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9][구하라 멍자국] 전 남자친구 A씨와 폭행시비에 휘말린 구하라가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조사에 앞서 구하라는 멍 자국이 가득한 팔과 얼굴과 목 부위 등에 붙인 밴드를 붙이고 모습을 드러냈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13일 자정 구하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


[02/49][김부선 허언증] 김부선 씨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한때는 연인이었던 남자가 권력욕에 사로잡혀 점점 괴물로 변해갔다"며 "권력에 방해가 된다 싶으면 정신병자로 만들고 잔인하게 허언증 환자로 만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부선 씨는 "지도자가 인성이 비뚤어지면 그 고통은 고스란히 국민이 겪는 것"이라며 "제가 희생을 감수하고라도 이런 어려운 이야기를 꺼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부선 씨는 자신의 SNS에 해당 인터뷰 영상을 첨부하며 댓글로 "강용석 변호사님께서 너무 잘 대응해주셔서 성의 표시로 잠깐 출연해드렸다"며 "불편한 언행이 있다면 양해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03/49][다음검색리워드] 대한민국 유튜버 중 가장 큰 상징성을 지닌 ‘대도서관(본명 나동현 씨)’의 저서 ‘유튜브의 신’에서도 1인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한 서술을 볼 수 있다.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영상제작자가 꿈이라는 김다은 씨는 자신이 만드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다가 2013년 처음 유튜브를 접했다. 어느 정도는 수용해야한다고 쳐도 너무 도가 지나친 영상들이 많아서 어느 정도의 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유튜브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유튜버를 연예인처럼 생각하는 입장에서 그 영향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


[04/49][오세훈 서유정] 출연 당시 ‘아내의 맛’ 애청자다운 애정을 폭발시켰던 서유정은 “매일 남편 밥상을 차려준다”며 일명 ‘서밥상’이란 별칭까지 선사 받은 요리 실력을 자랑했던 바 있다.
고민 끝에 ‘아내의 맛’ 출연을 결정한 서유정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를 한다는 이제 막 1년이 된 스킨십 폭발 신혼부부의 실제 모습을 담아낸다. 제작진은 “기존 부부들에 더해진 막강한 스페셜 라인업으로 10월에는 더욱 강력해진 ‘아내의 맛’이 다가온다”며 “솔직한 일상을 통해 더욱 새로운 공감을 불러일으킬 부부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05/49][이상원 최선정 결혼] 이상원 최선정이 결혼한 가운데 최선정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지난 15일 이영하 선우은숙 장남 이상원과 배우 최선정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신혼여행에서도 개인 SNS에 통해 근황을 전한 최선정은 “오빠랑 알콩달콩 신혼여행.


[06/49][인절미 강아지] 배우 곽동연이 SNS 스타견 인절미를 만나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곽동연은 최근 가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종영 인터뷰에서 인절미 강아지와 만난 후 여러 사람들의 질투를 받은 이야기를 들려줬다. 공개된 사진에는 온라인상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강아지 인절미를 품에 안고 있는 곽동연의 모습이 담겼다.


[07/49][조민아 논란언급] 조민아는 18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람들이 비웃으며 말하는 그 ‘조민아 베이커리’ 논란이라는 게 처음 터졌을 때 그때 세상에서 없어졌어야 했나.
축복받지 못한 쓸쓸한 생일이 될 것 같아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며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 생일에 ‘행복나눔 무료 베이킹 클래스’를 열었을 때 정작 생일이었던 나는 피를 나눈 사람들한테는 축하 한마디 받지 못했다”고 적었다. 하루 20시간 가까이 하던 세상 사랑하는 일을 그만두면 많이 허전하고 때론 그리워서 마음이 고장난듯 한동안 울다 웃다 하지 않을까.


