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47][거제살인 인증샷] '거제 살인 사건' 가해자가 살인 이후 인증샷까지 찍은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제(6일)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에 따르면 디지털포렌식 분석을 통해 거제 살인사건 피의자인 20세 박 모 씨가 경찰 지구대에 연행된 뒤 피 묻은 운동화를 인증샷으로 남긴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경찰은 상해치사 혐의로 박모 씨를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이 살인으로 혐의를 달리해 구속기소 하면서 일각에서 경찰수사부실 지적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02/47][구하라 상해혐의] 구하라는 첫 번째 영상을 전송받고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최종범 앞에 무릎을 꿇고 빌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최종범의 이런 행위가 앞선 협박에 이어 구하라에게 '의무 없는 일을 하도록 한' 것으로 보고 강요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9월 27일 구하라 측이 "최종범이 과거 함께 찍었던 영상을 전송하며 협박했다"고 추가 고소하면서 영상 유포협박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03/47][동산원 성폭행 학대] 지적장애인 80여 명이 생활하는 복지 시설에서 장애인을 성폭행하고 학대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어제(7일) YTN은 지적장애인 복지시설 '동산원'에서 장애인을 성폭행하고 학대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한 여성 장애인은 지난 2월 분리 조치 된 뒤 시설 직원 A 씨로부터 10년 가까이 수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가족에게 밝혔습니다.


[04/47][목사 26명 성폭력] 인천 교회 '그루밍 성폭력' 피해자들이 그제(6일) 직접 "피해자들은 대부분 미성년자였고.
청원인은 "인천 모 교회 담임목사의 아들 김 모 목사는 전도사 시절부터 지난 10년간 자신이 담당한 중고등부와 청년부 여자아이들을 대상으로 그루밍 형태의 성범죄를 저질러 왔다"며 "이 사실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용기를 낸 피해 여자 아이들은 총 5명이지만 피해 아이들의 증언에 따르면 어림잡아 피해자가 최소 26명이나 더 있다"고 밝혔습니다. 청원인은 또 김 목사의 아버지인 담임목사는 아들의 범행 사실을 덮고자 피해자들을 이단으로 몰았다고 말했습니다.


[05/47][박용진 삼성폭로]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2015년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 과정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고의분식회계를 한 정황이 확인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 당시 삼성바이오 가치가 회계법인 평가를 통해 5조 원 이상 부풀려졌다는 사실을 알고도 과대평가된 기업 가치를 국민연금에 그대로 보고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삼바의 가치 부풀리기 의혹은 제일모직의 기업 가치를 높여 대주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등 총수 일가가 삼성물산 주주보다 유리한 합병비율을 적용받았을 거라는 의혹과 연결됩니다.


[06/47][박잎선 송종국] ‘둥지탈출3’에 배우 박잎선과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의 등장이 예고됐다.
이어 ‘아빠와의 다정한 통화?’라는 자막과 함께 박잎선이 통화하는 송지아를 빤히 바라보는 모습이 등장했다. 두 사람의 파경 후 한동안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송지아의 등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07/47][백종원 시식중단] 최근 백종원은 ‘포방터시장’ 골목 식당들 중 부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가게 두 곳을 찾았다.
‘포방터시장’ 공식 사랑꾼 부부의 막창집을 먼저 방문한 백종원은 기존 골목식당들에서 다루지 않았던 음식인 막창을 맛봤다. 한편 백종원의 시식중단 사태가 벌어진 부부 가게 두 곳의 첫 점검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08/47][양진호 체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9/47][이은재 논란] 이은재 의원은 7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여당이) 야당 의원 질의를 평가하는데.
앞서 이은재 의원은 ‘겐세이’라는 발언으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3·1절을 앞두고 열린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 전체회의에서 당시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과 설전을 벌이던 이 의원은 자신을 제지하는 유성엽 민주평화당 의원에게 “중간에 ‘겐세이’ 놓지 말라”고 말했다.


