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0][이효리 단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효리는 낭만의 도시 피렌체에서 화보를 촬영했으며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대체불가 디바의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효리는 레드 아이섀도와 레드 아이라이너로 연출한 레드 메이크업 룩 2가지와 브라운톤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02/50][지방간 원인] 크게 음주로 인한 알코올성 지방간과 복부 비만과 관련된 비 알코올성 지방간으로 나눌 수 있다.
흔히 지방간은 술을 많이 마시면 걸리는 질환으로 생각하는데 술을 마시지 않아도 지방간이 생길 수 있다. 비 알코올성 지방간은 지방이나 탄수화물 식품을 많이 먹을 경우 흔히 발병한다.


[03/50][강용석 김정숙 저격] 강 변호사는 어제(16일) 자신의 SNS에 유럽 순방 당시 김 여사가 입은 한글로 디자인 된 샤넬 자켓을 걸치고 런웨이를 걷는 모델을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또한 강 변호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또다시 김 여사의 사진을 여러장 편집한 것을 올리며 "옷 태가 참 안 나시네요. 앞서 문 대통령과 프랑스 파리를 국빈 방문했던 김 여사는 엠마누엘 마크롱 대통령 내외의 환대에 사의를 표하고자 한국과 프랑스의 우정을 상징하는 샤넬 한글 트위드 재킷을 별도로 빌려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04/50][공유 정유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배우 공유 씨와 정유미 씨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재회합니다. 공유 씨는 김지영의 남편 역을 맡아 내년 상반기부터 촬영에 들어갑니다.


[05/50][낸시랭 동영상 협박]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6/50][pc방 살인 구속]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배우 오창석과 래퍼 산이 가수 김용준 등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처벌 강화를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를 독려했다.
얼굴에 칼을 30여 차례 맞았다고 한다"며 "부디 여러분들의 서명으로 무고한 생명을 앗아간 피의자가 올바른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국민청원 사이트 링크를 첨부했다. 래퍼 산이 역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괜찮아 괜찮아 사람 쳐죽여도 약먹음 심신미약"이라는 글과 '#강력처벌 #동의합니다'는 해시태그와 국민 청원 게시글 링크 하면서 관심을 당부했다.


[07/50][강수정 도피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수정은 아나운서 시절 월급으로 30만원을 받은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수정은 "KBS 매점에서 물건을 사면 월급에서 공제가 된다"면서 어마어마한 식탐으로 매점에서 물건을 구입했고. KBS를 퇴사한 그는 2008년 증권계에서 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인 4살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다.


[08/50][강용석 생쇼] 배우 김부선의 변호를 맡은 강용석 변호사가 이재명 경기지사의 셀프 신체검증을 두고 '생쇼'라고 표현해 논란입니다.
강 변호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생쇼'하는 '점명'(이재명)이나 거기 놀아나는 아주대 의사들이나 그 밥에 그 나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또 강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서도 이 지사의 신체검증에 대해 언급하며 "의사들의 도움을 받아 셀프 '생쇼'로 점이 없다는데.


[09/50][김지수 만취] 김지수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삼청동에서 자신이 주연한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를 위한 언론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중인 김지수는 바쁜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이날 하루 5시간 동안 차례로 기자들을 만날 계획이었다. 더욱이 김지수의 만취 인터뷰 소동은 나무엑터스에서 한솥밥을 먹는 윤제문의 사례에 이어진 것이어서 비난의 강도가 높다.


[10/50][삼둥이 먹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송일국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중 핫도그를 먹고 있는 ‘삼둥이’ 대한. 특히 코에 소스를 묻힐 정도로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 민국이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11/50][송로버섯 추정 발견] 송로버섯으로 추정되는 버섯류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견되면서 송로버섯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농민 심응만 씨는 지난 14일 오전 11시30분쯤 전북 임실군 삼계면 참나무 군락지 인근에서 송로버섯으로 추정되는 버섯 3개를 발견했습니다. 한국농수산대학은 심 씨가 발견한 버섯의 DNA를 분석한 뒤 국내 버섯 전문가들과 함께 송로버섯인지를 확인할 계획입니다.


