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공효진 김강훈] 배우 공효진과 김강훈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11일 SNS에 "필구♡동백"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 훈훈한 모자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공효진 김강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효진은 극 중 자신의 이름인 동백과 김강훈의 극 중 이름 필구를 적어 눈길을 끈다.


[02/11][도경완 장윤정] 도경완이 '장윤정의 남편'으로 살아가는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출연했다. 이어 "그냥 KBS 신입사원이었다가 갑자기 결혼한 후 어딜 가도 '도경완씨'가 아니라 '장윤정의 남편'이라고 불리니까 나도 위축이 되고 주눅 들고 눈치를 보게 되고 그런 버릇이 생겼다"며 심경을 털어놨다.


[03/11][비 미국근황] 가수 겸 배우 비가 미국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비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시차적응 열흘 넘게 안 되는데 열일한다. 정말 오랜만에 열정적으로 열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비는 피곤한 와중에도 카리스마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는 지난 5일 미국에서 개최된 '아시아소사이어티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수상자로 초청됐다.


[04/11][수능 예비소집]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는 14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광주전남 84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질 예정인 가운데 13일 일제히 예비소집이 진행됐다.
이날 광주시교육청 26 지구 제20 시험장인 광주 광덕고에는 오전부터 수험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2020학년도 수능시험을 위해 광주전남지역에서는 시험감독관과 관리요원으로 각각 3428명과 3334명이 투입될 예정이다.


[05/11][염따 전세기] 래퍼 염따가 전세기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염따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R. 성공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염따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전세기를 타고 있다.  염따는 영산 속에서 금박의 띠가 둘러진 검은 색의 가운 옷을 입고 "별거 아니야. 그냥 놀러가는데", "누가 한국 힙합에서 티셔츠 팔아 전세기 타니?"라며 허세를 부렸다.


[06/11][이의웅 수능응시] \가수 이의웅이 수능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할 전망이다.
12일 이의웅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의웅이 14일 일ㅆ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고 밝혔다. 더불어 시험 당일 다른 수험생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이의웅 측은 따로 고사장을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으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안형섭과 함께 듀엣을 결성했던 바 있다.


[07/11][이하늬 조진웅] 사모펀드 론스타의 외환은행 헐값 매각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 '블랙머니'가 오늘(13일) 개봉했다.
'블랙머니'는 배우 조진웅과 이하늬가 주인공 양민혁과 김나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조진웅은 사건 앞에서는 위아래도 없고 앞뒤 가리지 않고 덤비는 서울중앙지검의 검사 양민혁으로, 이하늬는 언제나 당당한 애티튜드를 가지되 웬만해선 본인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이성적인 변호사 김나리로 변신했다.


[08/11][전현무 열애인정]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15세 연상의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때 아닌 도덕성 논란에 휘말렸다.
지난달 조선일보는 자유한국당 박대출 의원에게 제공받은 자료를 토대로 KBS 일부 아나운서들이 지난해 연차보상금을 부당 수령한 사실이 드러났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은 이혜성 아나운서도 연차 수당금을 부당 수령한 아나운서 리스트에 포함돼 있다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문제를 제기했다. 이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09/11][정미애 체중감량]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올리브 '오늘부터 1일'에서 정미애는 자신의 신체 고민을 솔직 고백하며 일상 속 습관을 바꾸어 몸매 관리에 돌입한 근황을 전했다. 당초 정미애는 "66사이즈 의상을 예쁘게 입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날 놀랍게 슬림해진 정미애는 "지금 입은 옷이 66반 정도"라며 "좀 남는 것 같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10/11][황보 지상렬]   방송인 지상렬(사진 오른쪽)이 '연예계 첫사랑' 황보(본명 황보혜정·사진 왼쪽)에게 직진 고백을 했지만 거절당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지상렬이 게스트로, 황보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내 황보와 지상렬은 손을 맞잡고 10초가량 눈빛을 교환했다. 황보는 끝내 10초를 버티지 못하고 지상렬의 왼쪽 가슴을 때리면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11/11][박보영 공식입장] 배우 박보영이 부상으로 인해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박보영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 측은 13일 "박보영이 최근 팔 흉터 수술을 받았다"며 "당분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보영의 팔 부상은 지난 2017년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촬영 당시 생긴 것으로 이어진 영화 '너의 결혼식', 드라마 '어비스' 에 출연하면서 치료가 늦어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