[10/47][이필모 공개연애] 오는 8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 8회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남포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부산 투어에 나선다.
전날 이필모의 친구 응석에게 신세를 진 게 마음에 걸렸던 서수연이 "오빠 친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어요"라고 이필모의 친구들을 챙기면서 갑작스럽게 만남이 이뤄진 것. 예상치 못한 이필모의 공개연애 선언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며 "두 사람이 이필모의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밝힌 진심은 무엇일 지.


[11/47][정두홍 유서] 정두홍은 동고동락했던 동료들의 죽음을 목격하며 유서를 미리 쓰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무뎌지지 않는 것 같다"고 당시의 아픔에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
앞서 tvN '백지영의 피플 인사이드'에서 정두홍은 절친한 무술감독이었던 고(故) 지중현 감독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보인 바 있다. 정두홍은 "스턴트맨은 군대에서 특수훈련은 받는 것보다 더 혹독한 훈련을 한다"면서 "그 때문에 내 나름대로는 엄격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다.


[12/47][제주 사망여아 엄마]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제주 해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A(3·경기)양의 엄마 B(33·〃)씨도 딸과 같은 날 바다에 빠져 숨졌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제주항서 발견된 '숨진 세 살 여아' 엄마 추정 시신 (제주=연합뉴스) 7일 오후 제주항 7부두에서 제주에서 숨진 세 살 여아의 엄마로 추정되는 여성 시신 1구가 발견됐다. 앞서 제주해경은 부검 결과 A양이 지난 4일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해안가 갯바위에서 시신으로 발견되기 이틀 전인 2일 사망한 것으로 추정했다.


[13/47][최유정 이혼소송] 최유정 변호사가 과거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을 대신해 이혼 소송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상규 셜록 기자는 지난 5일 아침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정윤호 게이트에 연루돼 재판 과정에서 거액의 뇌물을 받은 것이 드러나 실형을 선고받은 최유정 변호사가 양 회장의 소송을 맡았다고 밝혔습니다. 뉴스타파 한상진 팀장 역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양진호 회장이 이혼 소송을 하는데 최유정 변호사가 변호인으로 참여했고.


[14/47][최종범 불법촬영] 구하라는 첫 번째 영상을 전송받고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최종범 앞에 무릎을 꿇고 빌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최종범의 이런 행위가 앞선 협박에 이어 구하라에게 '의무 없는 일을 하도록 한' 것으로 보고 강요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9월 27일 구하라 측이 "최종범이 과거 함께 찍었던 영상을 전송하며 협박했다"고 추가 고소하면서 영상 유포협박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15/47][한혜진 전현무] 모델 한혜진과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또 결혼 적령기이기도 해서 '분명 결혼 날짜를 잡아 놓고 숨기는 거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그 얘기를 툭 던졌더니 전현무가 '그걸 정말 믿었냐'면서 '일단 잘 만나고 있다.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얘기하기 보다는 서로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고 말했다.


[16/47][김우영 사망] 연예계에 따르면 김우영은 5일 오후 5시30분께 서울 마포대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김우영 사망 소식에 주변인들과 그의 팬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애도를 표했다. 팬들도 "모델쇼에 전신 문신한 사람이 당당하게 서서 런웨이를 걷는 거 보고 찾아보고 알게 된 모델이었고 문신한 사람도 이렇게 쿨하고 긍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개인적으로 응원을 했었다".


[17/47][엄앵란 눈물] 고(故) 신성일 부인 엄앵란(82) 여사가 추도식에서는 끝내 눈물을 참지 못했다.
공연 등이 진행되자 아내 엄앵란을 비롯한 자녀들은 비통한 마음을 감추고 고인의 마지막 순간들을 지켰다. 앞서 전날인 6일 오전에는 고인의 빈소가 차려졌던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을 앞두고 영결식에서 부인 엄앵란 여사는 “울면서 보내고 싶지는 않다.


