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건후 리액션]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못 본 사이 훌쩍 자란 건후가 옹알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아빠 박주호와 누나 나은이는 그를 위해 VJ 삼촌에게 텐트를 빌려 그만의 집을 만들어 줬다. 그는 산낙지와 함께 나온 참기름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 아빠 박주호를 놀라게 했다.


[02/11][김종국 삼각관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홍진영 송지효가 김종국과 삼각관계로 웃었다. 이를 본 ‘런닝맨’ 멤버들은 “생각해보니까 미국 커플 아니야?” “여기 두 분이 다 관련이 있네”라며 김종국과 송지효.


[03/11][린드블럼 타박상] 두산 에이스 조쉬 린드블럼이 10일 고척스카이돔서 열린 키움과의 연습경기에서 2이닝 1피안타 3탈삼진 1볼넷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강한 타구에 발을 맞은 린드블럼은 1루 송구까지 했지만 더 이상 마운드에 서지 못했다. 지난 시즌을 앞두고 롯데 자이언츠를 떠나 두산 베어스로 건너온 린드블럼은 26경기 15승 4패 평균자책점 2.


[04/11][아레나 압수수색] 경찰은 의혹이 담긴 대화 내용을 분석한 뒤 수사할 만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승리의 성 접대 알선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강남의 유명 클럽 아레나를 압수수색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승리의 성 접대 알선 의혹이 담긴 문자 대화가 언론에 공개되자 내사에 들어갔습니다.


[05/11][아스널 맨유] 지난달 4일 맨체스터 시티에 1-3으로 패한 뒤로 프리미어리그 5경기에서 4승 1무의 고공비행을 이어간 아스널은 승점 60(18승 6무 6패) 고지를 밟으며 맨유(승점 58·17승 7무 6패)를 5위로 끌어내리고 4위로 올라섰다.
전만 9분 맨유 로멜루 루카쿠의 슈팅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와 가슴을 쓸어내린 아스널은 전반 12분 그라니트 자카의 선취골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전반을 0-1로 끌려간 채 마친 맨유는 후반 5분 마커스 래슈퍼드의 감각적인 침투 패스로 로멜루 루카쿠가 골문 앞에서 골키퍼와 일대일로 맞섰지만 그의 왼발슛마저 아스널 골키퍼 베른트 레노에게 걸리는 등 좀처럼 골문을 열지 못했다.


[06/11][에티오피아 여객기 추락] 현지 시각으로 어제(10일) 아침 에티오피아를 출발해 케냐 수도 나이로비로 향하던 에티오피아 항공 소속 여객기가 이륙 6분 만에 추락했습니다.
[테왈데 게브레마리암/에티오피아 항공 CEO : 사고 여객기 기장은 이륙 후 비행에 어려움을 호소하며 관제사에 회항을 요청했습니다. 이번 사고로 자국민 8명이 목숨을 잃은 중국은 사고 원인 파악에 주목하면서 자국 항공사들에 같은 기종의 운항을 잠정 중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07/11][박희순 박예진]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박희순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어 '절친 유해진 신하균 임원희 정석용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는 질문에 "정석용이 어머님과 같이 사는 걸로 아는데. 만약에 독립을 한다면 제일 먼저 결혼할 것 같다"라며 "제일 늦게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은 아직 정신 못차린 신하균이다.


[08/11][승리 피의자 입건]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가 경찰에 정식 입건됐다는 소식 등이 전해지면서 YG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또다시 폭락했다.
승리의 군입대 소식이 알려진 지난 8일 YG의 주가는 회복세를 보이는 듯 했다. 하지만 승리의 입건 소식과 몰카 공유 의혹 등이 연이어 나오면서 YG의 주가는 다시 급락했다.


[09/11][신봉선 안정환]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 애들’에는 안정환이 마릴린 먼로 분장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격투자매는 요즘 연습하고 있는 메이크업 실력을 발휘해 안정환에게 마릴린 먼로 분장을 완성했다.


[10/11][장범준 혼전임신]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장범준과 아내 송승아.
아내 송승아는 "내 기타 선생님이 그냥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 있다고 했었다"며 장범준을 만나게 된 계기를 공개했고. 한편 새롭게 합류한 장범준 송승아 부부와 매력 만점 딸 조아와 아들 하다의 일상이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11][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미운 우리 새끼’ 정석용이 장쯔이 스캔들 상대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얼빈으로 여행을 떠난 임원희와 정석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관심 있으면 주로 좋아하는 남자의 소지품을 갖고 싶어하지 않냐”며 “그때 내가 머리카락을 길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