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55][나영석 공식입장]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정유미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습니다.


[02/55][미국 복권 1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미국의 숫자 맞추기 복권 '메가밀리언' 당첨금이 미 복권 추첨 사상 역대 2위 규모인 9억7. 미국 복권 사상 역대 최고액 당첨금은 지난 2016년 1월 '파워볼' 추첨에서 기록된 16억 달러.


[03/55][북극곰 통키 사망] 국내 마지막 북극곰이었던 ‘통키(수컷·24)’가 17일 오후 용인 에버랜드 사육장에서 숨졌다.
에버랜드는 18일 SNS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북극곰 통키가 17일 오후 6시 세상을 떠났다”며 “하늘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잘 지내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사망 하루 전인) 17일에도 통키가 비교적 잘 생활했다”며 “영국 이주를 앞두고 갑자기 세상을 떠나 아쉬움이 크다”고 말했다.


[04/55][중국 인공달] 어제(18일) 인민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중국 서북부 쓰촨성 청두시 관계자는 지난 10일 과학기술 관련 회의에서 "오는 2020년 인공 달을 발사시켜 지구 궤도에 띄울 계획"이라면서 "인공 달빛으로 청두 중심지 밤거리를 밝혀 가로등 일부를 안 써도 되도록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한 청두시 우주과학기술 마이크로시스템 연구소의 우춘펑 소장은 "수년 전부터 인공 달을 띄우기 위한 기술 개발을 해왔다"며 "이제는 이 프로젝트를 실현할 만한 충분한 기술력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공위성을 지상에서 발사시켜 지구 궤도에 올린 다음 미리 달아놓은 원형 반사체를 우산 펴듯이 펼쳐 태양빛을 지상으로 반사시킨다는 것입니다.


[05/55][강서구 pc방 cctv] 의사 작가로 유명한 남궁인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강서구 PC방 피해자의 담당의였다"며 "그날 아침 이후로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으며 지냈다"고 밝혔다.
남 교수는 또 "평생 뿌리 깊은 원한이 없이 이런 짓을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평소 알지 못했던 손님이 아르바이트생을 찌른 것이란 설명을 듣고 경악스러웠다"며 "모든 의료진이 욕설을 내뱉을 정도로 분노했다"고 토로했다. 남 교수는 "우울증은 그에게 칼을 쥐어주지 않았다"며 "심신미약에 대한 논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우울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을 잠재적 살인마로 만드는 꼴"이라고 강조했다.


[06/55][구하라 최종범] 그제(17일) 구 씨와 최 씨는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4시간 반 가량 대질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구 씨는 쌍방폭행이 있었던 직후에 최 씨가 두 사람이 찍었던 사적인 영상을 전송하고 협박했다면서 지난달 27일 최 씨를 강요·협박·성범죄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추가 고소했습니다. 경찰은 지난 2일 최 씨 자택과 자동차 등을 압수수색해 그의 휴대전화와 USB 등을 확보했고 이에 대한 디지털포렌식 복구 작업을 지난주 마쳤습니다.


[07/55][김창환 폭행의혹] 김창환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회장이 더 이스트라이트에 대한 폭언 및 폭행 방조 의혹에 대해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방조한 적 없다"라고 밝혔다.
어제도 밝혔듯이 제가 지난 근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을 발굴해오면서 단 한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을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힌다"라며 "남아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4명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과장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대응하겠다"라고 했다.


[08/55][대구부부 폭행사건] 20·30대 남성 3명과 50대 부부가 싸우는 영상이 인터넷에서 유포되면서 논란이 됐던 이른바 '대구 50대 부부 폭행사건' 관련자들에게 모두 처벌이 내려졌습니다.
어제(18일) 대구지법 형사2단독 장미옥 판사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공동상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50대 A 씨 부부에게 각각 벌금 70만원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쌍방 폭력 행사가 인정된다"면서 "몸싸움을 하다 소강상태인 상황에서 부부 중 아내가 젊은 남성의 뺨을 때리며 싸움이 다시 시작되는 과정이 반복되는 점을 종합하면.


