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민경 남동생 사망] 지난 9일 김민경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민경의 남동생이 이날 사망했다"면서 "아직 고인의 명확한 사인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민경 측근의 말을 인용해 김민경의 동생이 30대 중반이며 운동을 전공하는 등 평소 건강했던만큼 가족들의 충격이 크다고 보도했다. 김민경이 출연 중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8일 이번주 촬영이 끝났으며 다음주 촬영은 여름 휴가로 계획에 없던 것으로 알려졌다.


[02/11][선미 고소] 인터넷 게시판 및 SNS 등에 강다니엘 씨를 비방할 목적으로 각종 허위사실 및 모욕적이고 경멸적인 인신공격과 합성사진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사람들에 대해 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죄 및 모욕죄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악의적 의도와 비방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거듭 유포하고 인신 공격을 함으로써 팬들과 나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일을 방치하는 건 옳지 않다고 판단했다”라며 고소를 진행한 이유를 전했다.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명예를 훼손시키는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없이 날조된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 및 댓글을 작성하고 유포시킨 일부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작한다”라며 악플러들을 고소할 것임을 전했다.


[03/11][안영미 오열] 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강유미 결혼에서 축가를 부른 안영미와 권혁수의 무대가 공개됐다.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과 ‘비보티비’에 따르면 안영미는 전주가 흘러나오자 언제 울었냐는 듯 ‘풋 유어 핸즈 업’을 하며 뛰어나가 노래 가사 ‘만백성에 고하노니 사랑하며 살지어다’를 외치듯 불렀다. 강유미의 결혼식에서 동료 안영미와 후배 권혁수가 축가를 불렀다.


[04/11][오창훈 결혼] 원투 오창훈이 13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오창훈은 오는 9월 1일 서울 서초구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인 13세 연하 여자친구와 화촉을 밝힌다. 현재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 중인 오창훈은 드라마 '구가의 서' '내 연애의 모든 것' '쓰리 데이즈'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다.


[05/11][이용진 아내임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용진 아내임신 소감 사진=이용진 SNS 개그맨 이용진이 아내 임신 소식을 전하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이날 XtvN 관계자는 MBN스타에 “이용진이 ‘플레이어’ 녹화 중 10월 초 출산 소식을 전했다”라고 말했다.


[06/11][이재은 35kg 감량] 이재은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다이어트 업체를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진을 공개하며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재은은 “얼마 전까지 살이 쪄 자신감을 많이 잃은 상태였다”며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나다 보니 건강도 많이 안 좋아져서 몸과 마음이 모두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많은 감량을 했기 때문에 주변에서 바로 알아본다”고 한 이재은은 “나보다 더 많이 좋아해 주는 분들이 많아 요즘 행복한 감정을 많이 느낀다.


[07/11][정해인 외제차선물] 9일 일간스포츠는 정해인이 최근 데뷔 초부터 함께한 매니저에게 V사 중형 외제차를 선물했다고 보도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정해인의 통 큰 선물 관련해 "평소 정해인이 주변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마음도 남달랐다"고 귀띔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과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08/11][최민수 징역구형] 강주은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며칠 전에 부모님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아주 짧게 보내고 왔네~~아주 아주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캐나다에서 돌아온 뒤 또 귀한 우리민수는 여전히 겨우 챙긴 기운을 하루안에 싹.
몇일전에 부모님과 함께 힐링할수있는 귀한 시간을 아주 짧게 보내고왔네~~🌸 아주아주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캐나다에서 돌아온 뒤 또 귀한 우리민수는 여전히 겨우챙긴 기운을 하루안에 싹. Home sweet home #강주은 #최민수 @chrischoiiboii #먼길가서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사과 streudel 을 만들어줄수있었네 #우리 모두에게 어느 순간속에서도 힐링을 느낄수있는 사람들이되길 #어느날 (설마) 우리민수가 나의 가장 대표적인 힐링의 존재가 되는건가.


[09/11][최송현 열애] 최송현 소속사 디에이와이 관계자는 9일 오후 MBN스타에 “최송현은 지난 6월부터 다이버 강사와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까지 얻은 최송현. 한편 최송현은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예능프로그램 ‘상상플러스’ 등에서 MC를 맡았다.


[10/11][북한 미상발사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북한이 10일 새벽 또 다시 '미상 발사체' 2발을 동해상으로 발사했다. 합동참모본부는 10일 "북한이 오늘 새벽 함흥 일대에서 동해상으로 미상 발사체를 2회 발사했다"며 "군은 추가발사에 대비해 관련 동향을 추적 감시하면서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11/11][삼시세끼 정우성]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이 평균 시청률 7.
막내 박소담은 어린 시절 할머니와 지낸 경험으로 텃밭 작물을 익숙하게 캐고 아궁이 만들기를 이끄는 등 야무진 활약을 보였다. 세 사람은 첫 회부터 편안하고 손발이 딱딱 맞는 호흡을 자랑해 앞으로 어떤 산촌 일기를 써 내려갈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