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251][김현미 사과] KTX 강릉선 탈선과 관련해 김현미 국토부장관이 사고현장을 찾아 대국민 사과를 하고 사고원인을 철저히 규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일 오전 7시 30분 승객 198명을 태우고 서울로 강릉역을 출발한 KTX 열차는 5분 만에 강릉시 운산동에서 탈선. 강릉선 KTX 열차 탈선사고는 초동조사 결과 남강릉분기점 선로전환기 전환상태를 표시해 주는 회선 연결이 잘못돼 신호시스템 오류가 나면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02/251][손예진 댄스파티]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손예진이 멤버들과 MT에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손예진을 위해 강의를 준비했다. 손예진이 멤버들과 잘 어울리자 육성재는 “알려드릴 게 없다”며 감탄했고.


[03/251][김준호 병원진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9일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는 김준호가 비뇨기과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비뇨기과인 것을 눈치 챈 김준호는 “이거 방송 안 돼”라며 소리를 쳤고.


[04/251][박주영 골] 이날 경기 후반 시작을 앞두고 교체 투입된 박주영은 경기 종료 직전 상대 골키퍼가 나온 골문으로 과감하게 슈팅을 시도해 팀에 동점골을 안겼다.
상대가 강하게 나올거라 알고 있었기에 선수들이 침착하게 잘 대응한 것 같다"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박주영은 "선수들이 슈팅을 일부러 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05/251][박지영 우승]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국내 여자골프 2019시즌 개막전에서 박지영 선수가 마지막 홀 버디로 짜릿한 역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선두에 두 타 뒤진 채 마지막 라운드를 시작한 박지영은 17번 홀까지 이소영과 공동선두를 달리다가 마지막 파5홀에서 승부를 갈랐습니다.


[06/251][이시영 호신술] (이시영) 무슨 영화 찍던데?”라고 묻자 “대역 없이 액션 신을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이 "호신술 좀 알려줬으면 좋겠다"라고 요청했고 이시영은 흔쾌히 호신술 강습에 나섰다.
이시영은 멱살이 잡혔을 때 빠져나올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고 지석진은 물론 운동광 김종국까지 호신술로 제압하며 걸크러시를 뽐냈다. 이시영이 출연하는 '언니'는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의 복수를 그린 영화로 오는 26일 개봉한다.


[07/251][전현무 한혜진] 전현무와 한혜진이 서로를 언급했던 MBC '나 혼자 산다' 과거 방송분.
결별설에 휩싸인 방송인 전현무(41)와 모델 한혜진(35)이 함께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녹화를 10일 진행했다. 또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이 이전과 달리 서로에 대한 리액션도 잘 하지 않는 등 냉랭한 분위기였다는 주장이 나오며 결별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08/251][조윤희 딸노출] 조윤희 딸노출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낸 가운데 문제의 사진은 김청경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
배우 조윤희는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저희의 의사와 관계없이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됐고 기사화돼서 당황스럽고 속상하다"는 글을 게시했다. 조윤희 딸노출 사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이 이동건.


[09/251][황교익 백종원저격] 백종원 선생님이다”라며 “설탕은 죄가 없다고 말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물은 죄가 없다’.
죄가 있다면 당에 대한 경계심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죄가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외식에서 많이 먹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놓는 분”이라며 “설탕을 넣는 행위를 비윤리적이라 말할 수는 없다.


[10/251][대봉감가격] 경남 함양군이 10일 안의농협 서하지점 곶감경매장에서 함양의 특산물인 ‘지리산 함양곶감’ 초매식을 열고 본격 출하에 들어갔다.
【함양=오성택 기자】 경남 함양의 특산물인 ‘지리산 함양곶감’이 10일 안의농협 서하지점 곶감경매장에서 초매식을 갖고 본격 출하에 들어갔다. 한편 군은 이날 초매식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곶감을 선보이기 위해 내년 1월 12일부터 이틀간 상림공원에서 제3회 함양곶감축제를 개최한다.


[11/251][떡케익 전문점] 대전역을 바삐 오가는 절반이 같은 짐을 쥐고 있었으니 성심당의 빵이 가히 대전여행의 필수품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유독 성심당의 빵을 애정하시는 대전 토박이 아버지는 튀김소보로와 판타롱부추빵을 두고 ‘빵에서는 이들이 메시와 호날두’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든 게 성심당 방문으로 귀결되는 대전여행 알고리즘에서도 당당히 살아남은 음식이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두부두루치기다.


[12/251][럭셔리펜션 추천] 마돈나 디 캄필리오는 산사이에 있는 마을이기 때문에 호텔에서 도보로 3분 만에 곤돌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산악 요리를 맛보고 한 손에는 와인을 들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럭셔리 스키 리조트의 매력이죠. 클래식한 향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드레스 코드를 제시하는 곳이므로 하루 종일 스키에 몰두해 있던 게스트도 밤에는 드레스업 차림으로 디너를 즐깁니 다.


[13/251][시래기 파는곳] ◇삼겹살보다 맛있는 ‘전남 목포 갈치찜’=가을에 목포에서 잡은 갈치는 특히 맛있다.
9월부터 10월까지 전북 임실군 강진면 일대는 다슬기가 많이 잡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쌉쌀하고 개운한 ‘전북 임실 다슬기탕’=섬진강 상류의 맑은 물이 흐르는 임실군 강진면 일대는 다슬기가 많이 잡히는 곳으로 유명하다.


[14/251][마닷 부친 증거] 지난 9일 매일경제는 충북 제천·단양 지역 금융기관들이 마닷 부친에게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이들에게 이 사건과 관련된 자료가 없다며 거절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마닷 부친 사기 논란이 불거진 뒤 피해자들은 최근 지역 농·축협을 찾아 신씨 대신 빚을 갚은 사실과 금액에 대해 확인을 요청했나 금융기관은 확인해줄 자료가 없다는 이유로 이를 거절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제송환해서 죗값 치르게해야된다" "이 와중에 마이크로닷은 뭐하고 있는디 궁금하네" " 우와 피해자들 두번 죽이네 얼마나 분할까" "갈땐 가더라도 돈은 값고 가시길" 등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


[15/251][이태양 양심선언] 승부조작 혐의로 한국야구위원회(KBO)로부터 영구실격 처분을 받은 이태양(왼쪽)과 문우람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승부조작 혐의로 프로야구에서 퇴출된 이태양이 양심선언과 함께 일부 야구 선수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승부 조작 조사에 의구심을 표했다. 이태양은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 잘못으로 인해 억울하게 누명을 쓴 문우람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밝혔다.


[16/251][전현무 공식입장] 전현무의 소속사는 10일 전현무와 한혜진 관계를 두고 ‘결별설’이 떠도는 것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네티즌은 이를 두고 전현무와 한혜진이 ‘타이밍’을 조절해야했던 연유에 대한 관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은 녹화 당시 싸웠다가 이번 ‘설’이 불거지면서 관계를 회복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내놓고 있다.


[17/251][방탄 교통사고]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전 MBN스타에 “대만 공연을 마치고 숙소로 가는 중에 아티스트 차량 간 경미한 접촉사고가 일었다”고 밝혔다.
스토커 범죄자 아닌가요?” “제발 정상적인 팬들까지 욕먹게 만들지 말고 정신 차리길” “차는 따라가지 말지 정말 위험한데” “부상 없이 경미한 사고라도 후유증이 갑자기 찾아와서 오래가니까 꼭 꼭 검진 받아요ㅠㅠ 제발” “팬은 무슨 방탄 좋아하는 아미로써 너무 화가난다” “너무 괴롭히지맙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에서 글로벌 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성황리에 마쳤다.


[18/251][문우람 폭행폭로] 문우람은 1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015년 승부조작 경기와 관련해 그 과정과 현재 심정을 말씀드리고 싶어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막상 조사를 받으니 나는 이태양에게 돈을 전달하고 승부조작 대가로 조씨에게 1000만원을 받은 것으로 기정사실화되어 있었다"며 "그렇게 현역 프로야구선수 최초 승부조작 브로커로 낙인이 찍혔다"고 주장했다. 승부조작 혐의로 프로야구에서 퇴출된 전 NC다이노스 선수 이태양도 이날 검찰의 강압적인 수사로 죄가 없는 문우람에게 누명이 씌워졌다고 주장했다.


[19/251][면카페트 추천] 회현역과 시청역 중간 즈음 자리한 카페 파인은 10월 오픈한 신상 카페다.
<미쉐린 가이드> 1스타의 제로컴플렉스가 한데 모여 한번 들어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LOCATION 서울시 중구 퇴계로6가길 30.


[20/251][1인당 국민소득] 올해 한국 경제는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를 돌파하며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지만 성장률은 6년 만에 최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9일) 한국은행과 금융시장에 따르면 올해 1인당 국민소득(GNI)은 2만 달러를 돌파한 지 12년 만에 3만달러를 넘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홍석철 서울대 교수는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가 넘어간다고 해도 물가가 높으면 실질구매력이 떨어진다"며 "3만달러를 체감하려면 양극화 문제가 해결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1/251][고들빼기김치 추천] 서울 인사동의 뮤지엄김치간(間)은 국내 첫 김치 박물관이다.
△당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삼청공원 숲속도서관. △1박 2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운현궁→숙박→창덕궁 후원→고종의길→삼청공원 숲속도서관→안산자락길→영천시장.


[22/251][이상호 임의탈퇴]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이상호(31)에 대한 임의탈퇴 여부가 조만간 결정된다.
서울은 “음주운전 및 이를 알리지 않은 이상호의 행위가 구단의 심각한 명예 실추는 물론 규정. 조정위의 결정에 따라 이상호의 임의탈퇴 공시 여부는 최종 결정된다.


[23/251][고지용 흡연음주]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고지용은 직장인 정기 검진을 받기 위해 아내가 일하는 병원을 향했다.
아내 허양임은 고지용의 생활 습관 문진에서 "1년간 귀하께서 술을 마신 횟수는 일주일에 몇 번. 고지용 흡연음주에 대해 허양임은 "의사로서도 고지용의 아내로서도 부끄럽다.


[24/251][50대 28차례 사고] 제주에서 이중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이 50대 여성을 차로 28차례 들이받은 사건으로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37살 김 모 씨는 지난 4일 정오쯤 제주대병원 주차장에서 이중주차 문제로 마찰을 빚었던 54살 여성 A 씨를 자신의 차로 28차례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가해자 김 모 씨가 A 씨를 차로 들이받은 것에 대해 분노하고 있습니다.


[25/251][택시기사 분신사망] [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카풀 서비스 시행을 반대하던 택시 운전기사가 분신을 시도하며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져.
오는 17일 카풀 정식 서비스를 앞둔 카카오의 사업 전략에 영향을 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분신 사망으로 택시 업계는 고인의 뜻을 받들어 강력하게 카풀 서비스를 반대하는 집회를 열것으로 보인다.


[26/251][조재현 기소중지] 조재현 법률대리인은 최근 티브이데일리에 "재일교포 여배우 A 씨의 성폭행 폭로에 대한 공갈 고소 건은 현재 기소 중지된 상태"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무고죄와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지금까지 조재현을 고소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지난 6월 조재현에게 과거 성폭행 피해를 당한 사실을 폭로했다.


[27/251][공기업 간부 돌연사] 공기업 간부 돌연사/사진=연합뉴스 어제(9일) 오전 11시 47분쯤 전남 나주시 한 대중 골프장에서 나주혁신도시 소재 한 공기업 간부 54살 A 씨가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A 씨와 함께 골프를 치고 있던 동료들의 신고를 받은 119구조대는 현장에 도착해 심폐소생술을 하며 A 씨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경찰은 A 씨가 골프장 4번홀에서 공을 친 뒤 그린으로 걸어가던 중 갑자기 쓰러졌다는 동료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8/251][이선희 딸]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34년 동안 최고의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희가 출연했다.
"녹음할 걸 그랬다"며 열혈 팬임을 자처해 녹화장 분위기가 마치 이선희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다. 특히 이선희는 "딸이 언제쯤 결혼했으면 하냐"는 신동엽의 질문에 "충분히 누리고 결혼하길 바란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9/251][사유리 김종국] 지난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사유리와 이상민이 김종국의 집을 찾았다.
이어 사유리는 친구를 김종국에게 소개시켜주라는 이상민의 말에 "밝은 여자가 좋으냐. 사유리 김종국 이름점은 69%의 궁합지수가 나왔다.


[30/251][양진호 로비] 직원들을 상대로 폭행과 엽기행각을 일삼은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회장이 검찰과 경찰을 대상으로 로비한 정황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뉴스타파 등은 당시 양 회장이 이와는 별개의 저작권법 위반 혐의 사건 등으로 징역 1년 6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지 2년가량 지난 때여서 추가 혐의가 드러나면 구속을 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주장했다. 뉴스타파 등은 당시 양 회장이 이와는 별개의 저작권법 위반 혐의 사건 등으로 징역 1년 6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지 2년가량 지난 때여서 추가 혐의가 드러나면 구속을 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주장했다.


[31/251][정형돈 1박2일] ‘1박 2일’ 김준호-차태현-김종민이 가슴 속에 품었던 예상 밖 ‘불혹의 꿈’을 현실화하면서 웃음과 빅재미.
녹화 도중 걸려온 ‘주택 담보 대출’ 전화가 웃픈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전화 한 통만으로 하드캐리한 정형돈이 터트린 웃음 수류탄에 시청자들은 ‘신의 한 수’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급기야 불만을 폭발시키던 윤동구-정준영이 돈에 손을 대는 등 일촉즉발의 비상사태가 발생했고 김종민은 까나리 샤워 벌칙을 피하기 위해 배달까지 직접 나서는 등 그의 고군분투가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사했다.


[32/251][로타 성추행 부인]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로타는 이날 서울서부지법 형사6단독 이은희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첫 공판에서 변호인을 통해 “폭행하거나 협박해 추행한 사실이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로타의 변호인은 “신체 접촉을 한 점은 인정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협박이나 폭행을 동원해 동의하지 않는 신체 접촉을 했다는 것인지 검찰이 분명히 설명하지 않고 있다. 로타는 2013년 촬영 도중 모델 A씨를 성추행하고 이듬해 모델B(23)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33/251][레쉬가드 추천] 푸른 바다가 넘실대는 휴양지로 떠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수영복.
수영복은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하고 신발이나 모자. 물 안에서든 밖에서든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영복.


