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림픽] 김영철 폐회식 마치고 KTX로 (평창=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김영철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통일선전부장)을 비롯한 북한 고위급 대표단이 25일 오후 2018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 관람을 마친 뒤 진부역에 도착하고 있다.
김영철 만난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서울=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이 26일 오후 서울시내 한 호텔에서 김영철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겸 통일전선부장을 만난 뒤 호텔을 나서고 있다. 북한 고위급 대표단 숙소 분주한 경찰 (서울=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26일 김영철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겸 통일전선부장을 비롯한 북한 고위급 대표단 숙소인 서울시내 한 호텔에서 경찰이 근무를 위해 이동 하고 있다.


(이스탄불=연합뉴스) 하채림 특파원 = 진통 끝에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시리아에서 긴급 휴전을 하기로 결의했으나 수도 인근 반군 지역에서 공습과 민간인 희생이 이어졌다.
영국에 본부를 둔 시리아내전 감시단체 '시리아인권관측소'에 따르면 안보리가 시리아 휴전 결의를 채택한 이튿날인 25일(현지시간)에도 수도 다마스쿠스 동쪽 동(東)구타에서 시리아군 공습이 계속됐다. 공격 범위에 관해서는 크게 재량을 부여했기 때문에 시리아·러시아군의 공격이 안보리 결의를 위반했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윤여정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집사부일체’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가구 시청률 11. 멤버들과 윤여정이 '해답의 책'에 질문을 주고 받는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여자 피겨의 최다빈은 한복을 변형한 의상을 입고 한국적인 서정적 정서를 연기에 담았고 남자 피겨 차준환은 17살 소년다운 깜찍한 연기로 박수를 받았습니다.
북한 피겨 페어 염대옥과 김주식은 '반갑습니다'라는 노래에 맞춰 고난도 기술을 풀어냈습니다. 남녀 싱글 금메달을 따낸 일본의 하뉴와 러시아의 자기토바 역시 감춰놓은 끼를 발산하며 피겨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조이뉴스24 이영훈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마친 선수단이 26일 오전 강원도 강릉시 강릉선수촌 국기광장에서 열린 해단식을 갖고있다.
한국은 안방에서 30년 만에 열린 올림픽인 평창올림픽에서 금메달 5개. 17개의 메달은 2010년 밴쿠버 대회(금 6·은 6·동 2)를 훨씬 뛰어넘는 한국의 역대 동계올림픽 최다 메달이다.


결국 전반 31분 윌리안이 빠르게 볼을 가지고 전진한 이후 아자르에게 패스한 이후 자연스럽게 원투패스를 주고 받으며 침투했다.
결국 맨유는 후반 30분 루카쿠가 올린 크로스를 린가드가 그대로 마무리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바이를 투입하며 수비를 강화한 맨유는 그대로 경기를 2-1로 마무리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영상을 통해 인사를 남겼다.
25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3주년을 맞은 멤버들이 지난 시간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경은 RM이 '문제적 남자'를 떠난 후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


가수 김종국이 SBS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시즌 38회에 신효범 & 김종국 & 케이윌 & 에일리 편에 출연한 김종국은 이성에게 눈을 뜨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차 레이스에서 깜짝 선전하며 2위를 기록한 봅슬레이 대표팀은 어제(25일) 3차 주행에서도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나갔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 불모지 소리를 듣던 한국 썰매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수확하며 '썰매 강국' 반열에 올랐습니다. 평창 슬라이딩 센터라는 세계 최고의 시설을 갖춘 만큼 선수층 확대라는 과제만 해결한다면 4년 뒤 베이징에서도 한국 썰매는 효자 종목이 될 전망입니다.


(대구=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컬링 은메달 획득을 이끈 '안경 선배' 김은정(28) 선수 뒤에는 2년 넘는 심리상담과 같은 조력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컬링은 육체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면이 더 중요한 경기라 팀원끼리 호흡을 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게 중요하다고 판단해 동료 선수와 각별한 유대감을 갖게 하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기도 했다. 김 교수는 "누가 도와줘서라기보다 김은정 선수가 스스로 심리적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의지가 강했기 때문에 위기에서도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는 힘을 기를 수 있었다고 본다"고 말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에서는 갑작스러운 폭설로 고립의 위기에 처한 민박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효리네 민박2'에서는 제주도의 변화무쌍한 겨울 날씨로 인한 변수가 있어 새로웠다. 결국 겨울 제주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효리네 민박2'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