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호동 화사] 강호동 화사 먹방 스킬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2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마마무 화사와 강호동이 음식으로 대동단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장훈 역시 “화사의 먹방이 화제가 되지 않냐”며 “나는 화사 먹방이 맛있어 보이는 이유 중 하나가 왼손 활용이라고 생각한다.


[02/11][맨시티 토트넘] 에티하드 스타디움(영국 맨체스터)=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과 맨시티는 열하루동안 세 차례 격돌했다.
경기 시작 후 2분만에 날카로운 돌파 그리고 강렬한 슈팅을 때렸다. BBC 라디오 캐스터는 이 장면을 본 뒤 "현재 시장 가치로 봤을 때 손흥민은 1억파운드(약 1500억원)짜리 선수'라고 극찬했다.


[03/11][박성광 봉사]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0회에서는 유기견 보호소를 찾은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유기견 보호소에 도착한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는 먼저 도착한 김지민-김지민 매니저와 함께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돌입했다.


[04/11][최선희 볼턴 비난] 북한 최선희 외무성 제1 부상이 볼턴 백악관 보좌관을 향해 멍청하고 사리 분별이 없다며 맹비난했습니다.
최선희 북한 외무성 제1부상이 조선중앙통신 문답에서 볼턴 백악관 안보 보좌관을 향해 독한 말들을 쏟아냈습니다. 최 제1부상이 발끈한 것은 3차 북미 정상회담을 위해서는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했다는 진정한 징후가 필요하다는 볼턴의 인터뷰 때문입니다.


[05/11][추신수 연속출루] 【서울=뉴시스】문성대 기자 = 추신수(37·텍사스 레인저스)가 시즌 8번째 2루타를 날렸다.
추신수는 21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홈경기에 우익수 겸 1번타자로 선발출전. 추신수는 1회 휴스턴 선발 게릿 콜을 상대로 2루타를 날렸다.


[06/11][홋카이도 호텔 화재] 외교부는 일본 홋카이도 호텔 화재로 한국인 10여 명이 다친 사건과 관련해 주 삿포로 총영사관 직원을 화재 현장으로 보내 우리 국민의 피해 상황과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외교부는 또 주 삿포로 총영사관은 향후 일본 관계 당국을 통해 화재 원인을 파악하고 관련 여행사들과 긴밀히 연락해 필요한 영사 조력을 적극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NHK와 교도 통신 등 현지 매체들은 화재로 객실 등에 있던 한국인 관광객 13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모두 경상이라고 보도했습니다.


[07/11][담장울타리 추천] 제주도에서 수선화가 먼저 피는 곳이 서남부에 있는 서귀포시 대정읍이다.
엊그제 제주도에 눈 소식이 있어 수선화가 혹여 피지 않았을까 하는 염려가 극에 달했는데. ▲ 땅에 떨어진 동백꽃 동백은 나무에 핀 목화(木花)일 때도 아름답지만 땅에 떨어진 낙화(落花)일 때 그 찬란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다.


[08/11][우산단체주문] 일본에서도 수년 전부터 비닐 사용에 대한 고민으로 극세사 우산 제수기 제품을 선보였으나 물기 제거 기능이 우수한 우산물기제저기를 찾아보기는 힘들었다.
통행량이 많은 곳이나 사람이 단시간에 몰리는 곳에 세차 수건 같은 극세사 원단은 일정량의 수분을 흡수하면 더 이상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었다. 국내에서 개발 및 제작된 우산 제수기 ‘레인키퍼’는 기존 극세사 타입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뛰어난 성능의 우산 제수기이다.


[09/11][젓갈 추천] 캠핑을 여름에 시작한다면 바람 잘 통하고 시원하게 잘 수 있는 그런 텐트를 찾아야겠죠.
예를 들어 두 사람이 한겨울에 밥을 했을 때 휘발유 버너를 가져 온 사람이 밥 다 먹을 동안 이소부탄가스 버너를 가져온 사람의 밥은 물도 안 끓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생각보다 불편하고 위험한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10/11][체코프라하여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체코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음악 축제인 '프라하의 봄'이 오는 다음 달 12일부터 6월4일까지 열린다.
약 70년이 넘는 기간 정치적인 격동과 문화적인 변화에서도 계속 이어져 온 체코에서 가장 유명하면서도 큰 규모의 축제 중 하나로 전 세계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미카엘 프로하스카 체코관광청 한국지사장은 "5월에 체코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이번 음악 축제를 즐겨보길 바란다"며 "포근한 날씨의 프라하에서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11/11][강정호 3호 홈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정호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와 홈경기에 2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6회 샌프란시스코의 공격을 앞두고 비가 내려 지연됐고 피츠버그는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3대1 강우콜드 승리를 기록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