 플라스틱 빨대만 1억8000만 개 정도라면서 “종이 빨대가 도입되면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6/43][송도 불법주차 사과] 송도의 한 아파트 단지 내 자신의 차량을 불법 주차한 A씨는 30일 서면 사과문을 아파트 입주자대표단에 전했다.
이날 저녁 A씨의 대리인이 불법주차됐던 캠리 차량을 운전해 아파트를 빠져 나갔다. 누리꾼들은 "본인이 직접 사과하지 않고 아파트 입주자대표단을 통해 한 사과에 진정성이 있나?".


[17/43][이민석 김부선] 대마초 전과가 있는 여자의 말을 믿을 수 없다' '사실이라고 하여도 무슨 문제이냐?' 사실이 확정되지도 않았는데 김부선의 과거의 경력만 가지고 김부선을 욕하는 행태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고 말했다.
8년 전이나 지금이나 인간에 대한 편견과 인격적 가해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라며 "김부선에 (대한) 태도에서 보여지는 파시즘적인 태도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변호사는 "브르조와(부르주아지) 사회에서 벌어지는 정치인들간의 분쟁에는 개입하지 않지만 권력자가 자신의 입지를 위해 한 사람의 인격을 훼손하는 것에는 반대한다"며 "필요하면 언제라도 증언을 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18/43][홍지민 이혼위기] 배우 홍지민(사진)이 결혼한 지 7년 만에 이혼 위기에 놓였던 사연을 공개했다.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홍지민은 "무슨일이 있어도 아침상을 꼭 차려서 남편과 시간을 보냈고 부부관계는 빠른속도로 회복됐다"고 설명했다. 2006년 1세 연상의 도성수 씨와 결혼한 홍지민은 결혼 9년 만에 첫째 자녀인 딸 도로시를 출산했고 지난해 11월 둘째 아이인 도로라를 득녀했다.


[19/43][슈 담보대출] 슈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강남 측은 31일 ‘슈가 담보대출 3억 4500만원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집 담보 대출한 건 맞지만 이번 사건과는 관련 없다”고 선을 그었다.
슈는 지난 6월 서울 광장동 파라다이스워커힐 카지노에서 2명으로부터 각각 3억5000만원과 2억50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피소됐다. 당시 슈의 변호인 측은 “갑작스럽게 고소할 거라 예상 못했다”며 “사기죄가 성립되는지 여부도 불분명한 부분이 많다.


[20/43][노영심 한지승 이혼] 31일 이데일리는 방송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노영심과 한지승 감독이 수 년 전 이혼에 합의했다"며 "이혼했지만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 사이"라고 설명했다.
노영심과 한지승은 지난 1996년 한지승 감독 데뷔작 '고스트 맘마'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뒤 2001년 결혼에 골인했으나. 한지승이 연출을 맡아 지난 6월 종영된 OCN '미스트리스'의 OST로 노영심이 작곡한 '안아줄래'가 사용됐기에.


[21/43][박중훈 심경] 박중훈은 "어머니와 사이가 좋으셨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20년 간 오랜시간 몸이 아주 많이 편찮으셨다.
그런 어머니를 뵐 때마다 항상 가슴이 아파서 이제 그만 편히 가셔야 그 고통이 멈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며 어쩔 줄 몰랐는데 막상 돌아가시고 나니 헤어짐의 슬픔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고 털어놨다. 앞서 박중훈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당시 "저는 가장 위대한 직업이 어머니라고 생각한다"며 남다른 효심을 드러낸 바 있다.


[22/43][이상순 이효리] 31일 공개된 화보는 이효리 남편인 이상순이 직접 포토그래퍼로 나서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한 화보다.
아무런 촬영 스태프 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가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라이프를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이번 화보를 통해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교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23/43][소이현 도망] 30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서 소이현은 배우 인교진과의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소이현은 "알고 지낸 지도 10년이 넘었고 부모님도 다 아시는데 결혼하자고 말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오빠가 시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둘이 사귀기로 했음을 알려드렸다"면서 "소이현의 팬클럽 회원이었던 인교진의 아버지는 내심 그녀가 며느리가 되기를 바랐다"고 설명했다.


