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나영 집공개] /사진=김나영 노필터TV 영상 캡처.
/사진=김나영 노필터TV 영상 캡처. 집 소개를 마친 김나영은 "앞으로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다"며 구독자들에게 앞으로 자주 만날 것을 당부했다.


[02/11][김지혜 결혼] 아이돌 그룹 파란의 에이스(본명 최성욱·32)와 걸 그룹 캣츠 출신 김지혜(31)가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8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7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최성욱·김지혜 부부의 결혼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최성욱·김지혜 부부의 결혼식은 YTN 전 사장이자 현 내일신문 대표 장명국의 주례.


[03/11][남태현 공식입장] 앞서 남태현은 공개 연애 중이던 장재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다리 정황이 담겨 있는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을 폭로하면서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작업실' 방송이 시작된 후 남태현과 장재인의 연인 발전 과정이 관전 포인트로 꼽혔지만 양다리 의혹이 불거지면서 제작진도 "최대한 편집하겠다"면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럼에도 남태현은 따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면서 "자필 사과문으로 밝히겠다"는 뜻을 전했다.


[04/11][여진구 아이유] 배우 여진구와 아이유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측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다.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그동안 많은 분이 궁금해했던 '호텔 델루나'의 특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05/11][유재석 황당발언]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의 황당발언이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애드리브 황제'를 자칭하며 본인의 애드리브를 잘 받아야 한다고 제작진에게 당부까지 했던 유재석의 엉뚱 답변에 현장에 있던 멤버들뿐만 아니라 본인도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렸다. 유재석 황당발언의 자세한 전말과 굿즈 디자인 최종 우승자는 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06/11][천명훈 재정상황] 이날 천명훈은 소개팅을 앞두고 어머니께 “상대 얼굴도 모르지만 참하고 마음에 들면 결혼했으면 좋겠느냐”고 물었다.
하지만 어머니는 아무 대답 없이 한숨만 쉬었고 천명훈도 낙담한 듯 했다. 살고 있는 아파트도 과거 돈을 많이 모아놨을 때 어머니께 선물로 드린 것”이라며 “재정적으로 힘들어지면서 그 아파트에 얹혀살고 있다”고 고백했다.


[07/11][고유정 신상공개] 경찰에 따르면 고씨는 지난 6일 제주 동부경찰서 진술녹화실에서 진술을 마친 후 유치장으로 나오기 전 호송 과정에서 언론 앞에 노출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강하게 반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고씨는 신상공개에 대한 결정이 난 후 제주에 사는 가족과 아들 등을 언급하며 얼굴 공개에 대한 격한 반발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신상공개가 결정된 전 남편 살해 피의자 고유정(36·앞줄 가운데)이 지난 6일 오후 제주 동부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뒤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고 유치장으로 향하고 있다.


[08/11][황정음 공식입장] 배우 황정음이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현재 황정음이 '쌍갑포차' 출연 제의를 받았으며 검토에 있다"고 각종 매체를 통해 전했다. 황정음이 이번 출연을 확정지으면 '훈민정음' 후 1년 만에 안방으로 컴백하는 셈이다.


[09/11][이정재 신민아] 야망을 향해 질주하는 보좌관 장태준을 맡은 이정재는 10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보좌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무엇보다도 소재가 큰 요인이었다.
그런데 극중 관계와는 반대로 신민아는 "사실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이정재 선배님의 드라마 복귀작이기 때문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엘리야·김동준·정진영·김갑수·정웅인·임원희 모두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가지고 인터뷰에 임해 '보좌관'으로 뭉친 배우들이 펼칠 현실 연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10/11][김남주 해프닝] 불화설 등에 휩싸였던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실종신고 상황은 단순 해프닝으로 전해져 누리꾼의 이목을 모았다.
김남주와 김승우 소속사 더퀸AMC에 따르면 김승우가 실종신고를 했던 당시는 김남주가 친한 지인들과 강남 한 호텔에서 모임을 가진 날이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승우가 김남주를 너무나 사랑해서 생긴 일”이라고 덧붙이며 각종 의혹을 일축했다.


[11/11][수색로 버스사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어제(7일) 오후 8시 반쯤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의 한 아파트 앞 버스전용 차로에서 버스 4대가 부딪혀 탑승객 33명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 및 소방 당국에 따르면 수색로 가좌 삼거리에서 북가좌 삼거리 방향으로 가던 광역버스 3대와 맞은편에서 오던 버스 1대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