[12/50][아내폭행 드루킹] 김 씨는 작년 3월 아내 A 씨가 늦게 귀가한 일로 싸우다가 주먹 등으로 폭행하거나 아령 등으로 위협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 씨는 부부싸움 중에 A 씨를 밀쳐 멍들게 하고 자녀 훈육 차원에서 '꿀밤' 정도를 쥐어박은 건 인정하지만 성폭행이나 자녀 학대를 한 적은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김 씨는 최후 진술에서 "16년간 아내와 아이를 위해 베풀며 살았고 자신을 위해서는 무엇 하나 한 것이 없다"며 "별건(댓글 조작 사건)으로 저를 속단하지 마시고 냉철히 살펴보고 판단해달라"고 말했습니다.


[13/50][창원 사막여우] 어제(17일)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경남지회 등에 따르면 그제(16일) 오전 8시 30분쯤 창원시 마산합포구 한 여자고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사막여우 한 마리가 발견됐습니다.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사막여우를 포획한 뒤 협회에 인계했습니다. 협회 관계자는 "경남에서 사막여우가 발견된 것은 처음으로 알고 있으며 국내에서 개인 사육이 법적으로 금지된 종이라 밀수됐다가 풀려나거나 탈출한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14/50][한혜진 공식입장]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울의 한 호텔 직원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한혜진과 전현무가 예식장을 예약했으며 내년 4월 결혼 예정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에 대해 전현무와 한혜진의 소속사 측은 결혼설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하지는 않았지만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15/50][홍기훈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홍기훈은 17일 언론 인터뷰에서 “나이가 많이 들어 하는 결혼이라 소감을 말씀드리는 것도 다소 쑥스럽다. 1993년 MBC 공채 4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홍기훈은 그해 개그 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누렸다.


[16/50][강서구 pc방 cctv] 서울 강서구의 한 PC방에서 손님이 아르바이트생을 흉기로 살해한 사건과 관련해 CCTV 영상에 대한 의혹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A씨는 이날 오전 8시 10분쯤 강서구 내발산동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생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공개된 PC방 CCTV 영상에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약 15분 후 돌아가는 장면에 이어 A씨가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


[17/50][왕진진 상처사진] 지난 17일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낸시랭은 왕진진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며 집에 있는 물건들을 던지고 낸시랭의 머리를 잡은 채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폭행했다고 이야기했다.
밤을 넘겨 오전 9시가 넘도록 집에 들어오지 않다가 돌아와 소란 법석을 다 떨다가 휘청거린 것을 잡아주는 과정에서 저를 공격자로 인식하고. 남편으로부터 리벤지 포르노 협박까지 받고 있는 상황인데 나도 나한테 이런 일이 벌어질지는 정말 상상조차도 할 수 없었다.


[18/50][구하라 최종범] 구하라와 최종범이 지난 17일 대질조사를 가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구하라와 최종범을 불러 대질조사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구하라는 최종범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을 받았다고 호소했으며.


[19/50][장자연 임우재] 그래서 검찰에서 권한을 남용하고 또 부실수사를 하고 고의로 은폐를 하고 이와 같이 어떤 외압이라든가 내지는 검찰 내부에서 누군가를 봐주기 위해서 사실은 수사를 의도적으로 회피하고 고의적으로 은폐한 것이 아닌가.
이런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마는 사실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수사가 가능했던 건데 그보다 더 중요한 사람들을 은폐시키면서 임우재 씨도 과거에 같이 이렇게 묻혔던 것이 아닌가. [박진현 / 변호사 (사건 담당 검사) : 단지 누가 누구랑 얼마나 통화했다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장자연) 문건 대상자들의 범죄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단서를 포착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임우재란 사람이 등장한다 하더라도 (당시에) 그 사람이 누군지 알 수 없고 몇 번 통화했다고 해서 바로 범죄로 의심할 수 없던 상황이었습니다.


