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8월 17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8.17 19:02

[01/11][고유정 미공개영상] 16일 방송될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에서는 미공개 영상을 중심으로 전 남편 살인 혐의와 의붓아들 살해 의혹을 받고 있는 고유정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탐사보도 세븐' 측은 이날 방송을 통해 제주도 한 펜션에서 일어난 잔혹한 범죄로 전 남편을 죽이고 시신을 훼손해 유기한 고유정의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행적을 추적한다고 밝혔다. 고유정의 동선을 집중 추적한 제작진은 고유정이 머물렀던 곳의 CCTV들을 '탐사보도 세븐'측이 최초 공개한다.


[02/11][김승현 이혼사유] 김승현은 최근 방송된 한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전 부인과의 만남과 이별을 회상했다.
외가 쪽에서는 ‘수빈이 낳을 때 아빠라는 사람이 와보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그 후로 오해가 풀리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던 김승현은 2003년 기자회견을 열고 미혼부임을 밝혔다.


[03/11][김원효 전액기부] 개그맨 김원효가 개인 방송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 전부를 소아 환자에 기부했다.
김원효는 지난 15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개그맨 김원효의 투명한 기부금 전달식'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김원효는 소속사를 통해 "작은 기부가 큰 행복으로 돌아가서 기쁘다"라며 "얼른 회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환아들의 쾌유를 바랐다.


[04/11][도경완 딸] 도경완 아나운서가 엄마 장윤정을 닮아 남다른 딸 목청을 자랑하며 귀여움을 자아냈다.
장윤정 부부의 딸은 마이크에 입을 대고 소리를 내고 있다. 딸 하영 양은 아빠 도경완과 엄마 장윤정의 모습을 그대로 빼닮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05/11][박봄 고소] 이어 "법무팀과 함께 검토를 마친 뒤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에 대해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이미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으며.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일체의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고 재차 강조하며 "앞으로도 악성 댓글과 관련된 고소 절차를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고소 입장 공지를 올린 이후 법무팀과 함께 검토를 마친 뒤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에 대해 명예 훼손 등의 혐의로 이미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으며.


[06/11][예능PD 법정구속] 지상파 출신 종편 스타 PD인 A씨가 부하 여직원 B씨에 대한 준강간 혐의로 징역 3년을 선고 받은 가운데.
서울중앙지방법원 제30형사부(권희 부장판사)는 14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A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했다. 재판부는 "피해자 진술이 구체적이고 거짓이 있다고 볼만한 정황이 없으며 사건 이후 피해자와 피고인의 통화내용에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내용이 있는 등 피해자 진술이 더 신빙성 있다"며 "지휘관계에 있는 관계에서 사건이 일어난 것을 볼 때 죄질 좋지 않고 피해자는 수년간 정신적 고통과 직장생활 어려움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피고인은 납득하기 어려운 주장을 펼치며 반성의 태도가 없다"고 지적했다.


[07/11][이승기 수지] 수지(25·〃 오른쪽)가 호흡을 맞추는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SBS 측은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의사요한’ 후속으로 다음달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고 16일 밝혔다. 수지가 출연하는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내용의 작품이다.


[08/11][장윤정 이혼고백]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정이 20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가운데 이혼 사실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장윤정은 16일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관심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09/11][지창욱 원진아] 오늘(16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90년대 ENG 카메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예능국 스타 PD 마동찬(지창욱)과 마치 이소룡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의 실험복을 입고 고군분투 중인 고미란(원진아)이 포착됐다.
‘날 녹여주오’ 지창욱와 원진아의 첫 촬영이었던 1999년의 ‘무한 실험 천국’ 촬영 장면. ‘날 녹여주오’ 제작진은 “지창욱과 원진아가 첫 촬영부터 마동찬과 고미란이란 옷을 완벽하게 입었다.


[10/11][강릉 실종] 오늘(17일) 오전 6시 40분쯤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왕산리 계곡에서 펜션 운영자 37살 나 모 씨가 물에 빠져 숨져 있는 것을 수색을 하던 경찰과 소방관 등 합동수색조가 발견했습니다.
나 씨의 어머니 61살 조 모 씨는 어제(16일) 오전 7시 36분쯤 펜션에서 2㎞ 하류 계곡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나 씨와 어머니 조 씨는 200㎜에 가까운 폭우가 내린 15일 오후 2시 30분쯤 펜션 인근 계곡에 설치한 평상을 치우는 등 비 피해 등을 살피기 위해 집을 나간 뒤 소식이 끊겼고.


[11/11][대구 이월드 사고] 대구 놀이공원 이월드 사고 피해자가 다리 봉합수술에 실패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16일 저녁 7시쯤 대구 달서구에 있는 놀이공원 이월드에서 20대 아르바이트생 A씨가 롤러코스터 허리케인 레일에 오른쪽 다리가 끼여 다리가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A씨는 승객 20여명을 태운 놀이기구 마지막 칸과 뒷바퀴 사이 좁은 공간에 서 있다가 열차 출발 후 10m 정도를 같이 타고 가다 아래로 추락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