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2][라돈침대 배상액] 라돈이 검출된 대진침대 소비자들의 집단분쟁조정 결과가 이달 중 나올 예정인 가운데 라돈 매트리스 1개당 배상액이 18만원에 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남은 부동산 자산 130억 여원을 리콜이 진행된 매트리스 총 6만9천여 개로 나누면 매트리스 1개당 배상액은 최대 18만원 정도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소비자원은 자료에서 "이달 중 최종 조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지만 조정 합의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02/42][백령도 지진] 14일 오후 2시 46분쯤 인천시 옹진군 백령도 남쪽 52km 해역에서 규모 2.
기상청은 이번 지진의 진앙을 백령도에서 남쪽으로 52km 떨어진 서해 먼 해역으로 분석했다. 0 안팎의 지진은 조용한 상태에서 건물 위층에 사는 일부만 느낄 수 있을 정도의 강도"라며 "백령도에서는 피해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03/42][이하나 복싱] 뿐만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로 5년 전 이광수가 남양주 소녀팬의 집에 방문했던 방송을 언급하며 과거부터 이어진 ‘런닝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하나는 수줍은 듯 머뭇거리더니 곧바로 자세를 잡으며 달라진 눈빛으로 능숙한 복싱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밖에 이하나는 수줍은 소녀 같은 모습과는 달리 조근 조근 웃으며 할 말은 다하는 뜻밖의 ‘센 캐릭터’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04/42][한불 우정콘서트] 방탄소년단 공연이 즐거운 문 대통령 내외 (파리=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프랑스를 국빈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14일 오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트레지엄 아트 극장에서 열린 '한-불 우정의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 공연을 보며 밝게 웃고 있다.
파리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파리=연합뉴스) 프랑스를 국빈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오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트레지엄 아트 극장에서 열린 '한-불 우정의 콘서트'를 관람한 뒤 공연을 펼친 방탄소년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리에서 방탄소년단 격려하는 문 대통령 (파리=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프랑스를 국빈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14일 오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트레지엄 아트 극장에서 열린 '한-불 우정의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의 'K-pop' 공연 등 다채로운 한국 음악 공연을 관람한 뒤 무대에 올라 격려하고 있다.


[05/42][홍윤화 28kg 감량] 이에 앞서 홍윤화는 지난 1월 MBC '라디오스타'에 김민기와 함께 출연해 "올해 11월 결혼 예정인데 그 전까지 30kg 감량하는 게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홍윤화는 김민기와 함께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 출연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치팅데이'를 정했다. 부쩍 날씬해진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홍윤화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는 건 없었냐"는 질문에 "100% 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해서 싸우지 않았다"며 "제가 (김민기에게) ’오빠는 꿈꾸는 결혼식 없어?’라고 물었다.


[06/42][김병만 파일럿]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김병만과 항공 실습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병만은 멤버들에게 “내 마지막 꿈은 비행조종사”라며 현재 자가용 조종사의 꿈을 위해 조종실습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2017년 척추골절 부상을 당했을 당시부터 항공이론 공부를 시작했다며 “내가 멈춰있다고 느끼는 순간.


[07/42][오재일 역전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프로야구에서 정규리그 1위 팀인 두산이 오재일의 역전 홈런으로 롯데를 꺾고 93승으로 페넌트레이스를 마쳤습니다.


[08/42][유류세 인하 추진] 김동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주요 20개국(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 참석차 방문 중인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기자들과 만나 "유류세를 한시적으로 인하하는 문제를 검토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는 "유류세 인하로 어려움을 풀어주고 가처분소득을 조금 늘리면 경제 활력에 도움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정부 고위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유류세 인하 폭은 10% 안팎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09/42][윤성빈 체육상]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금메달을 따낸 윤성빈이 대한민국체육상을 받았습니다.
윤성빈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56회 대한민국체육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체육상 중 경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영선수 김지현을 키운 송은주 씨가 장한 어머니상을 받는 등 8명이 대한민국체육상을 수상했습니다.


[10/42][전인지 우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전인지 sns 전인지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18시즌 27번째 정규대회인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에서 우승을 확정지었다. 전인지는 4일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 오션코스(파72)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챔피언에서 최종합계 16언더파 272타(70-70-66-66)로 우승했다.