[34/251][여성방한부츠]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엔씨·엣마크·제이빔·이얀즈·지오투 등이 참여하는 남·여 의류 겨울 방한상품 특가대전을 비롯해 베어파우·세라 등 겨울부츠 특가전 및 셀덴 겨울 최대 60%OFF 행사.
NC아울렛 엑스코점은 리즐리자·니꼴밀러·조이너스·프로그램·끄레아또레·데이텀·알토 등이 참여하는 잡화·영·여성의류 겨울 방한상품 특가대전을 선보인다. 소이·에어워크JR·행텐JR·리틀브렌·신디키즈·페리미츠·컬리수 등이 참여하는 영·아동의류 혹한기 대비 최대 70~50% OFF 겨울 초특가전도 실시한다.


[35/251][김장배추 파는곳] ) 아파트용으로 개발됐다는 스테인레스 김장독이 괜찮다던데 어떨지 모르겠다” 82년 11월 한 신문에는 소설가 박완서씨의 아쉬움 가득한 글이 실렸습니다.
김치냉장고가 시장에 전면 등장한 것은 95년 만도기계가 출시한 위니아 딤채입니다. 92년 말 한 신문에 실린 김치 냉장고 리뷰에서 주부들은 저장 기능에 대해선 “만족”하지만 숙성 기능에 대해선 “글쎄요”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36/251][다낭여행코스] 전쟁 전 남북을 갈랐던 격전장 하이반 고개에서 베트남 남중국해는 눈부셨다.
다낭을 중심으로 남쪽 호이안과 북쪽 후에를 잇는 삼각벨트를 한국인 여행객이 감싼다. 틱꽝득 스님이 1963년 당시 남베트남 미국대사관 앞에서 소신공양한 사진과 몰고간 블루카가 천무사에 전시돼 있다.


[37/251][동파방지열선] 오늘 서울의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떨어지면서 수도 계량기 동파 신고가 잇따랐습니다.
그제부터 사흘간 서울에서만 1백 건이 넘는 수도 계량기 동파 신고가 이어졌습니다. 서울시 상수도 사업본부도 수도 계량기 동파 예방을 위한 예보제 등급을 '주의'에서 '경계' 단계로 올렸습니다.


[38/251][무화과 파는곳] 많게는 세 번까지 농장을 찾아 농작물을 맛보고 자신의 요리를 위해 어떤 맛이 필요한지 농부와 함께 찾아내고 수확한다.
” 가령 샌프란시스코는 겨울에 기온이 기껏 떨어져봤자 영하 4~5℃인데 한국의 겨울은 그보다 훨씬 추우니 재배하는 곳에 따라 제철이 다른 셈이다. 20여 년 전 이 일이 얼마나 고된지 모른 채 농사를 짓기 시작한 이장욱 농부는 맛이 변해가는 과정을 따라 성장해 지금은 채소의 맛을 예민하게 읽어내는 농부가 되었다.


[39/251][벌꿀 파는곳] 밥을 지을 때 한숟갈 넣기만 하면 나물밥을 간편하게 지어먹을 수 있는 아이디어제품.
이런 면에서 정부한 인증한 6차산업 제품들을 살 수 있는 전용매장이 서울에 문을 열었다는 건 반가운 소식이다. 공간의 한계가 있겠지만 비욘드팜에서 농업인들은 정성들여 만들어낸 더 많은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40/251][보온벽지 추천]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1-11(전주 한옥마을 중심인 은행로에서 도보로 2분 이내).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53 오픈: 매일 12:0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 가격: 뿌리채소 카레에 닭알후라이 6.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33-19 전화: 010 4621 3690.


[41/251][유자 효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이맘때가 되면 어김없이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42/251][자동차매트 추천] [OSEN=강희수 기자] 자동차 관리 부품 기업 ㈜불스원이 차량 실내에 미세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강력히 잡아주는 신개념 카매트 ’더스트가드’를 출시했다.
불순물을 가두는 ‘루프’ 원사와 일직선으로 뻗어 쿠션의 무너짐을 방지하는 ‘커팅’ 원사가 교차 배치된 ‘루프 앤 커팅(Roof&Cutting)’ 구조로 차내 미세먼지 날림을 억제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최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되는 등 고농도 미세먼지가 지속되면서 차량 실내 공기 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운전자 및 동승자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서는 공기청정기나 필터뿐만 아니라 카매트까지 미세먼지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43/251][침실러그 추천] 의뢰인은 “불면증이 있어 잠잘 때가 아니면 침실에 잘 들어가지 않는다”며 “거실은 책과 TV를 보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등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노톤 컬러의 소품들로만 채운 거실은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어 바닥에 푹신한 러그를 깔아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의뢰인은 “인생 목표 중 하나가 ‘내집마련’이었는데 나만의 보금자리를 구하고 예쁘게 홈스타일링하니 만족스럽다”며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44/251][해외여행패키지] 세종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와 여행리서치 전문회사 컨슈머인사이트가 지난 1년간(2017년 9월~2018년 8월) 종합여행사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는 9180명에게 해당 여행사의 판매서비스와 패키지상품 만족도 조사 결과.
15개의 종합여행사 중 품질만족도 1위는 689점(1000점 만점)을 얻은 한진관광이 차지했고. 15개의 종합여행사 중 품질만족도 1위는 689점(1000점 만점)을 얻은 한진관광이 차지했고.


[45/251][들기름 파는곳] 최근에는 시장 중심 거리인 ‘쇼핑로’와 주변 골목에 터키·태국·베트남 등 다국적 음식점이 들어섰다.
최근에는 시장 중심 거리인 ‘쇼핑로’와 주변 골목에 터키·태국·베트남 등 다국적 음식점이 들어섰다. 중국·베트남·우즈베키스탄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곳은 ‘다문화 음식 특구’이기도 하다.


[46/251][44사이즈쇼핑몰] 박 대표는 “친구들이 야간자율학습을 하던 시간에 집에 가서 웹 사이트를 제작하고 쇼핑몰 운영법을 배웠다”며 “주말에는 전주와 서울을 오가는 게 학창시절 일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본금이 어느 정도 모이고 처음 구상한 대로 66사이즈 옷을 동대문에서 매입해 인터넷에서 팔 수 있는 상황이 됐다”며 “때마침 구제 의류 유행이 지나가는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옷을 입어보고 주문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들어와 서울에 매장을 열었다”며 “중국과 대만 등 해외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47/251][강릉펜션] 지역별로는 내륙 산간 면적이 넓은 홍천이 가장 많은 42건으로 14.
지난 11월 30일 오후 7시 44분께 원주시 행구동에서 야산과 인접한 주택의 화목보일러 연통에서 튄 불티가 인근 시초류에 착화되어 약 100㎡소실되었다. 지난 11월 23일 오후 1시 44분께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개인주택에서 화목보일러 난방중 지붕을 관통하는 연통내부의 타르가 과열되면서 서까래 등 목재에 붙어 약 33㎡가량 소실되며 100여만원 재산피해를 냈다.


[48/251][고양이용품쇼핑몰] 26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007070)은 최근 반려동물 용품 전문 업체인 ㈜펫츠비 지분 24.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커지면서 관련 업계에 대한 투자도 이어지고 있다. IB 업계의 한 관계자는 “반려용품 외에도 반려동물 병원이나 관련 사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49/251][런닝머신렌탈] 000억 원이었던 국내 헬스케어 시장 규모는 2020년엔 14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쉼파크 대표이사 이명희는 “삼성전자반도체에서 20년을 근무하면서 쌓은 관리적 노하우와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회사 외연을 확대하면서 대표적인 자체상품으로 GOGORUN5를 론칭하게 됐다”며. GOGORUN5는 사전예약판매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또한 웰릭스렌탈과 렌탈 협약을 맺어 한 달 24.


[50/251][방풍커튼 추천] 1회 용품 퇴출 등에 대한 에너지 실천사항에 대해서 아이들도 함께 지킬 수 있는 것들은 실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함께 협력하며 해결해 나가야 할 부분이 바로 환경 문제이기에 반드시 이번 여름방학에 아이들에게 환경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2018 환경방학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과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방법들을 가족이 함께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51/251][석류즙효능] 생채식 요리를 미국에서 배웠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우리나라 식재료로 레시피를 대체하는 작업을 시작한 건 그런 이유에서였다.
하루가 멀다 하고 방송에서 떠들어대는 신기루 같은 슈퍼푸드들은 사실 거의 대부분 우리나라의 아주 평범한 식재료들과 비슷한 것이 많다. ▲ 생채식 요리를 미국에서 배웠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우리나라 식재료로 레시피를 대체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52/251][여자가방 추천] 여기에 블랙 슬립 원피스와 실버 글리터 가디건을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또한 실버 바 디자인의 드롭 이어링과 블랙 삭스 부츠는 패셔너블한 겨울 패션 완성 아이템으로 시크한 느낌을 준다. 두 가지 이상의 색을 사용하여 반짝이는 느낌의 트위드 원단 원피스에 실버 큐빅이 돋보이는 골드 이어링과 진주 포인트인 가방 매치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 형성이 가능하다.


[53/251][연말연시선물] 11번가(대표 이상호)는 이 달 말까지 연말연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얼리 윈터 기획전'과 '가격대별 선물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년 다이어리 등 100여종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박준영 11번가 MD(상품기획)1그룹장은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킬 풍성한 연말연시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4/251][유기농절임배추] 올가 유기농 절임배추와 김치양념소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약 한달 간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천세윤 MD는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절임 배추는 올가가 2016년부터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맛과 품질로 김장철 대표 인기 상품이다. ”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유기농 절임배추를 만나볼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행사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55/251][차량용공기청정기] ㈜더블엠더블(대표 장영활)은 플라즈마 모듈 기술을 활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본’이 와디즈 펀딩 3일 만에 목표금액의 1000% 돌파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톨루엔 등 유해물질과 VOC 제거에 효과적임과 동시에 오존 발생량은 획기적으로 줄인 '2세대 플라즈마 모듈'을 적용하고 디자인한 국내 최초 송풍구형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이다. 2세대 기술로 에어본을 출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이번 펀딩을 통해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와디즈 펀딩을 통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56/251][테니스라켓 추천] '라코스테 × 디즈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라코스테 론칭 85주년과 함께 디즈니 론칭 9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두 브랜드의 아이콘인 악어와 미키마우스.
라코스테의 상징적 아이템인 폴로셔츠에는 테니스 라켓을 손에 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자수 프린팅해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의 '롱 드롭(Long Drop)' 이어링은 tvN 드라마 '나인룸'에서 배우 김희선이 착용해 눈길을 끈 아이템이다.


[57/251][포항과메기 파는곳] 장기하는 "올해엔 집에서 곡만 만들었다"라며 "그런데 워낙 맛있는 걸 좋아해서 포항에 오고 싶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또 장기하는 "애주가이자 직접 요리도 자주 만든다"라며 포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결국 장기하는 과메기 택배 요정으로도 선정돼 멤버들의 지인을 위한 과메기까지 손수 구입했다.


[58/251][프라모델 추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25일까지 '세상 모든 완구 대잔치' 기획전을 열고 인기 장난감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장난감뿐 아니라 청소년들과 키덜트족들을 위한 피규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기획전도 진행한다. '하늘을 날아가는 포즈'의 아톰은 이번 '키덜트 페어'에서 상품을 구매해 SNS에 인증한 고객 3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59/251][가시오가피효능] 유사정의 형이 오랫동안 사지 관절이 부어오르고 통증이 있는 관절염을 앓아 걷지도 못하는 상황이었다.
그 후 사람들에게 강활이 관절염에 좋다는 효능을 널리 알렸다고 한다. 땀을 내면 풍 기운은 제거되지만 습 기운이 남아 있게 되므로 조금씩 저절로 땀이 나게 해야 풍습을 모두 제거할 수 있다.


[60/251][감자 파는곳] 베를린의 새로운 명소인 ‘마르크트할레 노인’(Markthalle Neun: 노인은 독일어로 숫자 9)에 가면 된다.
2013년부터 목요일 저녁이면 이곳은 각국의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베를린 최대. 업의 본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대로 된 컨셉이 공간의 성패를 가른다는 것을 ‘마르크트할레 노인’은 웅변하고 있다.


[61/251][감자튀김 파는곳] 한국에서도 이제는 밥처럼 먹는 피자와 파스타를 맛보는 것도 좋지만 이탈리아인들의 삶에 녹아 있는 소박한 맛도 함께 만나보길 권하고 싶다.
이탈리아 샌드위치는 종류가 많지만 하나씩 맛보면 단조로운 재료의 조합이 완성해내는 직관적인 매력이 있다. 게다가 이탈리아 사람들이 저녁식사 전에 의식처럼 치르는 '아페리티보'를 보내기에는 이만한 칵테일이 없다.


[62/251][게르마늄 추천] 수맥 및 전자파 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천년황토침대-천년구들돌침대(대표 고권태)는 돌침대.
특히 천년구들돌침대의 경우 왼쪽과 오른쪽에 2개의 온도조절기를 각각 사용할 수 있게 해 두 사람이 원하는 온도를 개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업체 측은 거실 소파에서 잠을 자거나 원룸 등에서 침대 겸 소파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천년황토침상.


[63/251][겨울코트 추천] 브루노바피는 솔리드 컬러의 ‘이동욱 캐시미어 코트’ 외에도 세련된 컬러감의 하운스 투스 체크 패턴이 디자인된 세미 오버핏 코트를 선보였다.
그레이 등 어둡고 톤다운 된 겨울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거나 액세서리의 믹스매치가 낯선 남성들이라면 착용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체크 패턴 코트’를 적극 추천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겨울철 코트는 비즈니스 상황뿐만 아니라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나 연말 모임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고품질의 소재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의 품격을 높여 줄 수 있는 웰메이드의 다채로운 캐시미어 코트와 함께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64/251][꼬막 파는곳] 종로3가역 기준 '쌍둥이네'를 시작으로 '두꺼비네' '진숙이네' '선이네' '현이네' '고창집' '부안집' '영암집' 등 포장마차 열댓 개는 서로를 부여잡듯이 끈을 연결한 채 나란히 서 있다.
광진구 구의동 강변역 1번 출구 구의공원 앞에 줄지어 있는 강변 포장마차 거리는 다양한 분식류와 포장마차 안주류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 2·3번 출구 양옆에 있는 신대방역 포장마차 거리에선 창 밖으로 천변 풍경을 내다보며 닭꼬치(2개 8000원)에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다.


[65/251][누룽지 파는곳] 그러다 보니 순례길을 걷다 보면 '왜 이 길에 한국인이 이렇게 많은지?'를 물어보는 다른 나라 순례자들을 만날 수 있다.
▲ 산티아고 순례길에 팔고 있는 한국 인스턴트 식품 한국순례자가 많다보니 한국식재료를 파는 상점도 생겼다 ⓒ 정효정. 산티아고 순례길을 찾는 한국 순례자들이 이 길에 서려 있는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되새기며.