[09/55][서울공항 버스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제(18일) 낮 12시5분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서울공항 인근 도로에서 운전기사와 승객 등 총 6명이 탄 시내버스가 전도됐습니다. 이날 사고는 A 씨가 몰던 시내버스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도로 연석과 충돌하면서 가로등에 부딪힌 뒤 우측으로 넘어지면서 발생했습니다.


[10/55][왕진진 상처사진] 이에 대해 왕진진은 "낸시랭을 폭행한 적 없고 리벤지 포르노 협박 주장 또한 사실 무근"이라면서 "오히려 내가 폭행을 당했다"라며 반박했습니다.
왕진진은 자신의 상처사진을 한 매체에 전하며 낸시랭이 입힌 상처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몸을 가누지 못해 고꾸라져 찍힌 멍에 멍크림까지 발라줬다"며 "낸시랭은 잠에서 깼을 때 무슨 일을 벌였는지 기억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11/55][이서진 황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나영석 정유미 악성루머 언급 사진=DB(이서진)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서진이 황당하다고 말하며 나영석 정유미 찌라시에 대해 언급했다. 이서진은 18일 오후 영화 ‘완벽한 타인’ 관련 인터뷰에서 나영석 정유미 찌라시에 대해 “너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운을 뗐다.


[12/55][장자연 임우재] 배우 고(故) 장자연이 사망하기 전 35차례 통화한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자.
‘고 장자연 사건’은 지난 2009년 배우 장자연이 유력 인사들의 성 접대를 강요 받았다는 문건을 남기고 스스로 생을 마감한 사건이다. 당시 검찰은 기획사 대표와 고 장자연의 매니저만 불구속 기소하고 의혹이 제기된 유력 인사 10명은 무혐의로 결론 지으며 사건을 종결했다.


[13/55][정유미 고소] 이에 양현석은 염문설에 대해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허위 사실 유포자와 악플러들에 대해 18일 오후 서울 마포경찰서에 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발장 접수를 마쳤다”며 “선처는 없다”고 단언했다. 특히 나영석 PD와 엮인 배우 정유미의 경우 공유의 영화 ‘82년생 김지영’ 출연으로 세 번째 호흡이라는 게 알려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14/55][조정석 공식입장]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정유미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습니다.


[15/55][탕웨이 김태용] [SBS funE | 김지혜 기자] 중화권 배우 탕웨이가 김태용 감독과 낳은 딸 썸머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남편 김태용 감독과 딸 썸머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지난 2011년 영화 '만추'의 감독과 배우로 인연을 맺은 후 2014년 7월 결혼했다.


[16/55][이광기 아들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광기 아들사망 사진=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광기 아들사망을 언급하며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아들을 떠난보낸 후에도 한동안 주민등록말소를 하지 못했다며 “말소를 하기 전 아이.


[17/55][승리 유혜원] 그룹 '빅뱅' 승리와 모델 유혜원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중국 시나연예는 "빅뱅 승리와 유혜원이 포옹을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라며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두 사람이 해외에서 목격됐다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고 한다.


[18/55][강수정 도피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강수정의 집이 강남에서 되게 비싼 오피스텔이었다”면서 “나는 소문대로 경제적으로 괜찮다더니 진짜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수정은 외국 도피설에 대해 “우리가 개인 돈을 투자받아 홍콩으로 날랐다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이를 제보한 정선희는 “강수정 씨 근황이 어떠냐고 했을 때 신혼 때 의외로 불타는 날들을 보낸다는 제보를 받아서 굉장히 입을 많이 사용한다고 얘기를 하다가 입으로 부항 뜬다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19/55][김효진 임신] 19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효진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유지태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효진이 임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김효진 부부는 슬하에 아들 수인 군을 두고 있다.


