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교체계 개편] 2025년부터 자율형 사립고(자사고), 외국어고, 국제고가 모두 사라지고 일반고로 일제히 전환된다.
초등학교 4학년이 고등학교에 들어가는 2025년부터 자율형 사립고(자사고), 외국어고, 국제고가 일반고로 전환되는 등 사실상 폐지된다. 교육부는 올해 말까지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을 개정해 고교학점제가 도입되는 2025년 3월부터 자사고와 외국어고, 국제고를 일반고로 전환하기로 했다.


[02/11][김승현 송혜교]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 고은정 작가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며 송혜교 등 '섭외 외조'로 화제가 됐다.
연애를 시작한 후 김승현은 예비신부를 위해 직접 '알토란' 섭외에 나서기도 했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송혜교, 공유, 김성령, 김성은 등 친분 있는 스타들에게 SNS DM을 보내 섭외 요청을 했다며 "김성령 씨에게만 '오랜만에 연락 줘서 고맙다. 그런데 '알토란'은 못 나갈 것 같다'는 답장이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3/11][김태우 하차] 가수 김태우가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에서 하차했다.
김태우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김태우의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 관련해 사과한다"며 "김태우는 뮤지컬 '위윌락유' 캐스팅 당시 퀸의 열렬한 팬으로서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공연 연습 일을 기다리고 있었으나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건강검진을 통해 목 상태가 공연 연습과 장기 공연까지 이어지기엔 무리라는 진단을 받게 됐다. 아쉽지만 이번 공연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태를 뮤지컬 제작사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04/11][박나래 한혜진] 돌아온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이하 여은파)가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오늘(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가 특급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어진 선물 증정식에선 박나래를 충격과 감동에 빠트린 한혜진과 화사의 선물이 공개된다. 또한 박나래는 한혜진과 화사가 선물한 아이템과 함께 즉석에서 전매특허 '투머치' 스타일로 변신해 폭소를 유발한다.


[05/11][신재은 조영구] 방송인 조영구, 신재은의 조영구의 영재 아들이 심화과정에 진급했다.
신재은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고려대 영재교육원 수, 과학 기초과정 수료식. 2020 심화 과정 진급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은과 조영구의 아들 정우 군은 2일 열린 '제 8회 고려대학교 영재교육원 수료식'에서 수료증을 받고 있다.


[06/11][아이유 어린시절]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는 7일 오전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모태미녀를 입증하는 귀여운 인형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은 어린시절 동생과 단란한 한때를 보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는 지난 2일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등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07/11][윤정수 소개팅] 방송인 김숙(44)이 가상부부 예능에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47)의 소개팅을 지켜봤다.
윤정수는 7일 방송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3'에서 김현진 씨와 소개팅을 했다. 김숙은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봤다. 김숙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윤정수의 모습에 "소름 끼지 게 진짜 (모습)"이라며 "장난칠 때는 몸을 흔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08/11][포방터돈가스 이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이 제주도 정착을 준비 중이다.
지난해 11월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에서 소개된 포방터 돈가스집은 백종원 극찬 속에 가장 주목받은 식당으로 통한다. '골목식당' 측은 7일 동아닷컴에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이 이사한다. 옮기는 곳은 제주도다. 현재 제주도에 식당 자리를 마련,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이다. 오픈 시점은 12월 중순이다. 상황에 따라 오픈 시기는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09/11][화사 피오] 전현무, 화사, 피오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MC 호흡을 맞춘다.
MBC 측은 7일 전현무, 화사, 피오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전현무와 함께 보여줄 케미스트리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 진행된다.


[10/11][김숙 윤정수] 방송인 김숙(44)이 가상부부 예능에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47)의 소개팅을 지켜봤다.
윤정수는 7일 방송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3'에서 김현진 씨와 소개팅을 했다. 김숙은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봤다. 김숙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윤정수의 모습에 "소름 끼지 게 진짜 (모습)"이라며 "장난칠 때는 몸을 흔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11/11][백종원 채용공고] 백종원 채용 공고가 온라인에서 주목받는다.
실상은 '백종원 채용 공고'가 아닌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 채용 공고다. 더본코리아 대표이사(백종원 추정) 운전기사를 채용한다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더본코리아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미디어콘텐츠 팀원 채용도 진행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