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아시아나 회항] 【 앵커멘트 】 그제(27일) 저녁 인천공항에서 캄보디아 프놈펜으로 향하던 아시아나 항공기가 비상문을 열려는 승객의 난동 때문에 이륙 3시간여 만에 긴급 회항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탑승객이 상공에서 비상문을 열려고 시도해도 개방이 불가능하다면서도 혹시모를 안전사고를 우려해 회항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인터뷰(☎) : 아시아나항공 관계자 - "상공에서는 기압 차 때문에 비상구 문을 열려고 시도해도 절대로 열리지 않는 건 맞고요.


[02/11][울산 선박 화재]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28일 오전 10시 51분께 울산시 동구 염포부두에 정박 중이던 대형 선박(승선원 25명)에서 화재가 발생해 불기둥이 올라오고 있다.
【울산=뉴시스】배병수 기자 =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29일 오전 울산시 동구 염포부두를 방문해 지난 28일 발생한 석유제품운반선 폭발 화재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울산=뉴시스】배병수 기자 =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29일 오전 울산시 동구 염포부두를 방문해 지난 28일 발생한 석유제품운반선 폭발 화재 현장에서 소방관계자로부터 브리핑을 듣고 있다.


[03/11][이만기 강호동] 28일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형님 학교 가을 운동회를 맞아 초특급 게스트들이 찾아온다.
이날 씨름 대회에서 이만기와 강호동은 각각 ‘형님 팀’과 ‘아는 팀’의 감독으로 나서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쳤다. 씨름계의 전설 이만기와 강호동의 감독 대결 결과는 2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04/11][최희서 결혼] 영화 ‘박열’(감독 이준익·2017년 개봉)에 출연힌 배우들이 이 영화의 여주인공인 최희서(왼쪽에서 네번째)의 결혼식장을 찾아 축하의 메시지를 건넸다.
최희서는 신혼여행을 미루고 영화 ‘아워 바디’(감독 한가람)의 홍보에 참여할 예정이다. 2009년 영화 ‘킹콩을 들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최희서는 박열에서 후미코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05/11][추신수 홈런] 추신수는 28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 타자로 출전해 5타수 1안타(1홈런) 2타점 1득점 3삼진을 기록했다.
팀이 5-14로 크게 뒤진 9회 말 1사 2루에서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찬스 아담스를 상대로 볼카운트 2-0 유리한 상황서 3구째를 공략해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홈런포로 연결했다. 지난 23일 오클랜드를 상대로 23호 홈런포를 가동하며 한 시즌 개인 최다 홈런 신기록을 작성한 추신수는 닷새 만에 기록을 1개 더 늘렸다.


[06/11][토트넘 사우샘프턴] 손흥민(27·토트넘)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 훗스퍼가 사우샘프턴에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28일(한국시간) 영국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사우샘프턴과 경기에서 2대 1로 이겼다. 영국 매체 BBC는 맨 오브 더 매치(MOM)로 손흥민을 선정하며 "손흥민은 토트넘의 2골에 모두 관여했고.


[07/11][박건우 안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경닷컴 MK스포츠(서울 잠실)=김재현 기자 28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2019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벌어졌다. 리그 2위로 선두 SK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는 두산은 한화를 홈으로 불러들여 3연승을 노리고 있다.


[08/11][부산 침수]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28일 오후 부산지역에 갑자기 폭우가 내리면서 도로가 침수되고 재개발지역의 토사가 도로로 쏟아지는 피해가 잇달아 발생했다.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0분께 부산 강서구 송정동 송정마을 앞 국도 2호선에서 갑자기 쏟아진 폭우로 인해 3개 차로 중 2개 차로가 침수됐다. 【부산=뉴시스】 28일 오후 부산 남구의 한 재개발지역 철거현장에서 갑자기 폭우가 내리면서 토사가 도로로 쏟아져 내렸다.


[09/11][유재석 드럼 독주회] 유재석 드럼 독주회 [MBC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유플래쉬'를 통해 드럼에 도전한 유재석이 다음 달 단독 공연에 도전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유재석이 다음 달 10일 오후 8시 서울 인근(장소 추후 안내)에서 드럼 독주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유플래쉬'에서는 3시간 만에 완성한 유재석의 드럼 비트가 '릴레이 카메라' 형식으로 다양한 뮤지션에게 전달되고.


[10/11][전참시 유재환]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재환과 오대환이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을 되찾고 재미까지 찾았다.
4개월 동안 32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유재환은 다이어트 이후 한층 훤칠해진 외모와 더불어 차분하고 여유로워진 말투와 분위기로 참견인들의 감탄을 불렀다. 앞서 건강검진을 통해 체중 감량의 필요성을 체감한 매니저는 탄수화물을 끊고 과일과 닭가슴살로 식사를 대체하면서 독하게 다이어트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11/11][던밀스 사과] 이어 “5년 동안 늘어난 체중에 대하여 고의성이 없음을 입증하기 어렵고 그동안 여러 번 연기를 했던 것들도 문제가 되어 집행유예 선고가 내려졌다”며 “저 또한 저의 개인적인 활동 욕심에 자격증 시험.
그러기에 군 생활에 자부심이 있으시고 당연히 군대는 가야 한다는 말씀을 늘 하셨다”며 “불미스러운 일 이후에 부끄러운 군 입대를 했지만 열심히 군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첫 휴가 3박 4일 동안 전투복을 입고 다녔을 정도로 자부심을 느꼈다”고 언급했다. 그래서 재검 신청과 불시 검사를 받는 상당 시간 동안만이라도 입영 연기가 가능하겠다는 잘못된 생각을 하였고 후에 입대하여 군 생활을 하면 문제없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