[20/50][초등생 성폭행 원장] 10살 초등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4살 보습학원 원장 측이 "(피해자의) 덩치가 커 성인으로 봤다"고 말했습니다.
인천지검은 어제(17일) 인천지법 제13형사부(부장 송승훈)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13세 미만 미성년자 강간 등)의 혐의로 기소된 보습학원 원장 34살 이모 씨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습니다. 이 씨의 변호인은 "피해자는 초등학생 5학년 학생 치고는 키가 크고 덩치가 커 실제 나이보다 많아 보인다"며 "피고인은 당시 13세 미만의 미성년자임을 알지 못한 상태에서 합의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1/50][대구부부 폭행사건] 20대 남성 3명과 50대 부부가 싸우는 영상으로 논란이 됐던 '대구 50대 부부 폭행사건' 관련자들이 모두 처벌이 내려졌다.
18일 대구지법 형사2단독 장미옥 판사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공동상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50대 A씨 부부에게 각각 벌금 70만원을 선고한다 전했다. '대구부부 폭행사건'은 지난 4월 10일 오후 대구시 동구 불로동 한 노래방 앞에서 젊은 남성 3명과 50대 부부 사이에서 발생했다.


[22/50][정유미 고소] 정유미가 나영석 PD와 악성루머에 휩싸이자 정유미 측이 고소장을 접수할 것이라고 밝히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18일 정유미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 시간 이후로 더이상 악성 루머가 게시 유포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앞으로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23/50][나영석 공식입장] 18일 나영석은 CJ E&M을 통해 tvN '알쓸신잡3' 사진 도용 문제와 온라인에 퍼진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입장을 내놨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24/50][전현무 한혜진]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하석진이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이규한의 주선으로 한혜진과 소개팅을 할 뻔했던 사연을 언급했던 것을 다시 이야기했다. 하석진이 “아마 이야기를 했을 거다”라고 하자 전현무는 “내가 정신없다고 이렇게 넘어가는 거지.


[25/50][김창환 폭행의혹] 김창환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이 소속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에 폭언하고 폭행을 방조했다는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18일 한 매체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데뷔 전인 지난 2015부터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김창환 회장에게 폭언을 듣고. 그러나 소속사는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멤버들을 아주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26/50][조정석 공식입장] 조정석 소속사 JS컴퍼니는 18일 현재 조정석과 관련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점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라고 설명했다.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며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27/50][환희유치원 원장사과] 유치원 돈으로 개인 명품 가방 등을 산 것으로 알려진 경기도 동탄의 한 유치원 원장이 학부모들에 공개 사과했습니다.
유치원 설립자이자 전 원장인 김 씨는 유치원 돈으로 명품 가방을 구매하는 등 약 6억 8천만 원을 사적으로 사용한 사실이 알려져 비난을 받았습니다. 교육부는 오늘 유은혜 장관 주재로 전국 시도 부교육감 회의를 열어 전국 유치원 감사 결과 실명 공개 여부를 최종 확정합니다.


[28/50][엠마왓슨 열애]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7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엠마 왓슨이 멕시코에서 사업가 브렌든 월러스(37)와 키스하는 모습을 보도했다.


[29/50][오창석 국민청원] 배우 오창석이 강서구 PC방 살인과 관련해 국민청원 서명을 호소했다.
오창석은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관련 청원 글을 캡처한 화면을 게재했다. 최근 불거졌던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가 오창석 친구의 사촌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30/50][이필모 소개팅녀] 이필모는 소개팅녀 서수연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그는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연애의 맛’에 대해 언급하며 “두 번째 여성분(서수연)과는 아주 좋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의 맛’을 통해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고 공원 산책을 하는 등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31/50][김지수 사과] 김지수는 이날 오후 “오늘 오전에 있었던 일에 대해 기자님들께 사과드리고 싶어 이렇게 편지 드립니다”라며 “경황이 없어 제대로 사과하지 못하고 나와 마음이 더욱 무겁고 기자님들과 이 영화에 관계된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자님들의 소중한 시간이 저로 인해 얼룩졌고 또 이 자리를 위해 힘쓰시는 많은 분들의 얼굴이 스치면서 괴로움이 밀려옵니다. 경황이 없어 제대로 사과하지 못하고 나와 마음이 더욱 무겁고 기자님들과 이 영화에 관계된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32/50][이은재 비자금 의혹] 보도에 따르면 이 의원은 지난 2016년 9월 '국가정보활동 관련 국내외 입법례 및 판례동향'이라는 소규모 연구 용역을 진행하면서 자유기고가 홍모 씨에게 연구를 맡기고 500만원의 연구비를 지급했다.
또 지난 2017년 11월 홍 씨에게 다른 업무를 맡기며 500만원을 지급하고 비슷한 기간에 '미국의 정보기관과 연방의회 감시기능강화 관련 번역' 연구를 맡기면서 220만원을 지급했다. 그러나 홍 씨는 3건의 연구를 하지 않았고 이 의원실에 계좌만 빌려준 것으로 확인됐다.


