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4][신성일 빈소]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배웅하는 조형기 배우 조형기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신성일(81) 씨의 빈소에서 조문객들을 배웅하고 있다.


[02/44][김진수 복귀골] 4일 오후 대구 수성구 대흥동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프로축구 KEB하나은행 K리그1 35라운드 대구FC와 FC서울의 경기에서 후반 대구FC 세징야가 프리킥 동점골을 성공시키자 FC서울 선수들이 허탈해 하고 있다.
퇴장으로 인한 징계로 최용수 감독 부임 후 2경기에 모두 결정했던 고요한은 후반 9분 윤석영의 패스를 박스 안에서 정확하게 잡아낸 뒤 공간을 만들어 내고 왼발 터닝슈팅을 구사해 조현우 골키퍼가 지키던 대구의 골문을 열었다. 4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프로축구 KEB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포항 스틸러스의 경기에서 포항 이석현이 팀의 세번째 득점을 한 후 동료 선수들과 기뻐하고 있다.


[03/44][라미란 강다니엘] 평소 강다니엘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라미란은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을 보는 순간 비명을 지르며 반가운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이어 방송에서 라미란은 강다니엘이 좋아하는 음식을 손수 장만했습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라미란 님도 강다니엘 복분자 짤 보셨나 봐요".


[04/44][런닝맨 호러분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호러분장을 하고도 섹시미를 뽐냈다.


[05/44][한국시리즈 1차전] 지난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1차전 SK 와이번스 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 7대3으로 승리를 거둔 SK 정영일(오른쪽)과 이재원이 악수를 하고 있다.
SK는 지난 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KBO 포스트시즌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박정권의 역전 홈런과 철벽 계투 작전을 앞세워 7-3으로 승리했다. 마지막 한국시리즈 우승이었던 2010년 SK는 삼성과 1차전에서 9-5로 승리를 거둔 뒤 기세를 몰아 4전 전승으로 3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바 있다.


[06/44][한동민 연타석홈런] 주인공은 지난 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넥센과 플레이오프 마지막 5차전에서 극적인 끝내기 솔로포를 쏘아 올린 한동민이다.
SK는 당시 한동민의 한 방으로 넥센에 11-10으로 이겨 한국시리즈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또한 한동민은 플레이오프 5차전 끝내기 솔로포에 이어 이 한 방으로 연타석 홈런(한국시리즈 통산 8번째·포스트시즌 통산 25번째) 주인공도 됐다.


[07/44][경무과장 갑질논란] (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부산의 한 경찰서 경무과장이 전립선 질환이 있다는 이유로 소변통을 집무실에 두고 볼일을 보고 이를 청소미화원이나 부하직원들에게 치우게 하는 등 갖은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에 따르면 A 과장은 그전 부산의 한 경찰서 경무과장으로 근무할 때 평소 전립선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과장실에 오줌통을 놔두고 볼일을 본 뒤 오줌통을 청소미화원이나 직원에게 치우라고 지시했다고 주장했다. 오줌통 관련 감찰 결과 A 과장이 전립선 수술 후 과장실에 소변통을 실제 비치하고 청소미화원 등에게 소변통을 치워달라고 부탁했고 미화원 등도 환자라는 생각에 치워주는 등 일부 비위 사실을 확인했다.


[08/44][미우새 윤도현] 윤도현은 아내인 뮤지컬배우 이미옥과의 첫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윤도현은 아내 이미옥에 대해 “아내는 뮤지컬 배우였다. 한편 윤도현의 아내 이미옥은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한 뮤지컬 배우.


[09/44][슈돌 5주년] 이처럼 아이들의 대견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하며 백두산 여정을 무사히 완수하기를 응원하게 만들었다.
비룡폭포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하며 폭포를 감상하던 아이들은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인증 사진을 찍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등장은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며 TV 앞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유발했다.


