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명민 이순신] 22일 방송된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6회에서는 이순신 장군이 승리의 역사를 쓴 곳 ‘통영’으로 역사 탐사를 떠난 설민석-전현무-유병재.
김명민은 직접 ‘난중일기’의 여러 부분을 낭독하며 이순신 장군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어떤 고뇌를 했고 어떤 고통을 겪었는지 되짚었다. 실존 인물이자 위대한 영웅 이순신 장군을 연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고민하고 또 고민했던 김명민의 목소리는 이순신 장군의 마음을 ‘선녀들’에 더 크게 전해줬다.


[02/11][우혜미 사망] 22일 우혜미의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 관계자는 “우혜미가 세상을 떠나 경황이 없는 상황”이라며 “어제(21일) 새 싱글 뮤직비디오 관계자 미팅에 불참했으며.
한편 우혜미는 사망 소식을 전하기 일주일 전인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미국 가수 CUCO(쿠코)의 노래 ‘Hydrocodone(히드로코돈. 또 다른 누리꾼이 우혜미의 가창력을 칭찬하며 화제가 되지 않아 안타깝다는 취지로 말하자 그는 “묻힌 거 아니에요.


[03/11][정주리 아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일상이 그려진 가운데 정주리의 아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윌리엄 벤틀리는 정주리의 세 아들이 반가운지 연신 웃으며 애정을 표했다. 정주리는 샘 해밍턴에게 "나 준비 시간만 2시간 반 걸렸다.


[04/11][첼시 리버풀]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나란히 승리했다.
축구 통계 업체 ‘옵타’에 따르면 리버풀과 맨시티 두 팀이 무려 365일 동안 프리미어리그 순위표 선두를 점령했다. 두 팀을 제외한 다른 팀이 정상에 오른 건 2018년 10월 22일 첼시로 무려 1년 전 이야기다.


[05/11][김제동 하차] 방송인 장성규(사진)가 JTBC 아나운서 퇴사 5개월 만에 MBC 라디오 DJ를 맡아 소감을 전했다.
23일 MB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MBC 라디오 ‘굿모닝 FM’ DJ였던 방송인 김제동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언젠간 방송 심의의 선까지 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바지 양복을 새로 맞췄다”면서 “‘선넘규(선 넘는 장성규의 줄임말)’의 아슬아슬한 아침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06/11][송중기 소감] tvN은 지난 22일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도 '아스달 연대기' 방송이 끝난다는 게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라며 "그동안 좋은 사람들과 같이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게 돼 개인적으로 영광이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또 "'아스달 연대기'는 제게 새로운 경험과 배움을 주는 드라마였다"라며 "긴 시간 기다려주시고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7/11][06년생 집단폭행]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엄중한 처벌을 요구하는 청와대 청원.
일명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에 대해 엄중한 처벌을 요구하는 청와대 청원이 올라와 하루 만의 동의자 수가 16만명을 돌파했다. 23일 청와대 청원 홈페이지에는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이라는 제목의 청원이 게시돼 하루 만에 16만명 이상 동의를 얻었다.


[08/11][브래드피트 마약중독]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후 오랜 동거 끝에 2014년 정식 결혼했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애드 아스트라’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개인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후 브래드 피트는 과도한 음주와 마약을 해야 하는 생활을 하기 시작했고 또 음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기 자신과 부단히 싸워야 했음을 언급했다.


[09/11][장나라 이상윤] 제일 먼저 이상윤의 동갑내기 친구인 배우 장나라가 등장해 멤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장나라는 방송 예정인 드라마 'VIP'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상윤에 대해 "우리 팀에서 '이 반장' 같은 느낌이다. 이상윤은 "인디언 속담에 '친구는 친구의 슬픔을 지고 가는 자'라는 말이 있다"라며 고소공포증이 심한 장나라를 대신해 홀로 두 가지의 롤러코스터를 타기로 결정했다.


[10/11][류현진 선발등판] 류현진은 8월 18일 이후 4경기서 최악의 피칭을 보였으나 최근 두 경기(14이닝 3실점)서 완전히 살아났다.
로버츠 감독은 경기 전 "류현진과 마틴의 좋은 호흡을 인정하지만 스미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고 싶다"며 기용 이유를 밝혔다. 이제 로버츠 감독은 포스트시즌에서 마음 놓고 류현진-스미스 배터리 카드를 꺼내들 것이다.


[11/11][유영 은메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솔트레이크시티=AP/뉴시스】유영(왼쪽)이 21일(현지시간) 미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2019 US 인터내셔널 클래식 여자싱글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고 시상대에 올라 다른 수상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