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34][사이판 수송기 파견] 제26호 태풍 '위투'로 한국 관광객의 발이 묶인 사이판에 군 수송기가 파견됐습니다.
국방부가 파견할 수송기 정원(약 90명)을 고려할 때 한국인 관광객을 모두 괌으로 옮기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판 국제공항이 임시 폐쇄된 탓에 관광객 1천800여명이 귀국 항공편이 재개되기를 기다리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02/34][공지영 고발]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26일 시민단체가 '이재명 경기지사 신체비밀' 녹취록을 문제 삼으며 배우 김부선 씨와 공지영 작가를 고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어 "국민이 알고 싶지도 않은 사사로운 개인 스토리를 들고나온 분께서 부적절하고 부도덕한 행위를 연약한 여자라는 이유로 정당화시키려고 하고 있다"며 "자신의 행위가 정당하고 정의인양 각색 하고 국민 기만행위를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시민단체는 "김부선씨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해도 피해자는 자신이 아니라 이재명 도지사의 부인 김혜경씨"라며 "그럼에도 부적절한 관계를 자신이 피해자인 양 여론화시키고 입에 담기조차 민망한 점 이야기를 거론했다"고 비난했다.


[03/34][김윤식 별세] 1세대 문학평론가인 김윤식 서울대 명예교수가 향년 82세로 별세했습니다.
정홍수 / 문학평론가 (제자) : 한국 현대문학이 이 정도까지 풍성해지고 발전할 수 있었던 초석.


[04/34][김제동 출연료] KBS 측이 방송인 김제동의 출연료에 대해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하고 있는 MC 김제동의 구체적인 출연료는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KBS 관계자는 “‘오늘밤 김제동’에 출연하고 있는 MC 김제동의 출연료는 조직 내부에서 통상적인 절차를 밟아 결정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또 그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김제동이 ‘KBS를 망치는 4적’ 중 한 명이라며 “개그맨이 뉴스해설을 하고 연봉이 7억원”이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05/34][김한길 폐암] ‘따로 또 같이’ 측이 김한길 최명길 부부 촬영 여부와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26일 한 매체는 김한길 전 대표가 지난 해 10월 폐암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바로 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따로 또 같이’ 측은 “김한길 최명길 부부가 무리없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06/34][낸시랭 보호명령]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왕진진(본명 전준주)로부터 폭행과 성관계 동영상 폭로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한 낸시랭(본명 박혜령)에 대해 법원이 임시보호명령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서울가정법원은 왕진진에게 낸지랭의 주거에서 즉시 퇴거하고 낸시랭의 주거에 들어가지 말 것. 앞서 낸시랭은 왕진진이 부부싸움 중 자택에서 물건을 부수는 등 폭력을 행사하자 직접 경찰에 신고하고 이혼 소송 중이다.


[07/34][류승수 윤혜원] [SBS funE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류승수가 아내 윤혜원의 과거 연애 흔적에 질투심을 불태웠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류승수-윤혜원 부부의 ‘대구미식회’ 투어기가 공개된다. 류승수는 대구의 야경을 보기 위해 찾은 전망대에서도 생각지 못한 아내의 과거 흔적(?)에 또 한 번 질투 요정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08/34][문재인 퇴진요구] 【서울=뉴시스】홍효식 기자 =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박근혜 퇴진촛불 2주년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촛불과 피켓을 들고 온전한 적폐청산과 개혁 역주행 반대를 촉구하고 있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박근혜 퇴진 촛불 2주년 조직위원회는 이날 오후 광화문광장에서 '촛불 2주년 기념대회'를 열어 "우리는 여전히 촛불 민의가 원하는 새로운 사회로의 길을 가로막는 수많은 적폐들과 맞서고 있다"며 "정부는 촛불이 상징하는 국민의 요구를 하루빨리 이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서울=뉴시스】홍효식 기자 =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박근혜 퇴진촛불 2주년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촛불과 피켓을 들고 온전한 적폐청산과 개혁 역주행 반대를 촉구하고 있다.


[09/34][박정희 이철우 눈물]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 서거 39주기 추도식이 26일 오전 경북 구미시 상모동 박정희대통령 생가에서 열렸다.
26일 오전 경북 구미 상모동 박정희 전 대통령 생가 추모관에서 열린 '박정희 대통령 39주기 추도식'에서 추도사를 하던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눈물을 흘리고 있다. 전병억 박정희대통령생가보존회 이사장은 추도사 식사에서 "조국 근대화를 선도한 위대한 지도자인 박정희 전 대통령을 추모하고 당신의 큰 뜻을 받들어 오늘 이 곳에 모였다"며 "지금의 대한민국이 되기까지 절대적인 힘이 됐던 당신의 유지와 위대한 생애를 계승시켜 선진 대한민국을 이루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10/34][배슬기 노출해명] 25일 공개된 화보 인터뷰에서 배슬기는 과거 배우 신성일과 호흡을 맞췄던 영화 ‘야관문’에 대해 “나는 노출을 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실제로 ‘야관문’ 제안을 받았을 때도 노출이 아예 없는 15세 등급이라 출연을 결심했다”며 “그런데 상황이 바뀌게 되자 제작자 측에서 먼저 대역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당시 배슬기는 “‘야관문’라는 영화가 평점도 낮고 흥행에 성공도 못 했지만 나한테는 되게 많이 배움의 기회를 준 너무 고마운 영화였다.


