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31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31 19:01

[01/11][김경수 징역2년] 김지사가 문재인 대통령의 최측근이었던 만큼 또 이번 사건이 대선과 관련된 내용이었던 만큼 야당은 문 대통령에게까지 공세 수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드루킹 측근 도모 변호사에게 센다이 총영사 자리를 제안한 것에는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김 지사가 '드루킹 김씨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댓글 조작 범행 전반에 지배적으로 관여했다'고 했습니다.


[02/11][김나영 이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나영은 이날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 헤어지게 됐음을 알렸다. 이 같은 아픔을 알린 김나영은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나고 두렵지만 엄마이니 용기를 내려 한다”고 말했다.


[03/11][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조병규가 자신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언급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현무는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이 났었어요?"라고 물었고.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은 앞서 조병규를 통해 한차례 해명된 바 있다.


[04/11][김청 파경] 김청의 어머니는 “너는 엄마로부터 벗어나려고만 한다”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김청은 “그래야 나도 좋은 사람 만나지”라고 반박했다.
과거 김청은 오랜 기간 솔로로 지내다가 37세에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필리핀 신혼여행 직후인 결혼 3일만에 파경을 맞았다. 김청은 “두 번 실수는 안할 것”이라면서 “50대 초반만 해도 ‘내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했다.


[05/11][동탄살인 용의자 사망] 어제(30일) 화성 동탄경찰서는 그제(29일) 오후 8시쯤 충남 부여군 석성면에서 용의자 곽상민을 붙잡았습니다.
오후 7시쯤 택시 기사가 "용의자와 인상 착의가 비슷한 인물이 택시에 탔다"는 112 신고를 했고 신고를 받은 경찰이 예상 도주로에서 곽 씨를 기다렸습니다. 한편 곽 씨는 지난 27일 화성의 한 원룸에서 남성 A 씨와 여성 B 씨를 흉기로 찔렀습니다.


[06/11][승리 폭행 당일]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소속 가수인 빅뱅 승리가 사내이사로 있던 클럽 버닝썬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과 관련해 입을 열었습니다.
양 대표는 오늘 입장문을 내고 사건 당일인 지난해 11월 24일 새벽 3시까지 승리가 현장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어 승리가 최근 클럽 이사를 사임한 것은 오는 3~4월 현역으로 군에 입대하기 전.


[07/11][승리클럽 성폭행] 지난 28일 강남클럽 버닝썬의 폭행 피해자라고 주장한 김 모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닝썬'과 관련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김 씨가 폭행을 당한 지난해 11월 24일 당일 클럽 버닝썬에 승리가 있었는지를 두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증거로 제시하며 승리가 폭행 사건 당일 클럽에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08/11][오정연 11kg감량]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특집에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출연해 체중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살이 찐 채 한 행사장을 찾은 오정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오정연은 “제가 살이 저렇게 찐 줄 몰랐다”며 “기사 사진을 보고서야 알았다.


[09/11][정준 월세 3천만원] [MBN스타 대중문화부] 정준이 월세 3천만 원 미납 논란을 빠른 대처로 종결지은 가운데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30일 채널A ‘사건 상황실’은 정준이 최근 임대 계약한 건물의 월세를 3천만 원 넘게 내지 않아 건물주에게 소송 당했다고 보도했다. 정준이 발 빠른 대처로 월세 미납 논란을 종결짓자 누리꾼들은 “진짜 열심히 사는 사람 같은데 짧은 시간 마음 고생 심했을 듯” “다른 사람 돈까지 갚았다니 대단하다” “추억이 새록새록 연기자로 만나고 싶어요” “청소년 드라마 아직도 기억나요 파이팅입니다” “사업 열심히 하고 있나보다 건승 기원해요”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10/11][강성훈 사실혼]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팬클럽 ‘후니월드’(사명 ‘포에버 2228’) 운영자 박모 씨와 사실혼 관계라는 폭로가 나왔다.
실화탐사대는 강성훈과 박씨의 문제가 불거지기 시작한 대만 팬미팅 취소 논란부터 후니월드가 주최한 젝스키스 20주년 기념 영상회의 기부금 횡령 논란까지 조명했다. 앞서 그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강성훈과 강성훈의 연인인 동생의 제안으로 자신이 후니월드 서류상 대표가 됐으나 팬클럽 운영 과정에서 발생한 세금 체납 및 외제차 리스 비용 미납 등 금전상 문제로 인해 현재 신용불량자가 된 상태이며.


[11/11][손석희 접촉사고] 손석희 JTBC 대표이사가 2017년 접촉사고 이전인 2010년에도 오토바이 접촉사고를 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1일 TV조선은 손석희 대표이사에 의해 접촉사고를 당했다는 A씨의 인터뷰를 단독 보도했다. 김웅 기자에 따르면 손석희 대표이사 차량에는 여성이 동석하고 있었다는 제보를 받았고 이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기사화 되는 것을 우려한 손석희 대표이사가 취업을 제안했고 뜻대로 되지 않자 주먹을 휘둘렀다고 주장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