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골로프킨 KO승] 지난해 9월 카넬로 알바레즈(30·멕시코)와의 2차전에서 첫 패배를 당하기 전까지 역대 미들급 최다 타이기록인 20차 방어에 성공했던 ‘살아있는 전설’ 골로프킨은 이날의 압승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다.
강력한 라이트 펀치를 주무기로 삼아 '멕시코 헐크'로 불리는 카넬로 알바레즈는 지난해 9월 골로프킨을 꺾고 50승(34KO) 고지를 밟으며 미들급 통합 챔피언으로 등극한 슈퍼스타다. 1차전 석연치 않은 판정에 이어 2차전에서는 극심한 편파 판정으로 인해 챔피언 벨트와 함께 무패 복서라는 명예까지 잃은 골로프킨은 프로 41경기 만에 첫 패배를 당하며 분루를 삼켰다.


[02/11][보령 해저터널 관통] 충남 보령시 대천항에서 원산도를 잇는 해저터널이 뚫렸습니다.
보령 해저터널은 상·하행 2차로 분리터널로 지난 2012년 11월부터 보령과 원산도 방향에서 터널 굴착공사가 시작됐습니다. 정부는 이동 시간 단축을 통해 태안 안면도와 보령 대천해수욕장을 연결하는 서해안 관광벨트가 구축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03/11][슈돌 문희준] 여러 방송을 통해 신혼 생활과 육아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 문희준은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딸 희율과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처럼 문희준 소율 부부와 딸 희율의 첫 등장은 수도권 기준 순간 시청률은 18. 이에 '슈돌' PD는 "문화센터는 이미 촬영 전에도 소율 씨가 다니던 부분이었다"며 "아내가 아이들과 해왔던 것을 아빠들이 해내는 모습을 통해 아내가 아이와 어떻게 생활했는지 더욱 이해하는 폭이 넓어질 수 있을 거라고 봤다.


[04/11][스위스 잉글랜드]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잉글랜드가 스위스와 3·4위전에 나설 11명의 선수를 발표했다.
잉글랜드는 9일 오후 10시(한국시간) 포르투갈 기마라에스의 알폰소 엔리케스에서 스위스와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A 3·4위전을 치른다. 잉글랜드는 3위를 차지하기 위해 최정예 멤버로 스위스전 선발을 꾸렸다.


[05/11][신도림역 사고] 생각과 관련된 모든 경우의 수를 입력해 놓는다면 언젠간 로봇이 인간 같이 행동할 것이다.
생각과 관련된 모든 경우의 수를 로봇의 기억에 입력해놓으면 언젠간 로봇이 인간과 똑같이 행동할 것이고. 전세훈 군이 발명한 간단한 로봇 '안드로몬' 의 기억장치에는 아직 인간의 행동과 관련된 모든 경우의 수를 입력한 것은 아니다.


[06/11][최민환 시구 논란] 논란이 점차 커지자 최민환은 9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시구하는 과정에 있어 아기가 위험할 수도 있었을 부분에 대해 걱정을 끼친 많은 분들에게 사과드린다"며 아들의 볼에 입맞춤하는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해당 글을 통해 최민환은 "시구하러 올라가기 전까지도 어떤 방법으로 시구를 하는 것이 가장 초청된 자리에 어울리면서도 안전할까 연습도 많이 하고 이런저런 고민도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휘재 보고 배워라" "아기 안고 시구하려면 최소 이휘재처럼 해라"라고 이휘재를 언급하며 최민환의 시구 논란에 대한 비난을 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07/11][최진실 딸 셀프웨딩] 앞서 최준희는 SNS 등을 통해 루푸스 병 고백을 비롯해 외할머니와의 갈등을 표현하는 등 불안한 심리 상태를 드러내 우려를 샀다.
최준희는 지난 2017년 8월 5일 자신의 SNS에 외할머니와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러나 그로부터 한달 뒤인 2017년 9월 서울 서초 경찰서는 최준희의 폭로로 제기된 외할머니의 학대 여부에 대해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08/11][6월여행지추천] 최근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문화의 확산으로 연중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는가운데 따분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액티비티와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코타키나발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빙투어와 함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취향 별로 선택 후 예약을 통해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코타키나발루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완전한 자유여행보다는 자유여행과 함께 다양한 투어 상품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것이 좋다”며 “보다 다양한 체험을 통한 즐거운 여행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투어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09/11][에어프라이어추천] 칼 없이 한입 쏙 ‘네모수박칼’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과일 ‘수박’ 무더운 여름 수분 보충에 제격이다.
절대 타지 않는 내열 실리콘 재질의 '요리조리팟'은 수십 개 돌기가 공기를 골고루 순환될 수 있도록 음식을 받쳐준다. 일회용랩은 이제 그만 ‘실리콘 요술 뚜껑’ 먹다가 남은 음식을 보관할 경우 그릇에 랩을 씌우거나 보관 용기에 덜어 보관했다.


[10/11][여성수제화] 여성 수제화 쇼핑몰 '마크모크'가 10일 '특가열차 999'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1억원 상당의 샌들 1000족을 한 족에 999원에 판매한다. 오전 11시에는 코지 플라워와 말랑 실버 제품이.


[11/11][점프수트추천] 화보 속 김태리가 착용한 쇼츠 셋업 수트는 시원한 소재와 루즈하고 트렌디한 실루엣 덕분에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에 여행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를 매치해 생동감 있는 휴가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김아중이 착용한 원피스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에스닉한 자수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