[08/49][췌장암 진단] 발병한 나이와 상관없이 직계 가족 가운데 췌장암 환자가 둘 이상 있다면 췌장암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췌장암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는 것이 안전하다.
소화불량이 몇 달간 지속하면서 위내시경 검사 등에서 별다른 이상이 없다면 췌장암에 대한 검사를 받는 것이 안전하다. 또한 고령의 환자 중에서는 급성 췌장염의 형태로 췌장암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나이가 들어 급성 췌장염이 생겼을 때 원인이 애매하다면 췌장암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09/49][구하라 남친 심경] 이날 한 매체는 A씨가 구하라와 함께 과거 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강남에서 활동하는 헤어 디자이너라고 소개했다.
A씨는 1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구하라의 집에 무단침입한 것이 아니며 쌍방 폭행이 아닌 자신이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여기서 A씨는 "누구에게도 주먹을 휘두르지 않았다"면서 구하라가 공개한 몸의 상처와 멍에 대해 "그를 진정시키기 위한 신체적 접촉이지 폭력은 아니다"면서 구하라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10/49][구하라 카톡] 걸그룹 카라 출신 연기자 구하라(27)가 남자친구 A씨와의 폭행사건으로 경찰조사를 받기 위해 18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두하고 있다.
그 이유에 대해 구하라의 한 측근은 스포츠조선에 "경찰 조사가 모든 것을 말해줄 것이다"라며 "그 전까지 불필요한 소모전은 서로에게 상처가 될 것이라 판단한 것 같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구하라가 경찰 조사를 통해 무언가 부담을 느꼈을 것" "진흙탕 싸움을 벌일수록 여자이자 연예인인 구하라에게 더 큰 피해가 갈 수 밖에 없기 때문 아니겠는가" "경찰조사에서 자신에게 불리한 정황을 느끼고 먼저 화해를 요청한 것이 아니겠느냐"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다.


[11/49][김지호 결혼] 18일 오후 한 매체는 김지호가 오는 10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김지호는 오는 10월 9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1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서로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6년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2년간 예쁜 사랑을 이어오다 결실을 맺게 됐다.


[12/49][문재인 90도 인사] 18일 제3차 남북정상회담을 위해 평양을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북한 주민들의 환호에 화답하며 90도로 인사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문가들은 문재인 대통령의 '90도 폴더 인사'에 대해 "민주주의 국가의 주인은 국민임을 상징적으로 보여준 것"이라고 해석했다. 누리꾼들은 "alwa**** 역시 문재인대통령은 사람이 먼저군요" "muem**** 사람을 위하는 따뜻한 진심이 느껴짐" "gosu**** 국민을 존경하는 마음이 북한에서도 느껴집니다" "a775**** 역사의 한 장면입니다.


[13/49][수십명 여중생 위협] 10대 수십 명이 여중생 한 명을 끌고 다니며 위협했다.
수십 명이 여중생을 위협한 모습을 본 주민들이 네 차례나 신고했지만. 이들은 이틀 전 근처 골목서 자신들의 무리 중 한 명이 A양과 말다툼을 했던 것에 대해 겁을 주려고 이런 행위를 벌였다고 전해졌다.


[14/49][수액주사 의식불명] 병원 측은 119구급대를 부르는 대신 A씨에게 긴급 주사를 투여한 뒤 보호자에게 택시를 타고 큰 병원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보호자는 "환자가 호흡곤란으로 계속 쓰러지는 걸 보고도 의사나 간호사가 관리조치를 하지 않았다"며 "주사를 맞기 전 의사가 기본 문진조차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환자 상태가 이상하면 바로 119를 불러 병원에 이송하는 게 원칙인데 지켜지지 않았다"며 "긴급 상황에 대형 병원에 가기까지 30분이나 걸린 아쉬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15/49][최희섭 양육비 논란] 최희섭 MBC스포츠 플러스 해설위원이 이혼 후 양육비를 주지 않은 남성을 공개하는 인터넷사이트 ‘배드파더스(Bad Fathers)’의 명단에 오른 사실이 밝혀졌다.
18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유미와 2010년 결혼한 최희섭은 슬하에 아들 1명을 둔 채 지난해 10월 이혼했다. 그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이혼과 양육비 지급과 관련해 잘못된 내용이 알려졌다”며 “2017년 연말 합의 이혼을 했고 이후 양육비를 지급해 왔다.