[24/43][전원주 며느리] 이에 전원주 며느리는 “어머니가 이렇게 서운해 하시는지 몰랐다”면서 “집에서 촬영을 하다 보면 청소를 해야 하고 준비할 게 많다.
앞서 전원주는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의 며느리에 대한 불만을 공개적으로 토로해 누리꾼들의 원성을 산 바 있다. 이에 대해 전원주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좋다 싫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자식들이 바로 되기 위해 쓴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라면서 자식들에게 존경받는 어머니가 되고 싶다 전했다.


[25/43][허안나 결혼] 31일 모 언론사는 "개그우먼 허안나가 오는 10월 결혼한다"라고 보도하면서 허안나의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하지만 허안나는 이후 SNS를 통해 "10월 쯤 주위에 알리려 한 것이지 10월 결혼은 아니다"라고 해당 보도를 부인했다. 관련해 허안나는 "남자친구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워 했다"라면서 "결혼 발표도 했으니 앞으론 많이 올릴 것"이라고 자조섞인 발언을 했다.


[26/43][아파트 축대붕괴] 오늘(31일) 새벽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서 아파트 주변의 도로가 꺼져내려서 가로 30m.
급작스러운 사고로 아파트 주민 150여 명이 잠을 자다 긴급 대피했습니다. 또 이곳의 주민들은 그동안 며칠전부터 이곳에서 큰 소음이나 혹은 바닥에서 금을 봤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27/43][구청직원 불법촬영] 청와대의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국가와 경찰은 일베에 할머니 나체 사진을 무단 유포한 남자를 체포해 포토라인에 세우고 수사하라"라는 글이 올라와 8만명의 동의를 얻었다.
일베에 해당 게시물을 올린 A씨(27)는 3일 천안동남경찰서에 의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그리고 28일 충남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초로 해당 나체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한 B씨(46)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


[28/43][안창림 판정논란] 안창림이 결과를 인정하겠다며 애써 담담한 모습을 보인 것과 달리 동료들은 여전히 심판의 판정에 의문을 품고 있다.
안창림은 어제(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유도 남자 73㎏급 결승에서 일본의 오노를 만나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골든스코어 절반패로 무릎을 꿇었다. 안창림은 이어 "시합이 끝났을 때는 괜찮았는데 메달을 받으니까 결과를 받아들여야 할 것 같다"며 "지금은 심판 때문에 졌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나중에 저에게 남는 것은 은메달을 받았다는 사실밖에 없으니까 결과를 받아들이고 다음에 꼭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29/43][조원석 열애] 30일 스타뉴스는 조원석이 연하의 여자친구와 3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조원석은 "얼마 전에 여자친구 어머니를 만나서 식사를 같이 했다"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아직 없지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SBS와 MBC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한 조원석은 ‘죄민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30/43][레이샤 고은 논란] 걸그룹 레이샤와 젖은잡지 편집장 정두리가 웹드라마 플랫폼 A사에서 유통중인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한 후 '몰카'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레이샤의 솜은 지난 29일 자신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에 "레이샤 고은 사생활 영상 뜸. 고은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사건은 저희가 과거 촬영하였던 모 예능 프로그램 팀에서 소형카메라를 곳곳에 설치.


[31/43][서초구청 테러예고] 워마드 자유게시판에는 31일 “극우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 박카스남 최초 유포자는 서초구청 46살 공무원”이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다른 워마드 이용자들도 “칼 들고 서초구청 테러하러 간다” “이름을 알아내고 신상 털겠다” “서초구청에 민원 넣겠다” “포토라인에 세워야 한다” 등의 글을 올리며 분노하고 있다. A씨는 지난달 19일 오후 2시20분 서울 종로구에서 70대로 추정되는 여성 B씨를 만나 성관계를 갖고 본인 휴대전화 카메라로 B씨 나체 사진 7장을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32/43][급류 6살 사망] 31일 오전 9시께 충북 보은군 수한면 율산리 소하천에서 6살 A군이 급류에 휩쓸려 숩졌다.
A군의 가족은 유치원에 가야할 A군이 사라지자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과 119구조대는 2시간여 뒤 인근 하천변에서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A군이 홀로 집을 나섰다가 하천 급류에 휩쓸리면서 변을 당한 것으로 추측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33/43][조윤선 징역6년]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박근혜정부 시절 보수단체 지원을 강요하는 등 이른바 '화이트리스트'를 주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기춘(79) 전 대통령 비서실장과 조윤선(52)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게 검찰이 실형을 구형했다.
김 전 실장 등은 2014년 2월부터 다음해 4월까지 전경련을 상대로 어버이연합 등 21개 보수단체에 총 23억8900여만원을 지원하도록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한편 '문화계 블랙리스트'를 주도한 혐의 등으로 앞서 재판에 넘겨진 김 전 실장과 조 전 장관은 지난 1월 2심에서 각 징역 4년과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34/43][한국 중국 야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야구 슈퍼라운드 2차전에서 한국이 중국에 크게 앞서고 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야구 슈퍼라운드 2차전에서 한국이 중국에 크게 앞서고 있다.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야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2차전 중국과의 경기에서 한국은 현재 8-0으로 앞서고 있다.


