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베컴 한글이름] 베컴은 9일 오전 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창립 70주년 행사를 위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했다.
베컴은 팬들에게 한글 이름 ‘백가람’을 선물 받았다. 베컴은 “한국에 의미가 있는 한글날 서울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02/11][송혜교 한글안내서] 먼저 배우 송혜교 씨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한글날을 맞아 일본 우토로 마을에 한글 안내서 1만 부를 기증했는데요.
두 사람은 8년 전부터 전 세계 한국 역사 유적지에 한글 안내서를 기증하는 운동을 펼치고 있죠. 우토로 마을처럼 지금까지 해왔던 곳도 부족하지 않도록 다시 채우고 있다"면서 "최근 송혜교 씨와 독립운동 유적지에 안내서를 모두 기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03/11][수현 차민근] 공개된 사진 속에는 “Marry Me(나와 결혼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벽면을 배경으로 수현과 차민근 대표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이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알린 바 있다. ‘7급 공무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지만 크게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하다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04/11][슈바인슈타이거 은퇴] 슈바인슈타이거는 지난 2002년 뮌헨을 통해 프로에 데뷔했다.
지난 2015년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떠난 슈바인슈타이거는 시카고에서 선수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와 관련해 요하임 뢰브 독일대표팀 감독은 "독일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는 극찬했다.


[05/11][전투식량 귀뚜라미]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전남지역을 대표하는 군납업체가 군에 납품한 전투식량에서 벌레와 이물질이 나와 관할 지자체와 국방기술품질원이 조사를 하고 있다.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자유한국당 정종섭 의원이 10일 방위사업청과 국방기술품질원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S형 전투식량 납품이 시작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총 16건의 사용자 불만이 접수됐다. 식약처는 관리 인력 부족 등을 이유로 관할 지자체에 조사권한을 위임했고 접수된 불량 사례 16건은 나주시가 모두 조사하고 있다.


[06/11][황보라 10만보] 이날 황보라는 연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의 형 하정우(본명 김성훈)가 교장인 ‘걷기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MC 강호동이 황보라와 공개 연애 중인 차현우에 대해 “남자친구가 배우 겸 영화제작을 한다”고 말하자. 황보라는 지난해 방송된 tvN ‘인생술집’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07/11][김연경 100억대사기] 배구 스타 김연경이 농구스타 오세근과 한 사람에게 100억대 사기를 당했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이 "꼭 잡으라"며 응원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오세근과 동지애 생기는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라고 김연경에게 물었고 김연경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지인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사기당했다. 연봉이 7억 선인 오세근은 연봉에 가까운 돈을 사기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08/11][송가인 행사비논란] 특히 이 매체는 지역 축제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송가인을 비롯한 TV조선 '미스트롯' 출신들 가수들의 행사비가 너무 비싸다고 지적했다.
박현빈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일반적으로 1000~1500만원의 행사비를 받는 것에 비해 '미스트롯' 출신들의 몸값이 과도하게 주장했다. 이에 대해 다수의 네티즌들은 송가인의 고액 몸값이 크게 문제될 게 없다는 반응이다.


[09/11][송일국 삼둥이공개] 민국이의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대본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세의 '한글이 없는 책은 있다'.
만세 형제는 각자 손에 자신이 만든 책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삼둥이가 각자 만든 책에서는 아이들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10/11][정다은 무면허운전] 정다은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젯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 과거 무면허 3회 적발에 관해 이야기를 했다.
해당 글에서 정다은은 "최소한 어제 제대로 사과를 드리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 말실수로 저의 범죄 사실을 자진해 말해버린 상태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표정 관리가 되질 않았었고 민망함과 창피함에 웃음을 보였다"며 "그 모습이 마치 범죄의 중함을 인지를 전혀 못한 것처럼 보여서 대중분들의 기분을 더욱 언짢게 만들어버렸던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 8일 한서희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하던 중 과거 무면허 운전으로 3번 적발된 사실을 밝혔다.


[11/11][조민아 상태악화] 면역 체계가 완전히 무너진 상태”라며 “때를 놓치지 말고 치료나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주치의 선생님에게 권고 받고 병원 복도에서 혼자 숨죽여 얼마나 많은 눈물을 쏟아냈는지 모르겠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소화는 여전히 안 된다”며 “어제 병원에 갔는데 먹던 약을 중단하고 경과를 보다가 수술 여부를 정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만큼 특정 부분은 상태가 많이 악화됐다”고 설명했다. 어제는 병원에 갔는데 먹던 약을 중단하고 경과 보다 수술 여부 정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을 만큼 특정 부분은 상태가 많이 악화되기도 했지만.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