[16/49][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윤보미 씨 숙소에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위장한 촬영 장비가 발각됐다”라며 “해당 장비는 프로그램 촬영에 거치 카메라를 담당하는 외주 장비 업체 직원 중 한 명이 임의로 촬영장에 반입한 개인 소장품으로.
이어 올리브 측은 “설치 직후 신세경 씨에 의해 즉시 발견됐고 문제가 있는 내용은 전혀 없는 것으로 본인들에 의해 최초 확인됐다"고 설명하며 "관련 소속사와 제작진 모두 해당 사건에 대해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 관련자가 처벌될 수 있도록 의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건을 담당하는 서울 강남경찰서는 소속사와 몰카를 설치한 혐의를 받고 있는 촬영 스태프 A씨를 불러 조사를 벌였으며 이와 관련해 성폭력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


[17/49][심리상담사 성폭행] 서울 서초경찰서는 지난해 2월부터 3개월간 서초구 사무실을 비롯해 서울과 부산에 있는 각종 숙박시설 등에서 20대 여성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H치료연구소장 김모(54)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16년 직장 내 성폭력으로 회사를 그만둔 뒤 심리적인 고통을 호소하다 상담치료를 위해 지난해 2월 김씨와 처음 만난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한국일보와 인터뷰에서 "성폭행을 거부할 때마다 김씨는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연습의 일환이다' '이런 태도면 앞으로 새로운 삶을 살 수 없다' 등 지속적으로 내가 잘못 행동하는 것처럼 말했다"며 "처음 만난 이후 하루에도 수십 차례 ‘내가 너를 엄청 도와주고 있으니 고마워해야 한다’고 되풀이했다"고 밝혔다.


[18/49][이태임 득남] 이태임이 득남했다는 보도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다양하다.
이태임은 앞서 지난 3월 SNS를 통해 연예계 은퇴 선언을 했다. 이태임은 지난 10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고.


[19/49][최희섭 김유미 이혼]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김유미는 늘 법원이 정해준 양육비 지급과 면접교섭권을 이행해 달라고 요청했으나 최희섭은 여러 이유로 응하지 않았다.
특히 메시지에는 김유미가 먼저 제안하며 아이와 최희섭의 만남을 권유했으나 약속된 전날 취소하거나 미루는 등 면접교섭권 행사를 최희섭 측에서 거부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내용이 담겨있다. 김유미는 최희섭에 유치원 졸업발표회와 초등학교 입학식 및 학보모 공개수업 참관일 등의 주요 행사를 공지하며 참여를 권유했으나 불참하는 등 최희섭이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20/49][다음검색 이벤트] 3%의 이자율이면 원룸 월세 가격으로 투룸에 살 수 있는 거잖아?’ 희망에 부푼 나는 부동산 앱을 모조리 다운로드했다.
‘방 두 개를 에어비앤비로 돌리고 거실을 위워크처럼 1인 창작자들을 위한 공용 작업실로 쓰면 한 달 수익이…. 홍대 전세 구할 돈이면 파주 부근에 작은 아파트 살 수 있다더라.


[21/49][구하라 사과] 구하라는 지난 18일 경찰 출석 조사가 끝난 뒤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며칠간 소동으로 팬과 대중에게 심려를 끼친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제 걷잡을 수 없이 커져 버린 이 소동을 끝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언론이 보고 있는 상황이 되자 진흙탕 같은 공방전을 서로 주고받았다.


[22/49][김부선 심경고백] 공개된 영상에서 김부선은 "사실 굉장히 은밀한 사생활이기도 해서 죽을 때까지 침묵하기로 딸과 약속했는데 이재명이 무리수를 뒀다"면서 "(이 지사가)고발한다고 해서 많이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부선은 “죽을 때까지 마음 속에 품고 잘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냈는데 날 정신병자로 만들었다”라며 “지도자가 인성이 비뚤어지면 고통은 고스란히 국민 몫”이라고 일침했다. 김부선은 ‘이 지사를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솔직히 찬바람 불고 비가 오는 날은 가끔 그립다"면서 "왜냐하면 재미있었다.


[23/49][탈출 퓨마 사살] 이에 19일 대전오월드 관리책임을 맡는 유영균 대전도시공사 사장은 탈출 퓨마를 사살한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대전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퓨마를 포획하려 했으나 날이 어두워져 안타깝게 사살했다"면서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매뉴얼에 따라 사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8일 대전동물원에서 퓨마 1마리가 탈출해 경찰과 소방당국이 수색하고 있는 가운데 퓨마가 탈출한 사육장 문이 열려 있다.