[11/34][부산 일가족 피살] 이 교수는 "범인들이 평소 다른 자매나 가족들을 잘 몰랐다고 해도 범행대상으로 삼을 수 있다"면서 "서울 강서구에서 발생한 일명 '전처 살해사건'의 용의자인 남편이 전처뿐 아니라 딸과 여동생까지 공격한 것도 증오가 옮겨가면서 생길 수 있는 현상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교수는 "이러한 사람 중 애정을 많이 쏟았거나 선물을 많이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내가 응징하고 처단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별 과정에 가족들이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거나 의견을 표명해도 '혼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와 적(가족)을 구분해 과격한 행위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신 씨는 24일 오후 4시12분쯤 범행에 쓸 흉기 등을 준비해 조씨의 아파트를 찾아갔고 귀가하는 조 씨와 조 씨의 가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2/34][오지혜 이혼고백] ‘연애의 맛’에서 구준엽이 소개팅 여성 오지혜의 이혼 고백에 담담한 위로를 건넸다.
짧은 익선동 데이트를 즐긴 구준엽은 오지혜와 작업실 앞에 있는 자신의 단골 바를 찾았다. 더욱이 각자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소개팅을 궁금해 하는 어머니의 전화를 받은 구준엽은 오지혜에 대해 “성격도 좋고.


[13/34][이필모 진심고백] [MBN스타 김솔지 기자] 이필모의 진심어린 고백에 서수연이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가 서수연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필모는 서수연과 함께 자신의 후배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았다.


[14/34][임순영 결혼] [MBN스타 김솔지 기자] ‘슈퍼스타K’ 출신 보컬리스트 임순영이 미모의 일반인 재원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임순영 측은 오는 27일 저녁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예비부부는 임순영이 위엄한 양악수술을 받을 때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15/34][하점연 별세] 일본군위안부 피해자 하점연(96·사진) 할머니가 26일 별세했다.
최연익 前 아주대 교수·최연구 미국 콜럼비아대 교수·최연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최연성 성균관대 교수 모친상. 지혜리 前 아라모드 대표·조에린 미국 파슨스대 교수 시모상=26일4시50분 삼성서울병원.


[16/34][김광현 브리검] 플레이오프 무대에서 맞붙게 된 SK와 넥센의 1선발 김광현과 제이크 브리검이 나란히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체면을 구겼다.
김광현은 팀이 8-5로 앞선 7회 승리 요건을 갖추고 교체됐지만 구원 등판한 문승원이 곧바로 샌즈에게 동점 3점포를 얻어맞으며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지난 22일 한화와의 준플레이오프 선발 등판 이후 4일 휴식을 취하고 다시 마운드에 오른 브리검은 4이닝 6피안타(2피홈런) 3볼넷 5실점으로 무너졌다.


[17/34][김주혁 추모영화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가 오늘(27일)과 내일(28일) 양 이틀간 여의도 CGV 1관에서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故김주혁 추모 영화제’를 개최한다.
‘1박 2일’의 영원한 멤버 구탱이 형이기에 앞서 ‘한국의 휴 그랜트’로 불리던 로맨스 배우였을 뿐만 아니라 늠름한 장군에서 냉철한 악역까지 아우른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였던 김주혁의 영화 인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든다. KBS2 ‘1박 2일’ 제작진은 “故김주혁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약소하지만 우리가 기억하는 영화배우 김주혁이자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추모 영화제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18/34][서울 중랑천 AI]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농림축산식품부는 26일 서울 성동구 중랑천에서 채취된 야생조류 분변에서 H5형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검출됐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이에 따라 항원이 검출된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10㎞를 '야생조수류 예찰 지역'으로 정하고.


[19/34][서해 풍랑주의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늘(27일) 서해 앞바다에 내려진 풍랑주의보로 인천과 섬 지역을 오가는 12개 항로 가운데 10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습니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오늘 오전 6시 30분 기준 인천 앞바다에는 초속 18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불고 4~5m 높이의 파도가 일고 있습니다.


[20/34][신해철 4주기]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밴드 YB의 윤도현이 4주기를 맞은 故신해철을 추모했다.
참 생각할수록 너무 분하고 슬프고 어처구니없고 미안합니다"라며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가는길인데 형 노래를 들어야겠습니다"라는 심경과 함께 신해철의 사진을 올렸다. 신해철은 지난 2014년 10월 17일 복강경 위장관유착박리술 수술을 받은 뒤 고열과 복통 등을 호소한 끝에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27일 사망했다.


