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뉴캐슬 아스널] 기성용(30·뉴캐슬)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뉴캐슬은 비 시즌 동안 기성용을 신뢰했던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이 재계약 협상에 실패. 브루스 감독 부임과 함께 입지가 좁아질 것이라는 예상대로 기성용은 개막전 출전선수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02/11][배성우 발레] 본격 레이스에서는 힌트를 찾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눈앞에 힌트를 두고도 못 찾는가 하면 힌트와는 무관한 스태프의 버려진 양말을 주목하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배성우가 드라마나 영화 속 캐릭터 모습과는 달리 수줍어하면서도 솔직하고. 극강 공포 스릴러 영화 '변신'에서 구마사제 중수로 변신한 배성우의 모습은 오는 21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3/11][설리 호텔델루나] 11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 10회에서는 마고신(서이숙)에게 받은 귀안을 닫아주는 환약을 두고 말다툼을 하는 장만월(이지은·아이유)과 구찬성(여진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회장 딸은 구찬성과 티타임을 가졌고 “아버지가 구찬성 씨 이야기를 많이 했다”며 “(분수에) 키우던 물고기 같은 걸 풀어준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구찬성은 “혹시 회장님께 하고자 하는 말이 있다면 말해 달라.


[04/11][유해란 우승] 유해란 선수는 “우승을 목표로 한 대회가 아니라 배우러 온 대회에서 우승을 해서 기분이 좋다”며 “대회를 주관한 제주도개발공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는 우승 소감을 밝혔다.
국가대표 출신인 유해란은 삼다수 후원 선수인 박인비 선수의 추천으로 초청 선수로 출전해 우승컵을 품에 안으며 우승 상금 1억 6000만원과 함께 KLPGA 투어 직행 카드를 받게 됐다. 2001년 3월 출생으로 중학생 때 KLPGA 협회장기 우승으로 일찌감치 KLPGA 준회원 자격을 확보하고 만 18세가 된 올해 3월에 프로로 전향한 뒤 4월부터 KLPGA 점프투어(3부투어)에서 뛰면서 상위권 성적을 거둬 5월에 KLPGA 정회원 자격을 따냈다.


[05/11][한국콜마 회장 사퇴] 정부의 일본 대응을 비난하는 유튜브 영상을 직원 조회에서 틀었던 한국콜마 회장이 어제 사퇴했습니다만.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의 사퇴는 회사 내부에서도 전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죠?. 실제로 윤 회장 사퇴 이후에도 SNS에는 이런 비판과 함께 콜마 제품 '불매'를 계속하겠다는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06/11][한남대교 킥보드] 서울 한남대교에서 오토바이를 치고 도주한 전동킥보드 운전자의 신원이 확인됐다.
김씨는 지난 5일 오후 8시쯤 서울 한남대교에서 킥보드를 타고 도로를 가로 질러 이동하면서 1차선을 달리고 있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사고 후 킥보드가 날아와 친구 차량 앞 범퍼가 파손됐다”며 “바이크 운전자와 친구 둘 다 피해자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07/11][김철민 폐암말기]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폐암 말기 판정을 밝힌 가운데 배우 서우림 역시 폐암으로 수술을 두 차례 받았다고 전했다.
김철민 역시 지난 7일 김철민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아침 9시에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며 "이별을 해야 하기에 눈물이 앞을 가린다"고 말했다. 특히 김철민은 가족력으로 인해 단 한번의 흡연도 한 적이 없었지만 폐암에 걸린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08/11][핸드폰거치대] 이번에 출시한 투힘 오토는 운전 중에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무선으로 최대 15W 고속충전을 하여주며 스마트폰을 탈부착 시에 적외선 센서가 자동으로 동작을 감지하여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스마트폰 거치부 중앙에 LED라이트가 설치돼 있어서 야간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운전자가 거치대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디자인은 원형의 테두리 부분과 클램프 부분을 아노다이징 메탈로 감싸서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하였으며 투힘이 추구하는 프로그레시브 테크를 상징하는 백색의 LED 라이트와 매트블랙 컬러가 차량의 인테리어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스마트하고 강력한 제품의 성능을 상징한다.


[09/11][세부여행추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한곳인 다낭은 베트남 중부지역에 위치한 항구도시로서 ‘큰 강이 흐르는 곳’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베트남 등 아시아 5개 지역에 지점을 운영 중인 자유여행전문 현지여행사로서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혼합하여 서비스를 제공코자 여행객 일행끼리 그룹을 별도 편성하여 독립일정을 제공으로 해당 여행분야에 특화된 여행사이다. 다낭 가이드맨의 대표 구본열 “해외여행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패키지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10/11][스위스패키지여행] 서씨는 스위스에 거주하면서 카페뿐만 아니라 블로그·유튜브 등을 통해 스위스 여행 정보를 안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은하수 등 스위스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체르마트 정상에 있는 호텔 숙박을 포함했다. 정영미 인터파크 테마사업부장은 “스위스는 고산지대에 물가가 비싼 편이라 일반적인 패키지로 구성하기 힘든 일정이나 자유 여행으로 계획하기 어려운 코스를 포함한 알찬 일정으로 테마상품을 준비했다”며 “혼행을 계획 중이거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중장년층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11/11][알뜰폰요금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데이터 안심 15G' 요금제는 월 2만7500원(부가세 포함)에 음성 100분.
A모바일의 다이소 알뜰폰 요금제는 KT망 총 9종 △A LTE 데이터 100M(2년 약정) △A LTE 데이터 100M △알뜰 A LTE 44 △A 6000(3G) △A LTE 선택형 150분 250M △A LTE 선택형 150분 2GB △알뜰A 데이터 1G. LG유플러스 망 요금제는 총 4종으로 △내맘대로 100분 250MB △LTE 77 △LTE 99 △데이터 300MB로 구성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