[24/49][구하라 폭행후 영상] 이에 따르면 구하라는 "남자친구 A씨와 저는 건강하고 예쁜 만남을 지속하던 중 작은 오해를 원만하게 넘기지 못한 탓에 싸움이 다소 커졌다"면서 "양쪽 모두에게 잘못이 있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약 1시간이 흐른 후 SBS funE는 단독 입수라면서 구하라의 폭행 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주차장과 엘리베이터 CCTV로 구하라와 A씨가 폭행 사건이 벌어진 후 옷을 옮기는 모습이 담겼다.


[25/49][조용필 생방송] 이날 방송에는 조용필이 생방송으로 출연해 DJ 배철수와 함께 50년 음악 인생에 대해 진솔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조용필은 "원래는 9월에 (50주년 행사를) 작게 하고 그 전에 신곡을 발표하는 걸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더라"며 "그래서 다 접고 5월부터 콘서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MBC라디오와 음악관계자 100인이 뽑은 '조용필 최고의 노래 TOP30'를 비롯해 '조용필 최고의 앨범 TOP5'가 공개됐다.


[26/49][박종진 동거권유] '둥지탈출3' 박종진 전 앵커가 자녀들을 존중하는 남다른 교육관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박종진은 고1 딸을 다정하게 깨운 뒤 아픈 곳에 연고도 발라주고. 살아 보고도 괜찮다 싶어서 데리고 오면 그때 오케이 하겠다고 했다"고 자신의 교육관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7/49][리설주 최현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부인 리설주 여사는 어제(18일)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 함께 옥류 아동병원을 방문한 마술사 최현우 씨가 자신을 '요술사'라고 소개하자 "제가 없어지나요?"라며 화답했습니다.
남북 정상이 회담하는 동안 두 퍼스트레이디는 나란히 옥류아동병원과 평양음악종합대학을 찾아 친교를 나눴습니다. 두 퍼스트레이디는 평양음악종합대학 음악당에 나란히 자리해 아리랑 공연 등을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28/49][미나 골절사고] 18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병원에 입원한 사진을 올린 후 골절 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어제 뼈 부러진 것도 모르고 1시간 얼음찜질하고 운동화로 갈아신고 왼발에 힘을 실어 겨우 공연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미나는 시무룩한 표정으로 휴대 전화를 보는 남편 류필립(위)의 사진과 함께 "저보다 풀 죽어있는 남편을 보니 마음이 더 아파요"라고 덧붙였다.


[29/49][유은혜 대국민사과]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후보가 자녀의 위장전입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했다.
유은혜 후보자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교육위원회 인사청문회에서 "지적대로 위장전입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하는 점이이다“고 밝혔다. 앞서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자녀 위장전입 이력이 있다는 건 합리화 될 수 없다"며 "사과하긴 했지만 이 자리를 빌어 대국민 사과를 해달라"고 유 후보자에게 요구했다.


[30/49][이윤택 징역6년] 이런 생각하게 만드는 사회가 슬프지만 현실적으로 6년이라도 제대로 처벌 받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종 판결까지 향량이 높아지면 높아졌지 낮아지지는 않았으면 한다” 등 향후 이어질 수 있는 항소심에 대해서도 미리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윤택 전 감독은 극단 운영에 절대적 권한을 가진 지위를 이용해 2010년 7월부터 2016년 12월까지 여성 배우 8명을 23차례 걸쳐 성추행한 혐의로 지난 4월 구속기소 됐다.


[31/49][최송현 전현무] KBS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아나운서 동기였던 전현무에 대한 훈훈한 일화를 털어놨다.
최송현은 “전현무가 동기만큼은 내가 지킨다는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면서 아나운서들이 대거 출연한 명절 특집 프로그램 녹화 일화를 공개했다. 놀림의 대상이 필요했는데 동기들을 지키겠다고 동기들이 아닌 선배 아나운서들에게 놀림 멘트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2/49][최희섭 카톡] 18일 현재 ‘양육비를 안 주는 아빠들(bad fathers)’ 사이트에는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고 있는 최희섭의 사진이 76번째로 올라 있다.
운동선수인 나를 이해해주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야구가 힘든 시절에 다시 배트를 잡을 수 있도록 정신적인 도움과 내조를 해주는 모습에 반했다”고 결혼 배경을 밝혔다. 이어 “팀 성적이 좋지 못하고 나를 둘러싸고 외부적으로 좋지 않는 상황에서 이렇게 서둘러 결혼을 발표하게 된 것에 대해 팬과 구단에 미안함뿐이다.