[20/55][강용석 이재명 고소] 김부선의 변호를 맡은 강용석 변호사는 어제(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16년 이 지사와 김부선의 스캔들을 SNS에서 거론했다는 이유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복역한 정모 씨가 저를 고소대리인으로 선임했다"며 "오늘 오후 이 지사를 무고죄로 서울서부지검에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강 변호사는 또 이날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을 통해 "정 씨가 트위터에 이 지사와 김 씨 스캔들을 10여 차례 언급한 혐의로 2016년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김부선은 이 지사를 서울남부지검에 공직선거법 위반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고.


[21/55][윤문식 재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9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윤문식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윤문식은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재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2/55][양지원 심경토로] 양지원은 18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라시에 나온 내용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이어 “소설 같은 내용에 어처구니없다”며 “조정석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서 친분은 있지만 약 5년간 만남은 물론 사적인 통화. 이에 조정석 소속사 JS컴퍼니는“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3/55][장애인 택배기사 폭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4/55][유재석 나경은 득녀] 또한 유재석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첫 아들 지호를 얻은 '국민MC' 유재석은 KBS2 '해피투게더3' 진행 당시 둘째에 대한 로망을 전하기도 했는데. 유재석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5/55][신이 빚청산]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엄마 나왔어’에서는 신이가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어색함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CF 출연하며 돈을 벌자 어느 날 ‘집에 빛이 얼마냐’고 물었다”며 “성공 후 집안의 빚을 다 갚았다”고 고마워했다. ‘발리에서 생긴 일’ 출연 후 잘 되기 시작해 가족에게 도움을 주기 시작했다”며 “빚을 청산 후 가족들이 미안해하기 시작하면서 저를 어렵게 생각하는 것 같다”고 어색해진 이유를 밝혔다.


[26/55][키즈카페 구더기] 경기 고양시의 한 유명 키즈카페에서 손님에게 제공한 일회용 케첩에서 살아있는 구더기 수십마리가 나왔다.
지난 4일 A씨는 4살짜리 딸과 함께 고양시의 유명 키즈카페를 찾았다. 일산서구청 위생지도팀 관계자는 “키즈카페 대표에게 케첩에서 이물질이 나온 것을 확인했다”며 “행정처분으로 시정명령을 내렸다”고 말했다.


[27/55][왕진진 영상공개] 왕진진은 19일 뉴스컬처를 통해 낸시랭이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메시지가 지난 13일에 전송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영상과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 따르면 왕진진은 13일 낸시랭에 영상과 함께 "이때라도 사인이 됐다면 관계 정리되고 서로 책임질 부분만 책임지고 갔을 것"이라며 "이런 것도 감금이고 폭행이라고 할래"라고 말했다. 뉴스컬처는 왕진진이 낸시랭에 보낸 영상에는 왕진진이 낸시랭을 향해 합의이혼 각서를 내밀며 "사인하라"고 말했고 낸시랭은 침대에 앉아 화난 표정으로 리모컨을 만지며 영상이 끝났다고 보도했다.


[28/55][양현석 염문설 고소] 이에 양현석은 염문설에 대해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허위 사실 유포자와 악플러들에 대해 18일 오후 서울 마포경찰서에 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발장 접수를 마쳤다”며 “선처는 없다”고 단언했다. 특히 나영석 PD와 엮인 배우 정유미의 경우 공유의 영화 ‘82년생 김지영’ 출연으로 세 번째 호흡이라는 게 알려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29/55][은혜로교회 농장탈출] 이어 “(주범들은) 피지 정부 고위 관료 4명 정도가 협의를 해서 자기들끼리 석방을 시켜줄 만큼 이미 정부와의 관계가 엄청 돈독한 상황이다.
은혜로교회 사건은 신옥주 목사가 피지가 하나님이 약속한 ‘낙토(樂土)’라며 성경 말씀을 받들며 살아가겠다고 신도들을 데리고 떠난 것을 말한다. 무엇보다 신 목사가 신도들 뺨을 때리고 머리채를 잡아 흔드는 등 폭행을 하는 '타작마당'이라는 의식이 있었다는 것이 알려져 충격을 안긴 바 있다.