[18/47][허신애 임신] 개그맨 김성규의 아내 뮤지컬 연출가 겸 배우 허신애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8일 한 매체는 김성규의 아내 허신애가 허니문베이비를 임신했다고 보도했다. 김성규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임신 5~6주가 됐을 때 아내가 몸이 안 좋다고 해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


[19/47][김새론 엄마] 배우 김새론의 엄마가 딸을 위해 희생했던 삶을 보상받고 있다.
tvN ‘달팽이 호텔’에 출연했던 김새론은 사춘기를 묻는 출연진에 “초등학교 6학년 때였다. 이어 김새론은 "철이 들면서는 엄마가 저희한테 20대를 다 쏟아 부으신 것 같아 마음이 안타까웠다.


[20/47][김종민 황미나] 앞서 '연애의 맛'의 지난 주 방송에서는 1박 2일 여행의 마지막 밤 김종민과 술 한 잔을 나누던 황미나가 김종민에게 거리를 두는 것 같다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김종민은 방송과 다른 자신의 모습을 이해할지 고민된다는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면서 서로 다른 연애의 속도로 인한 오해가 있었던 것을 알게 됐다. 김종민은 천명훈에게 방송 후 현실과 프로그램 사이에서 겪는 혼란을 털어놓으면서 황미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1/47][전현무 1억]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최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 열매)에 미혼모 가정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전현무가 평소 관심이 많았던 미혼모 가족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자신의 생일에 맞춰 기부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사랑의 열매’ 측 역시 “전현무가 최근 미혼모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22/47][강사 박근혜 욕설] EBS 사회탐구 강사가 인터넷 수능 강의 도중 박근혜 전 대통령을 ‘전연(저년)’이라고 말해 논란을 빚었다.
사회탐구 강사 K씨(49)는 지난 9월 해당 강의에서 “11세기 동아시아사 시대 순서는 ‘서강 전연이(저년이) 귀하당’만 기억하면 된다”고 말했다. K씨는 “‘서강’하면 서강대가 떠오르고 ‘전연이’는 약간 욕 같다”면서 화면에 서강대학교의 전경과 박 전 대통령의 뒷모습이 담긴 화면을 띄웠다.


[23/47][제주여아 모친시신] 오늘(7일) 제주해양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39분쯤 제주항 7부두 하얀 등대 방파제 테트라포드 사이에 여성 시신이 끼어 있는 것을 낚시객이 발견해 해경에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사흘 전 숨진 채 발견된 3살 A 양의 엄마 33살 B 씨로 확인됐습니다. 정홍남 제주해경 형사계장 "이날 현재까지 B 씨의 마지막 행적이 용담동 해안으로 확인되면서 이 인근에서 사망해 표류하지 않았나 추정하고 있다"며 "범죄 혐의점까지 다양한 가능성을 열고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24/47][하태경 김부선]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10년 전 배우 김부선 씨와 결혼했다는 가짜뉴스가 최근 떠돌고 있다며 이에 대한 신고 방침을 밝혔다.
이어 하태경 의원은 “유튜브 조회 수 올라가면 광고가 붙어서 자극적인 가짜 뉴스가 끊이지 않는 것 같다”며 “한편으로 전 유명세 치른다고 자위할 수도 있지만. 하태경 의원이 언급한 김부선과의 결혼설은 최근 유튜브에는 ‘하태경 충격 진실’ ‘김부선 하태경이랑 사실은 10년 전에 결혼’ 등의 자극적인 내용이 담긴 영상에 대한 것이다.