[10/44][정규직 전환율] 낮기온 서울 18도를 비롯해서 전국이 16도에서 21도로 어제와 비슷한 기온을 보이겠지만 일교차가 15도 안팎까지 크게 벌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10명 중 한명만 대기업을 다니는 정규직으로 근무를 하고 나머지는 중소기업이거나 비정규직 노동자라고 합니다. 정규직과 비정규직 혹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이렇게 노동시장이 두갈래로 나뉘면서 청년 실업이 증가하고 여성들의 취업률은 낮아지는 등 여러 구조적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11/44][안젤리나졸리 정우성]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국내 톱스타 정우성이 유엔난민기구(UNHCR) 특사와 친선대사 자격으로서 만났다.
유엔난민기구(UNHCR) 한국대표부는 “유엔난민기구 특사 자격으로 한국을 찾은 안젤리나 졸리가 지난 3일 정우성과 만나 약 1시간 동안 예멘 난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4일 밝혔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날 오전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법무부 청사에서 박상기 법무부 장관을 만나 국내 난민 정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12/44][이순재 추모] 이순재는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아산병원에 마련된 고(故) 신성일의 빈소를 찾았다.
조문을 끝낸 이순재는 취재진과 만나 "60년대 영화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한 거목이 한명 갔다. 고인은 지난 2017년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고 치료를 받아오던 중 향년 81세의 나이로 끝내 숨졌다.


[13/44][엄앵란 신성일] 5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신성일의 입관식이 진행됐다.
연기로 왔다가 연기로 떠서 돌아다니다가 나하고도 다시 연기로 만날 것”이이라고 말했다. 이어 엄앵란은 “잘났다고 하지만 눈 딱 감으면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며 “여기서는 인연을 맺어서 내 새끼.


[14/44][김부선 이재명]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이재명(54) 경기도지사와 공방을 벌이고 있는 영화배우 김부선(57)이 검찰 진술을 마쳤다고 밝혔다.
김씨는 이 지사의 부인 김혜경(51)씨가 '혜경궁 김씨'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기사도 첨부했다. 그러나 지난달 24일 강 변호사는 '도도맘'(36) 사건과 관련한 사문서 위조 혐의 등으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15/44][이영자 오열]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족 중에서도 유독 고민주인공에게만 차갑게 대하는 엄마 때문에 슬퍼하는 딸의 사연에 이영자가 함께 아파하며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항상 유쾌한 웃음과 재치 있는 농담으로 큰 웃음을 주던 ‘안녕하세요’의 분위기 메이커 이영자는 이날따라 평소와 달리 유독 고민주인공의 모습에 공감하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슬퍼하는 고민주인공을 촬영시간 내내 다독여 주던 이영자는 고민주인공이 과거 엄마와의 행복했던 시절을 말하던 중 눈물을 흘리자 복받쳐 오르는 감정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함께 폭풍 오열 했다.


[16/44][윤도현 아내]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윤도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윤도현은 아내인 뮤지컬배우 이미옥과의 첫만남 당시를 털어놨다.
윤도현의 아내 이미옥은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한 뮤지컬 배우다. 윤도현과 이미옥은 1995년 뮤지컬 ‘개똥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17/44][제주 여아 시신] 하지만 제주경찰은 파주에서 딸과 함께 지난달 31일 제주를 찾은 33살 여성의 실종신고가 접수된 것을 파악하고.
사고가 난 지점은 4차선 도로에 작은 도로가 합류하는 곳으로 경찰은 점멸등이 켜진 상태에서 버스와 승용차가 서로 먼저 가려다가 부딪힌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협 측은 대법원의 판결 이후에 옛 시장을 철거하기 위해서 4번의 강제집행을 시도했지만 모두 무산돼서 지난달 30일에 공고문과 내용증명을 통해서 해당 지역의 상인들에게 단전과 단수를 사전에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18/44][양진호 초호화 변호] 퇴사한 직원 폭행과 직원 상대 갑질 의혹으로 논란을 빚은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초호화 변호인단을 꾸렸다고 알려진 가운데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반성을 하지 않았다는 증거"라고 비판했다.
박 의원은 5일 페이스북에 "갑질 금메달리스트 양진호 회장이 초호화 '방탄 변호인단'을 구성했다는 보도다. 양 회장의 폭행 및 갑질 의혹을 취재해 온 진실탐사그룹 '셜록'의 박상규 기자는 4일 페이스북에 "위디스크는 오래전부터 전관 출신 변호사와 수억 원의 자문계약이 돼 있다.