[30/55][김창환 폭행방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은 김창환 회장이 폭언과 폭행을 방조했다고 폭로했다.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석철(사진)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이 폭행을 방관했다고 폭로했다. 우선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했다"고 A씨의 폭행은 사실이라고 전했다.


[31/55][최민환 율희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아들 재율 군도 함께 한다고 한다. 한편 최민환은 FT아일랜드 멤버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라붐 출신 율희는 그룹을 탈퇴하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32/55][pc방 살인 담당의] 의사 작가로 유명한 남궁인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강서구 PC방 피해자의 담당의였다"며 "그날 아침 이후로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으며 지냈다"고 밝혔다.
남 교수는 또 "평생 뿌리 깊은 원한이 없이 이런 짓을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평소 알지 못했던 손님이 아르바이트생을 찌른 것이란 설명을 듣고 경악스러웠다"며 "모든 의료진이 욕설을 내뱉을 정도로 분노했다"고 토로했다. 남 교수는 "우울증은 그에게 칼을 쥐어주지 않았다"며 "심신미약에 대한 논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우울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을 잠재적 살인마로 만드는 꼴"이라고 강조했다.


[33/55][신현수 긴급수술] 채널A 드라마 ‘열두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신현수(29)가 19일 ‘기흉’ 진단을 받고 긴급하게 수술을 받았다.
19일 신현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현수는 이날 새벽 급하게 병원에 이송돼 기흉 진단을 받았다. 소속사는 “신현수가 회복된 후에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복귀해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걱정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배우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34/55][이재명 녹취록] '배우 스캔들' 등 이 지사의 개인적 이슈를 부각시키려는 야당 의원과 이 지사를 대신해 방어에 나선 여당 의원들이 대리전을 펼치면서 시작 초반부터 20여 분간 고성이 오가는 파행이 일었다.
특히 조원진 의원(대한애국당)은 국감 질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재명 지사 가족 간 대화가 담긴 녹취록을 국감장에서 틀겠다고 밝히자 여당 의원들이 "정치 공세를 중단하라"며 맞대응을 하는 등 종일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 의원은 "이 지사가 경기도정을 이끌 만한 인물인지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개인적 문제가 아니다"며 자료 제출을 요구했지만 여당 의원들이 방어에 나서면서 그대로 묻혔다.


[35/55][이제니 고백] 이제니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해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의 연애사에 대해 언급한다.
또 이제니는 "나는 아직도 운명적인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고 현재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이제니의 고백은 20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라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36/55][강서구 pc방 살인] 의사 작가로 유명한 남궁인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강서구 PC방 피해자의 담당의였다"며 "그날 아침 이후로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으며 지냈다"고 밝혔다.
남 교수는 또 "평생 뿌리 깊은 원한이 없이 이런 짓을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평소 알지 못했던 손님이 아르바이트생을 찌른 것이란 설명을 듣고 경악스러웠다"며 "모든 의료진이 욕설을 내뱉을 정도로 분노했다"고 토로했다. 남 교수는 "우울증은 그에게 칼을 쥐어주지 않았다"며 "심신미약에 대한 논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우울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을 잠재적 살인마로 만드는 꼴"이라고 강조했다.


[37/55][아이유 이준기]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준기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19일 JTBC 측은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 나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아는 형님’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히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38/55][김병관 발언논란]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을 두고 "단순히 호기심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 의원은 어제(18일)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서울경찰청 국정감사에서 수사 상황이 언론에 공개된 것을 지적했습니다. 국민들에게 제보를 받아 빨리 해결해야 할 때 등 예외는 규정에 명시돼 있는데 이번 사건은 그런 것에 전혀 부합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39/55][영주 쌍무지개]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출처=뉴시스] 18일 오후 5시께 경북 영주시청 옥상 위 하늘에서 쌍무지개가 포착됐다.