[25/47][만취여성 대응논란]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게 미투의 현주소입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습니다.
이 여성 주위로 경찰차 2대와 함께 경찰들이 있었지만 별다른 조처를 하지 않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응 논란과 관련 경찰 측은 아시아경제와의 통화에서 "사진은 지난 6일 오후 6시쯤 지구대 앞에 만취한 여성이 누워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6/47][백종원 분노]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을 불성실한 태도에 크게 분노했다.
"아들이 잘 도와주냐?"라는 백종원의 물음에 홍탁집 어머니는 "홀서빙은 일이 없어서 할 게 없고 요즘은 배달만 한다. 이렇게 정신 못 차린 아들한테 좋은 일을 하면 얼마나 갈까 싶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27/47][삼성 폴더블폰] 삼성전자는 7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린 삼성개발자컨퍼런스(SDC)에서 폴더블(Foldable)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와 핵심 기술을 전격 공개했다.
7일(현지시간)부터 양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진행되는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18'에서 저스틴 데니슨 삼성전자 북미법인 상무가 완전히 펼친 삼성전자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7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개최된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18(Samsung Developer Conference 2018)'에서 '폴더블(foldable·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의 세부 규격을 공개했다.


[28/47][수술 몸속 거즈] 한 달 전쯤 김 모(44) 씨는 산부인과에서 자궁 안에 웃자란 돌기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엄청난 고통에 김 씨는 병원을 찾아 4번이나 재진료를 받았지만 수술에 문제가 없다는 말만 반복해서 들을 뿐 소용이 없었습니다. 김 씨는 지난 한 달 간 받은 병원 진단서를 토대로 의료사고 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9/47][양진호 조사거부] 7일 전격 체포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47)은 ‘심신이 지쳐있다’는 이유로 경찰의 심야조사를 거부했다고 한다.
이어 “양진호 회장의 경우에는 출석하기 전에 충분히 변호인과 상의를 통해서 조사와 관련한 방법·시기 등에 대한 조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그래서 대답을 할 때에도 늦은 밤 시간이라고 한다면 본인이 아무래도 수사 과정에서 받는 질문의 의도나 목적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실수를 할 그럴 우려도 있기 때문에 아마도 심야조사는 조금 피했던 것은 아닌가 생각이 된다”고 추측했다. 앞서 전날 낮 12시 10분경 긴급 체포돼 오후 5시경부터 경찰 조사를 받은 양진호 회장은 ‘심신이 지쳐있다’는 이유로 경찰의 심야조사를 거부해 오후 9시 30분경 조사가 끝났다.


[30/47][동료 성추행 추락사] 8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전 2시54분쯤 강원 춘천 후평동의 한 아파트 8층에서 추락사한 2-대 여성 A씨가 자신의 집이 아닌 직장동료 B씨의 집에서 추락했다.
경찰은 아파트 인근 CCTV 등을 통해 B씨가 A씨를 성추행하는 장면을 포착했으며 B씨의 동거인 C씨를 참고인으로 조사했다. 경찰은 직장동료 및 참고인 등의 진술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31/47][양진호 전처폭행] 마약 투약 혐의 등으로 경찰에 체포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회장이 과거 각성제에 취해 아내를 폭행했다는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어제(7일) 공개된 양 회장과 A씨의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에서 양 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2013년 4월 "그때 아주 독한 각성제를 복용한 후라서 제정신이 아니었어". 이 메시지가 양 회장이 A씨에게 보낸 것이 맞다면 각성제에 취해 아내를 폭행했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게 됩니다.


[32/47][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 이신우 숙명여고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숙명여고 학부모):.
▶ 이신우 숙명여고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숙명여고 학부모):. ▶ 이신우 숙명여고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숙명여고 학부모):.


[33/47][김소현 집공개] 처음으로 구매한 생애 첫 집이다"이라고 말했고 손준호는 "물론 은행이 많은 지분을 갖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처음에 이 집을 보고 '저런 집엔 도대체 어떤 사람이 사는 걸까?'라는 생각에 동경하게 됐다"면서 "집을 본지 2~3년 만에 드디어 살 수 있게 됐다"고 흐뭇해했다. 한편 김소현 손준호는 지난 2011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아들 주안이 있다.