[66/251][도라지효능] 보통 홍삼에 그것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말린 도라지에도 그것이 풍부하다고 해요.
어른들이 밤늦도록까지 기침과 가래를 한다면 도라지 끓인 물은 그보다 더 좋을 수 없다고 해요. 폐나 기관지가 약하거나 먼지를 많이 마시는 사람은 도라지를 감초에 넣고 끓여 마시면 통증도 사라지고 편도선염도 가라앉는다고 해요.


[67/251][등갈비 파는곳] 부산에서 생산된 수제맥주 4병과 다양한 건어물로 구성된 ‘부산 수제맥주 세트’는 부산의 특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다른 지역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롯데마트는 수입 소고기나 과일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판매 기간(~9월 12일)에 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두 자릿수 이상 더 크다. 식품매니저가 검수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매일 4개씩 특가에 선보이는 ‘한수위’ 코너 등을 선보인다.


[68/251][레몬밤효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레몬밤을 허브차로 우려 마실 시 소화를 윤활하게 하고 감기나 인플루엔자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레몬밤 잎을 달인 물을 린스 대용으로 사용하면 탈모를 방지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69/251][맛있는김치추천] 인사동 나들이 때는 한옥을 개조한 차박물관에 들러 꽃차를 맛보고 각종 차와 다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문화해설사가 들려주는 막국수 이야기를 듣다 보면 우리가 흔히 여름 별미로 생각하는 막국수가 사실은 겨울 음식이라는 등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다. 박물관 관람을 마치면 한천을 이용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고 이곳에서 생산한 한천과 가공식품을 구입하고 한천으로 만든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한천 전문 테마파크로 손색이 없다.


[70/251][묵은지 파는곳]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이동준의 미국 친구들이 묵은지 꽁치찌개 식사에 도전했다.
이들은 한국식 아침을 먹기 위해 안내 데스크 직원에게 현지 식당을 추천해달라고 했다. 친구들은 묵은지 꽁치찌개를 맛본 뒤 "맛있다"며 감탄했다.


[71/251][바지락 파는곳] [서울경제] ‘랜선라이프’에서 ‘대모’ 이영자와 크리에이터 소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오는 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모았던 MC 이영자의 첫 1인 방송 도전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먹방계의 대모’로 먹는 음식마다 화제를 모으는 MC 이영자가 30년에 가까운 방송 생활 중 최초로 1인 미디어 촬영에 나섰다.


[72/251][밥차가격]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모델 박보검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에 맞춰 '햇반컵반 남친세트'를 선보였다.
5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한정판 패키지에 최근 가장 인기있는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또 신제품 출시 외에도 스테디셀러인 미역국밥 등을 앞세운 생일선물세트와 '햇반컵반 응원밥차' 등 다양한 일상 선물세트를 통해 매출을 한 층 끌어 올리고 있다.


[73/251][베이킹 준비] 조민아는 “건강 상태는 아시다시피 여러모로 안 좋은 상태여서 대량생산을 요하는 택배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라며 판매 위주가 아닌 베이킹 수업을 주로 할 것이라 밝혔다.
조민아는 지난 4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양은 아닌데 큰 병원을 가야 할 것 같다니”라는 글을 남기며 건강 이상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조민아는 “언제까지 이 일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하게 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베이커리 운영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내비쳤지만 9월 “건강상태가 최악”이라는 글과 함께 베이커리 폐점을 두 달 앞두고 있다고 밝혔고.


[74/251][벨벳원피스 추천] 슬리브리스 ‘벨벳 메쉬 롱 원피스‘와 ‘벨벳 폴리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모두 레이어드용 아이템으로 벨벳소재가 메쉬.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F스팽글 B벨벳 민소매 미니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서 보면 더 예뻐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얇은 티셔츠나 니트와 코디하기 좋은 독특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별 프린트 레이어드 원피스’와 씨쓰루 메쉬 소재에 별 자수.


[75/251][산수유효능] 12일 군에 따르면 산수유는 첫서리가 내리는 11월 초순부터 눈이 내리는 12월 초순까지 수확하고 있다.
특히 산동면의 산수유 군락지는 계곡∼마을∼돌담∼경작지∼산림을 잇는 자연환경 요소와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경관을 형성하고 있다. 구례군은 지난 7월 세계중요농업유산 자문위원회의 결과 등재 대상지로 선정돼 내년에 산수유농업의 세계농업유산 등재를 위해 혼신의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76/251][삼겹살 파는곳] 종로3가역 기준 '쌍둥이네'를 시작으로 '두꺼비네' '진숙이네' '선이네' '현이네' '고창집' '부안집' '영암집' 등 포장마차 열댓 개는 서로를 부여잡듯이 끈을 연결한 채 나란히 서 있다.
광진구 구의동 강변역 1번 출구 구의공원 앞에 줄지어 있는 강변 포장마차 거리는 다양한 분식류와 포장마차 안주류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 2·3번 출구 양옆에 있는 신대방역 포장마차 거리에선 창 밖으로 천변 풍경을 내다보며 닭꼬치(2개 8000원)에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다.


[77/251][상주곶감 파는곳] 여기에 갖은 부재료를 넣어 나만의 개성 있는 막걸리를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월 새로운 주제로 4~5종의 지역 전통주를 선정해 전시 및 시음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월 새로운 주제로 4~5종의 지역 전통주를 선정해 전시 및 시음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78/251][석류 효능] 그런데 재미있게도 석류는 남성의 기능을 좋게 하는 효과도 갖고 있다는 것이 실험적으로 밝혀졌다.
미국의 임상 암 연구지에 따르면 석류 원액을 꾸준히 섭취한 남성들을 연구해 봤을 때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관찰됐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는 피부 상태도 개선해줘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하고.


[79/251][속초맛집]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물회도 밑반찬으로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이름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를 먹으려는 분에게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며 "속초에서 식도락을 찾고 있는 분에게 도움이 되길 위해 맛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속초 방문시 꼭 드시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싱싱한 동해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속초의 맛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80/251][속초숙박추천] 화가 등 호스트의 특징에 따라 달라지는 하우스의 분위기는 에어비앤비만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모임에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막차를 놓치고 아무 찜질방에서 쪽잠을 취했다면 찜질방보다는 비싸지만 몇배로 편안한 에어비앤비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호스트의 개인 집으로 쓰이지만 숙박을 원한다면 독립된 2층과 3층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81/251][수입인테리어소품]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 준비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선사한다.
박람회 현장에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리허설 촬영을 미리 해보는 '리허설포토존' △2019신상드레스와 수입명품드레스 등 100여 점이 전시하는 '테마 드레스존' △청담동 메이크업 체험.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 유수의 혼수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이 참여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82/251][스타일러가격]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이 원리를 활용해 열과 결합된 공기의 흐름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냈다.
이날 신제품 발표회에서 곽대혁 살롱하츠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헤어 스타일링 도구를 사용하지만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의 손상이 걱정돼 자주 사용하기 꺼려하고.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며 "신제품은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특히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83/251][승마바지 추천] 바지 신축성 중요… 승마용 추천가죽 부츠는 발에 꼭 맞게 신어야헬멧·척추보호대 움직이기 쉬운 라이딩 안전 장비로도 충분장갑·양말·마스크 등 소모품은 고가 '승마용' 살 필요 없어.
긴 양말은 부츠 안에서 가죽이 살에 닿는 것을 막아 불편하지 않도록 도와주는데 축구 양말은 승마용 양말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몸에 딱 붙는 승마 바지 안에 입을 수 있는 보호대로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84/251][아로니아효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단양=연합뉴스) 단양 아로니아영농조합법인은 내달 2일까지 선착순 2천500명에 한해 '단양 아로니아 농축액 1+1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단양군 제공] 법인은 행사 기간 단양아로니아 농축액 70㎖ 30포(5만5천원)를 사는 소비자에게 30포를 무료로 더 준다.


[85/251][애플망고 파는곳] 1945년의 시대적 분위기와 음료들을 즐길 수 있어 최근 유행하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카페와 함께 인기가 많다.
매실차 4천원 ▲후기(식신 썸네일): 부산에는 진짜 예쁜 카페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뽐내는 것 같아요. 초량아이스산도 5천원 ▲후기(식신 빨간점무늬): 우유가 특색인 카페 초량입니다~~진짜 다양한 우유 있고 편승 돼서 우유를 파는 게 아니라 시그니처메뉴도 많고 우유 전문카페에요.


[86/251][약초 파는곳] 협회에 소속된 200여 명의 심마니 중에서도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산삼을 잘 찾아내는 심마니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한 번은 과음으로 필름이 끊긴 상태에서 손님에게 주기로 한 수 천만 원 가격의 산삼을 안주로 먹고는 다음날 찾아온 손님에게 무릎 꿇고 빌고서는 술을 완전히 끊었다고 한다. 배용수 심마니는 딸과 조카를 비롯해 그가 산삼으로 살린 사람만 여럿이라고 한다.


[87/251][양털코트 추천] 겨울을 맞이한 선미의 옷장 속 아이템들을 엿보고 그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 볼 것.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조금 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들을 추천한다. (좌) 흔하게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덤블코트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칼라 부분에 스카이블루 컬러로 배색을 줘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88/251][여성쇼핑몰 추천]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올 한 해 주목받은 대표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선정됐다.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5일 열린 'Google Play Best of 2018' 어워드에서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정훈 크로키닷컴 대표는 “의미 있는 상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됐다”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89/251][여성패딩바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이마트(139480)는 패딩을 비롯한 히터 등 난방용품을 20~50%까지 할인하는 ‘방한 대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난방가전 40여종으로 총 80여종으로 데이즈 패딩을 비롯해 겨울 의류를 20~40% 카드사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인 패딩류는 26일까지 데이즈 남성 국민구스다운 후드 점퍼를 6만9900원에서 42% 할인한 3만9900원.


[90/251][예쁜이불 추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계절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공간별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잇아이템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계절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공간별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잇아이템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관계자는 “최근 취향을 존중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사회적인 분위기에 따라 홈 퍼니싱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혁신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하츠의 다양한 제품들이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이바지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91/251][오디 파는곳] 곰소항은 다소 허름하고 꽤 쇠락한 분위기이지만 그래서 오히려 농익은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봄을 물들였던 청보리밭 자리를 가을에는 메밀이 대신한다니 소금 같은 하얀 메밀꽃이 팝콘처럼 펑펑 터져 나와 샛노란 해바라기와 어울릴 날도 멀지 않았다. 영락없이 허름한 산촌 작은 마을이지만 저렴하게 한우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92/251][울산펜션] 【울산=뉴시스】박일호 기자 = 15일 오전 4시4분께 울산시 울주군 웅촌면의 한 왁스 제조업체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서고 있다.
화재 직후 공장 내 2층 사무실에서 취침 중이던 직원 강모(30)씨와 외국인 노동자 등 2명이 소화기를 사용해 초기진화를 시도하다 불이 번지자 긴급히 대피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공장 내 열실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폐쇄회로(CC)TV 화면 등을 토대로 자세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93/251][유리막코팅제] 유해 성분 대신 이산화규소(SiO2)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도장면을 보호하고 낮은 굴절율에 의한 깊은 컬러감을 보여주며 광택 효과 또한 극대화한다.
실리스의 유리막 코팅제는 도장면과의 화학결합으로 얇은 유리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단단하게 굳어지기 때문에 6H 이상의 경도와 3년 이상의 긴 내구성을 자랑한다. 실리스 코팅제는 도장면에 형성된 고광택 유리막으로 인해 외부 충격에서 일정 부분 보호할 수 있으며.


[94/251][유아수면조끼] 하나만 입어도 따뜻하고 포근한 ‘벨보아 잠옷’ 첫 출시- 상하의 세트 잠옷과 다양한 기장의 조끼 등 3가지 스타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추운 겨울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벨보아 소재의 영유아용 홈웨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벨보아 특유의 보드라운 촉감에 라마 캐릭터와 모이몰른 로고를 활용한 독특한 패턴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95/251][이불커버 추천] 그러나 간단하게 보는 것으로는 결코 만족감 높은 건조기를 고를 수 없다는 결론에 다다른다.
생활 패턴에 맞는 사이즈의 건조기를 선택해야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훈 대리도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데 건조기 사용 뒤 확실히 옷에 붙어 있는 털의 양이 줄었다고 한다.


[96/251][잣 파는곳] 생막걸리와 살균탁주 등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공정과 더불어 전통주 강의와 양조 체험까지 두루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술의 대표 술인 ‘가평 잣 생막걸리’는 가평의 특산품인 잣과 지하 250m 암반수로 빚은 생막걸리 탁주다. 잣의 고소한 풍미와 쌀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나는 쌉쌀하면서도 진한 맛의 잣 생막걸리는 지난 1월 열린 ‘중소기업 기업인ㆍ소상공인 만찬 간담회’에서 청와대 공식 만찬주로 지정되기도 했다.


[97/251][전라도김치 파는곳] 서울 인사동의 뮤지엄김치간(間)은 국내 첫 김치 박물관이다.
△당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삼청공원 숲속도서관. △1박 2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운현궁→숙박→창덕궁 후원→고종의길→삼청공원 숲속도서관→안산자락길→영천시장.


[98/251][전복 파는곳]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해운대 바다마을 포차 거리(해수욕장 포장마차촌)'에서는 랍스터(바닷가재)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광안리 민락어민활어직판장 포차 거리에선 상차림비를 내면 직판장에서 산 싱싱한 회와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 강원도 속초 '양미리 부두'(속초시 금강대로 230)와 바짝 붙어 있는 '오징어 난전 포장마차촌'은 바다 가까이 자리 잡고 있어 바다 내음 실컷 맡으며 술 한잔 하고픈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99/251][제주옥돔 파는곳] 해안가를 따라 걸어가다 고개를 돌리면 상동포구와 하동포구 사이 해안가에 갤러리다운 모습을 한 ‘가파도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가 보인다.
소망전망대에서 가파도 올레길 답사자들이 제주 본섬을 바라보고 있다. 제주서 왔다는 송인하씨는 “올레길 중에서도 가파도 올레는 걷기에 매우 편해 동네를 산책하듯 힐링하기 좋은 섬”이라고 말했다.


[100/251][지치 효능] 콩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식물인 ‘황기’와 쌍떡잎식물인 ‘지치’로 만든 복합물이 관절 건강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농촌진흥청은 황기·지치복합물이 무릎 연골을 보호하고 관절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세명대학교 부속 제천한방병원과 공동 연구로 인체 적용 시험한 결과. 최인명 농진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인삼특작부장은 “이번 연구결과로 황기복합물이 퇴행성관절염 증상을 완화하고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임이 입증됐다.