[40/55][이동욱 유인나]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사랑받은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내년 1월 방송하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다시 만난다.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내년 1월 방송하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주인공으로 출연이 확정됐다. 드라마 홍보사 더 틱톡은 19일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진심이 닿다'로 '도깨비' 이 후 2년 만에 재회한다"고 밝혔다.


[41/55][이석철 폭행폭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은 김창환 회장이 폭언과 폭행을 방조했다고 폭로했다.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석철(사진)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이 폭행을 방관했다고 폭로했다. 우선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했다"고 A씨의 폭행은 사실이라고 전했다.


[42/55][강수정 루머해명] 강수정은 결혼 당시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명품 웨딩드레스에 591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 된 8000만 원 상당의 목걸이를 착용하는 등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강수정은 홍콩에서 럭셔리한 삶을 산다는 소문에 대해 “일하는 사람이 6명이라는 소문까지 돈 것을 들었다. 이어 방송에서 시집 잘 간 여자 1위로 소개된 것에 대해 강수정은 “실제 평범한 주부일 뿐”이라며 “남편 출근시키고 또 퇴근할 때 쯤에는 찌개와 밥을 차려놓고 기다린 후 함께 먹고.


[43/55][경찰관 교통사고] 야간에 교통사고를 수습 중이던 30대 경찰관이 뒤에서 달려온 차량에 치여 숨졌습니다.
경남 김해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6시 56분쯤 김해중부서 소속 A(34) 경사는 김해시 생림면 봉림리 교차로에서 교통사고를 수습 중이었습니다. A 경사는 차량 운전자들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트럭을 갓길로 밀던 중 뒤에서 달려온 베라크루즈 승용차에 치이고 말았습니다.


[44/55][박근혜 징역3년] 20대 총선에서 새누리당 내 친박계 의원들 공천에 개입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근혜(66) 전 대통령 항소심에서 검찰이 징역 3년을 구형했다.
19일 서울고법 형사 1부(김인겸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박 전 대통령 공직선거법 위한 혐의 항소심에서 검찰은 "반성보다 책임만 떠넘긴다"며 징역 3년을 구형했다. 박 전 대통령 측은 "(정무실 측에서) 총선 결과를 예측해 향후 국정운영 방안 수립에 참고하기 위해 벌인 일"이라며 "피고인이 적극적으로 범행을 계획하거나 지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45/55][어린이집 금품전달] 한국어린이집 총연합회장이 국회의원들에 불법 정치자금을 건넨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김 회장은 지난 2013년 국공립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던 당시 분과위원을 맡았던 어린이집 원장들에게 기부금 명목으로 4700만원을 걷어 이 중 일부를 국회의원들에 전달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 회장이 정치자금을 모은 2013년은 어린이집 비리가 잇따라 논란이 되면서 어린이집 운영 규제 법안이 발의되던 시기다.


[46/55][이재명 갑질논란] 이 지사는 조 의원이 직접 질의하지 않은 형님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혹에 대해서는 "지자체장으로서 법적 조치를 할 수 있었지만 하지 않았다"며 경위를 장황하게 설명했고 조 의원은 이를 경청하기까지 했다.
이 의원은 "김부선 관련 건으로 아주 시끄러운데 경기도정을 수행하는 데 문제가 없는가"라고 물었고 이 지사는 "지장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른바 '조폭연루설'과 관련해 한국당 김영우(포천·가평) 의원은 "이 지사 페북을 보니까 경기남부경찰청 내사에서 무혐의로 끝났다고 했는데 남부경찰청은 그런 사실이 없다고 한다"고 따지자 이 지사는 "언론에 나와서 인용했다"고 답했다.


[47/55][이필모 서수연] 이필모는 18일 방송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해 서수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서울대공원으로 향하는 내내 설레는 표정을 숨기지 못한 이필모와 서수연은 도착하자마자 곳곳에서 사진을 찍었다. 서수연을 위해 준비한 도시락을 꺼낸 이필모는 자신이 먹을 때 소리를 많이 낸다고 걱정했다.