[11/42][고현정 입금전후] 고현정 입금전후 사진으로 인해 고현정의 차기작인 ‘조들호2’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고현정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12/42][캠핑장 일가족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캠핑장 일가족 사망/사진=연합뉴스 경남 창원에 있는 캠핑장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된 일가족 3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어제(14일) 오후 8시 20분쯤 경남 창원시 진해구의 한 캠핑카에서 84살 아버지와 50대 아들 두 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13/42][환희유치원 원장도망]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환희유치원이 명품 가방과 성인용품을 사는 등 유치원 돈 약 7억원을 부정사용한 사실이 밝혀지자 누리꾼들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013~2017년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감사에서 1878개 사립유치원(5951건)의 비리가 적발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부정사용 내역을 살펴보면 루이비통 명품가방 등 백화점 쇼핑과 노래방·미용실 등에서 사용한 금액이 약 5천만 원(1032건)에 달했습니다.


[14/42][김종민 황미나]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내 소원은 소원을 3가지로 늘려달라는 것이다”고 밝혀 김종민의 웃음을 자아냈다.
황미나는 “첫 번째 소원은 오빠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며 “내가 오빠 여자친구니까 나를 오빠 친구들에게 소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김종민을 설레게 만들었다. 황미나는 “두 번째 소원은 오빠가 퇴근길에 마중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5/42][양미라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양미라 결혼 발표와 함께 웨딩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의 축하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양미라 결혼 축하해요” “예쁘게 잘 사세요” “잘 어울리는 한쌍”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16/42][고속도로 8km후진] 휴일인 14일(일요일) 오후 영동고속도로에서 한 승용차가 8㎞가량을 후진으로 달리다 경찰에 잡히는 황당한 일이 일어났다.
출동한 경찰은 오후 2시 5분께 영동고속도로 여주분기점 근처에서 차로를 넘나들며 후진 운행 중인 그랜저 승용차를 발견해 갓길로 유도했다. 경찰 조사 결과 운전자 A 씨(61)는 여주 나들목으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방향을 바꿔 후진으로 차를 몰았다.


[17/42][장학영 이혼] K리그 2부 소속 선수에게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충격을 주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출신인 장학영이 미스코리아 출신 부인과 이혼한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장학영은 지난달 21일 오후 10시 19분께 부산 중구의 한 호텔 6층 객실에서 경찰청이 운영하는 K리그 2부의 아산무궁화 축구팀 소속 이한샘에게 “부산 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전반 25분 전에 고의로 퇴장 당하면 대가로 5000만원을 주겠다”고 승부조작을 제안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의경 신분인 이한샘은 장학영의 제안을 거절한 이후 다음날 오전 1시께 경찰에 신고했다.


[18/42][김창호 시신수습] 외교부와 주네팔 한국대사관 등에 따르면 한국 시간으로 14일 오후 1시45분쯤 시신 9구 중 3구를 먼저 수습해 인근 마을로 이송했으며 나머지 6구도 한 구씩 차례로 수습해 마을로 이송했다.
수습된 시신 9구 중 8구가 카트만두로 이송됐으며 나머지 1구는 구르자히말 인근 주민이어서 이송되지 않았다. 지난달 28일 히말라야 다울라기리산 구르자히말 등정에 나섰던 김창호 대장 등 9명의 원정대 및 현지인 스태프들이 13일 새벽 3.


[19/42][pc방 흉기 사망] 서울 강서경찰서는 14일 PC방에서 흉기로 아르바이트생을 찔러 사망하게 한 A씨를 살인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8시 10분쯤 PC방을 찾은 A 씨는 다른 손님이 남긴 음식물을 자리에서 치워달라고 요구하며. 이후 A씨는 PC방을 나간 뒤 다시 흉기를 가지고 돌아와 PC방 입구에서 아르바이트생 B씨를 살해했다.