[101/251][천연화장품재료] 장상근 대표는 “할랄(Halal: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모든 제품) 인증을 취득한 뒤 인도네시아에 3만달러 상당의 제품을 우선 수출하기로 했다”며 “중국과 베트남 업체와도 연내 수출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청에서 건설교통국장 등을 지낸 뒤 퇴직한 장 대표는 재직 시절 극건성인 피부 탓에 천연재료 화장품에 관심을 가졌다가 퇴직 후 회사를 세웠다. 장 대표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다가 에스테르화 기술을 접하게 됐다”며 “99% 안전한 천연 원료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내세워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시장까지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102/251][캠핑요리 추천] 서울 영등포구 켄싱턴호텔 뷔페 ‘브로드웨이’ 셰프들이 5일 호텔 1층 브로드웨이에서 프랑크 소시지 5개 제품을 맛보며 평가하고 있다.
동원F&B 제품은 다른 프랑크 소시지들보다 길쭉한데 모양새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받았다. 뽀드득하는 프랑크 소시지 특유의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나쁘지 않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103/251][컴퓨터싸게파는곳] 이진원 티켓몬스터 부사장은 “남의 나라 잔치로 빠져나가는 수요를 두고만 볼 수 없었다”며 “해외 직구족 수요를 국내로 흡수하기 위해 판촉행사에 나서던 업체끼리 경쟁이 붙으면서 판이 커졌다”고 설명했다.
‘반값 세일’을 내세우는 미국·중국의 쇼핑주간에 맞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이 맞불을 놓기 시작하면서 11월이 최대 쇼핑 시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이다. 박주영 숭실대 벤처중소기업학과 교수는 “소비침체기에 온라인에서라도 소비가 증가하는 것은 다행”이라면서도 “다만 온라인몰에 비해 상대적으로 일자리가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위축돼 고용 감소 우려도 있다”고 지적했다.


[104/251][통영호텔] 통영시는 ‘2018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핵심 관광지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인사동 갤러리 라메르에서 ‘통영을 스케치하다’ 전시회와 연계하여 진행한 통영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통영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남쪽빛 감성여행과 연계하여 통영의 아름다운 관광 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통영을 스케치하다’ 갤러리와 이동식 관광안내소 운영을 기획한 것”이라며. 한편 통영 관광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초청한 대한민국 구상 대표 작가 18명이 구상하고 스케치한 작품을 전시하는 ‘통영을 스케치하다’ 전시회는 오는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통영 남망갤러리로 자리를 옮겨 순회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105/251][프로폴리스효능] 자신만의 29년 광 노하우와 혹한기 케어 방법을 소개한 광 마스터 조성아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혹한기 여배우들의 촬영장 필수품인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광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광 레시피를 더한 데일리 영양 보습 주입 틈새 스틱이 바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이다. ‘탱탱 꿀광 포켓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은 여배우들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조성아뷰티만의 29년 광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106/251][핑거루트효능] 최근 서울 강남구 뉴트리 본사에서 만난 김도언 대표는 "앞으로 3년 안에 1000억원 매출의 메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건기능이라고 하면 홍삼이나 비타민음료가 대표적이지만 이너뷰티 시장 성장에 발맞춰 관련 카테고리에서 1000억원 '메가브랜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라며 "이미 180만병이상 판매하며 독보적 1위 매출을 보이는 에버콜라겐이 그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 대표는 "차별화된 독자적 생명공학 기술을 기초로 10년이상 젊어질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상장을 통해 원료의 안정적 공급망을 구축하고 원가 생산절감을 위해 내년도부터 수직계열화 작업에 몰두.


[107/251][한라산등반] 문 대통령은 지난 10월 청와대 출입기자단과의 산행에서 “‘백두에서 한라까지’라는 말도 있으니 (김 위원장이) 원한다면 한라산 구경도 시켜줄 수 있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김위원장의 답방이 이뤄진다면 그 자체로서 세계평화 메시지와 비핵화·남북관계 발전 의지를 다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요한 건 김 위원장의 서울 답방이 북한의 비핵화를 더욱 촉진하고 더 큰 진전을 이루게 하는 것”이라면서 “이어질 2차 북미정상회담에서 보다 큰 폭의 비핵화 진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촉진·중재·설득하는 게 중요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108/251][합성엔진오일]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불스원은 미국석유협회(API)의 새 규격에 부합하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SN PLU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가솔린 GDI 전용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SN PLUS는 직분사방식(GDI)과 터보직분사방식(T-GDI) 엔진 성능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은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엔진 특성에 최적화된 엔진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미국 최신 규격을 충족하는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N PLUS를 통해 GDI 엔진의 달라진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09/251][허리찜질팩] [과천=강근주 기자] 과천시민의 이웃사랑이 ‘사랑의 곡물주머니’로 태어나 관내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과천동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홀몸어르신에게 드릴 천연찜질팩 ‘사랑의 곡물주머니’ 60개를 제작했다. 한편 과천동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28일 홀몸어르신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행복한 밥상 차리기’ 행사에서 사랑의 곡물주머니를 전달할 예정이다.


[110/251][홍어가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엔 이민지 기자] 13000원 오리구이 무한리필과 묵은지생고기찜이 식욕을 자극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


[111/251][32인치모니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AMD 프리싱크 지원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주연테크가 화면 테두리(베젤)를 최소화한 32인치 게임용 모니터인 Q32CFA 무결점을 출시했다. 듀얼DVI 등을 지원하며 후면 조이스틱 컨트롤러로 일인칭시점슈팅(FPS) 게임에 유리한 조준선 표시 기능을 간단히 조정할 수 있다.


[112/251][가리비가격] 유통업체인 디딤은 다양한 유통전략을 통해 자란만가리비 영어조합법인 등 고성지역 생산 가리비 구매에 힘쓰기로 했으며 자란만가리비영어조합법인은 생산 가리비의 안정적인 생산을 통한 적기 공급과 소비확대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군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안정적인 판매활로 확보는 물론 출하조절을 통해 가을부터 이른 봄까지 가리비 생산 집중시기의 일시적 가격 하락현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어업인들은 가격 걱정 없이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고성 가리비 유통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고성가리비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가리비 브랜드 선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13/251][광화문맛집] 이 음식점들을 들여온 강석호 대림산업 차장은 "업무용 빌딩의 아케이드는 대개 평일 점심 장사로 끝나는데 20~30대 여성을 겨냥한 맛집을 넣으면서 저녁과 주말에도 찾아오는 건물이 됐다"고 했다.
김갑준 롯데백화점 식품부문 다이닝팀장은 "소문난 지방 노포들을 찾아가면 현 상태로도 사는 데 문제가 없는데 굳이 고생해서 다른 지역으로 가고 싶지 않다며 대부분 '전국구 맛집'을 거부한다"고 했다. 습도 등이 음식 맛에 중요하기 때문에 본점의 맛을 100% 그대로 재현하는 건 사실상 어렵다"며 "대신 오너 셰프가 직접 세팅 작업을 하고 이후에도 최소 일주일에 한두 번 와서 맛을 체크할 수 있는 조건으로 들여온다"고 했다.


[114/251][단양가볼만한곳]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단양=뉴스1) 최서윤 기자 = 충북 단양 카페산(Cafe SANN)이 최근 방송인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가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충북 단양 카페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방문객들.


[115/251][디퓨저만들기] [서울경제] SBS Plus ‘두발 라이프’ 유진이 익선동 골목길 걷기에 나섰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두발 라이프’에서는 MC 유진이 서울 익선동 골목길 투어에 나섰다. 유진은 “오랜만에 이런 시간을 가져서 좋았고 혼자 걷는 것도 좋고 둘이 걷는 것도 좋더라.


[116/251][럭셔리여성의류] 고급 섬유 및 소재 분야에서 그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콜롬보 노블 파이버(이하 콜롬보)가 여성과 남성을 위한 '2018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제안한다.
클래식 스타일에 캐주얼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콜롬보 2018년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이탈리안 엘레강스'를 표방하는 콜롬보의 2018년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섬세한 남성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117/251][부탄여행] 그러다 보일 듯 말 듯 자리 잡고 있는 구멍가게를 발견하면 망설이지 말고 문을 열고 들어간다.
하루의 노고를 깔고 앉아 소주잔을 나누던 달동네 구멍가게도 머지않아 하나 둘 추억으로만 존재할 것이다. 그리고 사라지는 모든 것들이 그렇듯이 구멍가게 역시 그 흔적을 지우면서 많은 것들을 거둬 갈 것이다.


[118/251][식탁조명인테리어] 조명의 조도(照度)나 단위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조명 기구의 종류를 알아야 공간을 어떻게 연출할 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간접 조명’ 은 공간 내부 방향으로 빛이 향하지 않고 벽면과 천장 등을 비춰 반사되는 빛으로 공간을 밝히는 조명이다. ‘코브 조명’은 천장과 벽 구석의 움푹 파인 공간에 광원을 숨겨 놓아 천장을 비추게 하는 간접 조명을 뜻한다.


[119/251][실내운동기구] 특히 실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운동기구가 홈트족(홈트레이닝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간단하게 조립만 하면 코어 운동부터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 등 약 100여 가지 이상의 운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퍼스널 트레이닝 멀티 짐 킷트(Gym Kit)다. 이에 100여 종류의 운동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조립식 멀티 운동기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운동기구를 하나하나 구매하는 것보다 관리하기 편리하고.


[120/251][엘이디조명] 청사 주변에 야간 경관조명 밝혀 전북 고창군의 청사 앞이 환한 조명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뽐내고 있다.
고창군은 2018년 무술년을 되돌아보고 희망이 가득한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도록 지난 30일부터 내년 2월10일까지 군청사 주변에 야간 경관조명을 점등했다고 4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청사 광장과 회전교차로에 설치한 형형색색의 엘이디(LED) 조명과 조형물이 군민들에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야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희망과 나눔의 빛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121/251][여성패딩코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이잗바바 등 6개 브랜드의 여성 패딩과 코트를 40~70% 싸게 판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리바트는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침대·식탁·소파 등 가정용 가구 100여종을 30~45% 할인 판매한다.


[122/251][원피스형앞치마] 천이나 미싱 등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만약 해당 기능이 없는 미싱이라면 미싱기에서 천을 죽 잡아당긴 후 수작업으로 실을 잘라주면 된다. 아쉬운 것이 하나 있다면 일반 클래스에서는 자수가 박힌 천을 이용해 제품을 만들 수 없다는 점이다.


[123/251][저주파치료기]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뽀얀거탑에서 진행된 의료상담만을 정리해 선보이는 [뽀얀거탑 의료상담]입니다.


[124/251][제주도땡처리항공권] 필리핀 보라카이나 태국 피피 섬처럼 관광지 전체를 전면 폐쇄 후 옛날 모습으로 리모델링하는 것을 꿈꾸어 본 지자체는 한국에 과연 있을까.
왜 여행사는 1990년에 39만원에 팔던 방콕 빳따야 여행을 30년이 지난 지금도 그 가격에 팔고 있을까. 또 여행 일정표나 자유 시간의 유무보다는 땡처리 초특가와 같은 저가 덤핑여행을 더 선호하는 걸까.


[125/251][제주항공특가] 제주항공이 특가 이벤트인 ‘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누적 탑승객 6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찜 프로모션’은 매년 1월과 7월에 진행돼 왔지만 이번에는 한 달 앞당겨 진행된다.


[126/251][차량매트 추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종합 리조트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키장 정상에서 즐길 수 있는 짜장면과 짬뽕은 모든 방문객들이 첫손에 꼽는 '최고의 메뉴'로 정평이 나있다. 전국의 모든 스키장에는 다양한 형태의 유·무료 스키 강습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초보자들도 누구나 안전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127/251][청송사과 파는곳] 생막걸리와 살균탁주 등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공정과 더불어 전통주 강의와 양조 체험까지 두루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술의 대표 술인 ‘가평 잣 생막걸리’는 가평의 특산품인 잣과 지하 250m 암반수로 빚은 생막걸리 탁주다. 잣의 고소한 풍미와 쌀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나는 쌉쌀하면서도 진한 맛의 잣 생막걸리는 지난 1월 열린 ‘중소기업 기업인ㆍ소상공인 만찬 간담회’에서 청와대 공식 만찬주로 지정되기도 했다.


[128/251][쿠바자유여행] 쿠바를 한 번도 안 다녀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다녀온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 넘치는 여행지이다.
쿠바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쿠바가이드'가 한국에 자리를 잡았다. 쿠바 현지여행사인 (주)아르코이리스의 한국 여행사무소인 쿠바가이드는 실시간 쿠바여행 상담과 여행상품 및 비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단독 여행상품인 SR.


[129/251][트레킹화 추천] 또 라푸마 '프로텍션 재킷'에 적용된 비대칭 디자인과 멜란지 컬러 소재는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서로 다른 색상의 멜란지 소재를 믹스해 강한 배색과 절개 없이도 라푸마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님 컬러 스포츠 코튼 옥스포드 셔츠'는 활동성이 우수하며 땀의 흡수와 배출이 일반 면에 비해 뛰어난 스포츠 코튼 소재를 사용한 아웃도어 셔츠이다.


[130/251][10대여자쇼핑몰] 10대여자쇼핑몰 1위 소녀나라가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블랙소나데이’를 열어 고객 감사 이벤트에 돌입했다.
일반적으로 재고 상품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는 달리 ‘블랙소나데이’는 소녀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BEST) 판매 상품만 선정. 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여성의류쇼핑몰 최고의 파격 할인가를 제공한다.


