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SBS 공식입장] 배우 이서진과 이승기가 SBS 새 월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이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SBS 측은 지난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서진과 이승기가 신규 월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며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며 방영일 역시 미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 다 나오는 것으로 확정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2/11][기안84 공개사과 요구] 10일 기안84는 논란이 된 네이버 웹툰 ‘복학왕’ 최신화 말미에 이미지로 제작된 사과문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는 기안84가 연재하는 웹툰 ‘복학왕’이 청각장애인 희화화 내용을 담고 있다며 공개 사과를 요구하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전장연은 ‘복학왕’ 속 청각장애인 설정의 주시은 캐릭터가 말과 발음이 어눌함은 물론 머릿속에서 되뇌는 말조차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인물로 묘사된 점 등을 지적했다.


[03/11][다니엘헤니 박나래]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통해 듀얼 케미 커플만의 유쾌한 호흡을 보여줬다.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의 핑크빛 썸은 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공개 된 조지아 크래프트 촬영 현장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04/11][오은영 대장암투병] 의사 오은영이 대장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의 '막강해짐' 코너에는 육아 멘토 오은영이 출연해 대장암 투병을 고백했다. SBS 교양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등에 출연해 육아 관련 조언으로 ‘국민 육아 멘토’라 불린다.


[05/11][이서진 이승기] 배우 이서진과 이승기가 SBS 새 월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이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SBS 측은 지난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서진과 이승기가 신규 월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며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며 방영일 역시 미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 다 나오는 것으로 확정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6/11][조수현 병원이송] 서울 논현파출소는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지난 9일 오후 11시 23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택에서 수면제를 먹고 소파에 쓰러져있는 조수현을 발견해 순천향대학교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동생의 신고를 받아 119와 공조해 자택으로 갔다"면서 "조수연은 소파에 쓰러져있고 '스틸록스'라는 수면제 약통이 바닥에 떨어져 있었다. 조수현은 2009년 MBC 예능프로그램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서 배우 유채영의 친한 후배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07/11][조영구 거짓말] 조영구는 10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해 “거짓말 때문에 산 지 얼마되지 않은 차를 일부러 부신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루는 오전 6시 50분에 일어나 생방송 펑크가 나게 돼서 PD님께 ‘차 사고가 나서 처리하느라 못가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조영구는 “PD님의 표정이 좋지 않았고 차 사고가 났다는 말을 믿지 않는 것 같아서 PD님과 작가님을 데리고 망가진 차를 보여줬다.


[08/11][지아 공개열애] 중국 시나연예는 지난 9일 싱가포르 부호 2세 엘로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쓰에이 출신 지아와 친밀해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지아는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 3개와 함께 엘로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아는 자신의 웨이보에도 인스타그램과 동일하게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손을 잡은 사진을 게재해 사실상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09/11][한효주 고소] 한효주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유)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한효주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에 대한 배우 한효주 측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법무법인은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 비방으로 인해 배우 한효주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었다고 판단.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며 “한효주뿐만 아니라 회사 소속 배우들이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10/11][강다니엘 자필편지] 강다니엘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편지를 촬영해 올린 뒤 "3달 넘게 긴 시간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밝혔다.
전 이렇게 용기를 내지 못했을 것"이라며 "길었던 긴 침묵의 시간 동안 여러분의 응원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여러분의 따뜻함과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틸 수 있었다"고 적었다. 천천히 가더라도 제 자신이 떳떳하고 올바른 길을 가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면서 "여러분들에게 받은 모든 용기와 믿음을 이제 제가 돌려드리겠다.


[11/11][미중 협상종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일촉즉발의 위기로 치닫고 있는 미중 무역협상과 관련해 "앞으로 협상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시간으로 10일 워싱턴DC에서 열린 미중 고위급 무역협상 종료 후 올린 트윗을 통해 "지난 이틀 동안 양국간 솔직하고 건설적인 대화를 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미국은 이미 10일 오전 0시부터 2천억 달러 규모의 중국산 수입품에 대한 관세를 10%에서 25%로 인상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