[19/44][이재명 사과요구] 이재명 지사는 "최근 박근혜·이명박 정권 때보다 더 심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며 "적폐세력이 청산되기는커녕 우리 안에 더 깊이 자리 잡았고 더 잔학해졌다.
KBS는 성남시가 대면진단 절차 없이 형님을 강제입원 시켰다는 가짜뉴스를 보도했다"고 했다. KBS는 불공정 편향보도가 문제되었을 뿐 이런 고의적이고 명백한 가짜뉴스는 만들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20/44][박신양 고현정] 배우 박신양과 고현정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로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열혈 검사 조들호가 검찰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서민의 편에 서는 변호사로 인생 2막을 여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2016년 방송 당시 최고 시청률 17.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은 드라마 '돈꽃' 제작사였던 UFO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아 오는 2019년 1월 KBS2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21/44][류여해 김정숙 저격] 류 전 최고위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당신(김정숙 여사)은 뜬금없이 황후가 된듯 많은 사람들 이끌고 인도에 가고.
류 전 최고위원은 "자꾸 성과없이 해외 나가려 하지 마시고 작년처럼 곶감 만드는게 차라리 낫겠다"며 "곶감쇼가 인도 방문 쇼보다 차라리 낫다. 앞서 류 전 최고위원은 지난달 김 여사가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부인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를 만나는 친교일정에서 프랑스 대표 브랜드 샤넬 재킷을 입은 것을 두고 "특권이다"며 지적한 바 있습니다.


[22/44][그리 어머니 빚] KBS 2TV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영어를 못하는 척 했는데 그게 좀 잘못된 생각이었던 것 같아요.
또 아버지는 이미 워낙 많은 돈을 갚아줘서 '엄마를 도와줘' '좀 더 희생해'라는 말은 못하겠고 제가 그렇게 말해서도 안되죠. 하지만 그렇게 공격했던 분들과 지금은 다 잘지내는 것을 보면 아버지가 그 만큼 반성하고 노력을 한 거라고 생각해요.


[23/44][비서관 사고 도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경기 파주경찰서는 지난달 30일 오후 10시56분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에 주차된 1t 트럭을 들이받았다는 사고가 접수됐다고 5일 밝혔다. 경찰은 차량 조회를 통해 파주 지역 국회의원 비서관 A씨가 차주인 것을 확인했다.


[24/44][온수매트 발암물질] 5일 원자력안전위원회에 따르면 최근 국민신문고에는 온수매트에서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검출됐다는 소비자의 제보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측은 "고객 여러분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려 라돈 측정 전문 기관 ㈜알엔테크를 통해 진행한 라돈 측정시험결과표 검사 결과를 공지했음에도 불안감이 해소되지 않았다"며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기존 매트를 신규 매트로 교환해주겠다"고 공지하기도 했다. 라돈은 방사선을 내기 때문에 고농도의 라돈이 호흡기를 통해 인체에 들어오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25/44][최불암 눈물] 고인의 영정은 이날 오전 11시40분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 빈소로 옮겨졌다.
이날 오후 빈소를 찾은 이순재는 “1960년대 영화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한 거목이 한명 갔다. 안성기는 “내년에 (고인과) 영화 한 편을 같이하기로 약속했고 시나리오도 거의 완성됐다고 들었다”면서 “오랜만에 같이 영화를 해서 기뻤는데.


[26/44][사망여아 엄마실종]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YTN 제주도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여아의 모친 역시 실종된 것으로 나타났다. 파주경찰서는 장씨를 찾기 위해 제주서부경찰서와 공조수사를 벌이고 있던 중 지난 4일 제주 애월읍 신엄리 해안가 갯바위에서 발견된 여아의 시신이 장씨의 자녀인 것으로 드러났다.