[35/43][정애연 남편] 배우 정애연(36)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편인 배우 김진근(51)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정애연은 30일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15세 연상인 남편 김진근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방송 후 정애연과 김진근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와 상위권을 기록했다.


[36/43][여자축구 한국 대만]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대만과의 동메달 결정전에 나설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31일 오후 5시(이하 한국시각) 인도네시아 겔로라 스리위자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동메달 결정전에서 대만과 격돌한다. 만약 이날 대만을 꺾고 동메달을 차지할 경우 2010년 광저우(중국) 대회와 2014년 인천 대회에 이어 아시안게임 3회 연속 동메달을 차지한다.


[37/43][허희수 공황장애]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액상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허희수 전 SPC 부사장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했으나.
허 전 부사장 측의 변호인은 "공소사실을 전부 인정한다"면서도 "허 전 부사장이 평소 공황장애를 앓고 있어 호흡장애로 인해 구속 상태를 감내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허 전 부사장은 "구속 수감되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했다"며 "지금이라도 사실대로 모든 것을 인정하고 선처를 바라는 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공황장애가 와서 너무 힘들다"고 밝혔다.


[38/43][박원순 김구라]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30일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 박원순 서울시장이 출연한다.
의욕적으로 (일하기 위해) 머리 스타일도 바꾸신 것 같다"고 말하자 박원순 시장은 "머리 스타일 하나 바꿨더니. 10년 젊어졌다는 (시민과) 잘 생겼다고 말하는 시민이 그렇게 많아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9/43][육군 헬기 사고] 육군에 따르면 30일 오후 경기 용인비행장에서 주간 비행 훈련 중이던 코브라 헬기 1대가 주 회전날개가 분리되는 동시에 불시착했다.
헬기는 1m가량 상승해 기체 이상 여부를 점검하는 비행 준비를 하던 중 주 회전날개가 분리돼 날아갔다. 주 임무 조종사 A 중령과 임무조종사 A 대위가 탑승하고 있었지만 비행 고도가 낮아 크게 다치지 않았다.


[40/43][현아 심경] 현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아쉽고 기다려주는 분들도 계셨을텐데 우리 아잉 팬들도 우리 다음에 만나요.
그러나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일 청년의 날 페스티벌 출연 확정이 되어 있던 아티스트 현아의 출연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습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청년의 날 축제를 일주일도 남겨 두지 않은 시점에 아티스트 현아의 소속사에서는 공연 기획사를 통해 소속사 내부 사정으로 출연을 취소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41/43][이경규 대왕문어] 이경규 대왕문어 사진=채널A ‘도시어부’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도시어부’ 방송인 이경규가 대왕문어를 낚았다. 하지만 이경규가 잡은 것은 바닥에 걸린 것이 아닌 대왕문어 였던 것.


[42/43][황영철 징역형]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황영철 의원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정치자금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황영철 의원(자유한국당)이 31일 춘천지법에서 열린 재판을 마치고 법정을 나서고 있다.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국회의원 보좌진 월급 일부를 반납받아 사무실 운영비 등으로 사용한 혐의로 기소된 자유한국당 황영철(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 의원이 31일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인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의원직 상실형 1심 선고 황영철 의원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황영철 의원(자유한국당)이 31일 춘천지법에서 열린 재판을 마치고 나와 취재진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43/43][이경규 대형문어] 현지에서는 '28인치(약 70cm) 할리벗을 잡아 올리면 더 이상 28인치 이상을 잡을 수 없게 된다'는 할리벗 낚시 조항이 있다.
이날 황금 배지는 100파운드(약 45kg) 이상 할리벗을 잡아야 받을 수 있는데 1m급 할리벗은 45파운드(약 20kg) 정도. 낚시 전문 프로와 함께 오랜 실랑이 끝에 1m 36cm의 할리벗을 낚으며 역대 광어 신기록을 깬 것.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