[131/251][66사이즈쇼핑몰] 박 대표는 “친구들이 야간자율학습을 하던 시간에 집에 가서 웹 사이트를 제작하고 쇼핑몰 운영법을 배웠다”며 “주말에는 전주와 서울을 오가는 게 학창시절 일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본금이 어느 정도 모이고 처음 구상한 대로 66사이즈 옷을 동대문에서 매입해 인터넷에서 팔 수 있는 상황이 됐다”며 “때마침 구제 의류 유행이 지나가는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옷을 입어보고 주문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들어와 서울에 매장을 열었다”며 “중국과 대만 등 해외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132/251][가정식반찬배달] 광주 서구 금호2동보장협의체(위원장 김승주)와 반찬배달사업 후원자인 '마재착한밥상'(대표 김나윤)은 12일 지역에 거주하는 노인 10명을 초청해 따뜻한 가정식 식사를 대접하고 내복과 이불을 선물했다 © News1.
(광주=뉴스1) 남성진 기자 = 광주 서구 금호2동보장협의체(위원장 김승주)와 반찬배달사업 후원자인 '마재착한밥상'(대표 김나윤)은 12일 지역에 거주하는 노인 10명을 초청해 따뜻한 가정식 식사를 대접하고 내복과 이불을 선물했다. 행사에 함께한 허후심 금호2동장은 "직접 재배한 무공해 농산물로 정성들여 식사를 준비한 마재착한밥상에 감사드린다"며 "내복과 이불은 우리 어르신들께서 다가오는 겨울을 견디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133/251][가정용 열풍기] 파세코 에코카본전기히터 신제품 2종 [사진 제공 = 파세코].
종합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겨울을 맞아 에코 카본(CARBON) 전기히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45년간 세계 및 국내 난로 시장 점유율 1위인 파세코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종합 히터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134/251][거실그림 추천] 삼성전자가 '더 프레임' TV의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총 1000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타임스 강해령 기자] 삼성전자가 '더 프레임' TV의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총 1000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한상숙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사업부 상무는 "더 프레임은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 공간을 갤러리처럼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며 "더 많은 파트너들과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35/251][겨울니트롱원피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엔 정유진 기자] 가수 선미가 12월 1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한 여성복 브랜드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136/251][겨울레깅스 추천] 안다르는 500만 명이 선택한 '에어코튼 기모 레깅스' 출시 기념 최대 70% 세일 이벤트를 마감한다고 10일 밝혔다.
세일 기간이 지나면 리오더 일정에 따라 순차적인 배송이 이뤄지니 기모 레깅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하루 빨리 받고 싶다면 오늘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서둘러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제품 출시 날 초도 물량 5만 장을 1차 완판해 이미 500만의 선택을 받은 에어코튼 레깅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다"고 덧붙였다.


[137/251][겨울블라우스] 퍼 코트 가격미정 산드로.
퍼 데님 재킷 가격미정 톰 그레이하운드. 퍼 코트 가격미정 엠포리오 아르마니.


[138/251][겨울치마 추천] 이번 ‘ET 핫 트렌드’는 늦가을의 쌀쌀한 기운을 막고 매서운 겨울추위를 대비할 트렌드웨어라는 주제로 상품픽업전문가 고현규(케이그룹/이베이코리아 상품소싱에이전시) 대표가 엄선한 '가을 겨울 의류 특가' 아이템 베스트 4종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가을 옷은 겨울 외투 안에 입으면 되려 패셔니스타 같은 면모를 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서 가을-겨울을 지나가는 간절기 의상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곤 합니다. 추천해드린 이 제품들은 현재 전자신문과 함께 'ET 핫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랜드코리아' 홈페이지와 전자신문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재된 기사 하단 'ET 핫 트렌드' 메뉴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139/251][경주펜션추천] 화가 등 호스트의 특징에 따라 달라지는 하우스의 분위기는 에어비앤비만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모임에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막차를 놓치고 아무 찜질방에서 쪽잠을 취했다면 찜질방보다는 비싸지만 몇배로 편안한 에어비앤비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호스트의 개인 집으로 쓰이지만 숙박을 원한다면 독립된 2층과 3층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140/251][곶감선물세트] 이마트는 내년 설을 54일 앞둔 12월 13일부터 1월 23일까지 총 42일간 이마트 전국 153개 점포와 이마트몰을 통해 총 560여종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유명 배 산지인 나주에서 13브릭스 내외로 당도선별한 피코크 고당도 나주 전통배(9입/10+1) 상품이 7만9800원에서 행사가 7만1820원으로 10% 할인해 판매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전예약판매로 명절 선물 문화가 바뀐다는 것은 그만큼 계획적인 소비가 이뤄지고 있다는 의미”라며 “'얼리버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41/251][귀걸이 추천] [서울경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파티 박스’와 ‘하트 에디션’을 추천했다.
화려한 크리스탈 다이얼이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화려함과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의 ‘녹턴 파빌라’ 워치는 연말 파티룩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만의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파티 박스’와 ‘하트 에디션’은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부터 센스 있는 감사의 인사까지 전할 수 있어 미리 준비하는 연말 선물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42/251][기름보일러] #2015년 12월 초 전북 군산시 나운동 한 아파트에서 가스보일러의 배기가스가 집안으로 흘러 들어가 2명이 사망했다.
특히 배기통 이탈 등으로 유해 가스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해 중독으로 이어진 사고가 17건(74%)이었으며. 빗물이나 찬바람이 들어오지 못하게 환기구와 배기통을 막아놓으면 유해가스가 실내로 유입돼 위험하므로 환기구는 항상 열어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143/251][기름보일러 추천] 충북 옥천군보건소는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질병관리본부 주관으로 열린 ‘2018년 감염병관리 유공자 시상식’에서 정부합동평가 부문 우수기관에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니터요원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수시 감염병 홍보활동과 계절마다 유행하는 감염병 예방 수칙 등을 홍보해 군민의 위생관리 생활화를 정착시킨 점도 인정받았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인 ‘2018년 읍면동 협의체 민관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 사업은 지난해 5가구에 총 100만 원 상당의 난방유를 지원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이어졌다.


[144/251][꽃게 파는곳] 그중에서도 미나미산리쿠와 게센누마 지역은 태평양을 마주하는 항구마을로 상어지느러미와 전복 등 바다 향 가득한 식도락 문화를 품고 있다.
게센누마 가라쿠와는 3개의 강이 모이는 바다가 있어서 맛있는 것”이라고 밝힌 미야기협동조합 멍게 생산자는 50년 동안 멍게를 잡은 부모 세대에 이어 30년째 이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니가타와 함께 최고의 사케 생산지인 미야기현에 위치한 이치노쿠라 양조장의 ‘히메젠’은 알코올 도수 8%로 산뜻한 감귤 향이 가득하다.


[145/251][나무보일러 추천] 시·군 공무원 등 17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8년 전통시장 대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그 간의 활동성과 공유 및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상인들 간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한 해 동안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에 큰 기여를 한 민간인 및 공무원 유공자들에게 도지사 표창 수여(34명)와 화재공제 및 강원도 전통시장 활성화 시책 설명회를 가진다. 7일에는 산림과학연구원 직원들이 직접 춘천시 북산면 조교리 마을을 방문해 장작패기 및 집주변 장작쌓기 지원 등을 한다.


[146/251][네비게이션추천] 넷플릭스 따위의 알고리즘은 누리꾼의 검색기록과 소비 패턴을 분석해서 그가 어떤 사람인지 예측하고 적절한 (때로는 터무니없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이학사 펴냄 “영화와 애니메이션은 일본 전통사회와 현대사회 모두를 반영하는 유용한 거울이다. <이웃집 토토로> <원령공주> <신세기 에반게리온> <너의 이름은> <데스노트> <늑대 아이> 등 일본 애니메이션과 소노 시온 감독의 영화 등을 소재로 일본인의 정신세계를 분석한다.


[147/251][능이버섯 파는곳] 경남 통영 서호시장 사람들의 허기와 한기를 달래주던 ‘원조시락국’의 시락국밥(왼쪽)과 대구만의 얼큰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국일따로국밥’의 따로국밥.
현풍장에서 40년간 국밥 장사를 해온 이상선(76)씨는 "수구레는 손질을 잘못하면 질겨지고 누린내가 나서 여러 번 씻어서 깨끗이 손질해야 한다"고 했다. 사골로 끓인 진하고 깔끔한 국물이 돋보이는 '순대국밥'엔 병천순대와 돼지뽈살이 푸짐하게 들어 있다.


[148/251][대방어 파는곳] 경남 거제와 통영에는 대물(大物) 대구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물메기가 있습니다.
표백한 것마냥 깨끗하게 손질된 물메기가 일주일쯤 섬의 겨울 볕과 바닷바람을 맞아 꼬들꼬들하게 마르면 그제야 추도 물메기는 육지의 위판장으로 나간다. 대항마을과 미조마을에 하나씩 있는 구판장에서 새큼하게 무쳐낸 물메기 회무침을 곁들여 말린 물메기로 끓여낸 시원한 물메기탕을 맛봐야 하는 건 당연하다.


[149/251][대봉감 파는곳] 악양은 예부터 임금님 진상품으로 인정받은 대봉감과 평사리 들판의 비옥한 토지에서 생산되는 쌀이 유명한 곳.
대봉감마을은 2005년 정보화마을로 지정된 후 올해 우수마을로 선정됐다. 평사리공원 지나 삼거리에서 좌측 악양방면으로 들어선 후 1㎞ 정도 가면 '대봉감마을'이라는 입간판이 나온다.


[150/251][대부도 팬션] 대부도펜션시티가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내년 1월 1월 자정까지 기해년 새해를 알리는 불꽃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3회를 맞는 이번 대부도펜션시티 해맞이 불꽃축제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웅장한 불꽃축제 향연이 펼쳐진다. 대부도펜션시티 신양희 실장은 "어느새 막바지에 이른 2018년 마지막 날을 가족과 함께 대부도펜션시티에서 불꽃놀이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151/251][대부도팬션] 대부도펜션시티가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내년 1월 1월 자정까지 기해년 새해를 알리는 불꽃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3회를 맞는 이번 대부도펜션시티 해맞이 불꽃축제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웅장한 불꽃축제 향연이 펼쳐진다. 대부도펜션시티 신양희 실장은 "어느새 막바지에 이른 2018년 마지막 날을 가족과 함께 대부도펜션시티에서 불꽃놀이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152/251][도루묵 파는곳] 생산량을 높이기 위해 질소 비료를 너무 많이 쓴 탓에 밥맛이 명성을 따라가지 못했다.
혼합미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단일 품종과 비교해 밥맛이 떨어진다. 곰탕을 아무리 맛있게 끓여도 그에 걸맞는 밥맛이 없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153/251][돼지감자효능] 보령시는 국제적인 수준의 휴양 및 해양레포츠 관광지로 도약하기 위해‘서해안권 광역관광개발’계획에 따라 아쿠아리움·숙박시설·상가·문화시설 등 전체경관의 재정비와 해수와 머드를 이용한 스파 시설 조성으로 휴양기능을 강화하고.
대천해수욕장의 관광 포인트인 백사장과 바다 절경을 한껏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해 시민과 관광객들의 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다양한 돌 조각 작품을 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공원인 개화예술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154/251][돼지고기 파는곳]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낙지돼지볶음과 흑염소 전골 맛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기는 다 익은 채 나온 고기와 함께 채소가 익도록 끓여서 두 가지를 함께 먹으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념장을 풀어 끓인 국물과 함께 밥을 먹으면 든든한 흑염소 전골을 맛볼 수 있다.


[155/251][둥굴레효능]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작년 국내 최초로 숙취 해소 연구센터를 설립해 차세대 컨디션을 개발하고 있다”며 “숙취 해소 효능이 있는 신규 물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점유율 4위인 동아제약의 모닝케어는 2005년 첫 출시 이후 100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올린 숙취 해소 음료 제품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숙취 해소 음료는 으레 연말에 마케팅을 한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올여름 바캉스 시즌에 피서객이 많이 몰리는 부산에서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며 “소비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156/251][디퓨저용기 파는곳] 앞서는 감각으로 제주도 핫플레이스가 된 애월더선셋을 찾아주는 손님들을 위해 이 대표는 바쁜 틈틈이 지금도 매일 장을 보고.
제주도 핫플레이스인 카페 애월더선셋은 그림같은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곳에 위치해 있다. 제주도의 핫플레이스인 카페 애월더선셋(애월의 석양이란 뜻)을 운영하고 있는 이 대표는 플로리스트이자 푸드크리에이터다.


[157/251][로얄제리 효능] 이처럼 근래에 건강기능식품 성분과 제품 유형이 다변화했지만 여전히 국내 매출의 절반가량(2016년 기준 9.
000억원대에 근접(2016년 기준 998억원)한 수준인데 그 영향 때문인지 유산균의 일종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홍삼과 개별인정식품에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3위(2016년도 매출 1.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는 2016년 기준 487개인데 그중 연매출 100억원 이상인 업체는 6%인 31개에 불과할 정도로 영세하다.


[158/251][로얄제리효능] 이처럼 근래에 건강기능식품 성분과 제품 유형이 다변화했지만 여전히 국내 매출의 절반가량(2016년 기준 9.
000억원대에 근접(2016년 기준 998억원)한 수준인데 그 영향 때문인지 유산균의 일종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홍삼과 개별인정식품에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3위(2016년도 매출 1.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는 2016년 기준 487개인데 그중 연매출 100억원 이상인 업체는 6%인 31개에 불과할 정도로 영세하다.


[159/251][마그네슘영양제] 수용성인 비타민C는 몸 밖으로 배출되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구토와 위경련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엔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가 잘 생기기 때문에 맨손으로 살림하는 주부나 네일아트를 자주 받는 사람은 수시로 핸드크림을 발라 항상 손과 손톱을 촉촉하게 유지해야 하고요. 거스러미는 손이나 입으로 뜯지 말고 소독한 가위나 손톱깎이를 사용해 손끝을 향하도록 잡아서 짧게 잘라야 상처 없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160/251][마누카꿀효능] UMF표준은 마누카꿀 효능의 크기를 확인하고 정량화하는 기준으로 제조시설 기준 및 제품품질 검사를 합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매년 라이선스를 갱신한 업체만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지난 2월부터 뉴질랜드에서 수출되는 마누카꿀의 규정이 더욱 엄격해져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치고 있기 때문에 마누카꿀 구입 시 정식 통관을 거친 제품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정식 통관된 마누카꿀은 유명백화점 콤비타 매장 및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161/251][목마사지기]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아름다운 휴식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BRAMS가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공간 효율성을 위한 벽면 제로 슬라이딩으로 설계되었고 다른 안마의자에서 찾아보기 힘든 무릎 마사지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SL-LONG 프레임이 적용되어 인체의 굴곡을 따라 목부터 엉덩이까지 디테일한 마사지가 가능하고 사용자 체형을 분석하는 자동센서 기능이 추가됐다.


[162/251][문어 파는곳] 5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겨울 보양종합세트 해물 소갈비알찜 편이 전파를 탔다.
두 번째 소개된 맛집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크림소갈비찜이다. 세 번째 소개된 맛집은 고사리 한치 소갈비찜을 파는 곳으로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곳이다.


[163/251][반조리식품 파는곳] ‘파킨숍’(ParknShop)은 홍콩의 대표적인 슈퍼마켓 웰컴의 유일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다.
파킨숍과 다르게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 위주로 슈퍼마켓 체인점이 자리하고 있다. 파킨숍과 구분이 되는 고급 식재료나 제품들이 많은 편으로 특히 한국 농산물이나 식품을 가장 많이 수입해서 판매하는 슈퍼마켓이기도 하다.