[20/42][나경원 문재인 비난]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더 이상 촛불 타령은 그만하라"며 거세게 비판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나 의원은 어제(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은 더 이상 촛불 타령은 그만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온 국민의 대통령이 되길 바란다"고 적었습니다. 나 의원은 "촛불 운운하며 보수세력을 무조건 적폐로 내몰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모습은 결국 촛불세력만 대표하겠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1/42][홍현희 결혼] 15일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사진 오른쪽)과 홍현희는 오는 21일 결혼식을 앞두고 다정한 모습이 담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현희가 웨딩사진 나왔다며 보내줬다"면서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 사이에 자신이 선 사진(아래)을 공개했다. 제이쓴과 홍현희는 오는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양가 가족과 친인척만 참석하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22/42][이재명 점] 김 대변인은 이미 점을 제거했을 것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도 "대한민국 의사들이 그런 것조차 구별 못 하겠느냐"며 "필요하다면 피부과뿐만 아니라 성형외과 의사까지도 동참해서 이번 기회에 의혹을 완전히 해소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지난 7월에 두 차례의 압수수색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 지나 수사 마무리 시점에서 또다시 과도한 압수수색이 있었다"며 "이번엔 자택에서 스마트폰만 달랑 가져가려고 망신 주기 수사를 했다"고 지적했다. 많은 의혹이 쏟아지고 있어서 최근의 과잉 수사가 진행된 배경에 대해서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다"며 "이런 의구심을 털기 위해서라도 경찰이 공정한 수사를 해서.


[23/42][박지원 부인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 아내 이선자 미카엘라가 2018년 10월 15일 오후 1시 5분 하늘나라로 갔다"고 밝혔습니다. 박지원 부인 별세 /사진=박지원 의원 페이스북 캡처 고인은 지난해 12월 뇌종양 수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24/42][강병규 복귀] 정규리그 4위 넥센 히어로즈와 5위 KIA 타이거즈가 16일부터 맞붙는 2018시즌 KBO리그 와일드카드결정전부터 강병규 복귀가 예정되어 있다.
현역 마지막 시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초대 대변인을 역임한 강병규는 2008년 8월 사단법인 한국야구위원회(KBO)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것을 끝으로 공식적으로는 간접적인 인연도 없었다. 강병규 복귀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한국방문의해 명예홍보사절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홍보대사 등의 경력이 말해주듯 프로야구선수 생활을 마감한 후 제법 유명한 방송인으로 활동하다가 불미스러운 일로 지상파 3사 출연금지 명단에 포함된 현실 때문이기도 하다.


[25/42][이나겸 결혼]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의 남편은 한 살 연하로 현재 서울대병원에서 연구 교수로 근무하고 있는 면역학 박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26/42][주윤발 재산환원] 주윤발이 전 재산 8100억 기부를 약속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주윤발은 최근 홍콩 매체 제인스타와 인터뷰를 통해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주윤발은 인터뷰에서 “내 꿈은 행복해지는 것이고 보통 사람이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27/42][김수현 결혼]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결혼한 사실이 15일 알려졌다.
이날 스포티비 게임즈 측에 따르면 김수현은 1세 연상의 우왁굳과 지난 13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수현은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은 바 있다.


[28/42][숙명여고 쌍둥이 입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 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전임 교무부장에 이어 자녀들을 피의자 신분으로 8일 입건했다고 밝혔다. 전임 교무부장은 문제유출 의혹을 부인하고 있으며 조사 도중 자녀 한 명이 호흡곤란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된 바 있다.


[29/42][조현민 무혐의] '물벼락 갑질' '물컵 폭행'으로 공분을 샀던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 사건과 관련해 검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물벼락 갑질' '물컵 폭행'으로 공분을 샀던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 사건과 관련해 검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지난 4월 조현민 전 전무의 물벼락 갑질이 논란이 되면서 재벌가 갑질에 대한 강력 처벌 요구와 더불어 대한항공 직원들의 촛불집회까지 이어지는 등 여론의 거센 공분을 자아냈다.


[30/42][구하라 대질조사] 이주민 서울경찰청장은 15일 출입기자단과 간담회에서 구하라와 최종범 사건에 관해 “두 사람의 진술이 엇갈려서 대질 조사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연인이었던 구하라와 최종범은 지난 달 13일 서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후 구하라는 최종범이 두 사람이 찍었던 사적인 영상을 전송하고 협박했다면서 지난달 27일 최종범을 강요·협박·성범죄처벌법 등 혐의로 추가 고소했다.