[34/47][강인원 비리폭로] 최근 국정감사에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도종완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장관에게 문체부가 신탁 관리 단체로 허가를 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홍진영 회장)의 각종 문제점에 대해 지적했다.
하지만 음저협은 임원 보수 공개는 회원들의 알 권리와 개인 정보 보호 두 가지 권리가 상중한다고 문체부에 답변서를 제출한 걸로 안다. 음저협= "임원이 아닌 회원의 국제회의 참석에 관한 규정 '여비규정 제19조'에 따라 협회 정회원이며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 및 CISAC(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 관련 단체의 임원 자격을 갖춘 자가 저작권 및 협회 업무와 관련해 국제회의에 참석하는 경우 협회장에 준하는 국외 여비를 지급할 수 있다고 돼 있다.


[35/47][이재명 부부망신] 이재명 경기지사는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영환·김부선 불기소는 예측했던 일이다.
이 지사는 이어 “불행한 예측을 한 번 더 하겠다”며 “hkkim이 아내 김혜경 이니셜과 같다는 이유만으로 노무현 대통령님을 사랑하고 ‘김정숙특보’ 애칭으로 광주와 유세장을 오가며 선거운동을 돕고. 이 지사는 마지막으로 “경선 패배자 아내로 남편 대신 경선 승자 문재인 후보님 당선을 위해 혼신을 다한 김혜경을 ‘경선 때 문재인 후보 비난했다’는 황당 죄목으로 고발된 트위터 계정 사건.


[36/47][싸이 출연료 소송] [MBN스타 대중문화부] 싸이가 출연료 반환 소송을 제기한 국내 공연대행사 상대로 승소했다.
8일 서울중압지법 민사합의30부(이상현 부장판사)는 공연대행사 A사가 싸이 등을 상대로 낸 출연료 반환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 지난해 11월 공연대행사 A사는 싸이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원에 출연료 반환 소송을 냈다.


[37/47][이사강 론 결혼] 8일 빅플로 소속사 에이치오컴퍼니 측은 “론군과 이사강 감독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며 지난 1년 6개월 동안 예쁜 만남을 가져왔다”며 “결혼 의사를 조심스럽게 소속사에 전하게 되었고 본 소속사는 두 분의 의견과 결정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정 중이었던 12월 22일 콘서트와 한국에서 웨이브 여러분들과 만남을 가지려고 계획 중이던 이벤트는 무리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8년 11월 8일 당일 보도된 빅플로 론군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님의 열애설과 결혼 보도로 놀라셨을 웨이브 여러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38/47][마을 암 집단발병] 익산시 함라면 장점마을 주민대책위원회는 오늘(8일) 기자회견을 통해 “비료공장이 지하에 폐기물 저장탱크를 만들고 수년 동안 저장해온 것이 확인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국립환경과학원이 토양오염을 조사하던 중 불법 폐기물 저장시설과 불법 매립을 발견했다”며 “그동안 비료공장 안에 폐기물이 불법 매립돼 있고 폐수를 무단 살포했다는 주장이 사실로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이곳에는 2001년 들어선 비료공장이 500m 가량 떨어져 있으며 2000년대 초반부터 최근까지 주민 80여 명 가운데 30명이 암에 걸려 16명이 숨졌고 14명이 투병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9/47][김부선 불기소] 이재명 경기지사는 8일 경찰이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와 여배우 김부선씨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자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다.
양진호 집은 (오전) 9시에 압수수색하는 경찰이 (나의) 집으로 (오전) 7시에 신체수색한다며 들이닥칠 때 이재명 기소. 앞서 이 지사는 지난 4일 트위터 글에서 "명백한 허위사실 공표한 김영환 김부선은 무혐의 송치될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40/47][남궁연 무혐의] 사울서부지검 형사2부(정희원 부장검사)는 한 여성의 진정에 따라 남궁연의 강요미수 혐의를 수사한 결과 최근 ‘혐의없음’ 처분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남궁연의 성추행 의혹은 문화·예술계 미투 운동이 번지면서 지난 2월 한 여성에 의해 제기됐다. 당시 해당 여성은 한 인터넷 게시판에 자신을 ‘전통음악을 하는 여성’이라고 밝힌 후 ‘대중음악가이며 드러머인 ’ㄴㄱㅇ’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글을 올려 파문을 몰고왔다.