[33/49][김정은 서울방문] 문 특보는 평양 공동선언에 북한의 핵 신고‧사찰 수용과 미국의 종전선언을 맞교환하는 방안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이 없어 "어떻게 보면 미흡하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면서도 "그것은 미국과 북한의 협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 정부가 선뜻 나서서 정상 선언에 담기는 부적절했다고 볼 수가 있다"고 했다.
문 특보는 특히 "분명히 공동선언문에 담지 못한 김정은 위원장의 메시지가 있을 것"이라며 "그것을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뉴욕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만나 직접 전달할 것이고. 그 과정에서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를 이룬다고 하는 기본 인식"이라고 풀이하며 "우발적인 재래식 군사 충돌을 막을 수 있는 최소한의 조치를 갖췄다고 하는 데에 이번 선언의 의미가 상당히 있다"고 강조했다.


[34/49][문재인 백두산]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은 백두산 방문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백두산 방문은 김정은의 위원장 제안으로.
지난 4·27 판문점 정상회담에서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오래전부터 백두산과 개마고원을 트래킹하는 것이 꿈이다”라며 “김정은 위원장이 그 소원을 꼭 들어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남북정상회담을 가는 중인 18일 오전에도 대통령 전용기에서 “백두산에 가긴가되 중국이 아닌 북쪽으로 올라가겠다고 그동안 공언했다”며 “중국 동포가 백두산으로 나를 여러번 초청했지만 내가 했던 그말 때문에 늘 사양했는데 그 말을 괜히 했나보다 하고 후회하곤 했다”고 전했다.


[35/49][봉중근 은퇴] 봉중근은 1997년 신일고 재학중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에 입단하였으며 이후 트레이드를 통해 신시네티 레즈를 거쳐 2007년 1차 지명으로 LG트윈스에 입단했다.
2007년 4월 17일 잠실 한화전에 선발투수로 첫 승을 올린 이후 2011년까지 선발투수로 뛰었고 2012년부터 마무리 투수로 전환하여 109세이브를 올리며 활약했다. LG 트윈스는 28일 KIA와 펼치는 잠실 홈경기에서 봉중근 선수의 사인회와 시구 및 은퇴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36/49][응급실 간호사 협박] A씨는 이번달 2일 새벽 4시 인천시 미추홀구 한 병원 응급실에서 술에 취해 간호사 B씨를 협박하고 소란을 피우면서 응급 의료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 7월 출소한 A씨는 병원에서 관절 주사를 놓아달라고 요구하며 "내가 얼마 전에 출소했는데 너 같은 사람은 금방 죽일 수 있다"며 의료진을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A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A씨가 지난 달에도 인천 내 다른 대형병원 2곳 응급실을 찾아가 의료진을 4차례 협박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37/49][조재범 징역10월] 여자 쇼트트랙 간판 심석희를 비롯해 선수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 된 조재범(37) 전 국가대표팀 코치가 징역 10월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이 폭력 예방 가이드라인을 마련해놨는데도 피고인이 이를 몰랐다고 보기 어렵다"며 처벌의 불가피함을 설명했습니다. 앞서 조 전 코치는 올해 1월 16일 훈련 중에 심석희 선수를 수차례 폭행해 전치 3주의 상처를 입히는 등 4명의 선수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38/49][3당대표 면담취소] 특별수행원 자격으로 남북정상회담에 동행한 여야 3당 대표가 일정 착오로 북한 고위급 인사와의 면담 일정에 불참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북측 면담 인사들은 오후 3시 30분부터 10분 이상 도열한 채 여야 대표들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이해찬 대표는 이날 오후 5시가 넘어서 고려호텔 로비에서 만난 남측 취재진에게 “일정에 착오가 있었다.


[39/49][박근혜 디스크] 유 변호사는 "박 전 대통령이 올해 들어 지병인 목과 허리 쪽의 디스크가 더 심해졌다"며 "방에서 스트레칭도 거의 못하고 운동 시간에 나가는 것도 어려운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박 전 대통령은 지난해 몇 차례에 걸쳐 서울성모병원에서 허리 디스크 진료를 받은 바 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의 건강이 악화되자 최근 서울구치소 보안계장은 하루에 한 번씩 유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건강 상태를 전하고 있습니다.