[164/251][밤꿀 파는곳] “젤라또는 아이스크림에 비해 유지방과 공기 함량이 낮고 원재료의 느낌을 많이 살려요.
금귤 바닐라 젤라또 위에 직접 만든 금귤 콩포트가 올라가는 식이다. 보리순으로 만든 젤라또 등 한식 코스와 어울리는 색다른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165/251][백일사진 찍는곳] 지상파 드라마도 넘기 힘든 시청률 10% 벽을 10회에서 깨고 역대 tvN 월화극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연출을 맡아 '백일의 낭군님' 속 세계관을 완성한 이종재 PD는 그저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 모여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어떤 게 내가 잘할 수 있는 작품일지가 더 중요한 것 같다.


[166/251][베트남여행지 추천] 보홀 데이투어에서는 ▲초콜릿 모양과 색을 닮았다고 해서 이름 붙은 '초콜릿 힐' ▲손바닥만한 크기로 현재 보호종으로 지정된 '타르시어스 원숭이' ▲열대 우림숲을 배로 관통하며 점심식사를 즐기는 '로복강 투어'가 준비돼 있다.
이는 영유아 또는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편의요소가 추가된 여행 상품으로 객실마다 전자레인지가 있어 이유식을 준비하기 편하며 워터파크의 유아 전용 풀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 부대시설로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심지어 아쿠아리움까지 있는데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하루쯤은 전 일정을 호텔 내에서 아이와 신나게 보내기에도 아깝지 않다.


[167/251][베트남여행지추천] 보홀 데이투어에서는 ▲초콜릿 모양과 색을 닮았다고 해서 이름 붙은 '초콜릿 힐' ▲손바닥만한 크기로 현재 보호종으로 지정된 '타르시어스 원숭이' ▲열대 우림숲을 배로 관통하며 점심식사를 즐기는 '로복강 투어'가 준비돼 있다.
이는 영유아 또는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편의요소가 추가된 여행 상품으로 객실마다 전자레인지가 있어 이유식을 준비하기 편하며 워터파크의 유아 전용 풀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 부대시설로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심지어 아쿠아리움까지 있는데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하루쯤은 전 일정을 호텔 내에서 아이와 신나게 보내기에도 아깝지 않다.


[168/251][벽난로 추천] 내부마감재 ▶ 천장 – LG하우시스 지아 FRESH 친환경벽지 / 벽 – 여명한마당 지사벽지.
욕실 및 주방 타일 ▶ 욕실 - 수입타일 / 주방 - 폴리싱 타일(BNT 타일). 수전 등 욕실기기 ▶ 대림바스 │ 주방 가구 ▶ 에넥스.


[169/251][보쌈김치 파는곳] 서울 인사동의 뮤지엄김치간(間)은 국내 첫 김치 박물관이다.
△당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삼청공원 숲속도서관. △1박 2일 여행 코스= 뮤지엄김치간→아름다운차박물관→익선동한옥거리→운현궁→숙박→창덕궁 후원→고종의길→삼청공원 숲속도서관→안산자락길→영천시장.


[170/251][분위기좋은 레스토랑] 다양한 코스의 장소를 물색하겠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호텔 레스토랑은 아무래도 가격부담이 만만찮다.
경남 통영 바다에서 채취한 신선한 석화 카르파쵸와 가리비 홍합 생합 모시 전복 새우 주꾸미 키조개 등 와인에 찐 해산물과 프레시 딸리아딸레를 넣은 오일 파스타는 계절의 진미다. 블랙 & 화이트 톤의 컬러에 등반이가 어른 가슴에 이를 만큼 높아 타인과의 시선이 마주칠 불편함이 없다.


[171/251][브라질너트파는곳] 명절 대목을 일주일 앞둔 16일 오후 영등포 전통시장의 한산한 풍경(사진=최신혜 기자).
16일 경기 광명시 광이로에 위치한 광명 전통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명절 제수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상점을 둘러보고 있다. 이날 광명 전통시장을 찾은 주부 김경화(37)씨는 "폭염 이후 물가에 대한 부담이 너무 커 이번 명절 상차림은 과일.


[172/251][블라우스 추천] 맑고 투명한 피부 베이스에 사랑스러운 블러셔를 더한 지숙과 설인아가 bnt와 함께한 화보 컷에서는 생기있어 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콘셉트에서 보여줬던 메이크업 모두 피부 윤곽을 살려내기 보다는 깨끗하고 청초한 무드를 더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했다. 피부 윤곽을 살리는 것 보다 본연의 피부톤과 결을 살리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후 포인트 컬러를 더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볼 것.


[173/251][비행기표땡처리] 필리핀 보라카이나 태국 피피 섬처럼 관광지 전체를 전면 폐쇄 후 옛날 모습으로 리모델링하는 것을 꿈꾸어 본 지자체는 한국에 과연 있을까.
왜 여행사는 1990년에 39만원에 팔던 방콕 빳따야 여행을 30년이 지난 지금도 그 가격에 팔고 있을까. 또 여행 일정표나 자유 시간의 유무보다는 땡처리 초특가와 같은 저가 덤핑여행을 더 선호하는 걸까.


[174/251][삼겹살불판 추천] 그러나 명 부관장은 “전통주의 특징은 전통이 아니라 다양성에 있다”고 소개했다.
명 부관장은 “연말연시에 전통주를 즐기면 각 술에 담긴 이야깃거리를 나누고 인문학 여행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한국와인은 요즘 발효 기술을 접목해 원료의 풍미를 살리면서 천편일률적 단맛이 아닌 각각의 특성을 살려 만들고 있다”며 “소규모 양조장에서 지역 농산물이나 직접 기른 과일로 빚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175/251][삿포로자유여행]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측은 10일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세 사람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신년기획으로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함께 삿포로로 자유여행에 나선다. 2018년 무술년 맞이 개띠 동갑내기 세 친구의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 모습은 ‘발칙한 동거’를 통해 1월 중 공개될 계획이다.


[176/251][새우장 파는곳] 한옥 마을에 집중적으로 볼 것이 몰린 전주와 달리 군산은 주요 스폿들이 띄엄띄엄 위치해 있어서 오히려 여행을 더 깊게 음미할 수 있었다.
김- 군산에 남아있는 주요 관광지가 일제의 잔재이다보니 마케팅이 활발하지 못한 것 같다. 1995년에 옛 조선총독부 건물을 철거할 때도 한쪽에선 보존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있었듯 군산에 남아있는 일본 흔적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다.


[177/251][생강차 추천] 고풍스런 '티옹 바루'와 새롭게 뜨고 있는 '잘란 바자르 '에서 아보카도 토스트와 싱글 오리진 커피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추아 미아 티 등 싱가포르 예술가들 작품을 통해 이 나라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다. 현지인들은 매운 새우 수프와 가정식 중국 요리(16싱가포르 달러)를 즐길 수 있는 '콕셍' 식당을 자주 찾는다.


[178/251][생강청 파는곳] 그 동안 쌓은 경험을 후진들과 공유하고 극소수에게만 차려내던 음식을 일반인도 맛볼 수 있게 하려고 교육과 체험 공간인 ‘조희숙의 한식공방’을 지난해 12월 열었다.
극소수 위해 하던 음식 일반인에게 선봬 공방 취지문 내용을 구체화하면 ▷35년간 현장에서 몸으로 익힌 한식 경험의 전수장 ▷특수한 일부에게만 차리던 한식을 일반인에게 맛 보이고 피드백을 받아 새로운 한식의 틀을 모색하는 창구로 활용해 ‘한식 발전소(發展所)’가 되도록 하려는 것이다. ②1993~2003 외국 체인 호텔을 포함해 3곳의 특급호텔에서 한식 책임자로 근무하면서 새로운 조리 환경과 다른 분야 음식을 접하게 돼 시야를 넓혔다.


[179/251][서예붓 추천] 【서울=뉴시스】 박현주 미술전문기자 = 2018년 단원미술제 서예·문인화 부문 대상은 허원 선생시 '박의동환래’를 쓴 서예가 박정수(63)씨가 영예를 안았다고 안산문화재단이 2일 밝혔다.
단원미술제 서예·문인화부문 이종선 심사위원장은 “전통 서화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법고창신의 창작열이 높은 우수한 작품들이 많았다” 며 "대상 작품에 선정된 박정수씨의 ‘허원선생시-박의동환래’는 행초서체로서 유려하게 흐름이 좋고 활달한 수작이었다"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박정수씨는 “묵향 속에 한 획 한 획 난정서를 임서 하던 중 뜻밖의 소식에 믿기지 않다”면서 “매번 부족함을 느끼면서도 붓을 벗 삼아 열심히 썼던 시간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큰 상을 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180/251][서해안 가볼만한곳] (원주=뉴스1) 권혜민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신록이 우거진 요즘 독특한 생물지리학적 특징과 희귀동식물의 서식지를 갖추고 있는 람사르습지 6곳을 '6월 추천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해 23일 발표했다.
총 860여 종에 이르는 생물이 서식하며 생태관광지역으로 선정된 고창 운곡습지는 자연의 무한 회복 탄력성을 보여주는 우수 사례다. 그 가치를 인정받아 1998년 3월 2일 람사르협약 보존 습지로 등록됐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잠정 목록에도 등재됐다.


[181/251][서해안가볼만한곳] (원주=뉴스1) 권혜민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신록이 우거진 요즘 독특한 생물지리학적 특징과 희귀동식물의 서식지를 갖추고 있는 람사르습지 6곳을 '6월 추천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해 23일 발표했다.
총 860여 종에 이르는 생물이 서식하며 생태관광지역으로 선정된 고창 운곡습지는 자연의 무한 회복 탄력성을 보여주는 우수 사례다. 그 가치를 인정받아 1998년 3월 2일 람사르협약 보존 습지로 등록됐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잠정 목록에도 등재됐다.


[182/251][세부골프여행] 그러면서도 “중국에서 한동안 알리페이와 위챗페이 등 모바일 결제 시스템만 쓰다가 한국에 가니 많이 불편했다”며 “한국에서 알리페이와 위챗페이를 받는 매장이 늘면 중국 관광객도 많이 늘어날 것”이라고 조언했다.
그는 “1990년대 이후 태어난 중국인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하고 인정받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다”며 “그렇다고 내가 직원을 모두 바꿀 수는 없기에 이해하고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중국은 ‘네가 거기서 1등 하면 나는 여기서 1등 하겠다’는 식으로 전체적인 조화를 중요시하는 문화가 있다”면서 “그런데 한국에서는 모두가 한곳에서 1·2등 하려고 경쟁하는 것 같다”고 안타까워했다.


[183/251][속초 여행] 특히 속초 여행코스를 다채롭게 짤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속초 방문 시 싱싱한 활어회와 대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20년 이상 대게집 장사를 이어가는 노하우로 대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치 않고 맛과 위생.


[184/251][속초콘도] 【속초=서정욱 기자】 속초지역 시내버스 노선의 운행 횟수와 시간이 오는 10일부터 일부 변경된다.
종점 변경 2곳 등 7개 노선과 14개 노선의 경우 운행횟수 와 시간이 변경된다. 5일 속초시는 속초지역 시내버스 노선의 운행 횟수와 시간이 오는 10일부터 일부 변경된다 고 밝혔다.


[185/251][송년회선물 추천] 음식 값이 비싼 레스토랑을 찾기보다는 연말 분위기를 내는 소품으로 집을 꾸며놓고 주문 배달을 받을 수 있는 파티용 음식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웃에 소음 피해를 줄까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깔때기 형태의 방음기에 입을 밀착시킨 후 헤드폰을 착용하면 혼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방음 마이크와 주먹 대신 손가락으로 펀치 게임을 할 수 있는 장난감 등도 준비했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파티플래터’는 5종류의 샌드위치가 15조각으로 나뉘어 있어 여러 명이 한 번에 다양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186/251][쇼케이스냉장고] 조민아는 "병원 일정들 사이사이에 4번째 공방 Notre printemps 준비를 하는중이라 시간이 금방 금방 가네요"라고 운을 뗐다.
조민아는 "제 수업을 기다려줬던 애정하는 수강생들과 함께 달콤한 추억들을 만들어 갈 행복한 베이킹 작업실을 계획하고 있어요. 제 수업을 기다려줬던 애정하는 수강생들과 함께 달콤한 추억들을 만들어 갈 행복한 베이킹 작업실을 계획하고 있어요.


[187/251][아르기닌 효능] 시장 점유율이 높은 숙취해소 제품을 판매하는 제약회사·식품회사네 곳을 취재했지만 관계자들은 "숙취해소제는 음료·가공식품이라서 약이나 건강기능식품 수준의 효과를 기대하면 안 된다"고 답했다.
숙취의 정확한 원인을 밝혀낸 연구는 아직 없지만 ▲아세트알데하이드(알코올 대사 산물) ▲몸속 수분·포도당 부족 ▲숙면 부족 ▲알코올에 의한 혈관 확장 ▲호르몬 불균형 ▲술자리에서의 에너지 소모 등이 꼽힌다. 장은선 교수는 "숙취해소제를 먹었으니 덜 취할 것이라는 착각 때문에 오히려 과음할 위험도 있다"고 말했다.


[188/251][아연보충제] 마그네슘 450mg 및 비타민 B6 11mg이 들어 있는 ZMA를 14명의 건강한 남성이 먹었을 때 혈액에서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2004년 국제스포츠영양학회지(Journal of the International Society of Sports Nutrition)에 실린 논문에서도 역시 42명의 남성 헬스 트레이너가 ZMA를 섭취했을 때 호르몬에 유의미한 변화가 없음을 발견했다. 2004년 신경약리학 및 생물 정신의학 발달(Progress in Neuro-Psychopharmacology and Biological Psychiatry)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52명의 어린이가 1일 2회 아연을 15mg 섭취했을 때 ADHD 약물에 대한 반응이 향상되었고 400명이 매일 아연을 150mg 먹었을 때 과잉 행동.


[189/251][아연보충제 파는곳] 공식 프로지 판매업체인 프로지몰 아연몰 측에서는 "이번 신제품 프로지는 많은 성인병으로 고통받고있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가격을 낮추어 공급하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공식 프로지판매처인 프로지몰과 아연몰 측에서는 기존의 프로지에 대해 말하면서 "기존의 프로지 정품을 파는 대리점들 중에 저렴하게 파는 곳이 많은 것으로 안다. 하지만 출고 된지 오래된 제고 제품이라 효과가 반감될 수 있고 유통기한 역시 많이 남지 않은 경우가 많아 주의할 필요가 있고 반드시 2014년 신제품을 구입할 것을 권장한다" 면서 프로지 구매에 대한 주의 역시 당부했다.


[190/251][압박스타킹] 온라인몰에서 인기 판매되었던 슬림9 압박스타킹은 출시 3개월 만에 기존 브랜드를 누르고 TOP1 브랜드로 성장해왔으며.
또한 극강 한파가 예고된 이번 겨울을 대비해 슬림9의 신제품인 발열 목도리 ‘핫플러’도 입점하여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배경으로 창립 3년 만에 식품과 뷰티업계에서 각광받는 브랜드인 ‘하루끼니’와 ‘슬림9’ 브랜드를 자사 보유하고 있다.


