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형욱 분노]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폭스 테리어 사건과 관련해 안락사를 언급한 가운데 후폭풍이 거세다.
송모 씨는 지난달 21일 오후 아파트 지하 1층 엘리베이터 앞에서 자신이 키우는 폭스 테리어 관리를 소홀히 해 A양(3)의 허벅지를 물어 다치게 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사건이 알려지자 강형욱은 4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만약 보호자가 없었다면 폭스 테리어가 아마 아이를 사냥했을 것”이라며 “예전에 아버지가 ‘폭스 테리어 옆에는 어떤 개도 놓지 마라’라고 말씀하셨다.


[02/11][녹두전 촬영중단] 고 전미선의 캐스팅이 완료되었던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 고인을 애도하기 위해 촬영을 잠시 중단했다.
4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측은 전미선의 사망을 애도하며 촬영 일정을 잠시 중단하기로 했다. '녹두전' 관계자는 "이번 촬영 중단은 앞서 작품에 캐스팅됐던 전미선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면서 애도하고자 이뤄진 일이다.


[03/11][사나 퇴출요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나 퇴출 요구에 소신 발언 “아베가 날뛰는데” 배우 김의성이 트와이스 사나의 퇴출을 요구하는 움직임에 소신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김의성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베가 날뛰는데 왜 사나를 퇴출시키나.


[04/11][샛별 교통사고] 샛별과 구슬은 지난 2일 오후 8시 40분쯤 논현초등학교 인근에서 안무연습을 마치고 귀가를 하던 중 벤츠 차량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구슬은 다리를 다쳐 반깁스를 하고 있다"면서 "입원은 하지 않았고 통원치료를 하고 있는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구슬은 “저는 발목 쪽에 통증이 있어서 먼저 병원에 갔다”라며 “진단을 받고 반깁스를 하게 됐다.


[05/11][선미매니저 퇴사] 4일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선미매니저는 최근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퇴사했다.
지난해 9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해 동반 출연했던 선미와 그의 매니저. 선미는 매니저가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때 거액의 집 보증금을 건네기도 했다고.


[06/11][송혜교 행사참석] 오는 6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중국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송혜교는 2001년부터 19년째 아모레퍼시픽 그룹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달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루전 이혼조정신청을 한 사실을 발표하며 큰 충격을 줬다.


[07/11][옥택연 메시지공개] 옥택연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에게 이런 짓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그간 2PM 멤버들이 받은 협박성 메시지와 더불어 악플러의 메일 주소까지 모조리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악플러가 2PM 멤버들에게 욕설 뿐만 아니라 "나는 오빠의 전화번호랑 주소도 알아요".


[08/11][이시언 일본여행논란] 눈치 없이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시언의 이야기다.
이런 상황에서 이시언은 눈치 없이 일본 여행의 기쁨을 인증 사진으로 표현해 공개한 것. 이에 대해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번 일본 여행은 초대받아서 간 것”이라며 “(논란에 대해서는) 국민 정서를 공감하고 문제가 될 만한 사진이나 게시물은 삭제하도록 했다”고 이야기했다.


[09/11][임하룡 강남빌딩] 배우 겸 코미디언 임하룡(67)이 직접 지은 강남 빌딩을 공개했다.
임하룡은 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이사야사’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건물을 소개했다. 임하룡은 “당시 살고 있던 목동 아파트를 팔고 이것을 매입했다.


[10/11][전현무 강아랑] 방송인 전현무가 기상캐스터 강아랑(사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임을 고백했다.
이날 유재석은 “강아랑이 한국의 예쁜 기상캐스터로 유명하다더라”고 운을 뗐다. 한편 강아랑은 KBS 강릉방송국 아나운서를 거친 뒤 지난 2015년 7월 KBS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


[11/11][고유정 사진공개] 고유정 사진공개→동창 “웃겼던 친구”…고유정 변호인단 사임계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전 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고유정(36)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제작진은 “단독 입수한 사진 속 고유정은 알려진 것과 달리 밝은 여성의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5일) 노컷뉴스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고유정의 변호를 받은 변호인단이 사임계를 제출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