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에서 활동 중인 한 외국인 여자 프로바둑 기사 A씨가 "김성룡 9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미투(Me too)' 글을 공개한 것.
18일 오전 한 매체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인 여자 프로기사 A씨가 17일 한국기원 프로기사 전용 게시판에 유명 바둑 해설가 김성룡 9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A씨는 한국기원 프로기사 게시판을 통해 "지난 2009년 김성룡 9단의 집에 초대받았다가 같이 오기로 한 친구를 기다리다 술을 마셨다"라며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연기자 박하선이 다이어트의 기적을 만들어냈다.
박하선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민소매에 스키니진을 입고 다양한 포즈로 자신의 모습을 찍었다. 지난해 8월 딸을 낳고 8개월 만에 임신 전의 날씬한 몸매를 되찾은 자신감에 휴대폰 카메라 버튼을 마구 눌렀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지섭이 보낸 야식차 앞에서 손하트를 선보인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손예진과 소지섭은 지난달 14일 개봉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손예진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정해인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들 모두 A씨와 B씨가 있던 오피스텔 내부에는 들어가지 못해 정확한 사망 경위는 모르는 상황이다.
추락 순서로 볼 때 B씨의 경우 스스로 뛰어내린 것이 분명하지만 앞서 오피스텔에서 떨어진 A씨의 경우 추락 과정이 뚜렷하지 않아서다. 두 사람이 추락하기 전 내부에서 다툼 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이것만으로는 A씨의 사망 과정에 B씨의 물리력이 작용했다고 단정하기는 어렵다는 게 경찰의 판단이다.


전북 전주 롯데마트에 설치된 애견보관함에 푸들이 장시간 방치된 사건을 두고 '동물학대'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5일 한 견주가 이 마트 애견보관함에 무려 9시간이나 애견을 방치한 사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인터넷에서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동물권단체 '케어' 임영기 사무국장은 "좁은 공간에 애견을 방치하는 일은 동물학대가 분명하다"면서도 "하지만 애견인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시대에 대형마트에 애견보관함 설치의 필요성은 인정한다"고 말했다.


18일 한 매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체육관에서 최근 운동을 하고 있는 이종수를 봤다는 제보자가 있다고 보도했다.
이종수는 지난달 말 소속사와 연락을 끊고 갑자기 모습을 감췄을 당시 미국행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다른 승객에게 목격된 바 있다. 이종수 전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에 대한 책임감으로 보상해 드린 것"이라며 "그러나 이후 이종수에게 금전적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며 소속사에 금전적 보상을 하지 않으면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는 사례가 여러 건 이어졌다"고 밝혔다.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약 세 시간이 지난 후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감독 신재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7년 OCN 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서울경제] 지난 16일 국립중앙의료원에서 4년 차 남성 간호사가 숨진 채 발견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 18일 한 매체(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16일 새벽 1시쯤 4년 차 남성 간호사 A씨가 국립중앙의료원 내 남자 화장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국립중앙의료원 간호사는 지난 15일 저녁 출근 시간이 지났음에도 출근하지 않았으며 병원 측이 열리지 않는 남자 화장실 한 칸을 발견해 강제로 개방했는데.


도끼 난동 제압한 경찰관 - 18일 광주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오후 광주 동구의 한 주택가에서 도끼를 들고 난동을 피운 50대 피의자를 파출소 경찰관이 단숨에 제압했다.
이기성 경위가 “도끼다”라고 외치는 소리를 듣고 박경상 경위도 곧바로 달려와 외삼촌을 제압했다. 박경상 경위와 이기성 경위는 “사건 현장에서 범인을 검거하다 다치는 것은 경찰관에게 흔한 일”이라면서 “단순 폭행 혐의로 입건된 외삼촌이 조카와 서로 화해했으니 이제 화목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복수의 외신 매체에 따르면 리차드 기어는 스페인 여자친구 알렉산드라 실바와 오는 5월 5일 미국 워싱턴에서 결혼한다.
리차드 기어와 알렉산드라 실바는 3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알렉산드라 실바는 리차드 기어보다 34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신문]수원 권선구 NC백화점 4층 식당에서 난 화재로 직원과 고객 등 300여명이 긴급 대피했다.
수원 NC백화점 화재…300여명 긴급 대피 - 18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NC백화점 4층 식당에서 화재가 발생. 18일 오후 2시쯤 경기도 수원 권선구 NC백화점 4층 식당에서 불이 나 소방관들이 출동.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