[33/50][서울공항 버스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18일 정오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서울공항 인근 도로에서 시내버스가 주행 중 사고가 났다. 이날 서울공항 버스사고로 시내버스는 가로수와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넘어졌다.


[34/50][이서진 황당] 배우 이서진이 나영석 PD와 정유미의 루머에 대해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서진은 18일오후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차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온라인에 퍼진 루머에 대해 “너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뿐이라 그저 헛웃음만 나왔다”고 말했다. 이서진은 자신의 이름이 루머에 언급된 것에 대해 “나와 관련된 내용은 어차피 사실이 아니기에 말할 가치가 없어서 그냥 흘려보냈다”며 “나 PD와 정유미와도 통화했는데 모두가 어이없어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35/50][미국 복권 1조] (사진=메가밀리언 유튜브 캡처) 미국 복권 메가밀리언과 파워볼의 당첨금이 치솟고 있다.
미국의 양대 복권인 메가밀리언과 파워볼의 이번 주 당첨금 합계액은 13억3000만 달러(약 1조5080억 원)에 달한다. 지난 16일(현지시간) 진행된 메가밀리언 복권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으며 파워볼 역시 당청금이 늘어났다.


[36/50][중국 인공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청두시는 2020년까지 달처럼 빛을 낸느 인공위성을 뛰워 가로수 등 야간 조명을 대신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중국에 등장할 인공달은 실제 달보다 8배 정도 밝게 설계됐으며 직경 10~80km의 지역을 밝게 비출 수 있을 예정이다.


[37/50][오창석 분노] 배우 오창석이 참여를 독려한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국민청원이 단숨에 25만명 이상의 동의를 얻었다.
얼굴에 칼을 30여 차례 맞았다고 한다"며 "부디 여러분들의 서명으로 무고한 생명을 앗아간 피의자가 올바른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면서 해당 국민청원 링크를 공유. 다시는 그 누구도 이런 억울한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링크를 첨부했다.


[38/50][한라산소주 대장균] 제주 화산 암반수로 제조했다고 홍보해 온 ‘한라산’ 소주가 최근 식약처로부터 지하수 수질검사 부적합 판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18일 아시아경제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천처는 11일 ‘한라산’ 소주에 대한 지하수 수질 검사 결과 ‘부적합’ 판정이 내려졌다고 밝혔다. 당시 한라산 소주 측은 “2017년 5월 제주시 한림읍 축산분뇨 무단방류 사건 이후 한림 전체 지하수가 오염됐다고 하는 잘못된 정보로 인해 한라산 소주가 오염된 지하수로 만든다는 악의적 소문들이 있다”면서 “이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39/50][지홍스님 횡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장이자 불광사 창건주인 지홍 스님이 사찰 산하 유치원 공금 수억 원을 빼돌린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습니다. 지홍 스님은 불광사 산하 유치원에서 지난 2013년 1월부터 5년 동안 매달 수백만 원씩 모두 1억 8천만 원을 타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40/50][택시파업 돌입] 카카오 카풀 서비스에 반대하는 택시업계가 오늘부터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택시업계는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카풀 서비스 도입은 생존권 위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앞으로 안전보장도 없는 카풀 앱이 난립하게 되면 택시 근로자는 근로자대로 수입이 감소해서 위축되고 (근로자들이) 떠나게 돼서 택시시장이 주저앉게 되면 근로자들이 설 자리가 없고".


