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3월 22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3.22 19:02

[01/11][강다니엘 가처분신청]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스포츠동아DB 가수 강다니엘(23)이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강다니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율촌은 21일 “LM엔터테인먼트가 그의 사전 동의 없이 그에 대한 전속계약상의 각종 권리를 제 3자에게 유상으로 양도하는 등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해 전속계약을 정면으로 위반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02/11][기간제교사 성폭행] 대법원 1부는 21일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전직 기간제 교사 A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9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A씨는 지난 2013년 12월부터 2017년 11월까지 B양을 상대로 상습 성추행과 성폭행을 저지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씨는 B양이 다니던 중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재직한 바 있으며 B양이 쉽게 거부할 수 없다는 점을 악용해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03/11][도도맘 김미나 벌금] 사진|방송캡처 ‘도도맘’ 김미나 벌금 선고…서로 상처만 남은 비방전의 엔딩 ‘도도맘’ 김미나가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장원정 판사는 다른 블로거를 비방했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 이날 재판부는 ‘도도맘’ 김미나가 깊이 반성하면서 재범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부분과 참작 사정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 200만원 벌금형을 선고했다.


[04/11][박정아 성형설] 자신의 SNS에 “엄마가 된 지 11일 차가 되었다”며 출산 후 아직 부기가 덜 빠진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는 “말도 안 되는 얘기”라며 “아기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부기 때문에 달라 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박정아 씨 또한 눈이 달라진 것 같다는 댓글에 “스마트폰 앱의 힘”이라며 재치 있게 답변했습니다.


[05/11][이용식 눈 실명] '웃음이 보약입니다' 주제로 진행 [홍춘봉 기자(=영월)] 강원 영월군은 제2회 영월아카데미가 지난 21일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군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고 22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재미와 감동이 있는 강연으로 우리 군민의 삶이 더욱 풍요로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춘봉 기자(=영월) (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재미와 감동이 있는 강연으로 우리 군민의 삶이 더욱 풍요로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6/11][이진아 결혼] [MBN스타 김노을 기자]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이 축하물결을 이루고 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오는 23일 경기도 성남시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 누리꾼들은 “팬들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이네요 축하합니다” “이진아 신성진 부부라니 벌써부터 감미롭다” “피아노 소리가 끊이지 않을 신혼집” “행복 예약입니다 두 분 꽃길만 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07/11][정준영 눈물] 21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임민성 부장판사는 정준영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심사)을 진행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 유포한 혐의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앞서 정준영은 이날 예정 시간보다 1시간 빠른 오전 9시 30분 법원에 출석해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며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18일 성폭력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정준영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검찰도 같은 날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08/11][조두순 재범가능성] 어린 여자아이를 잔혹하게 성폭행해 복역 중이던 조두순이 출소를 앞둔 가운데 재범 가능성이 크다는 결과가 나왔다.
조두순이 복역 기간 동안 400시간의 심리 치료를 받았으나 여전히 재범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분석되자. 조두순은 미성년자 강간상해죄로 12년 형을 선고받았으며 현재 11년째 복역 중으로 오는 2020년 출소를 앞두고 있다.


[09/11][한혜진 딸 공개]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배우 한혜진 씨와 축구 스타 기성용 씨 부부가 올해 다섯 살이 된 딸.


[10/11][빅이슈 방송사고] 드라마 ‘빅이슈’가 CG작업이 완성되지 않은 화면을 내보내는 역대급 방송 사고를 냈다.
‘빅이슈’ 측은 22일 오전 12시 10분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방송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제목과 다르게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빅이슈’는 아니러니 하게도 시청률이나 내용이 아닌 방송 사고로 가장 큰 ‘이슈’를 만들어내며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다.


[11/11][승리 혐의인정] 앞서 서울중앙지방법원 임민성 부장판사는 21일 정준영에 대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피의자(정준영)가 제출한 핵심 물적 증거의 상태 및 그 내역 등 범행 후 정황.
정준영은 2015년 말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전송하는 등 불법 촬영물을 지인들과 수차례 공유한 것으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를 받는다. 잠든 여성의 사진이나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해 공유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입건된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음주단속에 적발돼 벌금형 처분을 받았지만.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