[27/44][휘성 30kg감량]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휘성은 “하루에 1끼만 먹는다”고 밝히며 “두 달 만에 30kg를 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휘성은 “하루에 한 끼만을 먹기 때문에 최상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좋아한다”고 해명하며 소시지와 함께 견과류. 셰프들의 요리 대결을 앞두고 휘성은 “현재 24시간 동안 공복이기 때문에 최고의 한 끼를 먹어야 한다”며 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28/44][강연재 문재인파면] 문재인 대통령을 비판해 화제를 모은 강연재 자유한국당 법무특보(43·사법연수원 34기)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정국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들을 겨냥해 ‘광신도’라는 표현을 써 논란에 휩싸였던 인물이다.
2016년 4월 제20대 총선에서 국민의당 소속으로 서울 강동구 을 지역에 출마한 강연재 법무특보는 더불어민주당 심재권 의원과 당시 새누리당 이재영 후보에게 밀려 3위로 낙선했다.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에 정치 이력을 삭제하는 등 정치와 거리를 둔 강연재 법무특보는 올 5월 자유한국당에 입당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서울 노원구 병지역에 출마했으나 다시 한 번 3위로 낙선했다.


[29/44][이회창 신성일] 【서울=뉴시스】사진공동취재단 = 이종격투기 김동현 선수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故) 신성일의 빈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조문을 마치고 빈소를 나서고 있다.
【서울=뉴시스】사진공동취재단 =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신성일의 빈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길을 나서고 있다. 【서울=뉴시스】사진공동취재단 = 홍정욱 전 의원이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신성일의 빈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빈소를 나서고 있다.


[30/44][경찰 오줌통 갑질] 감찰조사에서 미화원들이 " A과장을 몸이 아픈 환자라고 판단해서 자발적으로 치워줬다"고 진술한 것이다.
A과장도 "소변을 참지 못해서 사무실에 소변통을 뒀지만 치우라고 한 적이 없다"면서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불이익 받을지도 모르는데 상관의 비리를 용감하게 진술할 직원이 몇이나 있겠나"며 "피해자 그룹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배신자’로 낙인 찍힐 위험이 너무 크다"고 말했다.


[31/44][김건모 대하트리] 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데뷔 57년차 배우 강부자가 김건모 손님으로 깜짝 등장했다.
화사한 꽃과 함께 빵을 선물로 사온 강부자는 '대하 트리'를 발견하고 "식당하나 내지 그러냐"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건모가 자리를 피하려 하자 "왜 말할 때 마다 꼭 일어나고 피하고 그러냐"고 혼을 내 이선미 여사를 포함한 모벤져스를 대만족 시켰다.


[32/44][삼둥이 근황] 삼둥이 근황을 접한 시청자들이 엄마 미소를 짓고 있다.
현재 프랑스에 거주 중인 이들은 한 기차 역에서 한줄로 나란히 서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애교 가득한 삼둥이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절로 미소를 짓고 있다.


[33/44][신성일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 프로그램 코너명 : [사사건건 플러스 ②] 영화처럼 살다 간 ‘신성일’. ■ 출연자 : 최영일 시사평론가 / 손정혜 변호사 / 김헌식 문화평론가 김헌식 "사흘 전까지도 새 영화 '소확행' 기획에 매진.


[34/44][양진호 불법영상]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불법촬영물 등 디지털 성범죄 영상을 고의로 업로드 해 부를 축적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앞서 지난 7월 28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죽어도 사라지지 않는 웹하드 불법동영상의 진실' 편을 방송하며 웹하드 카르텔에 대한 정황을 방송했습니다. 또 불법촬영물이 계속 유통되는 웹하드 카르텔의 핵심 인물로 양 회장이 지목되기도 했습니다.


[35/44][손학규 음주발언] 【서울=뉴시스】홍효식 기자 = 자유한국당 김병준(왼쪽 세번째) 비대위원장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음주운전 처벌강화를 위한 ‘윤창호법’의 조속한 국회 통과를 추진 중인 윤 군의 친구들과 면담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유자비 정윤아 기자 =음주운전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진 윤창호 씨의 친구들은 5일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과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를 잇달아 면담하고 음주운전 처벌강화를 위한 이른바 윤창호법의 조속한 국회통과를 요청했다. 윤창호 씨의 대학 및 고등학교 친구들인 김민진씨 등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 있는 김병준 한국당 비대위원장실과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실을 연이어 찾았다.


