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4월 28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4.28 19:02

[01/11][농약성분 미검출]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인교준기자=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은 지난달 22일부터 호주산 쇠고기에 대해 전량 정밀조사를 벌여왔으나 아직까지 문제가 된 유기염소제 농약성분인 `엔도설판'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14일 밝혔다.


[02/11][도경완 장윤정] 자연을 보고 템플스테이 하듯이 가만히 있는 게 좋다”고 주장한데 이어 도경완은 “저는 여행가면 꼭 해야하는 게 그 나라의 포토스팟에 가서 사진 찍고 현지 음식 먹는 것”이라고 밝힌 것.
무엇보다 여행 설계를 맡은 도경완은 그동안 장윤정에게 많이 맞춰줬다면서 “이번엔 제 마음대로 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 또한 장윤정은 “방송 일을 할 때를 제외하고는 카메라 앞에 서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힐 정도로 사진을 안 찍는데도 인증샷 마니아 도경완을 위해 수 십장의 사진 촬영을 감내했다.


[03/11][라미란 다이어트] 라미란은 4년째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아침부터 홍게 간장을 넣은 냉이 달걀 덮밥을 먹으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이어트할수록 잘 먹어야 한다"는 명언을 남긴 라미란은 이날 밥차에서 식사를 한 뒤 김밥.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04/11][일본왕자 교실책상] 일본 히사히토(가운데) 왕자가 2019년 4월 8일 도쿄 분쿄구의 오차노미즈여자대학 부속 중학교 교정에서 입학식이 열리기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일본 경시청은 일왕의 퇴위·즉위를 전후해 벌어진 이 사건이 일본 왕실에 반대하는 세력이 벌인 게릴라성 공격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경계 태세를 강화하고 있다. 아키히토 현 일왕의 즉위를 축하하는 행사가 열린 1990년 당시 일본 전역에서는 일본 왕가 관련 시설에 박격포탄이 떨어지는 등 총 143건의 크고 작은 사건이 일어났었다.


[05/11][추신수 솔로포] (서울=뉴스1) 온다예 기자 = 추신수(37·텍사스 레인저스)가 대타로 나와 동점 솔로포를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의 T-모바일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와 경기에 9회 대타로 출전해 홈런을 터뜨렸다. 3-4로 밀린 9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추신수는 9번타자 제프 매티스의 대타로 타석에 섰다.


[06/11][토트넘 웨스트햄] 토트넘 핫스퍼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간의 경기에서 웨스트햄이 후반 21분.
이로써 웨스트햄은 토트넘 스타디움에서 득점과 승리를 모두 챙긴 첫 번째 팀이 되었다. 토트넘은 남은 2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둬야만 자력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07/11][네팔트레킹 추천] 히말라야 8000m급 14개 봉우리에 오른 김미곤(47) 대장은 “고도가 높은 지역에서는 짐을 의자나 침대 위 등 높은 곳에 놓고 정리해야 고소증세를 막을 수 있다”며 “상체를 수그리지 말고 무릎을 꿇은 채 짐을 정리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했다.
정씨는 “셰르파(혹은 가이드)를 일당 50달러(약 6만원)에 고용했다”며 “알음알음으로 셰르파를 구할 수도 있지만 신원을 보장받을 수 없어 여행사를 통하는 게 믿을만하다”고 말했다. 지난해 히말라야 트레킹 최상급자 코스 그레이트히말라야트레일(GHT) 하이루트(1700㎞)를 한국인 최초로 종주한 문승영(38)씨는 “3000m 지점을 지나서는 이뇨제(아세타졸아미드 성분)를 아침·저녁으로 반알씩 복용하면 고산병 예방에 좋다”며 “아스피린은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고산병 예방에 도움을 주지만 사고가 나면 지혈이 안 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08/11][봄작업복 추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제주 사람들의 독특한 삶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해녀와 대화도 나누고 싱싱한 해산물도 먹고 제주시 구좌읍엔 해녀문화 복합공간인 '해녀의 부엌'이 있다. 제주도로 터전을 옮긴 호스트 부부가 1년 동안 손수 제주전통돌집과 유럽 시골 농가 분위기를 담아 꾸몄다.


[09/11][선물용우산 추천]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용적인 제품이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선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침구 브랜드 코지네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까사 소냐르’의 ‘라엘 모달’을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침구로 추천했다. ‘라엘 모달’은 우아한 플라워 프린트에 고급스럽고 안정감이 느껴지는 컬러의 매치가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봄·여름용 차렵 이불 세트다.


[10/11][세차용품세트]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쿠팡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차량을 지킬 수 있는 '봄철 세차& 차량관리' 카테고리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차량용 청소기 등 각 단계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공기정화용품 테마에서는 관련상품군과 함께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불순물을 걸러주는 에어필터와 차량 내부의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11/11][기성용 교체출전] 사진 = 뉴캐슬 유나이티드 공식홈페이지 캡쳐 기성용이 교체 출전한 가운데 소속팀 뉴캐슬이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28일(한국시간)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영국 브라이튼의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의 18-19 EPL 36라운드에서 1-1로 비겼다. 뉴캐슬은 전반 18분 페레스의 골로 경기를 리드했으나 후반 30분 브라이튼의 그로스에게 동점골을 내줬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