[41/47][문희경 고막구멍] 배우 문희경이 고막에 구멍이 난 상태에서 영화 촬영에 임했다고 털어놨다.
문희경은 8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인어전설'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영화를 하면서 천공. 그래서 울었다"라며 "평생 청력을 상실할 수 있는 힘들고 외로운 상황에서 끝까지 놓치지 않고 했는데 치료가 돼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42/47][박정운 회삿돈 횡령] 인천지법 형사7단독 임윤한 판사는 8일 열린 선고 공판에서 업무상횡령 등 혐의로 기소된 박정운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박정운은 업무상 횡령액 4억5천만원 가운데 뮤지컬 제작비용 4억 원을 횡령한 혐의도 받고 있었으나 이는 증명되지 않아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횡령한 5천만원은 적지 않은 금액인데도 진지하게 반성을 하지 않고 있다”며 “자신이 직접 이득을 얻기 위해 범행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43/47][이용주 사과] 7일 윤창호 씨의 친구 등에 따르면 이용주 의원은 이날 윤씨가 치료 받고 있는 부산의 병원을 찾아가 윤 씨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 사과하고 병문안을 했다.
그러면서 예 씨는 “이 의원이 가족과 친구들에 사과를 한 뒤 면회시간에 창호를 만나 안마를 도와주고 기도해줬다”며 “그후 우리(친구들)와 윤창호법 통과를 위한 회의를 했다”고 덧붙였다. 징계 결정을 연기한 이유에 대해 장철우 당기윤리삼판원장은 “(이 의원 측이) 언론에 공개된 사실 관계와 사건 경위가 다소 다른 점이 있다며 연기를 요청해 받아들이기로 했다”며 “다음 회의에서 이 의원이 출석하지 않더라도 징계 수위를 최종 결정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44/47][이은재 일본어 논란] '겐세이' 발언으로 도마에 올랐던 이은재 자유한국당 의원이 이번엔 ‘야지’(やじ·야유)라는 일본어를 사용해 구설에 올랐다.
장제원 의원 등이 자신들의 질의를 여당 의원들이 방해한다고 비판하며 ‘야지’라는 표현을 썼다. 조경태 의원도 "여당 의원들이 어제 '야지'를 놨는데 자제해야 한다"고 말했다.


[45/47][시각장애인 시구] 앞서 KBO는 야구와 특별한 사연을 가진 팬에게 직접 한국시리즈 마운드에 설 기회를 주기 위해 시구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소식을 접한 이상 씨의 딸 세희 씨가 눈이 불편함에도 소리로 야구를 즐기러 야구장에 자주 갔던 아버지를 위해 시구자 공모 이벤트에 아버지를 신청했다. 세희 씨가 귓속말을 하자 이상 씨는 포수 미트를 향해 힘껏 공을 던졌고 공은 한번 바운드된 뒤 이재원 포수의 미트에 들어갔다.


[46/47][2000년 발효 술] 베이징뉴스 등 현지 언론의 어제(7일) 보도에 따르면 지난 9월 허난성(省) 뤄양시(市)의 한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청동 술병 내부에는 희뿌연 색깔의 액체가 담겨 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은 해당 술병이 발견된 장소가 2000여 년 전 서한시대 때 만들어진 고대 무덤가이며. 내부에 액체가 들어있다는 사실을 곧바로 알게 됐다”면서 “2000여 년 전 이러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지위가 높은 귀족들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47/47][이사강 론 열애]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빅플로 론(본명 천병화)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결혼한다.
빅플로 소속사 관계자는 8일 MBN스타에 “론과 이사강이 열애 중인 게 맞다.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했고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취득 후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