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숙 소매치기] 김숙 소매치기 “유럽 여행 때 체크아웃 중 트렁크 세 개가 호로록→대범”.
지난 29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숙은 유럽 여행 중 소매치기를 당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던 중 소매치기를 당한 경험이 있다”면서 “체크아웃은 금방 끝나지 않냐.


[02/11][박유천 추가 자백] 1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에 따르면 박유천은 전날 경찰 조사에서 전 연인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와 함께 필로폰을 한 차례 투약한 뒤 홀로 한 번 더 추가 투약했다고 시인했으며.
박유천의 진술에 따르면 그는 지난달 황하나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것 외에 홀로 한 차례 더 투약했다. 박유천이 추가 자백을 한 가운데 그의 과거 다리 상처도 연일 재조명되고 있다.


[03/11][오현경 법적대응]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4월 30일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 및 게시글과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오현경을 향해 지속된 악성 댓글과 게시글에도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배우인 만큼.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대응을 자제해왔다"며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댓글과 게시글로 배우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명예까지 실추시킨데 이어.


[04/11][윤지오 디스패치] 30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터넷 상에서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지만 잘 자고 잘 먹고 푹 쉬면서 가족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무탈하게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여러분이 제 인생을 책임질 수 없듯 저도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질 수 없다"면서 "제가 깨달은 것은 '나 자신을 버리지 않은 사람은 나 자신밖에 없다'는 거다. 캐나다 온 지금도 인터넷상에서는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지만 저 정말 잘 자고 잘 먹고 푹 쉬면서 가족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너무나도 무탈하게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요.


[05/11][이석훈 전액기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30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자신의 곡 ‘너였구나’ 음원 수익금을 건국대학교 병원에 기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너였구나’ 음원으로 발생되는 수익 전부를 아들이 태어난 곳인 건국대학교 병원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고.


[06/11][이효리 새예능] 가수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에 이어 JTBC와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방송계에 따르면 이효리는 JTBC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시즌3 제작을 두고 논의를 해오다 '효리네 민박' 시리즈가 아닌 전혀 다른 포맷의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효리가 컴백하게 될 신규 예능은 '효리네 민박'에서 보여준 '인간 이효리'로서의 솔직담백한 매력뿐만 아니라 가요계를 풍미한 '가수 이효리'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07/11][임송매니저 퇴사] ▲ MBC 예능 <전참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가 회사에 사표를 제출하면서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하게 되었다.
지난해 신설된 이후 <전참시>는 매니저가 연예인 이상의 인기를 얻을 정도로 기대 이상의 반응을 받은 바 있다. ▲ MBC 예능 <전참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가 회사에 사표를 제출하면서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하게 되었다.


[08/11][정형돈 한유라] 이날 ‘40대 직장인 남성이 아내에게 남기고 싶은 유언 1위’를 맞히던 중 정형돈이 김성주에게 “만약에 유언 남긴다면 어떤 말을 남기고 싶냐”고 물었다.
정형돈은 “감정이 전달됐다”며 “어느 순간 그런 생각이 문득 든다. 한편 정형돈과 한유라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09/11][황후의품격 중징계]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29일 전체회의를 열고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관련한 심의를 진행했다.
또 50부에는 괴한이 임산부를 성폭행하는 상황을 ‘15세 이상 시청가’ 등급으로 방송해 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임산부 성폭행이라는 반인륜적 상황을 묘사한 50부에 대해서는 법정제재인 해당 방송프로그램의 관계자에 대한 징계를 결정했다.


[10/11][노동절 집회] 8시간 노동을 요구한 미국 시카고 노동자들의 총파업을 기념하는 세계 노동절이 올해로 129번째를 맞았습니다.
민주노총은 서울 시청광장에서 2만7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 노동절 대회를 열었습니다. [김주영 / 한국노총 위원장 : 한국노총은 오늘 다시 한 번 사회적 대화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11/11][부산 소화기 난동]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일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전 12시 20분쯤 부산 부산진구 한 상가 건물에서 한 여성이 무단으로 침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은 3층 벽면에 있던 화재경보기를 훼손하고 비상계단에 있던 소화기를 주변에 뿌린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