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소연 이상우] 배우 김소연이 이상우와 매일 15시간씩 데이트로 얼굴까지 상했던 역대급 비밀 연애를 밝힌다.
다음날 또 아침 7시에 만나기 위해 밤 10시에 헤어졌다”며 무려 15시간동안 데이트 강행군을 펼쳤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 보다 이상우와 연애를 할 때 얼굴이 더 상했다”며 때아닌 데이트 부작용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02/11][메이비 빚투] 메이비는 17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해 중순 어머니가 지인에 돈을 빌린 사실을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친정 일로 부담주기 싫어 남편과 시댁에 알리지 않고 내 힘으로 해결하려다 보니 빠른 변제가 어려웠다”며 “피해자분께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앞서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5년 A씨는 메이비 모친에 딸 결혼자금을 명목으로 5000만원을 빌려줬으나 돈을 돌려 받지 못했다.


[03/11][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정식초대는 그 분이 받은 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 거였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입니다 두장 다 제가 계산을 했고 왼쪽의 여자분은 제 전 여자친구의 영수증이구요. 정식 초대는 그 분이 받은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거였습니다.


[04/11][유명무용수 마약] 서울동부지법 형사7단독 장동민 판사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대마)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국내 모 발레단 수석무용수 A에게 벌금 450만 원을 선고했다.
A는 지난해 9월 콜롬비아 보고타 발레단 임시 숙소에서 외국인 무용수 등 동료들과 함께 두 차례 대마를 흡입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재판부는 "마약류 범죄는 사회에 심각한 악영향을 초래하므로 반드시 근절해야 한다"면서도 "A가 수사기관에 자수한 점과 마약류 관련 범죄 전력이 없는 점 등을 참작한다"고 설명했다.


[05/11][이선균 기생충]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다.
박사장의 아름다운 아내 연교 역은 늘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조여정이 맡았다. 정지소가 연기한 다혜는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동생 다송이가 부모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것 같아 늘 불만을 가지고 있는.


[06/11][임요환 상금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날 임요환은 “아시아 포커 대회에서 10번 정도 우승을 했다. 또한 임요환은 우승 상금에 대해 “1억 정도는 된다”고 밝히기도 했다.


[07/11][홍진영 조승우] 홍진영은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홍진영의 인싸 교실' 코너에 출연했다.
홍진영은 "연락을 안 기다리는 척만 하면 된다"며 "조금 더 바쁜 척. 이어 김영철이 이상형에 관해 묻자 홍진영은 조승우를 꼽으며 "되게 선하게 생겼다.


[08/11][황하나 대화내용 공개] 황하나는 또 다른 메시지에서 “오늘 바로 살 수 있냐”는 조씨의 물음에 “부산 오빠에게 말해 바로 받겠다”는 말을 남겼다.
황하나는 또 2015년 한 블로거와 명예훼손 소송을 벌일 당시 고소인에게 뒷배경을 과시하는 듯한 발언도 했다. 경찰은 황하나가 마약 수사 당시 “아버지가 경찰청장과 친하다”고 지인에 한 발언에 대해 “홧김에 나온 발언”이라고 주장했다.


[09/11][휘성 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휘성이 에이미와의 프로포폴 투약 및 성폭행 모의 의혹을 전면 반박한 가운데 휘성의 공식입장에 의문점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공식입장에 넣기엔 쓸데없는 오해를 살 수 있는 부적절한 표현임에도 굳이 해명문에 이 같은 입장을 넣은 점이 의혹을 키우고 있다. 또한 휘성 측은 지난 2013년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는 점을 언급하며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10/11][강주은 담배] 강주은은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편 최민수를 담배로 도발했다고 밝혔다.
그는 “한 사람뿐 아니라 부부 사이가 첫 10년은 정말 어렵고 바뀌게 되는 계기가 온다. 그래서 밖에 나가서 담배를 사고 남편 앞에서 담배를 꺼내서 도발했다”고 털어놨다.


[11/11][승희 방송불가판정] 18일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는 인간 비타민 오마이걸 승희가 새 얼굴로 합류한다.
또한 승희는 뷰티 프로그램 MC답게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자신의 인생템과 손쉽게 콧대를 만드는 노하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MC 승희가 특파원을 자처한 팔로우미의 장수 코너 ‘팔로우미TV’는 새 시즌을 맞아 라방(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