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4월 30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4.30 19:02

[01/11][경찰 윤지오 900만원] 배우 윤지오가 고(故)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한 증언이 신빙성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경찰이 윤지오의 호텔 숙박비 900여만원이나 지원해줬다는 보도가 나왔다.
경찰 내부에서도 호텔 숙박비 지원에 대해 '윤씨 주장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경찰이 윤씨를 감싸는 여당 국회의원과 여론에 떠밀려 과잉 대응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고도 했다. 한편 윤지오가 고 장자연 사건과 과련해 한 '장자연 리스트' 등 증언 내용에 대해 최근 김수민 작가와 그의 법률대리인 박훈 변호사가 의혹을 제기하며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02/11][김남길 버닝썬 패러디] 배우 김남길이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강남 클럽 버닝썬 사태를 패러디한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김남길은 29일 오전 서울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종영 인터뷰에서 ‘버닝썬 패러디’관련 질문을 받고는 "(버닝썬 사건이) 아직 해결이 안 된 사건이지 않나. 그러면서 "다들 뉴스를 계속 보다 보니 배우들이 자기도 모르게 ‘라이징문’이 아니라 ‘버닝썬’으로 대사를 쳤다가 NG를 낸 적도 있다"고 했다.


[03/11][김은숙작가 공식입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29일 스포츠동아는 김은숙 작가가 내년 3월께 신작으로 복귀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김 작가의 내년 3월 신작 복귀 보도에 대해 "구체화된 것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04/11][류덕환 박세영]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결혼식이 채 끝나기도 전에 악덕 갑질계의 롤모델로 꼽히고 있는 새신랑 이상이(양태수 역)의 멱살을 제대로 잡고 있는 김동욱이다.
여기에 허둥대며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는 이상이를 바라보며 마치 ‘덤빌 테면 덤벼 봐’라고 말하고 있는 듯한 여유로운 표정과 자태에서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장풍사이다를 선사할 김동욱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악덕 갑질과의 전쟁에 있어서 항상 치밀한 계획과 작전으로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보여줬던 김동욱과 김경남이 이번 결혼식장에서는 또 어떤 비밀 작전으로 허를 찌르는 공격을 펼치게 될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05/11][심진화 입원] 이어 “어젯밤 대배우 김성균씨도 풀메로 병에 걸린 저를 너무 걱정하여 연락이 왔네요”라고 설명하며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성균이 심진화가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심진화는 SNS를 통해 직접 입원 소식을 전한 바 있다.


[06/11][왕진진 낸시랭]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인 왕진진도 유튜버로 변신했다.
왕진진은 자신의 지명수배에 대해 "수배가 떨어졌다는 기사를 접하기 전에 검찰에 담당 수사관실에 연락해서 영장실질심사에 불출석하게됐는지 이야기를 했다. 뿐만 아니라 고(故) 장자연 사건의 증인으로 나섰던 배우 윤지오에 대해 "내가 겪었던 것과 똑같이 윤지오 씨도 언론에서 거짓말쟁이로 몰리는 걸 봤다.


[07/11][한성주 근황] 29일 한 매체는 한성주기 현재 서울 연건동 소재 서울대병원 본원 신경과 소속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라고 보도했다.
서울대병원 홍보실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한성주가) 정규 직원으로 등록된 상태는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이번 근황 보도로 한성주의 과거 사생활 이슈가 재조명되는 데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08/11][한현민 수입] 한현민은 29일 오전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현민은 수입에 대해 묻는 질문을 받자 “지금 수입은 고등학생이 만지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이다. 박명수가 “모델이 된 후 집에서 부모님이 대하는 것도 달라졌냐”고 묻자 한현민은 “어머니의 밥상부터 다르다.


[09/11][이석훈 전액기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0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자신의 곡 ‘너였구나’ 음원 수익금을 건국대학교 병원에 기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너였구나’ 음원으로 발생되는 수익 전부를 아들이 태어난 곳인 건국대학교 병원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고.


[10/11][임송매니저 퇴사]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이 SM C&C에서 퇴사한 가운데 비연예인 임송 매니저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30일 “그동안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를 했다.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는 2018년 7월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합류했다.


[11/11][김숙 소매치기] 김숙 소매치기 “유럽 여행 때 체크아웃 중 트렁크 세 개가 호로록→대범”.
지난 29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숙은 유럽 여행 중 소매치기를 당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던 중 소매치기를 당한 경험이 있다”면서 “체크아웃은 금방 끝나지 않냐.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