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궁 무료개방] 잡코리아의 설문조사에서도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이들 중 가장 많은 수가 취업 준비생(28.
성인남녀 절반가량이 올 추석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정으로 수면이나 TV 시청 등 충분한 휴식을 꼽았다. 성인남녀 절반가량이 올 추석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정으로 수면이나 TV 시청 등 충분한 휴식을 꼽았다.


[02/11][고속도로 교통상황] 15번 고속도로 서울 쪽은 특히 충청권 통과가 더딥니다.
남이분기점에서 35번 중부고속도로 타신다면 하남 쪽은 20여 킬로미터 구간 막힙니다. 강원권도 속도가 내려가 있고 여주와 호법 사이로는 13km 구간 앞차와의 간격 좁습니다.


[03/11][구글어스 실종사건] 12일(현지시간) AP통신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웰링턴 그랜드아일스에 살았던 옛 주민은 구글어스로 이 지역 호수를 확대해 들여다보던 중 마치 자동차처럼 생긴 물체를 발견했다.
팜비치 카운티 경찰국은 이 시신이 1997년 당시 40세의 나이로 실종된 윌리엄 몰트라는 남성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발견 지점 근처에 사는 주민 베리 페이는 지역 매체 팜비치포스트 인터뷰에서 그동안 호수에서 별다른 점을 알아차리지 못했다면서 "거기에 22년 된 시신이 있을 줄은 전혀 생각도 못 했다"고 말했다.


[04/11][도쿄올림픽 욱일기] 일본이 자국의 도쿄 올림픽에서 욱일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일본 올림픽장관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뜻을 내비쳐 논란이 되고 있다.
한국 정부는 역사적 상처를 기억하게 만드는 욱일기가 정치적 상징물이기 때문에 올림픽 경기장에 들어서는 건 적절치 않다고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서한을 보낸 적이 있다. 욱일기 응원을 허가한 일본은 심지어 패럴림픽 메달에는 욱일기로 보이는 문양까지 새겨넣어 한국 정부의 심기를 건드리고 있는 모습이다.


[05/11][최지만 신기록] 최지만은 1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1타수 1안타 1득점 4볼넷을 기록했다.
이날도 최지만은 절정의 기량을 뽐내면서 10타석 연속 출루를 완성했다. 이는 구단 신기록으로 종전 기록은 9타석 연속 출루를 갈아치우는 기록이다.


[06/11][추석특집 프로그램] 먼저 MBC에브리원은 추석특집으로 12일 목요일부터 14일 토요일까지 3일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베스트편 및 '나혼자산다' 베스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에는 NO 혼자” 특집으로 12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3시 20분까지 '나혼자산다' 베스트편을. MBC온은 “주석엔 온 가족이 ‘다모’여” 특집으로 12일 목요일부터 13일 금요일까지 오후 12시 30분부터 '다모' 전편 연속 방송을 선보인다.


[07/11][남주혁 아재개그] 오늘(13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산촌편' 6회에는 새로운 게스트 남주혁이 등장한다.
과연 이들이 몇 개의 만두를 만들었을지 지켜봐달라"며 "다양한 식재료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만두처럼 꽉 찬 즐거움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세 번째 손님이자 '삼시세끼' 유경험자 게스트 남주혁은 농익은 아재개그로 세끼 가족들에게 약간의 당혹감을 곁들인 큰 웃음을 선사했다.


[08/11][임태혁 금강장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임태혁은 13일 전남 영암군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19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90㎏ 이하) 결정전(5전3선승제)에서 최정만(영암군민속씨름단)을 3-1로 꺾었다. 8강에서 황성희(정읍시청)를 2-1로 이긴 그는 4강서 황재원(태안군청)을 2-0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고 라이벌 최정만을 꺾으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09/11][하춘화 1호팬]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BS 1TV는 13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데뷔 60주년을 앞둔 트로트의 여왕 하춘화가 출연해 특별한 팬을 찾는다고 예고했다.
하춘화는 6살에 데뷔해 가수 인생 58년을 통틀어 자신을 가장 열렬하게 좋아해 준 '마산 1호팬' 윤옥 씨를 찾아 나선다. 하춘화는 윤옥 씨에 대해 마산에 살던 것밖에 기억나지 않지만 특별하게 여긴 팬으로.


[10/11][헨리 박나래]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과거 팔씨름에 이어 허벅지 씨름까지 나선 박나래와 헨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마왕’ 같은 느낌으로 등장해 축구선수 출신 아이돌과 허벅지 씨름에서도 이긴 적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제작진 역시 박나래 헨리 허벅지 씨름에 온갖 자막을 쏟아내며 즐거워했다.


[11/11][백종원 황간휴게소] 13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충청북도 영동군의 특산물 살리기를 위해 황간휴게소에서 음식 장사에 나선 백종원과 양세형.
X중간 쉬는 시간이 다가왔고 백종원은 “여러분 너무 장사에 열중한다”며 “장사보다 중요한 게 영동의 특산물을 홍보하는 것”임을 재차 강조했다. 한편 너무 정석대로 하느라 양세형의 영표덮밥이 늦어지자 백종원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며 장사 속도를 높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