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은비 다이어트] 해당 글에서 강은비는 "성대결절로 목소리도 상하고 하루에 8시간이상 많게는 20시간 넘게 방송을 하다보니 원래 42kg 에서 55kg까지 살이 쪘다.
무용을 전공했던 터라 몸이 무거워지니 덜컥 겁이 났다"며 "4주 만에 최종 11kg을 감량하고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얼굴형이 원래 예쁘지 않고 목도 긴 편이 아니고 어깨도 넓지 않아 얼굴 크기에 민감하다 보니 위에서 아래로 찍는 셀카 방식으로 찍는다"면서 "원래 자신이 숨기고 싶은 부분이 있으면 사진을 찍으면서 방법을 찾지 않나.


[02/11][김비오 사과] 김비오는 29일 열린 DGB 볼빅 대구경북오픈 최종라운드에서 대회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해 물의를 빚었다.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이하 KPGA)가 상벌위원회를 열어 징계를 한다지만 포털 사이트 실검 상위에 오를 정도로 격앙된 팬심을 진정시킬 수 있을 지는 미지수다. 김비오는 지난 29일 경북 구미시 선산CC에서 열렸던 DGB 볼빅 대구경북오픈 4라운드 16번홀(파4)에서 갤러리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 세우는 욕설을 했다.


[03/11][이동현 은퇴] 이동현은 0-3으로 뒤진 7회 초 무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마운드에 올라 딱 한 타자만 상대하고 내려갔다.
마지막 임무를 삼진으로 장식하고서 이동현은 팔을 번쩍 드는 세리머니를 펼쳤다. 이어 이동현은 “앞으로 쇼맨십처럼 팬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더 생기면 실력 외적인 부분에서도 흥행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거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04/11][추자도 실종]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경비함정 2척 등 추자도 해상 수색 중 70대 여성 관광객이 추자도서 해산물을 채취하다 실종됐다. 추자도에서 해산물을 채취하던 70대 여성 관광객이 실종됐다.


[05/11][설리 방송노출논란] 부드러운 소재의 상의를 입고 방송에 나선 설리는 그간 고수해 온 신념대로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지만 자세를 바꾸는 등 움직이는 과정에서 신체 부위가 가려지지 않은 채 노출됐고.
해당 방송은 설리의 개인 SNS 라이브였던 만큼 이렇다 할 제약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불특정 다수 누리꾼을 대상으로 한 방송에서의 노출인 만큼 논란이 됐다. 설리가 노브라에 대한 견해를 명확하게 함으로써 이후에도 계속된 설리의 노브라 행보는 전과 달리 크게 화제가 되진 않았다.


[06/11][이승기 법적대응]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미 지난 7월 16일 악플 행위가 지속될 경우 고소하여 처벌할 예정임을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무분별한 악플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소속사와 팬들에게까지 상처를 주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후크는 "이미 취합된 악플과 악플러들의 자료가 고소를 위해 2019년 9월 26일 법무법인 에이프로(APRO)로 넘어간 상태"라며 "취합된 자료를 바탕으로 한 고소 외에도 앞으로도 지속적인 악플러들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허위사실 게재. 또 "당사는 지난 2016년 7월에도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루머를 유포한 이들에 대해 100여 건에 이르는 고소를 진행하여 이중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 루머 유포자들이 다수 있었으며 이들 모두가 선처를 호소하였지만 단 한 건도 선처없이 법이 처벌한 그대로 진했다"며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이 법에 따라 처벌받게 될 것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07/11][이상민 거절]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인 이상민이 동료 탁재훈의 소개팅 제안을 거절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탁재훈과 함께 국내 여행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탁재훈의 질문에 이상민은 "요즘 애들이 쓰는 말"이라며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라는 '자만추'의 뜻을 알려줬다.


[08/11][이효리 집공개]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도 새 집이 공개됐다.
이날 제주도 집에서 핑클 멤버들에게 줄 제주 먹고사리를 삶던 이효리는 LP까지 준비하며 여행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이상순은 잔뜩 신난 이효리를 직접 촬영하며 “너무 신난 거 아니냐”고 질투 하기도 했다.


[09/11][유재석 분노] 지난 29일 오후 전파를 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휴캉스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에 유재석은 분노하며 “이걸로 쉬라는 것이냐”면서 “내가 요즘 방송에서 얼마나 일을 많이 하는데”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런닝맨’ 외에도 tvN 예능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 출연 중이다.


[10/11][규현 눈물] 언젠가 어딘가에서 종현이를 위해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었는데 마지막에 '혜야'를 부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눈물을 보이는 등 종현에 대한 애틋함과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규현은 방송을 마무리하며 “3개월간 ‘지니’라는 가면 아래 주말마다 시청자분들과 함께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규현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를 개최하고.


[11/11][박신혜 작별인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잘 다녀와라 친구" 박신혜와 이홍기/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가 군입대하는 이홍기를 향한 작별인사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공연을 마치고 박신혜와 함께 인사를 나누고 있는 이홍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