[36/44][한고은 해녀] 오늘(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제주도에 간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해녀체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주도에서의 숙박을 위해 게스트하우스를 찾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했다. 수고부부가 함께한 게스트하우스 파티 현장은 어떨지 그 뒷이야기와 해녀로 변신한 한고은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37/44][이종석 억류] 이종석은 5일 자신의 SNS에 “팬미팅은 감사한 마음으로 잘 마쳤다.
이종석이 조금이라도 더 빨리 해결책을 찾을까 싶어 SNS에 직접 올린거 같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이종석은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가 본인들의 공연 수익 금액을 당국 세무서에 축소 신고했고.


[38/44][그리 어머니] 그리는 5일 스포츠연예매체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음악을 시작한 계기부터 어머니와의 관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리는 음악으로 번 수입은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정도로 버는 건 아니지만 수익은 어머니께 드린다. 너무 큰 돈이지 않냐”며 “엄마의 빚이 좀 남아 있어서 내가 번 돈으로 갚아드리고자 어머니에게 드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의젓하게 말했다.


[39/44][김한길 최명길] 김한길 최명길 부부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본격적으로 합류해 전남 여수로 여행을 떠났다.
남편들과 식사를 하던 중 김한길은 "결혼 15주년 되던 때에 아이들과 함께 다시 신혼여행지를 찾았다"며 캠핑카 유럽 가족 여행을 회상했다. 신약 치료 후 상태가 호전되고 나서야 사람들을 만났다는 그는 지극 정성으로 간호를 해준 아내 최명길에게 "아프게 지내는 동안 나는 아무 결정권이 없었다.


[40/44][리선권 막말] 리 위원장은 10·4 선언 11주년 공동 기념식에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을 두고 “배 나온 사람한테는 예산을 맡기면 안 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리 위원장의 발언이 남쪽의 예법이나 문화와 조금 다르다고 할지라도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에 갔을 때 받았던 엄청난 환대를 훼손하는 정도는 아니다”고 말했다. 박광온 민주당 최고위원은 “거기(리 위원장 발언)에 집착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라는 세계사적 흐름을 외면하거나 따라가지 못하는 데서 오는 현상”이라며 “거대한 강물에 아무리 돌을 던져도 강물의 흐름은 바꾸기 어렵다”고 말했다.


[41/44][이언주 보수변신이유] 이언주 의원은 최근 한국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보수 정치인 변신 이유에 대해 민주당 내부의 운동권 정서를 꼽았다.
이 의원은 "내가 인재 영입될 당시만 해도 민주당은 지금처럼 운동권 중심이 아니었다. 앞서 이 의원은 6년 전 더불어민주당의 전신인 민주통합당의 인재영입 대상으로 발탁되어 정계에 진출했다.


[42/44][강부자 김건모] 강부자 김건모 사진=미운우리새끼 캡처 [MBN스타 대중문화부] 강부자가 김건모에게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강부자가 김건모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강부자는 김건모와 대화를 하며 마지막에는 꼭 “그러니까 장가 가야지”라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43/44][권성동 억울] 5일 오후 서울중앙지법 형사22부(이순형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권성동 의원 등의 첫 공판에서 권 의원은 “증거법칙에 따르지 않은 무리한 기소”라며 “(기소에 대해) 검찰이 명확한 입장을 내놔야 한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앞서 권 의원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2013년 4월까지 강원랜드 교육생 선발과정에 개입해 취업청탁 대상자들을 합격시키기 위해 압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카지노 개별소비세 인상 등과 관련된 부정한 청탁을 받고 그 대가로 자신의 비서관이 경력직에 채용되도록 한 혐의도 있다.


[44/44][장자연 추행의혹 기자] 5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형사20단독(권희 부장판사)는 고(故) 장자연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A씨의 첫 재판을 열었다.
A씨는 지난 2008년 8월 5일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김모씨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장자연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2009년 검찰은 '장자연 리스트'에 언급된 인사가 술자리에 동석한 것까지 확인됐음에도 수사를 중지했고 나머지 인사들에 대해서도 기획사 대표와 매니저만 불구속 기소하고 의혹이 제기된 유력 인사 10명은 혐의 없음으로 결론지어 흐지부지 끝이 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