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건모 혼인신고] 가수 김건모(51)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38) 커플이 법적 부부가 됐다.
김건모 측은 21일 "두 사람이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내년 1월 예정했던 결혼식 일정을 내년 5월로 연기했지만, 결혼을 결정한 만큼 혼인신고 절차를 먼저 밟았다. 5월 김건모 25주년 콘서트 뒤풀이에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당초 내년 1월30일 예식을 올리려 했지만 날씨와 장소 섭외 문제 등으로 일정을 5월로 미뤘다.


[02/11][김우빈 공식석상]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김우빈이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김우빈은단편영화상 부문을 시상하러 나왔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다.


[03/11][나영석 호소] "사랑한다면 취소하세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나영석 PD는 구독 취소를 호소했다.
게다가 구독 취소를 하려면 공약을 걸라는 네티즌들의 요구에 나영석 PD가 무언가를 이야기하려 하자, 이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신효정 PD는 "선배 입조심 하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1박2일> 시절 시도하려 했다 못간 남극을 다시 가라는 공약이 나왔고, 채널 십오야 구독을 취소하고 대신 펭수를 구독하라고 나영석 PD가 독려하자 펭수와 함께 남극을 가라는 공약도 나왔다.


[04/11][딘딘 사재기비판] 래퍼 딘딘이 음원 사재기를 비판하고 나섰다.
딘딘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 시원하다. 기계가 없어질 때까지 음악해서 이겨내겠다. 오늘도 콘크리트 차트 속에서 어떻게 차트인 깔짝한 저같이 기적이 일어나는 나날들을 보내시길! 앨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05/11][라오스 짚라인사고] 라오스에서 한국인 관광객 3명이 줄에 매달려 활강하는 레저스포츠 '짚라인'을 체험하다가 1명이 숨지고 2명이 부상을 당하는 큰 사고가 발생했다.
라오스 주재 한국대사관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19일(현지시각) 오전 10시 30분 라오스의 유명 관광지 방비엥 탐남 지역에서 이같은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발생하자 주라오스 한국대사관은 곧바로 사건담당 영사를 현지로 파견해 진상 파악에 나섰으며 현지 경찰에 철저한 사고 조사를 요청했다.


[06/11][살림남 공식입장]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예고편 속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21일 '살림남2' 제작진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일 방송된 '살림남2' 속 예고편에서 김승현의 2세에 대해 언급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07/11][손흥민 작별인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경질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게 고마움을 담아 작별인사를 건넸다.
손흥민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포체티노 감독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내가 그에게 얼마나 고마움을 느끼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어떤 말로도 나의 고마움을 표현할 수 없다. 축구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많은 것을 배웠다. 당신의 미래에 행운이 가득하고,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란다"라고 적었다.


[08/11][에릭남 연애질문] 가수 에릭남이 연애 질문에 선을 그었다.
에릭남은 21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신곡 'Congratulations' 소개부터 근황 등을 이야기했다. 이에 DJ 김태균아 "얼마 전에 헤어졌느냐"고 질문하자 에릭남은 "아니다. 너무 훅 들어와서 깜짝 놀랐다"며 당황해 했다. 이에 에릭남은 "아니다. 가사에 제 경혐이 들어간 것은 맞다"며 "지금 만나는 사람 없다"라고 계속 선을 그었다.


[09/11][팝핀현준 슈퍼카] '살림남2' 팝핀현준이 슈퍼카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팝핀현준이 슈퍼카를 끌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팝핀현준의 슈퍼카가 모습을 드러내자 최양락은 "저 차 끝내준다. 영화에 많이 나오는 차다"고 말했다. 팝핀현준의 슈퍼카는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0/11][박명수 전액부담] 개그맨 박명수가 교통사고 수리비를 전액 부담한 미담이 이틀째 온라인을 훈훈하게 달구며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박명수 측은 "사고를 낸 기사님이 난처한 상황인 것 같아 박명수가 수리비 전액을 부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지난 2015년 택시가 자동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을 당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부담했다. 박명수의 수리비 부담 디마에 누리꾼들은 추위를 잊었다는 반응이다.


[11/11][부부동시 육아휴직] 내년 2월부터 같은 자녀에 대해 부부가 동시에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부모 노동자가 받는 육아휴직 급여는 연간 최대 390만원이 오른다. 상한액 기준으로 육아휴직을 부부가 같이 사용할 경우 첫 3개월 급여 상한액은 월 4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100만원 감소한다. 연간 한부모 노동자가 받는 최대 육아휴직 급여는 1530만원에서 1920만원으로 390만원 늘어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