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0][다음검색 이벤트] 태양의 서커스 공연 미스터리는 1992년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 시작한 서커스는 공연되자마자 전석 매진이라는 히트를 기록했고 지금도 인기 있는 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1992년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호텔에서 시작한 서커스 ‘미스터리’는 공연되자마자 전석 매진이라는 공전의 히트를 쳤고 지금도 인기 있는 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1992년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호텔에서 시작한 서커스 ‘미스터리’는 공연되자마자 전석 매진이라는 공전의 히트를 쳤고 지금도 인기 있는 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02/30][카카오미니C] 지마켓은 ‘슈퍼 프라이데이’에서는 ‘금주의 특가 브랜드’로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C 본체+멜론 6개월 이용권’ 패키지 상품을 50% 할인해 8만9천원에 판매하며.
시즌을 반영해 매주 다양한 할인을 몰아서 제공하는 ‘혜택 카테고리’ 상품 역시 전년 대비 거래액이 평균 2배씩 급증했다. 재미 요소를 동반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 프라이데이를 기획한 것”이라며 “매주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관련 상품군 거래액이 두배씩 증가할 정도로 성공 가도에 오른만큼 대형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막강한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3/30][곰탕집 성추행 CCTV] 남편이 성추행 혐의로 억울하게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며 청와대에 국민청원을 내 화제가 됐던 이른바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또 다른 CCTV 화면이 공개됐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공개된 CCTV 동영상을 보면 구속된 A 씨가 일행을 배웅한 뒤 돌아서 피해여성 B 씨의 옆을 지나갔지만 성추행 여부는 정확히 판단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A 씨의 부인은 CCTV에 당시 정황이 제대로 담기지 않았는데 재판부가 피해 여성의 진술만으로 실형을 선고했다며 청와대 게시판에 국민청원을 냈고 청원 동의자가 28만 명을 넘었습니다.


[04/30][구하라 CCTV] 남자친구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쌍방폭행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구하라 남자친구 A 씨는 “태어나서 그 어떤 누구에게도 주먹을 휘두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현재 구하라는 입원 치료 중”이라면서 “입원 이유 등과 관련해서는 본인과 연락이 된 게 아닌 데다 사생활과 관련돼 있어 소속사에서는 자세히 입장을 표명하기가 어렵다”고 밝혔다.


[05/30][김동현 사기혐의] 가수 혜은이 씨 남편인 배우 김동현 씨가 사기 혐의로 법정 구속됐습니다.
재판부는 아내 혜은이 씨의 동의 없이 보증으로 내세웠고 합의도 못한 상황에서 변명만 하고 있다며 반성의 기미가 없다고 지적했죠. 혜은이 씨는 한 방송을 통해 남편이 진 엄청난 빚을 갚기 위해 15년 동안 돈만 벌어야 했다는 고단한 삶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06/30][김부선 이재명 심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과거 연인 사이였음을 주장하고 있는 배우 김부선씨가 강용석 변호사를 대동해 14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 출석했다.
김부선씨(왼쪽)의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 사건을 모두 수임한 강용석 변호사가 14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 앞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부선씨(왼쪽)와 강용석 변호사가 14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서의 피고발인 조사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


[07/30][미국 허리케인 상황]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미국 남동부를 강타하면서 인명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미국 동부에 상륙한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세력은 약화됐으나 폭우와 거센 바람을 일으키며 인명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14일(현지시간) 외신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플로렌스는 미국 남동부 캐롤라이나 해안지역에 상륙한 후 많은 양의 비를 동반한 채 천천히 이동중이다.


[08/30][박은혜 이혼] 두 사람과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퇴출했다고 발표했다가 반나절 만에 “확정된 사안이 아니다”라고 결정을 번복한건데요.
앞서 현아와 이던은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이를 부인했다가 하루 만에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남자 친구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09/30][박정수 정을영 연애] [SBS funE | 강선애 기자] 중견 배우 박정수와 드라마감독 정을영의 관계가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정수는 지난 1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배우 정경호의 주연 드라마 OCN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박정수는 지난 2009년 SBS ‘한밤의 TV연예’의 리포터 조영구와의 인터뷰에서 정을영 감독과 친구이자 연인으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10/30][서장훈 재혼심경] 13일 방송된 SBS ‘무확행’에서 서장훈은 시간이 흐를수록 재혼에 대한 부담감이 커진다고 밝혀 이목이 쏠렸다.
이날 서장훈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다시 결혼식을 올릴 것이냐”는 이상엽의 질문에 “그 사람이 나를 정말 사랑한다면”이라고 곰곰이 생각하다가 “무슨 헛소리냐”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서장훈은 “내가 정말로 내 마음에 드는 사람과 다시는 만나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든다.


