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건모 콘서트취소]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51)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격 취소됐다.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을 김건모가 무고로 맞고소 하는 가운데 방송, 콘서트 등 활동에 잇따라 브레이크가 걸렸다. 성폭행 의혹에 따른 활동 제약이 본격화 된 가운데, 김건모는 13일 성폭행 혐의로 자신을 고소한 여성을 무고죄로 맞고소한다고 밝혔다.


[02/11]담양 산타축제


[03/11][박나래 공식입장] 배우 정준의 멘트 때문에 개그우먼 박나래가 공식입장까지 내게 된 해프닝이 발생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는 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MC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 그렇게 들었는데 아닌가?"라는 질문을 건넸다. 그러자 13일 박나래 측은 "현재 박나래는 열애를 하고 있지 않다.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없다"고 의혹을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했다.


[04/11][액상형담배 폐손상]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내 유해 의심 성분 분석 결과 일부 제품에서 중증 폐 질환과 관련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성분(비타민 E 아세테이트)이 검출됐다.
또 폐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고 보고된 가향물질도 일부제품에 검출되었으나, 미국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를 피우고 발생한 중증 폐 손상 환자의 대부분이 사용한 것으로 확인된 마약류인 대마유래성분(이하 'THC')은 모두 검출되지 않았다.


[05/11][옥택연 이연희]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내달 22일 첫 방송 될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측은 최근 진행된 '더 게임'의 첫 대본리딩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방영된다.


[06/11][이필모 서수연] 배우 정준이 공개 연애 중인 김유지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에는 해맑게 웃는 아이들과 그들을 따뜻하게 보살피는 정준과 김유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정준은 "힘들었을 텐데 늘 웃고 사랑을 주는 유지. 너무 고마워. 우리 또 가자. 아이들 보러~ 빵지빵준 첫 단기봉사"라는 글을 남기며 선교에 함께했던 연인 김유지를 향한 애정과 고마움을 전했다.


[07/11][정애리 교통사고] 배우 정애리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 중이라고 전해져 누리꾼들이 그의 쾌유를 바라고 있다.
정애리 소속사 샘마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스포티비뉴스에 "다행히 경미한 부상에 그쳤다.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 다행히 검사 결과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한다"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정애리가 뜻밖에 교통사고로 드라마 일정에 차질이 생기는 것이 아니냐고 우려했다.


[08/11][정인 득남] 가수 조정치, 정인 부부가 득남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13일 공식 입장을 내고 "조정치, 정인 부부가 13일 오전 남자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에 있다. 둘째를 맞이하게 된 조정치, 정인 부부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무명 시절부터 함께 어울렸던 조정치와 정인은 11년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11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09/11][정일우 투병고백] 배우 정일우가 뇌동맥류 투병에 대해 고백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순재, 정영숙, 정일우, 이석준과 스페셜 MC 오현경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정일우에게 "최근 안 좋았던 일이.."라며 앞서 타방송에서 밝힌 '뇌동맥류 투병'에 대해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10/11][강두 심경고백] '연애의 맛3' 강두가 이나래와 이별한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3'에는 중학교 동창이자 얼마 전 같은 이별의 아픔을 겪은 강두와 천명훈이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강두는 '연애의 맛3'를 통해 이나래와 만나 데이트를 하며 호감을 표시했다. 소개팅 전 생활고를 고백한 강두는 이나래에게 중국집 쿠폰 80장을 선물하고 동묘 데이트를 즐기는 등 '짠내' 데이트로 눈길을 끌었다.


[11/11][김재환 1위] 가수 김재환의 새 앨범 '모먼트'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7개국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가 발매 직후 아이튠즈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일본, 러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김재환은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담았다.


댓글
글 보관함