[41/50][김애리 김태우] 18일 김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사진과 함께 가족 자랑을 전했다.
지난 10월10일 영재유치원 시험 시작한 첫날 당당하게 아빠와 기분좋게 시험 보러가서 한번에 딱. 김애리는 “이렇게 스스로 알아서 잘 해주니 너무 고맙고 대견하다”라며 “앞으로 아이들 관점에서 바라보는 눈으로 함께 발 맞춰 가는 엄마가 될 수 있도록 해보겠다”라고 밝혔다.


[42/50][장기하와얼굴들 해체]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남성듀오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의 하하가 장기하와 얼굴들 해체 소식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레게 강 같은 평화의 하하와 스컬은 18일 오전 서울 양천구 드마리스 목동점에서 정규 1집 '노 프라블럼'(No Problem)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기자들과 만나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레게 강 같은 평화의 첫 정규앨범 'No Problem'은 스컬&하하에서 이름을 바꾸고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18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43/50][북극곰 통키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에버랜드는 18일 북극곰 통키가 지난 17일 오후 6시쯤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에버랜드는 최근 통키가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음달 실제 북극곰 서식지와 비슷한 환경을 갖춘 영국 요크셔 야생공원으로 이주시킬 계획이었다.


[44/50][탕웨이 김태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탕웨이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딸과 함께한 호주 여행 사진을 올렸다. 탕웨이 인스타그램(@ttangtangw) 공개된 사진 세 장 속에는 남편 김태용이 딸을 목마 태우며 바다를 바라보는 장면이 담겨 있다.


[45/50][예멘 난민 마약] 제주 예멘 난민 신청자 중 4명에게서 소변검사 결과 '카트' 마약 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 17일 정부는 난민 심사 대상자 458명의 심사 결과를 발표하며 339명에대해 인도적 체류를 허가했습니다. 제주도출입국 외국인청 관계자는 "4명의 예맨인은 입국한 지 두 달이 넘었다.


[46/50][누리학교 cctv] KBS가 지난 16일 세종누리학교에서 교사와 사회복무요원이 자폐 장애 학생에게 폭력을 휘둘렀다고 보도한 데 이어 같은 날 또 다른 폭력 사건이 확인됐습니다.
지난 8월 세종누리학교 폐쇄회로(CCTV)에 교사가 9살 학생의 발을 잡고 복도에서 끌고 가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KBS는 세종누리학교에서 교사가 2학년 학생을 지도한다며 목을 잡아 매트에 누르는 등 폭력을 휘두른 사실을 전했습니다.


[47/50][대학판 숙명여고] 국립대학인 서울과학기술대의 한 교수가 자신이 소속된 학과로 편입해 2년간 자기 수업 8개를 들은 아들에게 전 과목 ‘A+’를 줬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B씨는 이듬해까지 학기마다 두 과목씩 A교수가 강의하는 전공수업을 들었는데. 아들이 편입하기 전까지 학기당 세 과목 이하를 주로 강의했던 A교수는 아들 편입에 맞춰 담당 수업을 5∼6개로 늘렸다가.


[48/50][카슈끄지 고문살해] 터키에서 실종된 사우디아라비아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 살해 의혹과 관련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터키에 관련 증거를 요청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7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사우디 정부를 두둔하고 있다'는 지적을 반박하며 며칠 내에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카슈끄지 실종 사건을 브렛 캐버노 미 대법관 인준 과정에서 불거졌던 성폭행 미수 의혹에 비유하며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를 먼저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49/50][시내버스 전도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위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 없음) 서울공항 인근 도로에서 시내버스가 전도사고가 발생했다. 18일 오후 12시 5분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서울공항의 인근 도로에서 운전기사와 승객 등 총 6명이 타고 있던 시내버스가 전도돼 승객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


[50/50][설악산 첫눈] 설악산국립공원 정상부의 대청봉 등 고지대에 올가을 들어 첫눈이 관측된 18일 오전 대청봉 가는 길이 하얗게 눈으로 덮여 있다.
기상청은 18일 설악산 소청봉과 중청봉 등 1500m 이상 고지대에 눈이 11∼14㎝ 내렸다고 발표했다. 지난해에 비해선 이르지만 2000년대 들어 설악산에는 대부분 10월에 눈이 내렸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