[40/49][이재용 리룡남]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평양을 찾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등이 어제(18일) 평양시 중구역 인민문화궁전에서 리룡남 북한 내각부총리를 면담했습니다.
삼성의 기본경영 철학이 '기술중심 인재중심'이다"라며 "세계 어디를 다녀 봐도 한글로 그렇게 쓰여 있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이에 대해 리 내각부총리는 "우리 이재용 선생은 보니까 여러 가지 측면에서 아주 유명한 인물이던데"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웃음이 나왔습니다.


[41/49][황희찬 골] 독일(현지) - 2018/09/18 ] 황희찬 데뷔골 장면.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함부르크 SV가 디나모 드레스덴에 1-0 승리를 거뒀다. 46분 교체 투입된 황희찬은 68분 페널티 박스 왼쪽 강력한 슛으로 득점.


[42/49][싸이노스 화재] 19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싸이노스 공장에서 오후 1시경 화재가 발생해 현재까지 진압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서는 싸이노스 화재가 일어나기 불과 5일 전에도 대형화재가 발생한 바 있다. 장시간 사투를 벌일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시설 내부에 산업폐기물 600톤 가량이 쌓여 있어 진화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43/49][이광섭 결혼] 개그맨 이광섭이 8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19일 “이광섭이 11월 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광섭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44/49][한예슬 노랑머리] 19일 한예슬은 불가리의 2019 봄/여름 액세서리 컬렉션 행사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밀라노로 출국했다.
이날 한예슬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화려한 액세서리 포인트가 돋보이는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45/49][공서영 고백] 최초의 고졸 출신 아나운서 '야구 여신' 공서영(오른쪽 사진)이 놀라운 주량을 고백했다.
이날 진행자 김숙은 "공서영이 박나래와 찰떡궁합이라고 하더라"면서 "밤새 술을 마셔도 안 취한다고 하던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같은 실수를 해도 '고졸 출신이 가수 출신이 그렇지 뭐'라고 하더라"면서 "더 당당해지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46/49][김해숙 김희선] 각자 개인 컷을 촬영할 때도 응원하며 서로 아낌없이 칭찬을 하던 두 배우 덕분에 촬영은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품위 있는 그녀’의 성공 이후 차기작에 대한 고민이 크지 않았냐는 질문에 김희선은 “평소 일상적이지 않은 소재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다. 서로 너무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여인의 몸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tvN 토일 드라마 ‘나인룸’은 10월 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47/49][이윤택 선고] 이런 생각하게 만드는 사회가 슬프지만 현실적으로 6년이라도 제대로 처벌 받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종 판결까지 향량이 높아지면 높아졌지 낮아지지는 않았으면 한다” 등 향후 이어질 수 있는 항소심에 대해서도 미리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윤택 전 감독은 극단 운영에 절대적 권한을 가진 지위를 이용해 2010년 7월부터 2016년 12월까지 여성 배우 8명을 23차례 걸쳐 성추행한 혐의로 지난 4월 구속기소 됐다.


[48/49][sbs 구하라 영상] 19일 SBS funE는 사건 직후 엘리베이터와 주차장에서 촬영된 구하라와 남자친구 A씨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보도했다.
구하라도 집에서 나와 엘리베이터에 탔고 문이 열린 상태에서 거울을 보며 얼굴과 목 등에 난 상처를 살폈다. 한편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A씨는 지난 13일 구하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으며 구하라 측은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49/49][최희섭 이혼]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김유미는 늘 법원이 정해준 양육비 지급과 면접교섭권을 이행해 달라고 요청했으나 최희섭은 여러 이유로 응하지 않았다.
특히 메시지에는 김유미가 먼저 제안하며 아이와 최희섭의 만남을 권유했으나 약속된 전날 취소하거나 미루는 등 면접교섭권 행사를 최희섭 측에서 거부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내용이 담겨있다. 김유미는 최희섭에 유치원 졸업발표회와 초등학교 입학식 및 학보모 공개수업 참관일 등의 주요 행사를 공지하며 참여를 권유했으나 불참하는 등 최희섭이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