[21/34][오윤아 눈물]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에서는 출연진들이 전면 하강 훈련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고소공포증이 있는 오윤아는 가파른 절벽 앞에서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사람에게 한 마디 해 보자”라고 말하자 오윤아는 “민아 사랑한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22/34][월드시리즈 3차전] 작 피더슨(26 LA 다저스)은 10월2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보스턴 레드삭스와 월드시리즈 3차전에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피더슨은 팀이 0-0으로 맞선 3회 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보스턴 선발 투수 릭 포셀로의 초구를 공략해 비거리 131m의 우월 홈런을 작렬했다. 월드시리즈 전적 0-2로 끌려가고 있는 다저스는 피더슨의 홈런으로 3차전 기세를 먼저 제압했다.


[23/34][임종헌 구속]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청구된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의 구속영장이 오늘 새벽 발부됐습니다.
'양승태 대법원'에서 '대법관 0순위 후보'로 거론됐던 임 전 차장은 퇴임 1년여 만에 구속 피의자라는 불명예를 얻게 됐습니다. 검찰은 임 전 차장 구속영장에 공범으로 적시한 양승태 전 대법원장과 박병대·고영한 전 대법관 등을 본격적으로 수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24/34][홍현희 제이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신혼방 침대에서 꿀 눈빛을 주고 받으며 애정을 과시하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홍현희는 제이쓴의 인테리어를 통해 점점 멋지게 변하는 신혼집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5/34][다뉴브 강 금화] 최근 극심한 가뭄으로 다뉴브 강의 수심이 낮아지면서 유물이 대거 발견된 것이다.
다뉴브 강은 오랜 기간 이어진 가뭄 때문에 수위가 많이 낮아졌다. 다뉴브 강은 오랜 기간 이어진 가뭄 때문에 수위가 많이 낮아졌다.


[26/34][더 서울어워즈] 배우 정해인이 제2회 더 서울 어워즈에서 한류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는 제2회 더 서울 어워즈가 열렸다. 항상 겸손함을 마음속에 새기겠다"며 "제가 작품을 하면서 '정말 행복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확고하게 해주신 제작진과 서준희로 만들어준 손예진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7/34][롤드컵 4강]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7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 1경기 중국 LPL 인빅투스 게이밍 대 유럽 EU LCS G2 e스포츠의 경기가 열린다.


[28/34][먼시 홈런] 서정환 기자] 18회말 끝내기 홈런을 친 맥스 먼시가 벼랑 끝 다저스를 구했다.
LA 다저스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치러진 ‘2018시즌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월드시리즈 3차전에서 연장 18회말 터진 맥스 먼시의 끝내기 홈런에 힘입어 보스턴 레드삭스를 3-2로 물리쳤다. 보스턴에서 2연패를 당하고 온 다저스는 첫 홈경기서 극적으로 승리하며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다.


[29/34][서울 지하철역 라돈] 연세대 보건대학원 박화미 교수팀은 2014년 3월부터 2015년 10월까지 서울을 포함한 전국 40곳의 지하철역과 지하주차장 19곳에서 라돈 농도를 측정했습니다.
연구팀은 특히 '위험지수' HQ 측면에서 봤을 때 1세 미만 영아가 지하철역과 지하주차장에서 라돈에 노출됐을 경우의 HQ가 각각 1. <신현영 / 명지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밀폐된 장소에서 오랫동안 계시는 경우 환기와 정기적인 외출을 통해서 맑은 공기를 쐬려는 노력을 하시고요…혹시 라돈에 많이 노출된 경험이 있는 분들은 폐암 검진 등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하시는 걸 권고 드리겠습니다.


[30/34][아이유 슬럼프] [OSEN=정지원 기자] ‘대화의 희열’ 아이유가 22살에 찾아온 첫 슬럼프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아이유는 주목받지 못한 첫 데뷔 무대부터 스스로 일을 찾아 나섰던 신인 시절까지. 아이유와의 원나잇 딥토크 ‘대화의 희열’ 8회는 10월 27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31/34][억만장자 총자산] 스위스 UBS 은행은 관련 보고서에서 지난해 자산 10억 달러 이상 억만장자들의 총자산이 8조 9천억 달러.
특히 중국은 매주 2명꼴로 새로운 억만장자가 탄생하는 것으로 집계돼 급속한 경제성장과 부의 집중을 드러냈습니다. UBS는 아시아의 억만장자 수가 미국을 이미 넘어섰다며 3년 안에 미국 부호들보다 더 부자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32/34][이준기 최민수] 배우 이준기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최민수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형님’ 녹화에선 이준기는 “드라마 ‘무법변호사’ 출연을 앞두고 걱정이 많았다”면서 드라마에 대한 책임감뿐만 아니라 대선배인 최민수와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부담스러웠다고 전한 것을 알려졌다. 이준기는 캐스팅이 확정된 후 최민수 선배님을 찾아가 인사하는 과정에서 앞으로 배우로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조언을 들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33/34][전참시 위너] 위너 김진우·송민호가 동거동락(?) 중인 매니저와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진우·송민호와 4년째 한 집에서 동거를 하고 있는 매니저 유시몬은 첫 등장부터 위너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스케일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역대급 ‘큰 손’ 매니저와 극과 극의 반전 일상을 보여줄 김진우·송민호의 모습은 27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4/34][지리산 첫눈]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산청=연합뉴스) 27일 새벽 지리산 정상인 천왕봉에서 등산객들이 올가을 첫눈을 구경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