[191/251][양털이불 추천]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6년 연속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과 함께 소비자들이 탐험의 가치와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BJ 관계자는 “TBJ가 출시한 퍼 제품들은 입으면 한 마리의 양이나 강아지 인형 같은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다”며 “페이크 퍼는 동물을 보호하면서도 특유의 질감은 그대로 살릴 수 있어 겨울철 색다른 겨울 패션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TBJ의 페이크 퍼 아우터를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땡큐 119 캠페 판매금액·소방티셔츠 등 기부=에프알제이는 지난 달 실시한 ‘땡큐 119’ 캠페인을 통해 모인 소방티셔츠 판매금액 1000만원과 제품을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를 앓고 있는 소방관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192/251][어묵 파는곳] 1989년 광화문에 1호점을 열어 훼미리마트나 LG25(현 GS25)보다 오히려 편의점 개설이 빨랐고 1995년 코오롱으로 운영권이 넘어갈 당시만 해도 업계 3위였는데 1999년 롯데그룹으로 넘어가 결국 세븐일레븐으로 통합됐다.
일본에 가보면 동일한 브랜드 편의점이 도심 특정 지역에 줄지어 들어서 있고 경쟁업체는 드문 이유가 거기에 뿌리를 두고 있다. 혹자는 그래서 "한국 편의점은 편의점이 아니다"라고 깎아내리기도 하지만 미국 편의점이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식 문화에 맞게 정착했듯 무조건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다.


[193/251][어성초샴푸] 지난 7월 려(呂)가 새롭게 선보인 ‘자양윤모 모발채움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인 모근지지체™ 기술이 모발의 뿌리를 감싸고 지지하면서 힘없는 모발을 뿌리부터 단단하게 일으켜 세우고 모발에 볼륨 있는 각을 더해준다.
려(呂) 브랜드 매니저는 “모근지지체™를 함유한 ‘자양윤모 모발채움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다양한 연령대의 공통적인 헤어 고민인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모발 뿌리부터 각을 세워 볼륨 있는 헤어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샴푸”라고 강조했다. 려(呂)의 ‘생(生)발효인삼 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생생한 발효인삼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194/251][업무용무전기] 일부 아파트에서만 서비스 되고 있지만 5G 서비스가 더해지면 밖에서 집 안에 있는 모든 전자기기들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일이 모든 가정에 일상화될 것이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지난 11월 경기도 화성시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내 자율주행자동차 실험도시(K-City)에서 열린 ‘5G로 대화하는 자율주행자동차 시연회’에서 자율주행자동차를 조작해보고 있다. 스마트폰의 발전사보다 훨씬 더 빠르고 놀라운 기술로 5G 기술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


[195/251][업무용무전기추천] 충격에 약한 노트북 등을 수납하는 백팩의 특성상 내구성이 강해야 하며 외부의 습기나 온도 등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해야 하는데 어느 정도 보호받을 수 있는 고급 나일론 재질로 되어 있다.
노트북 수납공간 바로 앞으로는 다른 주머니가 하나 더 있는데 이 부분은 아이패드같은 태블릿PC를 수납하는 공간이다. CL55301은 다른 백팩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하며 실용적인 공간이 두 곳 있는데 첫 번째 공간은 바로 윗부분에 있다.


[196/251][여성겨울부츠] 부츠 안팎에 퍼(fur)가 콤비 되어 있어 따뜻함은 물론이며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부츠이기 때문에 실용성 있게 신을 수 있다.
'호스모스' 부츠는 엠피비옥스 기능에 내부에는 퍼 라이닝이 있어 안과 밖을 모두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옥스의 다양한 부츠 컬렉션을 제옥스 백화점 단독 매장과 더 워킹 컴퍼니(TWC) 글로벌 컴포트 편집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197/251][여성슬립온 추천] 여기에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벨벳 슬립온 포인트의 초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키톤의 롱 코트는 헤링본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아이보리 톤 스트랩에 로즈 골드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헤링본 슬립온을 활용한 초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198/251][여성장갑 추천] 강동경희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정호연 교수는 “갑상선질환이 의심되면 정확한 호르몬수준을 측정한 뒤 질병에 대한 원인분석이 필요하다”며 “다행히 갑상선질환 관련 검사는 병원에서 혈액을 통해 쉽게 진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임신과 출산 등 호르몬의 변화 ▲설거지나 빨래 등 찬물에 많이 노출되는 환경 ▲짧은 치마나 크롭티 등 하체를 차갑게 만드는 패션 ▲자궁이나 난소 등 남성보다 내장기관이 많아 내부장기에 혈액 몰림 등 다양한 요인이 있다. 강동경희대병원 혈관외과 조진현 교수는 “레이노증후군은 추위에 노출되는 경우에만 증상이 나타나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증상이 심해지면 혈관이 막혀 살이 썩는 피부 괴사까지 일어날 수 있다”며 “치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손발을 항상 따듯하게 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199/251][여수 맛집] 오는 6일 방송되는 ‘가로채널’에서 허영만이 여수의 비밀 맛집을 소개한다.
장’의 두 번째 맛집 기부자로 출연한 허영만은 지난주 갈치조림 맛집을 알린 데 이어 이번에는 여수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독특하고 진귀한 음식을 소개했다. 이에 허영만은 “오늘 먹을 음식은 재료를 구하기 힘들어 자주 먹을 수 없는 귀한 음식”이라고 답해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0/251][여수숙박] 2일 시민단체인 여수시민협에 따르면 여수시 돌산읍 진모지구와 상포지구를 중심으로 해변을 바라보고 건립된 펜션 단지 인근 하천에서 오·폐수가 바다로 흘러들고 있다.
박성주 여수시민협 사무처장은 "생활 하수가 바다에 흘러들면서 염도가 낮아져 굴 양식장의 종패가 자라지 않아 지역경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숙박시설 허가 기준을 강화하고 하수종말처리장을 건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시료를 채취해 분석한 결과에 따라 부유 물질량 등 기준치를 초과한 업체는 과태료 부과나 개선 명령을 하는 등 시정할 것"이라며 "염분 농도가 낮아져 피해가 있다는 주장은 좀 더 확인해 봐야 할 사항"이라고 밝혔다.


[201/251][여자초등학생옷 추천] 인터뷰를 하는 동안 송 신부의 표정이 가장 푸근하게 누그러진 건 퇴임 이후 노무현 전 대통령이 사제관에 놀러 와 술잔을 앞에 놓고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던 시절을 떠올릴 때였다.
그래서 선거 전에 친노 그룹 핵심 의원(송 신부는 두 정치인의 이름을 언급했다) 두 사람을 찾아가서 국회의원 직을 던져서 사심이 없다는 뜻을 확실하게 밝혀야 한다고 설득했지. 지난 해 비상시국에서 치러진 대선에 다시 출마해 당선 됐을 때 송 신부는 문 대통령의 전화를 받고는 말도 않고 도로 끊었다고 한다.


[202/251][오사카 온천료칸] 한큐패스 증정 이벤트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주말을 이용해 일본 온천 료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다.
야외 온천과 실내대욕장을 갖추고 있고 고지대에 있어 료칸에서 교토 시내와 비와코 호수를 볼 수 있다. 특히 대구에서 출발하는 오사카여행 예약자 선착순 2팀에 오사카-교토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교통권인 한큐패스를 1+1 증정한다.


[203/251][오사카주유패스] 대신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도쿄나 설국을 마주하기 위해 홋카이도 등 다른 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부산 대구공항에서 오사카 직항이 있어 여러 지역에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오사카 주유패스 등을 이용하면 대중교통 가격이 높기로 악명 높은 일본에서도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04/251][요가복추천]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서 밴드 YB 보컬 윤도현이 스탠딩 콘서트 관람에 맞는 복장을 추천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윤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김신영이 콘서트 드레스 코드를 정해달라고 요청하자 윤도현은 "되도록이면 가벼운 차림이 좋을 것 같다.


[205/251][우쿨렐레 추천] 영화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면 어렸을 때의 아픈 기억으로 평생 트라우마를 가지고 살았던 주인공 '폴'이 마담 '프로스트'를 만나 트라우마를 극복하게되고 인생의 전부였지만 또 족쇄였던 피아노를 그만두고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하지만 같이 영화를 보았던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눠보고 혼자서 영화가 주는 메시지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지금의 내처지가 괴짜라고 생각했던 주인공 '폴'과 별반 다를 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폴이 마담 프로스트를 만나 자신의 문제에 직면하고 자신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를 처음 가졌던 것처럼 나도 이 영화를 보고 행복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206/251][운동기구렌탈] (원주=뉴스1) 권혜민 기자 = 운동기구를 구입해 회사에 위탁하면 렌탈사업을 통해 원금이상의 돈을 벌 수 있다며 사기친 유사수신업체 원주지역 총판장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다.
2일 원주경찰서에 따르면 A씨(48·여)는 강원 원주시 일대에서 다이어트샵 대리점 7곳을 운영하는 지역총판장으로 204명으로부터 총 625회에 걸쳐 77억947만원을 뜯어낸 혐의(사기·유사수신 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위반·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위반)를 받고 있다. A씨는 2013년 11월부터 B씨(45·여) 등 피해자들에게 "운동기구를 구입해 우리 회사에 위탁하면 1년간 매월 렌탈료를 지급하고 1년이 지나면 50% 가격에 매입하겠다"고 속여 부당이익을 취했다.


[207/251][울릉도 숙박] 저작권 한국일보]승객들이 13일 갤러리로 탈바꿈한 경북 의성군 금성면 탑리버스정류장 대합실에서 환한 얼굴로 독도사진을 둘러보고 있다.
13일 갤러리를 둘러보던 의성 주민 김시활(53ᆞ식당업) 씨는 “갤러리가 생긴 후 썰렁한 정류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며 “평소 볼 수 없던 앵글의 독도 사진을 보니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208/251][울릉도숙박] 저작권 한국일보]승객들이 13일 갤러리로 탈바꿈한 경북 의성군 금성면 탑리버스정류장 대합실에서 환한 얼굴로 독도사진을 둘러보고 있다.
13일 갤러리를 둘러보던 의성 주민 김시활(53ᆞ식당업) 씨는 “갤러리가 생긴 후 썰렁한 정류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며 “평소 볼 수 없던 앵글의 독도 사진을 보니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209/251][원적외선매트]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콜맨의 ‘쿼드 멀티 패널 랜턴’은 건전지로 작동하는 LED 랜턴으로 본체와 총 4개의 분리 가능한 패널로 구성돼 있다. 패널을 모두 제거한 본체에도 라이트가 있어 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다.


[210/251][원적외선매트 추천] 캠핑 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불과 가스 등을 이용한 난방 기구 대신 보온성이 뛰어난 침낭과 이불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장 낮은 밝기로 점등하면 최대 4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11/251][음식물처리기렌탈] [서울경제] 지난 7일 방송된 동아TV ‘샵에서 만나’에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가 소개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3명의 MC가 소개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원스톱(One-Sop) 시스템을 탑재하여 분리수거가 필요 없으며 설거지와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저소음으로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정진은 “음식물 쓰레기에서 해방시켜 주는 거면 정말 노벨상 줘야 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고 채경은 “음식물쓰레기를 들고 나가서 버릴 때 엘리베이터에서 국물이 뚝뚝 흐르면 냄새나고 눈치 보이는데 일단 편리한 제품”이라고 소개했으며 듬아는 “정수기처럼 렌탈로 설치가 가능하니까 경제적 부담도 크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212/251][이불 추천] -코스 : 진양교~진주교~천수교(남가람문화거리는 에나진주길 1코스의 일부 구간) -거리 : 2.
-코스 : 태백산맥문학관~회정리교회~소화다리~김범우의 집~ 벌교홍교~자애병원~ 용산공원~구금융조합~벌교초등학교~보성여관~벌교역~철다리~중도방죽~진트재~ 벌교시외버스터미널 -거리 : 8km -소요시간 : 2시간 -난이도 : 쉬움 -문의 : 보성군청 문화관광과 (061)850-5213. -코스 : 홍성역~김좌진장군오거리~홍성전통시장~대교리미륵불~홍주의사총~매봉재~홍주향교~대교공원~북문터~서문터~홍주성벽~남문~홍주성역사관~홍성군청~동문~명동상점가~당간지주~뽕뽕다리~홍성천벽화~홍성전통시장~홍성역 -거리 : 8km -소요시간 : 3시간 -난이도 : 쉬움 -문의 : 홍성군청 문화관광과 (041)630-1254.


[213/251][인천공항숙박] 【인천=뉴시스】정일형 기자 = 인천공항 주변에서 영업신고를 하지 않고 손님을 받아온 불법 숙박업소와 위생상태가 불량한 음식점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또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조리·판매할 목적으로 보관한 음식점 2곳과 조리시설 위생상태가 불량한 음식점 1곳을 함께 적발했다. 인천시 특별사법경찰은 미신고 숙박업소 업주 11명과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 보관 음식점 업주 2명 등 13명을 공중위생관리법 위반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하고.


[214/251][인테리어쿠션] 집에도 겨울 맞이 ‘코지 인테리어’ 소품을 몇 개 추가하면 훨씬 따뜻한 공간이 된답니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패브릭은 코지 인테리어에 가장 많이 쓰이는 재질인데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다른 인테리어 소품을 들이는 것보다 조명을 바꾸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요.


[215/251][저주파치료기 추천] 요실금을 예방하려면 평소 골반저근을 꾸준히 강화하는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팩토리얼의 이지케이는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자극(저주파 펄스)가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및 이완시켜 정확한 케겔 운동을 가능하게 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준다. 꾸준한 골반저근운동으로 요실금을 미리 예방하는 것과 더불어 증상이 발생하면 숨기지 말고 전문의를 찾아가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


[216/251][전기자전거 추천] 세계 최초로 가속기어 장착한 람보르기니자전거 (주)바이크텍(회장 한금채)은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핵심기술인 세계 최초로 개발된 가속기어(VIVACHAIN) 상용화에 성공한 공로로 신지식인 금상을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바이크텍은 세계최초 가속기어를 장착한 기술력으로 만든 한국산 자전거기술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명성의 이탈리아 스포츠카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브랜드독점권을 확보했다. 한금채 람보르기니자전거 바이크텍 회장은 "10여년에 걸쳐 순수한 한국기술로 개발된 터보가속기어 기술은 자전거를 시작으로 전기자전거.