[11/30][선미 건강이상] 최근 신곡 ‘사이렌’을 발표한 가수 선미(26)가 14일 건강 이상으로 ‘뮤직뱅크’에 출연하지 못했다.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선미 공식 소셜미디어에 “금일 진행 예정이었던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에 소속 아티스트 선미가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선미가 금일 오후에 있었던 뮤직뱅크 사전 녹화 중 어지럼증을 호소해 사전 녹화를 긴급 종료한 후 병원으로 신속히 이동해 현재 전문 의료진의 진료를 받으며 우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12/30][송선미 남편 살인교사] 송선미 남편을 살인교사한 혐의로 재판에 남겨진 곽모씨가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
서울고법 형사5부(부장판사 김형두)는 14일 살인교사 등 혐의로 기소된 곽모씨의 항소심에서 원심과 같이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또 곽씨의 청부를 받고 송선미의 남편을 살해한 조모씨에게는 징역 22년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18년을 선고했다.


[13/30][조덕제 영상공개] 반민정씨 측이 대법원의 성추행 유죄 판결에도 불구 SNS에 당시 동영상을 게재한 조덕제씨에 대해 법적대응을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며 무책임한 2차 가해를 중단하라고 경고했다.
반민정씨 측이 대법원의 성추행 유죄 판결에도 불구 SNS에 당시 동영상을 게재한 조덕제씨에 대해 법적대응을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며 무책임한 2차 가해를 중단하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조 씨는 전날 대법원 판결에도 불구하고 “저 조덕제가 연기한 것인지 아니면 저들 주장대로 성추행한 것인지 판단해 달라”며 당시 영상을 게재 2차 가해 논란을 불렀다.


[14/30][조승우 낚시사진] 이어 그는 너무 재미있는 게 (누리꾼들이) 그걸 자기 부모님에게 보내더라"라며 "처음엔 '어떻게 제일 못 나온 사진을'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잘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조승우는 민소매를 입은 채 낚시 미끼를 들어 올린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낚시꾼’을 연상케 한다. 조승우의 낚시사진을 일부 누리꾼은 자신의 부모님에게 보내며 “소개 받으려 하는데 어떠냐.


[15/30][최옥정 별세] 소설가 최옥정이 대장암 투병 끝에 어제(13일) 오전 6시 30분 생을 마감하면서 누리꾼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964년 전북 익산에서 태어난 최옥정 작가는 향년 54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최 작가는 마지막까지 창작열을 불태우며 단편 '고독 공포를 줄여주는 전기의자'를 발표.


[16/30][토트넘 리버풀] 손흥민은 15일 오후 8시 30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리버풀전을 앞두고 있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달 11일 뉴캐슬과의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서 교체로 출전해 15분 가량을 소화한 뒤 아시안게임 참가를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리버풀전을 앞두고 손흥민은 구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소속팀에서 경기에 나서고 싶었다”며 “리버풀전에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17/30][미국 허리케인] 미국 남동부 지역을 강타한 허리케인 플로렌스는 해안지역에 상륙하며 '열대성 폭풍'으로 세력은 약화됐지만.
<아담스 스팍스 / 숨진 8개월 아기·엄마의 이웃> "(사고 당시) 비가 많이 온데다 바람이 정말 심하게 불었어요. <크리스 스미스 / 범람 지역에서 구조된 시민> "거리에 물이 가득차 이웃들과 함께 보트를 타고 마을을 빠져나왔습니다.


[18/30][비건 재방한] 【서울=뉴시스】 고승민 기자 = 스티브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가 지난 11일 오전 강경화 외교부 장관 면담 갖기위해 서울 종로구 외교부 접견실로 들어서고 있다.
【서울=뉴시스】강수윤 기자 = 중국과 일본을 방문한 스티븐 비건 미국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15일 오후 다시 방한했다. 비건 대표는 중국과 일본 방문 결과를 이 본부장에게 공유하고 18~20일 평양에서 열리는 제3차 남북정상회담의 핵심 의제인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실천적 방안 등 향후 조처에 관해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19/30][쌈디 번지점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가 유쾌한 웃음으로 금요일을 휩쓸며 역시 믿고 보는 프로그램임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지난 14일 밤 11시10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나 홀로 여행에 도전한 쌈디의 파란만장한 가평 투어부터 부부의 이야기를 소재로한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는 출연진들의 새로운 도전과 남다른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20/30][아이유 연엽주] ‘폼나게 먹자’ 아이유가 연엽주를 마시고 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에서는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전통 방식의 요리를 맛보는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21/30][에릭 탈수] 에릭이 탈수 증상으로 ‘정글의 법칙’ 촬영을 잠정 중단하게 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신화 에릭이 식중독에 걸려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잠에서 깬 에릭은 힘들게 자리에서 일어난 후 “약 좀 먹어야 할 것 같다.