[31/42][설리 공황장애] 설리가 어렸을 때부터 공황장애와 대인기피증을 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설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리상점 D-8"이라는 글과 함께 곧 방송을 앞둔 웹 예능프로그램 '진리상점'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조차 떠났던 경우도 있었고… 사람한테도 상처받고 하다 보니까 그때 완전히 무너져 내렸던 것 같다.


[32/42][혜경궁김씨 주인] 경찰은 이른바 '혜경궁 김씨(@08__hkkim)' 트위터 계정의 사용자가 5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 "계정 주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반박했습니다.
앞서 어제 한 언론은 '트위터 아이디 '혜경궁 김씨'는 포털사이트 다음의 이재명 경기지사 팬카페에서 활동해온 한 5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며 '경찰은 이런 진술을 6·13 지방선거 직전에 확보하고도. 경찰은 해명자료를 통해 "참고인(카페 운영자)은 수사대상자가 트위터 계정 '@08__hkkim' 또는 '@09__khkim'를 사용하며 50대 국민의당을 지지하는 남성일 것으로 추측했을 뿐 이 또한 정확하지 않다고 진술했다"고 전했습니다.


[33/42][장윤주 집공개]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모델 장윤주의 주말 일상이 공개됐다.
장윤주의 집을 본 멤버들은 “모델하우스 같다”며 감탄했다. 다정한 엄마와 아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톱모델로 돌아와 세미누드 촬영에 임하는 장윤주의 모습에 멤버들은 또 한번 감탄했다.


[34/42][배정남 과거고백]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할머니가 키우셔서 할머니 손에 있다가 혼자 컸다”라며 어린 시절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2004년에 돌아가신 할머니에 대해 “항상 마음속에 할매(할머니)가 있다”라면서 “주위에 좋은 사람이 있어 지금은 외로움을 못 느낀다.


[35/42][변정수 암투병] 15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모델 변정수와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변정수는 본인을 소개하며 “과거에는 김풍 작가처럼 생겼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뷔 초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변정수는 “당시 가수 이상은을 닮았다고 했다.


[36/42][어린이집 교사 투신] 그제(13일) 새벽 2시 50분쯤 김포시 통진읍의 한 아파트에서 37살 보육교사 A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지난 11일 어린이집 나들이 행사로 인천 서구의 한 축제 장소를 방문했을 당시 "'A 씨가 아이를 밀치는 걸 봤다'는 신고가 접수됐었다"며. "경찰 조사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넷 카페 등에 신상이 거론돼 A씨가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37/42][유류세 인하] 정부가 10년 만에 한시적으로 유류세를 인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류세 인하로 인한 효과에 대해서 전문가 한 분의 의견을 들어보도록 하죠. 일각에선 유류세 인하 혜택이 꼭 고소득층에게 국한된 건 아니다.


[38/42][장학영 승부조작]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9/42][한고은 다이어트]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댄스스포츠에 도전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입하기위해 한 의상실을 찾았다. 그 뒷이야기와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40/42][유시민 선언] 유시민 작가가 노무현재단 신임 이사장 출임식에서 “임명직 공무원이 되거나 공직선거에 출마하는 일은 인생에 다시는 없다”고 밝혔다.
15일 마포구 재단법인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회원카페 ‘한다’에서 열린 신임 이사장 취임식에서 유시민 작가는 정계복귀 가능성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유시민 이사장은 "지난 5년 동안 글 쓰는 사람으로 살았고 제가 원해서 선택한 삶인 만큼 앞으로도 글 쓰는 사람으로 살아가려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41/42][고성 고래상어] 강원 고성에서 고래상어 그물에 걸려/사진=JTBC 방송캡처 강원도 고성 앞바다에서 대형 고래상어가 그물에 걸려 화제입니다.
최근 강원 고성 앞바다에서 몸길이가 13m가 넘는 대형 고래상어게 그물에 걸렸습니다. 선원들은 멸종위기종인 이 고래상어를 그물에서 빼내 바다로 돌려보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42/42][유시민 방명록]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유시민 신임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전 노무현재단 이사장)는 15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