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지환 사죄] 12일 오전 11시 37분께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영장심사를 받고 나오던 강지환은 피해자들에게 할 말이 있냐는 취재진의 물음에 걸음을 멈춰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서 죄송하다.
B씨 2명과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지환은 앞서 두 차례에 걸친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고 일관되게 주장했다.


[02/11][남희석 여동생] 개그맨 남희석이 '붕어빵 여동생'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남희석 여동생은 오빠와 똑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끈다. 남희석 여동생 남지희 씨는 지난 2011년 MBC Every1 '복불복쇼2'에 출연한 바 있다.


[03/11][미스코리아 의상논란] 2018 미스코리아들이 11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9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한복 패션쇼를 선보이고 있다.
2018 미스코리아들이 11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9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한복 패션쇼를 선보이고 있다. 11일 오후 7시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성 상품화 논란이 됐던 수영복 심사를 제외한 채 진행됐다.


[04/11][박유라 퇴사] 엑소의 멤버 찬열의 친누나 박유라 YTN 아나운서는 12일 YTN Star와 인터뷰를 통해 이직하는 곳에 대해 밝혔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방송계가 처우 면에서 안정적이진 않다보니 멀리 보고 오래 다니고 싶은 직업을 갖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좋은 기회가 왔다"면서 금융권에 그간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자리가 생겨서 시험을 본 뒤 입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방송을 될 수 있는 한 오래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빨리 왔다.


[05/11][박항서 협상중단] 베트남축구협회(VFF)로부터 3년 재계약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박항서(60)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재계약 협상을 일시적으로 중단했다.
이동준 DJ매니지먼트 대표는 '박항서 감독의 재계약에 대한 공식 입장'이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통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과 SEA게임 등 중요 대회 일정을 앞둔 베트남 대표팀과 박항서 감독을 위해 오늘 베트남축구협회에 재계약 협상 관련 유보의 시간(Break Time)을 공식 요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대표는 "확인되지 않은 박항서 감독의 재계약 관련 세부 내용이 언론에 지속해서 노출되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이는 박항서 감독이 본업에 더 집중하고.


[06/11][손석희 유승준] 이날 손석희는 유승준에 대해 "17년을 기다린 끝에 다시 입국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지 모를 이제는 중년이 돼버린 남자"라고 소개했다.
손석희는 "그 17년이라는 시간은 대중과의 약속을 어긴 그 스스로가 불러들인 재앙이기도 했다"라며 "법적으로는 그때부터도 그를 막을 이유가 없었다지만 법으로만은 설명할 수 없는 이유를 그도 모를 리 없다”라며 “이미 그는 전성기를 잃어버린 나이인 데다가 특정인에게만 지나치게 가혹하다는 동정론도 있긴 있지만 아직도 여론은 싸늘함이 더 크다"라고 꼬집었다. 손석희는 마지막으로 “어찌 됐든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 그가 다시 돌아온다면 그날의 공항 풍경은 어떠할까”라며 “적어도 매년 4월 스물한 살이 된 청년들이 항아리에 손을 넣어 제비를 뽑고 종이 색깔에 따라서 울고 웃는 풍경보다는 확실히 덜 아름다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07/11][송혜교 근황] 이날 매거진 엘르 홍콩(ELLE HONGKONG)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혜교의 현지 인터뷰 영상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어쩜 이렇게 예뻐(What a beauty!"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달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혼조정신청을 한 사실을 발표하며 충격을 안겼다.


[08/11][장동민 욕설논란] 개그맨 장동민이 공식석상에서 욕설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온라인상의 설전이 여전하다.
장동민은 지난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XtvN· tvN 새 예능프로그램 '씬의 퀴즈'(연출 이준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하지만 연이어 PD에게까지 “XX" 라고 욕을 해 공식석상에서 거친 언행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09/11][하리수 분노] 하리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성 호르몬을 맞아도 남자는 남자인가 봐’ 등 자신을 비난한 댓글을 캡처해 올리며 “진짜 어이가 없는 인간들”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하리수는 “(강인과 관련한) 안 좋은 기사가 뜰 때마다 참 씁쓸했다”며 “오늘은 자진 팀 탈퇴와 안 좋은 언플까지 (나왔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하리수는 “본인들이 좋아하던 연예인이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행위는 정말 아닌 거 같다”며 “(그런 팬들은) 개인적으로 팬이었다고 말할 자격이 없지 않을까”라고 지적했다.


[10/11][그리즈만 이적] 바르셀로나가 그리즈만 영입을 발표한 직후 아틀레티코는 공식 성명을 통해 이적료를 더 받아야겠다고 주장했다.
바르셀로나가 그리즈만의 바이아웃이 2억 유로인 시점에서 합의했기 때문에 이적료 8000만유로를 더 줘야한다는 것이 아틀레티코 입장이다. 아틀레티코는 그리즈만 바이아웃은 7월 1일에 낮아졌지만 이미 바르셀로나와는 그 이전(2억 유로인 시점)에 합의를 했기 때문에 제대로 된 이적료를 받아야겠다고 주장했다.


[11/11][김지민 해명] 개그우먼 김지민이 성형수술 등에 대해 해명하며 악성 댓글에 대한 의연함을 보였다.
이날 김지민은 자신의 기사에 달린 악플들을 직접 낭송하며 ‘악플의 밤’에서의 호된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남의 외모에 대해 이야기할 때에는 자신이 발견한 것만 이야기해야 한다”는 설리의 의견에 “(악플러도)내 얼굴이 식빵 같다는 걸 발견한 게 아닐까”라며 자신을 향한 악플을 오히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태도로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