[217/251][전복가격]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오는 12월 7~8일까지 이틀간 남악점 1층 정문 광장에서 ‘완도 전복소비촉진 직거래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완도군과 완도 노화 청년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판매행사는 완도 전복을 생산하는 어민들이 직접 참여해 산지가격 그대로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김병일 롯데아울렛 남악점장은 “지역의 특산물 완도 활전복을 산지 어민들과 고객에게 직접 연결해 주는 행사로 그간 침체돼 있는 전복 소비 촉진 홍보 및 판매에 도움이 될 걸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산지와 고객을 연결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자주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18/251][전복장 파는곳] 한옥 마을에 집중적으로 볼 것이 몰린 전주와 달리 군산은 주요 스폿들이 띄엄띄엄 위치해 있어서 오히려 여행을 더 깊게 음미할 수 있었다.
김- 군산에 남아있는 주요 관광지가 일제의 잔재이다보니 마케팅이 활발하지 못한 것 같다. 1995년에 옛 조선총독부 건물을 철거할 때도 한쪽에선 보존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있었듯 군산에 남아있는 일본 흔적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다.


[219/251][전주한옥마을숙박] 총 6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인연은 전주한옥마을 공영주차장 앞쪽에 위치한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36 (풍남동2가) 한옥스테이 인연.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33-11 (풍남동2가) 하늘애.


[220/251][절전형전기난로] 전기온풍기처럼 바람이 나오지는 않고 발생한 열을 그대로 전달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는 따뜻하지만 멀어질수록 열전달략이 급속히 떨어진다는 것이 단점이다.
컨벡션 히터는 히터 내부에서 발생시킨 열을 공기의 대류현상을 통해 내보내는 방식을 사용해 히터 주변 뿐만 아니라 공간 전체의 공기를 따뜻하게 데우는 장점이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난방가전 구매시에는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되는 제품인지도 따져봐야 한다"며 "온도에 따라 소비전력이 다르므로 상황에 맞춘 난방을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221/251][정향 효능] 커피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인 클로로겐산이 암 촉진 단백질의 결합을 방해해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기 때문.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가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계피는 아라키돈산과 같은 염증 분자를 차단해 염증 관련 질병의 발생 위험을 낮추고 불필요한 염증을 예방한다. 항산화 수치가 강황이나 아사이 베리보다 더 높아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222/251][제주 민박] 특히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바뀔 대나무의 색감은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새하얀 스터코 입면에 소소한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도장 / 바닥 – 포세린 타일 | 욕실 및 주방 타일 ▶ 포세린 타일. 수전 등 욕실기기 ▶ 배이스노트 | 주방 가구 ▶ 한샘.


[223/251][제주고등어 파는곳] 특히 음식 맛이 담백하고 건강을 생각한 메뉴들을 만날 땐 감사의 인사를 올린 뒤 먹게 되기도 한다.
재래식순두부(7000원) 등 흔하지만 언제나 맛있는 그 메뉴들이다. 강황가루와 함께 튀긴 생선을 파채와 함께 팬에 데친 것을 새우젓을 삭힌 맘똠 또는 피시 소스에 적셔 먹는 ‘짜까’(1만2000원)는 생전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224/251][죽 파는곳] 최 대표는 “우리 브랜드 매장을 외국에 열면서 ‘한식은 맛있는 건강’이라는 이미지를 꾸준히 어필하고 있다”며 해외사업 이야기를 시작했다.
홍태경 본월드 부장은 “아랍에미리트(UAE)에서는 ‘본죽’이란 상표를 등록하는 비용이 다른 나라보다 3배 가량 비싸고 검증도 아주 까다롭게 진행했다”며 “회사 자체적으로 어려움을 겪자 aT가 소개한 업체를 통해서 컨설팅을 진행했고 등록 비용도 지원받았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미국이나 유럽은 기본적으로 밥 문화가 아닌데다가 죽은 끈적한 형태라서 그들의 기호에 맞지 않는 측면이 있다”면서도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국의 소울푸드라는 점을 어필한다면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225/251][중국하이난골프여행] 우리나라 한겨울 골프장을 생각하면 정말 이곳이 별천지임을 실감할 수 있는 소리다.
끝이 가물가물할 정도로 넓은 호수에 물새들이 날아다니고 골프장 옆 숲에는 방목으로 키우는 물소 떼가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다. 바다와 붙은 골프장에서 공을 치고 싶은 꿈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그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


[226/251]천마 가격


[227/251]천마가격


[228/251][충전식손난로] [쇼핑저널 버즈] 주머니 난로라고도 불리는 손난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손으로 만지면 체온을 높여 온기를 전해주는 휴대용 난로를 말한다.
기름식 손난로는 이렇게 충전식과 확실한 '온도차'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통 충전식 손난로는 한쪽만 발열되는 탓에 상대적으로 덜 따뜻하게 느낄 수 있다.


[229/251][침대커버 추천] 국내 출시 이전 독일 및 유럽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 수상한 핫한 디자인의 제품.
글로벌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프라우나에서 ‘주얼리의 커팅한 단면’을 뜻하는 젬컷을 콘셉트로 24K 리얼브라이트 골드를 사용해 모던한 식기를 출시했으니 주목하자. 주방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무엇부터 사야 할지 망설이는 신혼부부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 있다.


[230/251][캠핑난로 추천] 캠핑 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불과 가스 등을 이용한 난방 기구 대신 보온성이 뛰어난 침낭과 이불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발열 침구다.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가장 낮은 밝기로 점등하면 최대 4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31/251][캠핑카중고 가격] 캠핑카 업체인 카인드아크코리아 박금규 실장은 “한동안 캠핑카 수요 대부분이 직장에서 은퇴한 노년층이었지만 최근에는 40대 젊은 부부들도 여가를 즐기기 위해 캠핑카를 많이 구입한다.
김경래 OK시골 사장은 “캐러밴 캠핑카로 여행을 다니다가 지겨워지면 월세를 받기 위한 임대용 주택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상 불법이라는 점도 알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캠핑카에서 숙박하려면 전기 공급이 필수인 만큼 전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232/251][캠핑카중고 추천] 캠핑카 업체인 카인드아크코리아 박금규 실장은 “한동안 캠핑카 수요 대부분이 직장에서 은퇴한 노년층이었지만 최근에는 40대 젊은 부부들도 여가를 즐기기 위해 캠핑카를 많이 구입한다.
김경래 OK시골 사장은 “캐러밴 캠핑카로 여행을 다니다가 지겨워지면 월세를 받기 위한 임대용 주택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상 불법이라는 점도 알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캠핑카에서 숙박하려면 전기 공급이 필수인 만큼 전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233/251][케이크만들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신문]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 -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코엑스 푸드위크에서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케이크에 장식을 하고 있다. kr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코엑스 푸드위크에서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케이크에 장식을 하고 있다.


[234/251][케익만들기] DGB사회공헌재단은 칠성동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삼성라이온즈와 함께하는 DGB 야구 멘토링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1부 케익·쿠키 만들기 행사와 2부는 DGB대구은행 제2본점 실내체육관에서 명랑운동회와 사인회로 꾸며졌다. 칠곡농협(조합장 정병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대구 북구청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235/251][코큐텐 효능] 코큐텐은 또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근원이 되는 ATP의 생성 능력을 활성화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생산하도록 도우므로 피로 완화 및 지구력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큐텐을 섭취하면 심장에서 내보내는 혈액량이 늘어나 심부전이나 허혈성 질환 등 심장질환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스타틴계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 등은 식품을 통한 섭취량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보충제 등을 통한 추가 섭취가 필요할 수 있다.


[236/251][쿠바 자유여행] 쿠바를 한 번도 안 다녀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다녀온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 넘치는 여행지이다.
쿠바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쿠바가이드'가 한국에 자리를 잡았다. 쿠바 현지여행사인 (주)아르코이리스의 한국 여행사무소인 쿠바가이드는 실시간 쿠바여행 상담과 여행상품 및 비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단독 여행상품인 SR.


[237/251][탁구라켓 추천] 지난 20일 2018 서울체육시민리그 S-리그(이하 시민리그) 탁구 2차리그 남자부 우승자 이계선탁A 홍순혁 선수는 탁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새로운 가족을 만났다고 말했다.
(팀원들과 특별한 인연이 있나요?) 같이 참가한 형님은 제가 탁구를 막 시작했을 때부터 알게 된 형님과 그 형님의 아들과 함께 참가하게 됐어요. 그런데 탁구는 항상 상대가 있어서 서로 합을 맞추면서 운동을 하니까 함께 성장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238/251][표고버섯 파는곳] 나중에 대구 생활을 정리하고 이곳으로 이사하면 살림집을 지어야 하는데 그 때는 별채로 사용할 것까지 생각해 짓는 농막이다 보니 신경을 많이 썼다.
우선은 농막이 앉혀 있는 상태에서 개발행위허가과 농지전용허가를 받을 수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농막은 농지에 설치한 것이라 나중에 집으로 준공을 받아 사용하려면 농지전용허가와 개발행위허가 절차가 필요합니다.


[239/251]한복대여가격


[240/251][해외직구쇼핑몰] [서울경제] 신한카드가 글로벌 온라인쇼핑몰 아마존과 해외직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글로벌 플러스에 있는 아마존 포털에서 미화 150∼500달러어치를 구매하면 15달러·500달러 이상은 5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가 행사 문의가 쇄도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회사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241/251][핸드백 추천] 9층 특설매장에서는 13일까지 식지않는 인기를 이어가는 ‘아웃도어 벤치파카 대전’ 행사가 펼쳐져 최대 40%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슬립앤슬립 등이 참여하는 ‘구스&극세사 특집’ 행사가 열려 겨울 대표 침구를 선보인다. 힐링의 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이정록 시인의 산문집 ‘시가 안 써지면 나는 시내버스를 탄다’ 출간을 기념하는 자리다.


[242/251][허리찜질기 추천]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지들과 덕담을 나누며 해후하는 자리인 추석은 반가운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떤 추석선물을 준비해야할지 머리 아프게 고민할 수밖에 없는 때이기도 하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선물로 실속 있는 건강 필수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격적인 부담 없이 실속형 건강 필수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추천하다. 건강한 추석효도선물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샵앤쇼핑'은 추석선물로 2011년형 어깨안마기 '어깨닥터 스마트'와 '에어비타' 음이온 공기청정기.


[243/251][헛개나무 효능]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에서 기능성 물질에 대해 연구하는 서우덕 농업연구사(사진)가 새싹보리에 주목한 것도 한국인의 음주 습관과 닿아 있다.
서 연구사는 “새싹보리의 알코올성 지방간 경감 효능이 헛개보다 약 1. 새싹보리엔 간 기능 개선 효과가 있는 사포나린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폴리코사놀이라는 성분이 특히 많이 있다.


[244/251][호주뉴질랜드 패키지] 98원에 음성통화를 사용할 수 있는 '로밍 ON' 서비스를 호주.
지난 5월 출시된 로밍ON은 해외 로밍 통화요금을 1분당 과금에서 1초당 과금으로 개편해 이용자의 부담을 줄인 것이 큰 특징이다. 아시아를 비롯한 다른 국가에서도 고객이 부담 없이 해외 음성 통화를 사용 할 수 있게 됐다"며 "서비스 적용 국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KT의 모든 고객이 전세계 어디서나 요금 걱정 없이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245/251][홈베이킹쇼핑몰] 인터넷을 통해 홈베이킹을 위한 각종 조리기구와 레시피 정보를 구할 수 있어 진입 장벽이 크게 낮아졌기 때문이다.
비앤씨마켓은 홈베이킹 문화를 직접 만들어 온 베이킹 전문가들과 파티시에들까지 함께하는 쇼핑몰이라는 콘셉트로 타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서울 강남 고속터미널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공개 강좌나 다양한 오프모임을 진행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246/251][나무보일러추천] 시·군 공무원 등 17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8년 전통시장 대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그 간의 활동성과 공유 및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상인들 간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한 해 동안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에 큰 기여를 한 민간인 및 공무원 유공자들에게 도지사 표창 수여(34명)와 화재공제 및 강원도 전통시장 활성화 시책 설명회를 가진다. 7일에는 산림과학연구원 직원들이 직접 춘천시 북산면 조교리 마을을 방문해 장작패기 및 집주변 장작쌓기 지원 등을 한다.


[247/251][대게 가격] 29/뉴스1 © News1 최창호 기자 29일 경북 포항시 죽도어시장에서 상인이 동해안 겨울 제철 특산물인 대게를 선보이고 있다.
29/뉴스1 © News1 최창호 기자 22일 경북 포항시 죽도어시장 대게 상가에서 상인이 제철을 맞은 대게를 삶기 위해 손질하고 있다. 22/뉴스1 © News1 최창호 기자 (포항=뉴스1) 최창호 기자 = 찬바람이 불면서 경북 동해안의 겨울철 특산물인 대게를 맛보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포항으로 몰리고 있다.


[248/251][도시락배달전문점] 가맹점보다 다점포 감소 속도가 3배 이상 빨랐다는 점에서 투자형 점주들이 경기 변화에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했음을 알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최근 1년간 가맹점이 211개(2407개 → 2618개) 증가하는 동안 다점포는 39개(71개 → 110개) 늘었다. 업계 1위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가맹점이 57개(104개 → 161개) 증가하는 동안 다점포는 9개(4개 → 13개) 늘었다.


[249/251][명품가방쇼핑몰]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쇼핑'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쿠 압력솥 등을 판매하며 특히 오픈 3주년 당일인 30일에는 3000개 한정으로 생수 2L 12pet를 33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27일부터 48시간 동안 실리트 듀오 압력솥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이틀 뒤인 29일 오픈 3주년 전야제에는 당일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50/251][원피스형 앞치마] 천이나 미싱 등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만약 해당 기능이 없는 미싱이라면 미싱기에서 천을 죽 잡아당긴 후 수작업으로 실을 잘라주면 된다. 아쉬운 것이 하나 있다면 일반 클래스에서는 자수가 박힌 천을 이용해 제품을 만들 수 없다는 점이다.


[251/251][프라이팬 추천] 쿡셀 프라이팬을 직접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꼽은 그는 “요즘 유행하는 핵사곤 스타일의 디자인과 누구나 좋아할 만한 모던한 블랙 컬러감이 정말 좋았다”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요리가 서툰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포토그래퍼인 남편을 도와 종종 리빙스타일리스트를 겸한다는 그는 “푸드스타일링을 하면서 작은 공간 연출을 하다 보니 이러한 경험이 쌓여 리빙스타일링의 공간 연출도 할 수 있게 됐다”며 “서로 거리낌이 없어서인지 작업하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은 서슴없이 지적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 최종 목표에 대해 이야기한 그는 “큰 회사를 꾸리기보다는 안정적으로 꾸준히 유지하며 변해가는 식문화에 맞춰 발전할 수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다”며 “직접 기획하고 창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바람이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