[48/55][윤석열 장모 의혹] 오늘(19일) 오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서울중앙지검 등 국정감사에서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이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의 장모와 관련한 의혹을 제기해 설전이 오갔습니다.
장 의원은 오전 질의에서 윤 지검장의 장모로부터 30억원의 사기 피해를 보았다는 피해자들의 주장을 소개하며 "장모의 대리인은 구속돼 징역을 사는데 주범인 장모는 처벌 없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고 포문을 열었습니다. 장 의원은 "피해자가 있고 제보를 받았기 때문에 국감장에서 말하는 것"이라며 "지검장께서 장모와 부인 일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도덕성 문제로 다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맞섰습니다.


[49/55][김성태 시청기습] 어제(18일) 국정감사가 열리는 도중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청년일자리 탈취 고용세습 엄중수사 촉구' 기습 시위를 벌였습니다.
이에 한국당 행안위 소속 8명 중 7명 의원이 국감장에서 이탈해 김 원내대표가 있는 쪽으로 향했습니다. 서울청사는 김 원내대표 등 한국당 관계자들이 내부 진입을 시도하고 서울시 측이 입구를 봉쇄하면서 대치하다 고성과 몸싸움까지 벌어지는 등 그야말로 '아수라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50/55][문재인 교황] ▲ 2000년 3월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와 만나고 있는 김대중 대통령 2000년 3월 교황청 국빈 방문 당시의 모습 ⓒ 연세대학교 김대중도서관.
이처럼 김대중 대통령의 방북 제안에 관심을 보였던 교황은 2000년 6월 남북정상회담 직전에 집무실 발코니에 나와서 관광객과 순례자들을 향해서 인사를 한 후에 남북정상회담의 성공을 축하하는 특별성명을 발표했다. 김대중 대통령이 교황의 방북 초청을 제안하자 김정일 위원장이 "교황의 나이가 어떻게 됩니까"라고 물은 뒤 제안을 수락한 것이다.


[51/55][정선희 유재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유재석 정선희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해피투게더4’ 유재석이 별명에 대한 진실을 전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내 별명인 메뚜기는 정선희가 만들어 준 것이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52/55][낸시랭 접근금지] 19일 SBS funE는 법조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낸시랭의 법률 대리인이 19일 서울가정법원에 피해자 보호 명령 청구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낸시랭과 왕진진은 동영상 협박 여부를 두고 서로 엇갈린 주장을 내놓고 있다. 낸시랭은 지난 17일 방송된 CBS 표준FM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남편 왕진진에게 보복성 동영상.


[53/55][문영일 폭행] 문영일 프로듀서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은 19일 기자회견을 통해 소속사 프로듀서로부터 2015년부터 약 4년 가까이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문영일이 회사를 그만뒀다고 밝혔으나 이석철은 올해 10월 그가 다시 복직하며 재발방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54/55][김정태 간암] 김정태(본명 김태욱·45)가 간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위해 촬영 중이던 SBS TV 새 수목극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다고 소속사 더퀸AMC가 19일 밝혔다.
김정태(본명 김태욱·45)가 간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위해 촬영 중이던 SBS TV 새 수목극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다고 소속사 더퀸AMC가 19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정태가 간암 발병 후 간경화도 심해져 제작진의 배려로 작품에서 하차하게 됐으며 당분간 입원해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55/55][장자연 통화기록] 법무부 과거사위원회 진상조사단은 이 인물이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과 동일 인물로 보고 임 씨 측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진상조사단은 임우재 측에 당시 장 씨와 통화한 구체적인 경위와 함께 휴대전화가 이부진 사장 명의인 이유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장 씨와 통화한 임우재 전 고문을 비롯해 이를 몰랐다고 주장하는 당시 검사들도 대면조사가 불가피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