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MC그리 폭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MC그리 폭로=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C그리가 소속사 대표 라이머 폭로를 했다. 그리는 "보시다시피 대표님이 치아만 굉장히 하얗다"라며 "갑자기 차량 뒤에서 '너희들 뭐 모여서 마약같은 건 하지마라'라고 하셔서 돌아봤더니 눈하고 치아만 보였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02/11][고주원 공식입장] 배우 고주원이 '연애의 맛'에서 함께 출연 중인 김보미 씨와 제주도 데이트를 한 것이 전해졌다.
이에 고주원의 소속사 원츠메이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오후 다수의 매체를 통해 "고주원이 김보미 씨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로 간 것이 맞으며 두 사람이 진정성 있게 만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고주원과 김보미 씨는 '연애의 맛' 시즌1이 종료됨에 따라 자연히 거리가 멀어졌고.


[03/11][남양유업 회장 사과] 【 앵커멘트 】 그동안 황하나 씨와 관련이 없다며 선을 그었던 남양유업이었는데.
마약 혐의로 구속 기소돼 처음 진행된 재판에서 황하나 씨는 눈물을 보이며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습니다. 「홍원식 회장은 "외조카의 일탈을 바로잡지 못했던 것이 후회스럽기만 하다"며 "남양유업 관계자와 소비자께 누를 끼쳐 참담한 심정"이라고 국민과 남양유업에 용서를 구했습니다.


[04/11][뮤지 유재석 입장표명] 또한 뮤지는 미스틱을 떠난 후 라이머의 도움으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대휘를 처음 만나고 '예능 끼가 많다'고 생각했다는 그는 이대휘의 활약을 확신하며 이번 방송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뮤지와 유재석에 입장 표명을 요구한 이유는 5일 오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5/11][소유진 치킨 100마리] 소유진 치킨 100마리 내조 / 사진 = 한경닷컴 DB.
지난 4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킨 이벤트 시작한지 한시간도 안되었는데 100마리가 소진되었어요.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진이 남편이 경영하는 더본코리아의 새로운 치킨집인 '비어유'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치킨 100마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06/11][송혜교 결혼반지] 앞서 지난 2월 중국 차이나프레스 등 현지 매체는 "송혜교가 공항에 등장했을 당시 결혼반지를 손가락에 끼고 있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이혼설을 제기.
하지만 지난달 4일 중국 연예포털 ‘시나연예’는 '아스달 연대기'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을 캡처한 사진을 보도하며 불화설을 일축시켰다. 영상 속 송중기의 대본을 든 왼손 네 번재 손가락에 끼워져 있는 결혼반지가 눈길을 끈다.


[07/11][장나라 이상윤] 이상윤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SBS 드라마 'VIP'가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장나라는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VIP'를 선택했다.


[08/11][조여정 반성] 배우 조여정이 칸에서 영화 ‘기생충’ 수상의 순간을 놓쳐 반성했다.
송강호는 “올해 한국영화 100주년인 해에 아름다운 의미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 같다” 말했고.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 사장네(이선균 분)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09/11][홍자 데이트폭력] 지난 4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홍자는 이상형 조건으로 “나한테 안 사주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홍자는 “선물 같은 건 별로 안 받고 싶다”며 “마음과 마음이 맞는 사랑을 추구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것저것 잘 사주고 선물공세를 하는데 나중에 보니 정반대의 사람이었다”라며 “좀 폭력적인 성향이 있었다”고 과거 연애 경험을 털어놓았다.


[10/11][경상수지 적자] 7년 만에 경상수지가 적자로 돌아선 가운데 하반기에도 반도체 등 6대 주력산업의 수출 전망이 암울해 한국경제에 위기감이 감돌고 있다.
전경련 산하 한국경제연구원은 하반기 수출 전망·통상환경 점검을 통해 하반기에도 반도체 무선통신기기 등 주력산업 수출이 부진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돌파구는 세계경제 성장률 하락과 신흥국의 악화하는 부채문제 등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 외생 변수와 하락하는 우리 주력업종의 경쟁력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달려있다.


[11/11][고성 GP 문화재] 고성 동해안 감시초소(GP)가 등록문화재로 지정됐다.
문화재청은 지난 4월 문화재로 등록 예고한 고성 동해안 감시초소를 '고성 최동북단 감시초소(GP)'라는 이름으로 문화재로 등록했다고 5일 밝혔다. 고성 최동북단 감시초소는 1953년 휴전협정 체결 직후 남쪽 지역에 처음 설치된 군사감시시설물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