[22/30][전국 날씨] 가을비가 내리고 있는 13일 오후 대구 북구 노곡동 금호강 하중도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코스모스 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주요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1도 △인천 21도 △춘천 20도 △강릉 21도 △대전 21도 △대구 21도 △부산 22도 △전주 22도 △광주 22도 △제주 23도. 낮 최고기온은 △서울 26도 △인천 24도 △춘천 25도 △강릉 26도 △대전 25도 △대구 27도 △부산 27도 △전주 26도 △광주 27도 △제주 28도로 예상된다.


[23/30][추신수 선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생애 첫 끝내기 홈런의 기쁨을 맛본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2경기 연속 홈런 사냥에 나선다.
최지만은 1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리는 2018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홈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최지만은 전날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9회말 2사 이후 역전 끝내기 홈런을 터뜨리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24/30][김동완 전진] 제주도 출신의 우주소녀 다영이 스페셜 MC로 나서고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여행설계자로 출연한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신화 김동완과 전진의 에너지에 제작진까지 덩달아 유쾌한 기운이 폭발하는 촬영이었다. 서귀포의 히든 스팟과 새로운 핫스팟을 찾아다니느라 분주하게 움직인 신화 김동완-전진의 ‘완전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5/30][서장훈 김성령] 1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김성령과 가수 케이윌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성령은 "차를 타고 있다가 지나가는 강호동을 보고 놀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미녀와 성대 야수'로 활약한 김성령과 케이윌의 예능 나들이는 1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6/30][성평등수준 10위]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유엔개발계획(UNDP)이 전 세계 189개국을 대상으로 조사한 '2018년 성불평등지수(GII)'에서 한국이 지난해와 같은 10위를 기록했다.
15일 여성가족부에 따르면 한국의 GII는 0. GII는 UNDP가 2010년부터 각국의 성불평등 정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지수이다.


[27/30][정갑석 감독 경질] 부천은 15일 긴급 이사회를 열고 “정갑석 감독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부천은 “새로운 감독을 선임하기 전 까지 당분간 대행체제로 팀을 운영할 계획이며 감독추천위원회를 구성하여 이사회 승인을 통해 최대한 신속하게 신임 감독 선임을 마무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6 시즌을 앞두고 수석코치로 부천과 인연을 맺은 정 감독은 2016년 11월 송선호 전 감독의 뒤를 이어 부천의 지휘봉을 잡았다.


[28/30][표창원 고백] 9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대화의 희열’ 국회의원 표창원 편에서 표창원 의원을 향한 MC 유희열의 즐거운 고백이 공개된다.
당시 표창원 의원의 웃지 못할 실수로 인해 유희열이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것이다. 유희열의 고백에 표창원 의원은 “아무 내색을 안 하더라”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 출연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29/30][필리핀 태풍] 슈퍼 태풍 '망쿳'이 필리핀 수도 마닐라가 있는 북부 루손 섬에 상륙해 큰 피해를 낳고 있습니다.
미 CNN과 필리핀 언론 등에 따르면 현지시각 15일 새벽 태풍 망쿳이 최고 시속 325킬로미터의 돌풍을 동반한 채 루손 섬 해안으로 상륙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델핀 로렌자나 필리핀 국방장관은 "카가얀 주 북동쪽에서 폭풍해일이 발생하는 위험한 상황에도 집이 무사한지 확인하려고 귀가한 해안가 주민 70명의 생사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0/30][허영란 심경] 이어 “죽어라 일만 하다 간이 안 좋아져서 최대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넘기면서 피곤해도 책임감 때문에 날짜 상관없이 짜인 스케줄 맞춰 주려고 동료들 응원하면서 걱정했던 우리 오빠가 왜 이런 일을 당하게 된 건지.
울 오빠의 갑작스런 죽음앞에 우리 가족들은 지금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있네요. 죽어라 일만하다 간이 안좋아져서 최대한 좋은게좋은거라고 넘기면서 피곤해도 책임감때문에 날짜상관없이 짜여진스케쥴 맞춰주려고 동료들 응원하면서 걱정했던 울오빠가 왜 이런일을 당하게 된건지.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