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06년생 집단폭행]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14살 여중생들이 13살 초등학생 1명을 집단으로 폭행한 ‘06년생 집단폭행 사건’의 가해자들을 처벌해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20만명 이상 동의를 받았다.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14살 여중생들이 13살 초등학생 1명을 집단으로 폭행한 ‘06년생 집단폭행 사건’의 가해자들을 처벌해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20만명 이상 동의를 받았다. 지난 23일 ‘06년생 집단 폭행 사건’이란 제목으로 게시된 청원은 하루만인 24일 오후 2시 현재 21만5000여명이 동의하며 ‘한 달간 20만명 이상 동의’라는 청와대 공식답변 요건을 채웠다.


[02/11][구혜선 SNS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퇴원 후 의미심장한 글을 공개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달 18일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전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SNS를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를 처음 털어놓은 후 폭로를 이어갔다.


[03/11][김영호 투병근황] 김영호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오늘 저는 많이 행복합니다.
앞서 김영호는 지난 3월 육종암 투병 사실을 알리며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전했다. 당시 수술을 마친 후 김영호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걱정해주고 기도해주셔서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난 것 같다.


[04/11][김제동 하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굿모닝FM' 하차 소감을 밝혔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아침 여러분과 만났던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가 너무나 아쉽지만 이번주 9월 29일 일요일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 돤다"며 하차 소식을 언급했다.


[05/11][브래드피트 마약중독] 배우 겸 영화 제작자 브래드 피트가 부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마약에 중독됐던 당시를 고백했다.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후 브래드 피트는 과도한 음주와 마약을 빠지기 시작했다. 브래드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로 인연을 맺은 뒤 오랜 동거 끝에 2014년 정식 결혼했다.


[06/11][송중기 소감] tvN은 지난 22일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도 '아스달 연대기' 방송이 끝난다는 게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라며 "그동안 좋은 사람들과 같이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게 돼 개인적으로 영광이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또 "'아스달 연대기'는 제게 새로운 경험과 배움을 주는 드라마였다"라며 "긴 시간 기다려주시고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7/11][이동국 딸]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 씨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렘에 “누가 우리 수아 좀 말려줘요~ 돈가스 어른 것 한 판 다 먹고 만두까지 싹쓸이.
사진 속에 담긴 이동국 딸 수아는 음식 야무지게 먹고 있다. 이동국과 딸 수아 등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08/11][정준하 해명]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는 김희철과 정준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김희철은 "방송에 꿈이 없다고 생각한 게 나 볼 때마다 형이 맨날 맛만 보고도 막걸리 맞출 수 있다고 이야기했지 않나”라고 놀렸고 정준하는 전통주 국가대표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이러니 잠정 은퇴했지"라며 쉴새없이 놀렸고 정준하는 결국 "은퇴한 것 아니다"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09/11][조승수 음주운전] 조승수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노회찬재단' 사무총장(사진)이 24일 음주운전 사고로 입건된 것과 관련해 사무총장직 사퇴와 내년 총선 불출마 의사를 밝혔다.
정의당 당원이기도 한 조 사무총장은 "이번에 제 불찰과 어리석음으로 인해 노회찬재단과 후원회원. 조 사무총장은 이어 "어제부로 재단 사무총장직에 대한 사퇴서를 재단 이사장에게 제출했다"며 "다가오는 총선에도 출마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10/11][안드레에밋 사망] 프로농구 전주 KCC 소속 농구선수였던 안드레 에밋이 괴한들의 총격에 사망했다.
24일 미국 CNN은 "안드레 에밋이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괴한의 총을 맞고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안드레 에밋은 최근까지도 자신의 SNS에 자주 자녀들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던 바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1/11][정형돈 공식입장] 나아가 "무엇보다 생방송 중이라 케이윌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혀 알지못한 채 한 행동이기 때문에 더욱 죄송한 마음이다.
인터넷 생방송 후 내 언행에 문제가 있었음을 깨닫고 제작진에게 정중히 상의를 드려 본방송에는 나가지 않는 걸로 알고 안다"고 언급했다. 정형돈은 지난 20일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인터넷 생방송 당시 케이윌 사진을 영정사진처럼 만드는 장난을 쳤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