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대사관직원 입건] 일본 대사관에 근무하는 A씨는 지난달 일본 현지에서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경시청 시부야 경찰서에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
앞서 현지에서 채용된 A씨는 지난달 16일 오전 도쿄 시부야구 거리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행인의 얼굴을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주일대사관 측은 "신원이 확실하고 도주나 증거인멸 우려가 없다고 판단해 체포했다가 풀어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02/11][박영규 박해미] 지난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박영규는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 하늘에 있는 아들을 향해 ‘축배의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됐다.
박영규는 당시를 회상하며 “내가 빛나는 사람이 되면 하늘에 있는 아들이 나를 빨리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박영규와 박해미가 한자리에 모인 만큼 대한민국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와 ‘거침없이 하이킥’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었다.


[03/11][박인비 김비오] 3일 미국 골프 전문매체 골프위크에 실린 박인비의 인터뷰에 따르면 그는 "미국에선 김비오의 징계가 정말 가혹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지만 한국에서는 적당한 조치라고 생각하는 분위기"라며 "나는 그 가운데 정도에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인비는 "한국에서 이와 비슷한 경우가 전에도 있었는지는 잘 모르지만 이제부터 이번 일이 하나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프로들은 앞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KPGA 투어가 이런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스폰서들이 앞으로 KPGA와의 관계를 계속 이어갈지에 대해 재고하게 될 것"이라며 징계가 이루어진 배경을 추측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04/11][부산 국제영화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엔 세계 최초 상영인 월드 프리미어 부문 120편 등 85개 국 303편 영화가 초청됐습니다.
경쟁 부문인 '뉴커런츠상'엔 후보작 14편이 선정돼 경쟁을 벌이는데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연출한 영국의 '마이크 피기스' 감독이 심사위원장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특별전도 마련되고 거장 감독들의 신작을 선보이는 '아이콘' 부문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영화팬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05/11][부산 산사태]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4일 오후 부산 사하구 구평동 산사태 현장에서 소방대원 등이 중장비를 동원해 남은 매몰자 1명을 찾는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4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1분께 부산 사하구 구평동 산사태 현장에서 권모(44)씨로 추정되는 매몰자가 발견됐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4일 오후 부산 사하구 구평동 산사태 현장에서 소방대원 등이 중장비를 동원해 남은 매몰자 1명을 찾는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06/11][포항 싱크홀] 복구된 도로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4일 경북 포항시 남구 이동 편도 3차로 도로가 말끔하게 복구돼 있다.
4일 포항시에 따르면 3일 낮 12시 30분께 포항시 남구 이동 편도 3차로 도로 일부가 내려앉으면서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다. 포항 도로에 싱크홀 (포항=연합뉴스) 3일 오후 경북 포항시 남구 이동 편도 3차로 가운데에서 도로 일부가 내려앉아 경찰이 통행을 제한하고 있다.


[07/11][이동국 하차]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3일 인스타그램에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돌' 을 떠나게되었다는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인사의 글을 올린다"고 적었다.
이어 "많은분들의 사랑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많이 행복했다"며 "저희 오남매를 세상제일 예쁜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수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청자를 향해서도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이상 보실수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거라 한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말아주시라"고 인사했다.


[08/11][박영규 42kg] 배우 박영규가 과거 폐결핵이 걸려 42kg이 나가던 시절을 고백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박영규는 과거 실제로 폐결핵에 걸렸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어머니가 챙겨준 보양식에 대해 말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영규는 드라마 '정도전' 출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구더기 먹방신'에 대해 설명하며 "이인임(극중 역할)이 귀향 갔다가 폐결핵에 걸려서 구더기를 손으로 막 퍼 먹는 장면이었다"라고 운을 뗐다.


[09/11][정우성 이하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시간의 길'을 비롯해 85개국 303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한국영화 100년 기념 특별전과 '아시아 여성감독 3인전' 등도 열립니다.


[10/11][이보미 808억] 이날 방송에서 이보미에 대해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이보미는 현역 최고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다.
지난 2015년에는 시즌 7승을 비롯해 역대 단일 시즌 최다 상금을 경신한 바 있다. 이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서는 이보미의 만화 캐릭터가 등장하는등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11/11][장미화 100억빚] 그러나 장미화는 과거 여러 방송에서 전 남편과 이혼한 뒤 약 30여년 동안 빚 100억원을 갚으며 힘든 삶을 보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장미화는 과거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전 남편의 빚이 100억 정도 됐다. 장미화는 "남편이 사업에 실패했고 그걸 버텨내자니 할 수 있는 건 노래밖에 없었다"며 "그런데 남편은 노래하는 사람하고 살 수 없다고 하더라"고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