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용석 백종원] [동아닷컴] 강용석 백종원에 러브콜…“나보다 구독자 더 많아” 강용석 변호사가 요리연구가 백종원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강용석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백종원에게 우리 프로그램에 나와달라고 부탁했다”며 백종원에게 보낸 문자를 공개했다. 혹시 기회를 주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가로세로연구소(구독자 27만)라는 유튜브채널에 모시고 방송을 진행했으면 합니다’라는 내용이 적힌 문자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02/11][곽정은 이혼 10주년]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곽정은은 최근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었다면서 "기자일 때부터 이혼 소회에 대한 글을 썼다.
"새 연애를 시작할 때 과거가 걸리지 않는가"라는 질문에 곽정은은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왕 나온 거 공개할 건 하고 그것 자체가 삶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곽정은은 남자친구의 매력에 대해 "사회 현상에도 관심이 많고 대화가 잘 통한다"라며 "굉장히 스윗한 점이 많다"고 말했다.


[03/11][김재중 박나래] 오늘(13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 2)'에 패널로 합류해 MC인 최화정.
김재중이 패널로 출연을 확정 지은 ‘연애의 맛 시즌 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앞서 김재중은 8년 만의 국내 리얼리티 예능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 1과 2를 통해 남다른 리더십과 친근하고도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04/11][마이크로닷 녹취논란] 지난 10일 중부매일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은 부모(신씨 부부)의 첫 공판을 3일 앞 둔 지난달 18일 제천에 거주하는 피해자 A씨를 찾아가 사기사건과 관련해 합의를 해 줄 것을 요구하는 과정에서 A씨에게 알리지 않고.
당시 마이크로닷의 합의 요구를 거절했다는 A씨는 중부매일과의 인터뷰에서 "마이크로닷 일행이 사무실을 빠져나가고 저도 건물 아래에 창고로 내려왔는데 창고 셔터 너머로 남성 목소리가 들렸다. 최근 피해자들과 직접 만나 합의를 종용하는 과정에서 진정성이 의심되는 언행으로 이미 한 차례 부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이들이 불법녹취까지 시도한 정황에 실망감이 더욱 커졌다.


[05/11][박소연 은퇴선언] 이후 2014-2015시즌부터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린 2017-2018시즌까지 박소연은 시니어 그랑프리 시리즈에 두 개 대회씩 자력으로 모두 출전했다.
아울러 지난 2016년 프랑스에서 열렸던 그랑프리에서는 김연아 이후 처음으로 180점대를 돌파하면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유력한 출전 후보로 꼽히게 됐다. 실제로 박소연과 동갑내기이자 김연아 키즈의 1세대로 불렸던 1997년생 선수들은 대부분 소치 동계올림픽 이후 은퇴했다.


[06/11][비아이 탈퇴]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가 마약 의혹으로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에서 탈퇴했다.
지난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비아이의 아이콘 탈퇴와 전속 계약 해지를 밝혔다. 그는 "저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한때 너무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라고 썼다.


[07/11][이강인 연봉] 이강인의 뛰어난 활약에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지 수페르 데포르테는 네덜란드 명문 구단 아약스가 이강인에 관심을 표한다는 내용을 보도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강인을 향한 명문 구단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자 그의 연봉도 덩달아 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스페인 발렌시아와 1군 계약을 맺은 이강인에 대한 정확한 연봉은 공개된 바 없다.


[08/11][전현무 이혜성]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를 위해 라디오에 출격했다.
전현무는 자정이 넘는 시간에 하는 생방송인데도 기꺼이 출연을 자처해 후배를 챙기는 살뜰한 모습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에게 전수받은 ‘황금 USB’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기도.


[09/11][정준하 아들] 정준하는 최근 아들 로하와 가구 브랜드 비앙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정준하는 훌쩍 자란 아들과 완벽 케미를 선사해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정준하는 지난 2012년 10살 연하의 재일교포 승무원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로하를 키우고 있다.


[10/11][규현 엄기준 열애설]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규현이 출연해 엄기준과의 황당무계한 열애설 지라시를 언급한다.
그는 “어느 날 증권가에서 아이돌 A군과 뮤지컬 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B군이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는 지라시가 돌았다”며 “나와 기준이 형이 만난 시기와 맞지 않았지만 함께 언급됐었다”고 열애설 사건을 전했다. 당시 MC들은 그에게 "과거 증권가 정보지에 뮤지컬 배우와 아이돌 동성 커플이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본인 아니냐"고 물었다.


[11/11][김태희 공식입장] 배우 김태희가 미국 LA 인근 도시에 주택을 구입했다는 공식입장이 나온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김태희가 미국 LA 인근 도시 어바인에 분양받은 이 주택은 한화 약 23억 60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의 LA 주택 구입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미국 진출하는 건가?” “남편 비랑 아내 김태희 함께 할리우드에서 보고 싶다” “어바인이면 교육열도 장난 아닐 텐데 애 교육 때문에 구입한 걸 수도” “미국 영화에 출연하는 김태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